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니코동 자료실
 
작성일 : 18-07-01 10:58
[멘트업]프로듀스48(produce48) 3화(3번영상 수정완료)
 글쓴이 : 팬요
조회 : 53,187   추천 : 15  











영상시간이 길어 로딩이 오래 걸립니다~~
4분할해주지..ㅜㅜ

사람이 몰려 로딩이 안되면 여기로 http://secret-panyo.tistory.com/159


2번영상 수정완료 3번영상 수정중

+
3번영상 수정 완료!!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검푸른푸른 18-07-01 11:05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대왕지렁이 18-07-01 11:15
 
와 드디어! 감사합니다!
아난다 18-07-01 11:33
 
이거 영상 좀 짤린거 같은데요...
     
팬요 18-07-01 11:34
 
니코동에 올라온건 이게 다입니다 ㅜㅜ
바람속에서 18-07-01 12:11
 
잘볼게요..
생두부 18-07-01 12:15
 
익스,크롬 다 안나오네요.블로그도 안나오는 줄 알았으나, 5분쯤 켜놓으니 나오네요.팬요님 올린 1,2화는 다 잘나오는데....ㅠㅠ
     
팬요 18-07-01 12:37
 
크롬으로 나오는거 확인했습니당 ㅜㅜ 아마 사람몰림+영상용량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ㅠㅠㅠ 블로그에는 나오신다니 다행입니다 ㅠㅠㅠ
술담배여자 18-07-01 12:25
 
으히히히힉  이럴줄알았습니다 올라올줄알았어요 으히히힉!!!!(쾌락)
김님 18-07-01 12:44
 

2번 영상이 많이 짧은 것으로 봐선 짤린 것 같습니다
     
팬요 18-07-01 12:51
 
아이코 다운받다가 짤린 모양이네요 ㅜㅜ 한시간만 기다려주세요!
          
김님 18-07-01 12:56
 
우짜웃자 18-07-01 13:00
 
뒷부분 보고싶었는데 없나보군요 ㅠ
술담배여자 18-07-01 13:28
 
2화가 많이짧은것이 잘린것이 분명.....3화도 그렇네요 ㅇㅇ
ㅎㅎㅎ  올려주신다고하시니  기다리는 시간조차 즐겁습니다
1lastcry 18-07-01 13:30
 
3화 감사합니다. 요즘 화재의 중심이죠.
디폴트 18-07-01 14:05
 
엄청 기다렸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
천랑 18-07-01 14:09
 
프듀101 첫경연때 '다시 만난 세계' 라이브 나오고 가생이회원들의 찬사와 열광이 기억납니다.
물론 다른 조들도 훌륭했고요.
근데 이번 프듀48 경연 보면 급격한 실력저하가 눈에 띄네요. 한마디로 볼거리가 없어요.
충격과 공포의 붐바야도 아직 대기하고 있다든데..
마지막 남은 애들은 다른 조에서 1명씩 대려가는게 낫지 않았을지..
아무도 선택 안해줌, 없는 실력으로 트레이너한테 까이고, 무대 완성도도 낮으면 이걸로 트라우마 생길수도 있을텐데.
엠넷은 못하는 팀의 대반전이 나오는 시나리오를 썼을수도 있겠지만, 의지만으로 실력을 깨기는 힘들죠.
아직 어린애들이 그만큼 의지가 있는지도 의문이고,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괴롭습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일본 연습생들을 치켜세워주느라, 전체적으로 실력이 하향평준화된 느낌입니다.
일본애들 정도만해도 칭찬하고, 걔들 실력에 맞춰주는상황에서, 한국 연습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올려서 한꺼풀씩 깨나가며 업그레이드하는건 쉽지 않아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본인이나, 외국인들 반응을봐도, 일본아이돌은 교육을 안받아서 그렇지, 받으면 한국아이돌과 별 차이 없지 않냐는 식으로 말들하고 있고요.
한일합작 그룹이기 때문에 앞으로 일본애들 수준에 맞춰야되긴하겠지만, 그렇게되면 일본자금말고 한국아이돌 산업에 어떤 긍정적인면이 남을지 의문이네요.
이번도 심각한데, 보컬, 댄스 실력이 전체적으로 더 하향될거고, 많이 팔리면 AKB48 같은 이런 스타일이 더 많아질테니 그건 그것대로 문제입니다.
반대로, 일본이나 일뽕들에겐 케이팝에 뭍어갈뿐아니라, 우리는 실력이 없어서 안하는게 아니였다, 한국 아이돌도 별거 아니지 않냐는 주장을할수 있는 선례를 남기겠네요.
AKB48 수준의 그룹을 만드는데, 우리 연습생들이 이용되고 있다고 생각하니 흥미가 없어지는군요.
2년6개월이나 계약한다든데, 우리나라 연습생들이 아까울 뿐입니다. 거기서 픽소모 안되고 걸그룹 만들면 더 나을 애들도 여럿 보이든데..
이제 진심 일본인만 12명 뽑혔으면 좋겠네요.
     
