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JP] 日 아베 "북한이 대화 나선건 일본의 리더십 덕분"망언, 일본반응
등록일 : 18-03-28 21:15 (조회 : 53,63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 언론 기사 내용)

아베총리 북중회담을 「연계해서 압력을 넣은 결과」라고 평가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중국을 방문하여 시진핑 국가주석과 회담을 가졌습니다. 김 위원장은 「조건이 갖추어지면 한반도 비핵화 문제는 해결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아베 총리대신은 국제사회가 연계해서 압박한 결과라고, 중국과 북한의 대화를 평가했습니다.
 
아베 총리 대신 :
「중국과 러시아를 포함해 확고한 결의로 북한을 최대한 압박하여 빠져나가지 못하게 했다. 일본이 리더쉽을 가지고 이를 국제사회의 방침으로 삼으려 노력해 온 결과, 북한측으로부터 대화를 요청해 온 상황이라고 본다.」
 
또한, 아베 총리는 「중요한 것은 대화를 위한 대화가 아닌, 북한이 핵 미사일을 완전히 폐기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하며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지 않는 한, 제재를 유지해야 한다며 북한측을 견제했습니다.
 
(다른 기사에서는 아베 총리는
「보도를 알았으며 정부가 중대한 관심을 가지고 정보수집, 분석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 측으로부터도 제대로 설명을 듣고 싶다」라고도 했습니다
 
비슷한 기사의 댓글을 모아보았습니다)
 

000.jpg

001.jpg


 
 
기사 댓글 반응
 
 
 
***** 공감 5 비공감 1
일본이 리더쉽을 가지고 해온 결과가 아니라
일본이 중요하여 여겨지지 않는다는 증거가 아닌가?
중국이 미국에 보고했다는 건 사실
 
 
 
typ***** 공감 25 비공감 3
그런 소리 듣는것도 이젠 질린다
 
 
 
***** 공감 1 비공감 1
드디어 계속 속여 왔던 외교무능까지 드러났네. 뻥이 통하는 건 국내가 한계
 
 
 
mas*** 공감 3 비공감 7
「미(철강)수입제한, 일본은 적용 제외국에서 빠지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전에 뉴욕까지 날아가서
손녀 기분 맞추려 피코타로(PPAP) 동원,
골프치는데 마츠야마(일본 프로 골퍼)까지 끌여들여,
집지키는 개처럼 북한엔 짖어대다가...
이꼴입니까?
퍽이나 외교를 잘 하시는군요
 
 
 
ike***** 공감 11 비공감 4
북중회담이 실현되고, 남북, 북미 회담도 예정되어 있는데, 납치문제를 안고 있는 일본만
소외. 지금까지 아베가 집적 찾아가서 담판할 기회도 많았을 터인데
 
 
 
mhp***** 공감 0 비공감 3
외톨이 아베 글썽
 
 
 
map***** 공감 0 비공감 1
아베가 날뛰게 내버려 두는 것도 여론의 책임!
북한은 올림픽을 계기로 남북관계 개선과 휴전상태인 미국과의 평화조약을 모색해 왔어
일본의 영향과 힘? 누가 그러던? 과언 아니 자아도취냐!
 
 
 
# 공감 3 비공감 2
리더쉽...? 왠 이리 근질거리지. 누가? 어느 나라가 인정해줬어? 제발 그만좀 해라
 
 
 
gyo***** 공감 4 비공감 0
또 따돌림 당했구나. 트럼프 두만 졸졸 쫓아다니니 그렇지
리더쉽? 덕분에 웃고갑니다
 
 
 
big***** 공감 16 비공감 4
그렇게나 꼬리 흔들면서 달라붙은 미국에게도 찬밥취급 당하더니 이젠 완전히 외톨이네
 
 
 
vvv***** 공감 2569 비공감 129
일본이 쓸데없는 문제로 시간낭비하고 있는 사이에, 중국과 북은 밀담
유럽은 러시아 제재, 미국은 관세강화, 일본은 뭐하냐?
 