도도한나쵸 18-07-01 16:53
 
진짜로 하도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아서 각 기획사 연습생 풀이 좁아진건지
아님 이번프듀는 계약기간이 너무 길어서 에이스들은 안내보낸건지
실력들이 전부 그닥이네요.
특히 보컬되는 연습생이 전멸수준인듯


프듀시작 전에 한국연습생들이랑 일본애들이랑 수준차이 너무 날까봐 걱정했는데
일본애들 몇몇 심각한 수준이 있긴하지만
솔직히 준비해서 무대 하는거보면 큰 차이 못느끼겠네요
물론 일본애들도 트레이닝받고 연습 빡세게 하면 실력이 늘긴하겠지만 뭔가 이상하게 흘러가는것같네요
프듀1이랑 너무 비교되는듯
     
G마크조심 18-07-02 01:06
 
붐바야 2조.. 진짜 무슨 집단이지메 하는거 같아서 영 보기 안좋았습니다.
홧김에 강혜원 한초원 데뷔하라고 막 투표 해주고 싶었던..
애초에 랩이 어울리지도 않는 애가 랩해야 되고 노래 자체도 안맞는게 눈에 보이는데..
일본애들 의욕없는 것들 다 조져버리는건 통쾌한데 한국애들이 안됐어요 너무..
     
JaneDoe 18-07-03 09:16
 
일본 대형기획사 현역 아이돌을 훈련시키서 낼 수 있는 성과가  한국 중소기획사 연습생 수준이라는 소리니까 그냥 무시하세요.
프듀48 넘사벽 댄스 에이스가 트와이트 탈락자인데 일뽕놈들 뭔소리인지 ㅋㅋ
투표도 AKB덕후빨이지 경연 보니까 여전히 실력은 한국 연습생들한테 쳐발리더만요.
하여튼 와패니즈놈들이란.
dudn 18-07-01 14:34
 
진짜 이번 연습생들 중에 실력자가 정말 없네요...;; 춤말곤 실력있어보이는 사람이 없어요 하향평준화... 일본애들이 어떻게 변할까 궁금해서 보긴했는데 도저히 끝까지 볼 수가 없어서 중간에 껏어요 일본애들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 한국연습생 수준이 낮춰지는듯한 느낌....
 시즌 1에 봤던 청하나 소미같은 인물이 없네요;;; 시즌 2는 정말 다들 간절해 보이기라도 했는데.. 지금은 다들 너무 어려서 그런가... 이가은 연습생 말고는 간절해 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김재환처럼 노래로 확 치고 나가는 애가 있는것 같지도 않고... 일본애들 분량챙기느라 못보여주고 있는건지....
그리고 노래 연습 시작도하기 전에 저렇게 울고불고 포기해야하겠다고 하는 일본애들 보니 짜증부터 나고...;;
애초에 어느정도 수준이 되는 애들끼리 붙여놔야지 이건뭐...;; (저애들 잘못이 아니고, 일본쪽 제작사 잘못임!!)
다음주도 본방말고 그냥 자투리로 볼 부분만보고 말아야겠어요 이렇게 니코동 올려주셔서 잘 챙겨보게 되네요
연쇄할인범 18-07-01 15:01
 