 
 
y***** 공감 1 비공감 0
정치가들이 자기들 수입과 권력으로 힘을 가진 후 만족해서
망가지는게 일본이지
 
 
 
y***** 공감 2 비공감 2
일본인 리더쉽이라...
말은 잘 하네
바람 맞은건 아닌가요?
 
 
 
ayakashi 공감 1 비공감 1
일본은 마지막에 각국 경비를 지불하도록 청구서가 오지요wwww
미국・・・・12조엔
중국・・・8조엔
러시아・・・6천억엔
한국・・・3조엔
북한・・・2조엔
일본씨 대금지불 잘 부탁합니다wwwww
망했네
군사력, 내무성도 없는 나라를 누가 상대해주냐
 
 
 
 
******** 공감 0 비공감 0
리.더.쉽.
 
 
 
tar***** 공감 5 비공감 5
아직도 모르겠니? 너(아베)랑 일본이 무시당하고 있다는 걸
이제 아베는 못 쓰겠다. 압력만 강조하다 정세를 전혀 못 읽어서 대화무드로 바뀐 현 상태에 대한 대책이 전혀 안 서 있어.
「미국이 배신할 리가 없어」라는 근거도 없는 자신감이 있었나 보다.
미디어들은 좀 더 알려줘야지.
아베외교의 무능과 실태를
 
 
 
dan***** 공감 4 비공감 0
뭐가 압력을 넣은 결과냐! 압력이 있었다 해도 미국의 군사압력 정도겠지.
일본은 북한에 말도 못 전하면서 무슨 압력을 최대한으로 걸었다는 거야?
조총련 간부 재입국 금지?
그냥 모리토모 문제에나 전념해라
 
 
 
min***** 공감 33 비공감 5
북한은 트럼프와 회담할거고 중국에는 전격 방문했는데 외교면에서 일본은 눈 밖이잖아
일본따위 아웃 오브 안중, 무시당하고 있다고
 
 
 
日本武尊 공감 20 비공감 6
북한문제에서는 아베가 소외되가고 있구나. 너무 트럼프를 믿지 않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답댓글
Zoltaxianの卵 공감 4 비공감 5
지금 문제는 트럼프를 믿거나 믿지 않거나 하는 게 아니라고 보는데
또 아베 머리 위에서 벌어진 거니 완전히 밀려났잖아
최근 아베는 나라 밖에서도 전혀 신용 받지 못하고 있어
왜냐면 아베는, 관료가 국가권력에 영합, 눈치를 보면서 공문서를 조작하는 나라의 총리대신이거든
중국도 한국도 「거 봐라. 일본은 그렇게 역사도 바꿔 쓰고 조작, 날조하는 나라잖아」라고
코웃음 치고 있다고
 
 
 
 
popyuranta 공감 10 비공감 6
(아베를)두고 가 버렸네
 
 
 
記事提供社と関係はありません 공감 9 비공감 6
처음부터 상대로 대접을 못 받고 있어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jql***** 공감 1 비공감 0
”언제나 내 앞에선 히죽히죽 비위 맞추는 웃음 짓는 기분나쁜 녀석” 이게 트럼프의 본심일거야
비싼 무기를 사 주니, 좋은 호구라고 생각하고 있겠지
 
 
 
反日痔民党&惨経&ネ.トウヨに鉄拳制裁! 공감 15 비공감 14
정말... 청승맞네요w
미중남북 제각각 정상회담. 일본의 아베만 왕따. 외교미숙아 아베의 실력들통w
 
 
 
hexaflange 공감 4 비공감 0
자주 모기장 밖(소외당함)이라는 소리 하는데
일본의 리더가 누구라 한들 북핵문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생각하기에 따라선 차라리 잘 된 일이라고
이 사실에 불편한 건『아베총리의 뛰어난 외교수완이...』어쩌고 하는 환상이 부셔져 버린
아베와 그의 신자들 뿐이지 딱히 일본이 곤란해 진 건 아냐.
애초에 콘트롤 할 수 없는 건 그냥 바라보면서 다른 일에 힘을 쏟으면 돼
 
 
 
ato***** 공감 1 비공감 0
여기저기 너무 꼬리를 친 아베뽀치
 
 
 
for***** 공감 6 비공감 5
(아베는) 내심으론 다른 일(모리카케)로 머릿속이 꽉 차 있을거야
 
 
 
iid***** 공감 1 비공감 0
정보라는 건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다른 국가가 그냥 주지 않는거예요.
100% 일치한다는 트럼프조차도 미국에게 유리한 정보만 주지요.
정말이지 아베는 얼마나 멍청한건지
 
 
 
kou***** 공감 3 비공감 1
중국에게 설명을 듣고 싶다고?
적국 일본에게 중국이 회담내용을 설명해 줄 리가 없잖아.
아베는 정말 하나도 모르는구나
 
 
 
ala***** 공감 1 비공감 0
아베정권 무시가 진행중이구나!
 
 
 
ys1***** 공감 1 비공감 1
울고 싶어지네. 대동아전쟁에서 식민지 해방을 위해 대국들과 싸우던 일본은 어디 간거지?
지금은 북한에서 보자면 쥐가 쫄랑쫄랑 돌아다니는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걸까
 
 
 
imk***** 공감 8 비공감 5
외교 무능 일본정부「우물 안 개구리」상태가 되버린거야
 
 
 
dan***** 공감 6 비공감 2
”최대한압력”이라.. 폼잡고 있네!
 
 
 
***** 공감 4 비공감 1
바람 맞은 건 아베정권 뿐. 외교무능도 이정도면 중대사라고
 
 
 
nab***** 공감 5 비공감 1
일본은 왕따
철강문제도 동맹국 EU와 한국은 제외됐는데 일본은 면제 못 받았잖아
도날드・신조 관계도 이정도였던 거네(웃음)
 
 
 
aok***** 공감 29 비공감 8
중요한 문제인데 국회도 매스컴도 모리토모 문제만
 
 
답댓글
オーベルシュタイン(旧kum) 공감 0 비공감 2
그럼, 북중회담이 한다고 해서 국회에서 뭘 할 수있는데?
 
 
 
せいばぁ 공감 4 비공감 8
트럼프 「아베는 짐」
시진핑「아베는 레임덕」
김정은「내가 리더」
한국「일본 빼고 합시다」
 
 
 
ike***** 공감 2 비공감 0
「(북중회담을) 중국과 북한 미디어를 통해서 알았다」
뭐야. 인터넷 뉴스 보고 안거야?
 
 
 
kan***** 공감 0 비공감 6
아베신조가 아직도 바보같은 소리를 하고 있대-요!
 
 
 
花と龍 공감 4 비공감 2
따돌림 당한 상황을 호도하는 데는 정보분석이라는 말이 그럴 듯 하지
 
 
 
ano***** 공감 2 비공감 0
미,남,북이 일본에 알려줄 메리트도 없고
알려줬다 한들 일본이 뭘 할 수 있겠냐
 
 
 
gob***** 공감 7 비공감 1
자화자찬도 적당히 해야지. 북한은 일본따위 안중에 없다고
 
 
 
kur***** 공감 8 비공감 1
어리버리 겁쟁이 일본에겐 발언권도 주도권도 없어
군사력이 없다는 건 슬프구나
패전의 분함이나 비참함은 다 잊은거니
한심하다
 
 
 
tn60 공감 6 비공감 2
그놈의 연계 연계... 다른 나라에 기대지 않고는 아무것도 못 하는 일본
국내 사안에 대해선 당끼리 저능한 언쟁을 위세 좋게 벌이는 일본
 
 
 
ro1***** 공감 7 비공감 9
미국에겐 아양떨지 않는편이 좋아
철강문제 북한문제 모두 배신당했어
차라리 미일회담도 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反原発反安倍です^^ノ 공감 6 비공감 7
아베・넷서포터「저, 전혀 따돌림 당한게 아니거든」(떨리는 목소리)
 
 
nanashi 공감 0 비공감 1
중국은 한국으로 설명하러 간다던데
일본은 정보 얻으러 가는 걸까? 미국이나 중국으로
한국에는 못 갈테고, 북한에도...
일본이 부름 받는건 돈 얘기할 때 뿐이잖아.
다들 알지?
 