재생이 안돼요...짤린건가..
마타 18-07-01 15:13
 
여초인 여성시대 파생사이트인 '장미단'에서 어리고 예쁜 참가자들을 욕하거나 루머를 퍼뜨려서 그 참가자들을 떨어트리라는 지령 내려왔네요.

관련 팩트가 정리된 링크글 :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7&wr_id=3131024

남자분들 꼭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지금 여초년들이 데뷔조를 망치려고 지령까지 내려가며 단체로 행동하고 있습니다!
     
관성의법칙 18-07-01 17:09
 
일뽕들이 더 많음..
나한테도 요놈 잡았다 이러면서 여자 취급 ㅋㅋㅋㅋ
     
개정 18-07-01 19:02
 
이런 글도 좀 웃긴게 '특정취향'이랄까 뭔가 어리고 이쁜친구라는 본인들 기준에 맞지않는, 실력이 있어도 얼굴이 좀 취향이 아니거나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배척하는것이 대부분의 남성의 취향이라고 딱 간주하고 그게  '옳다''는 식의 논리라서. ㅋ  열심히 하고 재능있는 사람이 뽑히길 원하는게 단지 여초픽일까 이런 것 까지 남녀싸움이란 병맛스러운 프레임에 갖혀서 봐야하는건지 ...

아무튼 좀 웃김.
블랙커피 18-07-01 16:09
 
뭘 지키고 말고 할게 있는지 ㅋㅋ 어차피 망해야 할 프로그램. 애초 기획부터 일본이 한류에 숟가락 올리는게 목표인 프로그램인데 이걸 왜 살림? 오히려 철저하게 망해야 다신 이딴 기획 안할 것 같은데?
     
술담배여자 18-07-01 18:03
 
프듀쪽에는 이득이 없을까요?
          
케리건 18-07-02 07:28
 
단기적인 잽머니를 cj 에서 벌겠죠.
장기적으로 보면 케이팝의 오점이 될듯.
진도리 18-07-01 17:25
 
한국여성보단 일본여성이 낫지.등골브레이커 한국여자랑 결혼하는 ATM기들이 불쌍하지.
     
dfxcv 18-07-01 17:34
 
만나는 보셨는지..
     
qudtls 18-07-01 18:33
 
요즘도 이딴 댓글쓰는 사람도 있구나....애잔
     
Goguma04 18-07-02 22:57
 
모쏠인거 티남
요즘 여자도 돈 많이 씀
코끼리맨 18-07-01 17:29
 
감사합니다~ :D
FANEMO 18-07-01 17:44
 
3번째 영상만 안나오네요ㅜㅜ 저만 그런가요;
     
화란초 18-07-01 17:56
 
저도 3번째 영상만 안나와요 ㅠㅠ
rebate 18-07-01 18:47
 
3번째 영상이 무대영상이고 하이라이트 인데  그게 안나오네.
없덩 18-07-01 19:02
 
영상 정말 감사하게 잘봤습니다 눈정화하러 프듀 101 보러 갑니다 ..
돌풍돌이 18-07-01 20:22
 
ㅋㅋㅋ 보기 싫으면 안보시면 되는걸 ㅋㅋ 무슨 그런 사족을 많이 다시는지 ㅋㅋ
매력왕 18-07-01 21:39
 
전 왜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올까요 ㅜㅜ
이카르디 18-07-01 23:00
 
3화 안나옴
지크 18-07-01 23:17
 
3화의 3번째 영상은 동영상 파일 자체에 문제가 있습니다.
서버 동접이나 트래픽과는 상관없이요.
그래서 볼수 없고요. 팬요님이 동영상 파일 자체를 수정 해주셔야
동영상 재생이 가능 할겁니다.
     
팬요 18-07-02 12:58
 
동영상 파일은 그냥 보면 제대로 잘 보이고 클라우드에도 잘 올라가고 보이는데 이상하게 니코보스에서만 안보이네요ㅠㅠ 뭘 어떤식으로 수정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용량문제인가 싶어 199mb를 화질낮춰서 160mb정도까지 내려봤는데도 실행이.. 어떤식으로 수정을 해야할까요?
          
꿈뻑꿈뻑 18-07-04 18:43
 
3화 통파일이 있어서 클라우드업 가입해서 파일 인코딩후 업로드하고 영상 돌려막기용 링크만 전해드리려했는데 Singup code 안 주네요... 가입이 막혀있네요. ㅎㅎ
란슬 18-07-02 00:24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잘봤습니다

아직 멘트가 많지 않아서, 멘트업 해주실때마다 다시와서 또 봐야 겠네요 ㅎㅎ
ZeGa 18-07-02 00:30
 
3화만 안나오는군요
쓰기노트 18-07-02 11:13
 
고생하셨어요 팬요님~~~ 밥사드리고 싶습니다!!!!!!!!!!!!!
키욧 18-07-02 11:20
 
이시안 연습생 있는 단발머리 조 암컷 왜구들... 전형적인 일본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실력, 이유 불문하고 무조건 일본인 편 드는 거 하며... 팀 워크는 개나 주고 능력은 없으면서 본인이 센터해야 한다는 마인드... 그래서 노래 해보자고 하니 가사를 모른다, 표정 연기 해보자 하니 그건 센터한테만 중요한 게 아니니까... 라는둥... 뭐 어쩌라는 건지... 누가 봐도 게 중 제일 나은 실력을 가진 한국 연습생 안 뽑은 이유도 가관... ㅋㅋㅋㅋ 재능도 없고, 하고자 하는 의지도 없고, 외모 경쟁력도 동네 막 걸어다니는 평범한 여대생만도 못한... 전형적인 일본인의, 일본인만의 아이돌. 못하면 아닥하고 잘 따라오기라도 하지... 분위기 흐리는 것까지 아주 가관이네요.
     
스톰 18-07-02 11:59
 
방송이후 야후재팬 실검 3위까지 올랐습니다 일본에서도 엄청 욕먹는중
뮌헨88 18-07-02 11:33
 
3번 영상 안 나옵니다.고화질도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쪼남 18-07-02 12:12
 
감사합니다. 진짜 내 살면서 여러번 봐도 질리지 않는 영상은 니코동 프듀가 유일무이하네요 ㅎ
wwaqa 18-07-02 12:28
 
3번째 영상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나오네요
거룩 18-07-02 14:15
 
절반정도 떨어지고 나면 눈에 들어오려나 아직은 너무 많이서 ...잘 봤습니다
홍탁발 18-07-02 14:19
 
드디어 3번째 영상을 볼수 있게 되었군요 궁금해서 현기증 날 뻔했어요 ㅎㅎㅎ
잘봤습니다~~~^^
두루미 18-07-02 14:30
 
언제나 빠른업로드 감사드립니다^^ 추천했어요~
쓰기노트 18-07-02 18:00
 
근데 이거 중국에서 방송하고 있는건가요? 화면 자막보니까 야매로 만든거 같지는 않은데...

궁금해지네요. 중궈들 반응도 ㅋㅋㅋ
핫함 18-07-03 01:25
 
저는 두번째 영상 말고는 다 안나오네요ㅠㅠㅠ재생 누르면 그냥 그대로 멈춰있어요..
     