 
 
abe***** 공감 16 비공감 12
이젠 아베를 인간적으로도 못 믿겠어요. 다른 적당한 사람이 없으니 어쩔 수 없지만
 
 
 
ショウ 공감 6 비공감 1
아내가 한 짓(모리카케)도 이해 못하면서 (북중회담을) 분석하겠다고? 제정신이니?
 


번역기자: keibon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keibon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허까까 18-03-28 21:17
 
비겁한 놈들 ㅋㅋㅋㅋ 문서조작 스캔들만 아니었으면 저대로 곧이곧대로 믿었을 거면서 ㅋㅋㅋㅋ 이제와서 쿨한척 깨어있는 척 지리고요 ㅋㅋㅋ 도대체 언제까지 웃길거냐 ㅋㅋㅋㅋ
열혈소년 18-03-28 21:18
 
아주 그냥 코미디가 따로 없다..
냉혹한손길 18-03-28 21:18
 
중간에 공감 비공 많은거 일본의 쓸데없는짓 그거 사학비리 같은데.. 그걸 논하지 않을수가 있나? 그걸 쓸데없는짓이라고 하다니
웅컁컁컁 18-03-28 21:19
 
한 나라 정치인의 수준은 그 나라 국민의 수준.
모나미펜 18-03-28 21:20
 
번역 감사합니다.

ys1***** 공감 1 비공감 1
울고 싶어지네. 대동아전쟁에서 식민지 해방을 위해 대국들과 싸우던 일본은 어디 간거지?
지금은 북한에서 보자면 쥐가 쫄랑쫄랑 돌아다니는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걸까
--------------------
2차대전 인식하는 꼬라지 하고는
헛웃음만 나오네
     
동북아 18-03-28 22:07
 
진짜 저렇게 알고 있는지 궁금하군요 ㅋㅋㅋㅋㅋㅋ
     
깁스 18-03-28 22:11
 
진짜 구역질난가 이 왜구놈들
     
magnifique 18-03-29 10:12
 
교과서에서 배우지도 않고 국가에서 주도하는 세뇌와 오로지 인터넷에 퍼진 지들끼리의 뇌피셜에만 의존하니 저딴 결과가...
부엉이Z 18-03-28 21:21
 
겨우 저 정도가 일본 총리라는 인간이다.....ㅋㅋㅋ
onlypig 18-03-28 21:24
 
ㅈㄹ이라는 말이 이때 써라고 있는거겠죠..
남자는힘 18-03-28 21:24
 
허허,,,
slayer 18-03-28 21:27
 
아베도 MB한테 비리를 비리로 덮는 법을 배웠구나. 아니지... 비리를 외교무능으로 덮으려 하네ㅋㅋㅋ
     
ckseoul777 18-03-29 04: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하시네요^^
병아리쓸빠 18-03-28 21:27
 
외톨이야 ~ 외톨리야 ~ 따리리리리 라라 ㄷㄷ ㅏ ~
철매o 18-03-28 21:29
 
욱겼다 ㅋㅋㅋ
비구름 18-03-28 21:32
 
풉...
실화 18-03-28 21:34
 
아베 대단하다..;;
대당 18-03-28 21:35
 
근데 아베랑 니들 언론이 저렇게 숨쉬듯 거짓말 하는것도
다 니들이 멍청해서 그런거란걸 좀 알길
in250 18-03-28 21:43
 
이러지들 마세요;;
아베 잘하고 있는거임!! 흐믓하네 ㅋㅋㅋㅋ
째이스 18-03-28 2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조각 18-03-28 21:46
 
일본 리더쉽은 개뿔 ㅋㅋㅋ
제재때문에 압박을 느낀 북한이 대화에 나섯다해도 그건 미국과 중국 제재 덕분이지
일본 따위가 제재 하던가 말던가 북한은 신경도 안썻을껄 ㅋㅋㅋ
무적폭탄 18-03-28 21:48
 
깝치다 주체의 핵 맞을라 아베야 주댕이 싸물어라.
홀마홀트 18-03-28 21:49
 
ㅋㅋ 미국이 그런말 한거면 납득해도 일본이 뭐라고?
한국에 이런 속담이 있지 아베야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
참살이길 18-03-28 21:49
 
ys1***** 공감 1 비공감 1
울고 싶어지네. 대동아전쟁에서 식민지 해방을 위해 대국들과 싸우던 일본은 어디 간거지?
지금은 북한에서 보자면 쥐가 쫄랑쫄랑 돌아다니는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걸까

———————————————————-

이거 완전 미친놈이네....
식민지 해방?? 뭔 개소리를 하는거야
오랜만에 핵 한방 더 먹어야 정신차리려나
     
동북아 18-03-28 22:06
 
저도 보고 까암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nylee 18-03-28 21:55
 
ㅎㅎㅎ 다급했나 보네.. 아베상 간빠레...
BTJIMIN 18-03-28 2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구름별 18-03-28 21:59
 
솔직히
니들 돈이라도  지불능력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잔아

그 나 마
돈 있으니까 일본 언급해주는줄 알라고
수염촤 18-03-28 22:00
 
이런 자위국... 허공에다가 ㅉㅉ
베이비오일 18-03-28 22:07
 
그래 아베쨩 니똥 굵다
코코라마 18-03-28 22:11
 
남의나라 일에  신경꺼라.그리고 그동안 조총련학교 핍박해놓고 북한한테 뭘어짠다고?얼굴도 두꺼워.
깁스 18-03-28 22:12
 
ATM기에 현찰이나 꽉 채워놔
Durden 18-03-28 22:19
 
리더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쟤네는 심각하다. 저거 믿는 애들도 있을거아냐...
노란세모 18-03-28 22:25
 
울고 싶어지네. 대동아전쟁에서 식민지 해방을 위해 대국들과 싸우던 일본은 어디 간거지?
지금은 북한에서 보자면 쥐가 쫄랑쫄랑 돌아다니는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걸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식민지 해방? 일본인들은 일제를 이렇게 아는건가 허참
     
기성용닷컴 18-03-29 07:56
 
역사를 제대로 못배워서 저러죠...ㄷㄷ
애니메이션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형성된 일본식 세계관인듯 하네요..
타바코 18-03-28 22:27
 
무슨 한반도 비핵화냐 북한 비핵화지
깁스 18-03-28 22:34
 
망상이 저정도면 중증인데 참
llllllllll 18-03-28 22:34
 
모든 민주주의에서, 국민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조통수 18-03-28 22:35
 
아베도 점점 트럼프 닮아 가는구나 x소리는...
ashuie 18-03-28 22:39
 
아베 스고~이!
krell 18-03-28 22:44
 
저런 식으로 조작 왜곡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나라니 역사도 늘였다 줄였다 하지.  남의 역사도 조작하고
그루트 18-03-28 22:54
 
아베 참 불쌍하네. 북한 문제에 그렇게 공들이고 미국과 보조 맞춘다고 그렇게 자랑했는데, 중국이 이미 미국에 김정은 방중 통보했고 친서도 보낸 상황에서 미국한테 정보도 못받고 미디어 통해서 들어? 참 한심하다.
타디온 18-03-28 23:09
 
자위국 애들 댓글들 보니 짠하네 ㅋㅋㅋ
일본 패싱. 유쾌 , 상괘, 통쾌!!!
바람따라 18-03-28 23:12
 
뽕~맞은 것처럼~정신이 너무 없어~헛소리만 나와서 그냥 웃었어~
로봇태껸V 18-03-28 23:22
 
여러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쪽본은 근본이 비루하고 미천하여 자위가 아니고 서는 자존감과 정체성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역사도 날조 자위, 문화도 조작 자위, 갈라파고스식 정신승리 자위, 나라를 지키는 것도 육상 자위대, 해상 자위대, 항공 자위대 등등 그야말로 자위 대국이자 자위의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 18-03-28 23:23
 
국민들이 믿고 안 믿고를 떠나서 국가수장 수준에서 저런 발언을 한다는 것 자체가 저 나라의 수준이 너무나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이런 나라는 일본이 세계에서 유일할 듯. 도무지 또 다른 나라가 떠오르지 않는다
DakkaDakka 18-03-28 23:30
 
왜 비웃음만 나오냐 ㅋㅋㅋㅋ
우디 18-03-28 23:35
 
훈도시 하나 걸치고 노략질이나 하던 넘들이 감히 어딜 낄려고......
구르미그린 18-03-28 23:36
 
일본 네티즌들이 이웃나라에만 정신이 팔려 자국 정부/정치권의 삽질을 오랫동안 인식하지 못하고 방치해,
결과적으로 자신들이 엿먹는 실수를 한국 네티즌들이 피했으면 합니다.

90년대 중반만 해도 일본내 외국인 수는 100만명을 살짝 넘겼고, 이 중 한국/조선 국적의 재일교포 포함해 한국인이 70만명, 중국인/화교는 10여만명이었습니다.

15년전까지 일본인이 일본에서 살면서 외국인과 마주칠 일이 적었고, 그나마 대부분 한국인이었기에
이런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 2채널 등에서 항상 한국인만 깠지, 일본내 중국인은 거의 까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본내 한국인 수는 90년대 중반 70만에서 지금은 45만으로 꾸준히 감소한 반면,
일본내 중국인 수는 10년전쯤에 일본내 한국인 수를 추월했고, 지금은 거의 2배 가까이 됩니다.

2채널 일본인들이 가장 신경써야 할 외국인은 한국인이 아니라 중국인이었던 셈입니다.
구르미그린 18-03-28 23:36
 
일본은 오랫동안 저출산, 디플레이션을 겪으면서도
외국인을 거의 수입하지 않았기에
최소한 일본의 저소득층, 무주택자, 청년세대는 독일 등 일부 서구선진국보다 상황이 나았습니다.
그 결과 1970년도 이래 일본 출산율이 대체로 독일보다 높았습니다.

2008년~2012년 사상최악의 엔고가 5년간 지속돼, 일본 수출 박살나고 일본 대기업이 죽어나가는 와중에도
일본 연간 신생아 수는 별로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베 정부가 자국통화가치 떨어트려 수출/대기업 몰아주기 하고, 외국인 대량이주 정책을 은근슬쩍 펴고, 2015년 "1억 총활약사회 플랜" 발표로 이런 정책의지를 드러내자
2016년 2017년 연간 신생아 수가 뚝뚝 떨어졌습니다.

아베 정부가
10여년전부터 서구선진국과 같은 외국인 대량이주 정책을 실시한 한국 정부의 뒤를 따라가고 있기에
일본 저소득층, 청년세대, 무주택자의 고통은 이제부터 본격 시작입니다.
구르미그린 18-03-28 23:36
 
일본정부의 무제한 돈풀기로 인플레이션이 일어나, 일본 집값과 상업용 부동산 가격은 사상최고수준입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52226

"인구가 줄어도 돈을 무진장 풀어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면 집값이 오른다"
는 일본도 서구서진국도 증명한 바입니다.

유시민, 진중권 등 대표적 지식인으로 평가받으며 언론에 자주 나와 여론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사들마저도
"한국 인구가 줄어서 집값 떨어질 것"
"요새 일본 인구가 줄어 청년취업이 숨통이 트였는데 한국도 10년만 지나면 그렇게 될 것"
이라고 잘못된 전망을 여러 차례 했는데

국민 개개인이 지식인, 언론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말고
직접 자료를 찾고, 부동산/노동 시장 등을 공부해서, 스스로 판단하고,
언론이 덮어씌우는 프레임, 이미지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최근 김어준에 대한 진보언론, 인사들의 다구리 + 정치권/언론에서 페미들이 벌이는 정치권력. 문화권력 투쟁을 보더라도,
국민들이 특정 정치인, 대통령, 정당만 믿고 있을 바가 아닙니다.
미월령 18-03-28 23:39
 
애쓴다 아베 왜구들.
러키가이 18-03-29 00:09
 
せいばぁ 공감 4 비공감 8

트럼프 「아베는 짐」
시진핑「아베는 레임덕」
김정은「내가 리더」
한국「일본 빼고 합시다」
=====================

아베 보다 훨~~~씬 똑똑한데~?
술담배여자 18-03-29 00:20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전에 뉴욕까지 날아가서
손녀 기분 맞추려 피코타로(PPAP) 동원,
골프치는데 마츠야마(일본 프로 골퍼)까지 끌여들여,

ㄴ뭐? 그런곳에 PPAP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냐! ㅋㅋㅋㅋㅋㅋ
설화수 18-03-29 00:24
 
이정도면 고치지도 못 할 심각한 정신병....  한반도 전쟁 부추기고 불안감 조성하며 한반도 몰락하길 기도했던 놈들 아니냐?  니들은 그냥 찌그러져서 바나나나 까먹고 한반도 상황을 지켜보기나 해...  애초에 니들 자리는 없다... 4인용 식탁이거든...
헤밍 18-03-29 00:31
 
어쩜 이리도 ㅄ같은건 자유당 + 일베하고 똑같은지.. ㅎ
탁구맨 18-03-29 00:48
 
아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날로그 18-03-29 02:10
 
소오 데쓰까?  (후비적~)
자기자신 18-03-29 02:16
 
잘 봤어요
ultrakiki 18-03-29 02:19
 
ys1***** 공감 1 비공감 1

울고 싶어지네. 대동아전쟁에서 식민지 해방을 위해 대국들과 싸우던 일본은 어디 간거지?

지금은 북한에서 보자면 쥐가 쫄랑쫄랑 돌아다니는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걸까

-------------------------------------

????

막장 개막장
볼케이노 18-03-29 02:38
 
정신이 한참 나갔네 아베
천엽맛캔디 18-03-29 02:41
 
그냥, 똥을 싸서 스스로 먹어... 그게 더 정상인처럼 보이겠다.
cafeM 18-03-29 02:46
 
아베가 영원하길~ 시진핑도 성공했는데 아베도 독재 가자!!!!!!!!
칼까마귀 18-03-29 03:11
 
안보팔이 당들의 한계를 보는것 같네요
ckseoul777 18-03-29 04:18
 
map***** 공감 0 비공감 1
아베가 날뛰게 내버려 두는 것도 여론의 책임!
북한은 올림픽을 계기로 남북관계 개선과 휴전상태인 미국과의 평화조약을 모색해 왔어
일본의 영향과 힘? 누가 그러던? 과언 아니 자아도취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베가 드디어 이제는 미쳐가는구나!!! 그 누구도 네놈따위 찾지도않는데
아베야~~~망상은 해수욕장이란다^&^
라크로스 18-03-29 06:13
 
ㅋ...쪽바리들  웃겨
말린짱구 18-03-29 07:41
 
아베(왜구)는 미스터 사탄
블랙커피 18-03-29 07:50
 
정치후진국 일본
총리나 그 국민이나~ ㅋㅋ
업앤다운 18-03-29 07:50
 
일본의 리더쉽 패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닷컴 18-03-29 07:52
 
뽀치..ㅋㅋㅋㅋㅋㅋ
아이온 18-03-29 08:09
 
방사능국에 저런 지도자가 나와서 다행이다.
헬롱 18-03-29 08:20
 
이렇게라도 정신승리해야지 지금 사면초가일텐데ㅋㅋㅋ
테이브 18-03-29 08:56
 
가상화폐는 계속 떨어지는데 언젠가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대출받은 돈을 박아 넣은 투기자나
북한은 계속 화해모드로 가는데 언젠가 미사일쓰고 난리칠거라고 생각하고 외교라인을 잘못탄 아베나...
인생재발신 18-03-29 09:01
 
왜구 중에 방사능오염된 자들만 볼 수있는
평행세계가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헝그리댄서 18-03-29 09:08
 
아베말이야~
BTSv 18-03-29 09:33
 
개밥에 도토리
댓글OOO 18-03-29 09:40
 
개소리죠!! 리더쉽? 똥싸고 있네요

분명한건 미국과 북한하고 서로 자극해서 전쟁을 도발 시키려는 계획은 있었지요 ㅋㅋ
꾸리한넘 18-03-29 09:56
 
정신승리가 특이하네 ㅎㅎ
크흐롬 18-03-29 10:03
 
진짜 아베같은소리 하고있네
Alice 18-03-29 10:56
 
세계에서 사랑받는 니뽄~~~
대단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베 이번 스켄들을 넘어서 분연히 일어나라~~~
ㅋㅋㅋㅋㅋㅋㅋ
GodFather 18-03-29 11:15
 
추악하기 그지없는 전쟁범죄에 대한 반성은 커녕 저런 후안무치의 행태를 일삼는 인간말종 쪽바리들의 섬나라에 핵을 골고루 놔주고싶네
최순실 18-03-29 12:15
 
잘보고갑니다
폭스원 18-03-29 12:16
 
상황이 이런대도 정부비판하면 반일이라는게 뇌리에 박혔나보네 ㅋㅋㅋ
그게 야당이라면 이미 갈아 엎어졌을텐데 자민당이라 나라가 저 모양인데도 한달이면 잊혀질거라면서 버티는걸 보면 진짜 일본은 촛불이 아니라 햇불을 들어도 될까말까 ㅋㅋ
어젯밤에 18-03-29 12:42
 
안심하고 가도 되겠구먼~ㅋㅋㅋ
라피 18-03-29 13:18
 
극우들은 대한민국이나 일본이나 코미디가 되는구만
왜 사냐? 접시물에 코박고 뒈지지
찰스짜르 18-03-29 13:46
 
이런 상황에서까지 북한을 국내 정치에 이용하네요
국내 정치로 끝나면 괜찮은데 왜 자꾸 한반도 문제에 관심을 두고 참견을 하려는지
무슨 권리로? 애초에 모기장 안팎을 논할 자격도 아닌데
soho 18-03-29 14:17
 
조바심 내기는.....
너무 불안해 하지 마라... 곧 불러 줄거다...
너희들은 마지막에 경비 내야지...
다른거 하려구 하지 말구 돈이나 준비하고 기다려라...
크렌베리 18-03-29 14:55
 
바보 천치같은 아베놈 김정은이 중국가는줄도 몰라놓구 뭔 헛소리를 쳐씨부려!!
버벅이010 18-03-29 16:00
 
번역 수고하셨어요
직장인 18-03-29 16:09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전쟁망치 18-03-29 16:22
 
일본은 리더쉽 보다는 보스쉽
가출한술래 18-03-29 19:43
 
잘 보고 갑니다
최순실 18-03-30 01:49
 
잘보고갑니다..
나만바라바 18-03-30 04:35
 
원숭이한테 정치와 외교를 논할바엔 개구리와 바둑을 두지...  개굴...
명불허전 18-04-01 19:08
 
자기 논에 방사능 오염수 집어넣는 아전인수의 좆문가 아베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