해충박멸 18-07-03 16:33
 
동영상 전송이 완료될 때까지 한참 기다리셔야 합니다.
1lastcry 18-07-03 16:35
 
시즌1도 재밌어요. 개인적으로는 시즌1 추천합니다.
라라라데이 18-07-04 00:30
 
이 프로를 본 감상은 이렇습니다.
암만 겸손떨고 외국인들이니까 배려하고자하는 마음이 있다고 한들, 실력차이는 비교도 할 수 없으며 거기에다가
외모까지 한국쪽이 압승, 또한 마지막으로는 인성인데 인성을 솔직히 따질만한게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일본애들 기본적으로 겉과 속이 다름이 밖으로까지 드러나보이는듯. 심지어 가위바위보로 리더정하자고 했을때는 기가막힐 지경,능력은 없는데 리더는 하고 싶다?오히려 한국 애들은 외국애들이니까 하나하나 가르쳐주며 배려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일본애들은 뭐만 하면 질질짜기 시작함.. 엠넷만 웃는 괴상한 프로그램

심지어 머리스타일까지 일본여자애들 특유의 옆머리 조금 남기는 촌스러운 스타일.. 그것마저 조정하고 맞춰주고 견인해주는게.. 일본인 갱생 프로인가? 조선통신사인가?..

차라리 재팬머니가 탐났으면 일본애들만 모아서 했어도 충분했을 것., 한국애들은 도대체 무슨 죄지..
현장투표라는것도 상대적으로 한국애들이 불리함 . 그냥 일본애들이라 찍는 애들이 분명히 있음
     
윤달젝스 18-07-04 03:18
 
재미로 보는거죠.
연습생들도 이번에 못한다고 끝나는것도아니고
어차피 12등안에 들어도 프로젝트그룹이라 일시적인거고
결국 자기 기획사로가서 다시 데뷔해야하는데
이런프로에 나와서 인지도 올리면 좋죠.
모두가 득보는 상황 ㅋ
          
ㄴㅇㅀ 18-07-07 08:21
 
아닌거 같은데요 거의 모든 이익은 한국 연습생에게 돌아가지 않음
          
하검 18-07-15 01:42
 
연습생들 이번에 못하면 끝나는 애들 많아요... 이미 데뷔한데다 여기서 실패해도 본진이 있는 일본애들은 모르겠지만 한국애들 중엔 정말 절박한 친구들이 많죠;
아니야 18-07-04 14:35
 
프로그램 초반에 견인차 역할을 맡은건지 특정 인물 위주로만 편집해서 좀 그렇긴 하네요.

몇몇 실력 좋은 애들은 분량을 못받고 있는 현실...

인원 줄어들면 다시 스포트라이트 받을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긴또상 18-07-04 16:57
 
걍 앞으로 쪽바리 새1끼들이랑은 이런 경연프로그램 자체를 안했으면. 특히 아이돌쪽에서. 이건 뭐 ㅅ1ㅂ 실력도 없고 근성도 없는 븅1신들하고 같이 하려니까 한국 연습생들만 피해받지
꿈뻑꿈뻑 18-07-04 19:18
 
팬요님 수고하셨습니다.
견룡 18-07-04 20:53
 
3편 10분정도 지나니 나오네요.
포기하고 다른거 보던중 갑자기 소리가 나오길래 배경음인가 했음.

잘 보겠습니다.
rebate 18-07-04 22:11
 
낼 모래가 4편 방영 하는데  업데이트가 급합니다.
     
1lastcry 18-07-05 12:04
 
업데이트 보고 싶습니다.
     
jjdhfhii 18-07-05 15:31
 
이게 다일겁니다. 몇일전에 니코동 가보니까 이미 짤리고 없음.
     
머라케삿노 18-07-05 20:39
 
akb가 출연하다 보니 다 짤라 버리네요 3일을 못넘김
          
해충박멸 18-07-06 16:40
 
akb가 출연해서라기보다 일본에서도 정식으로 방송중인 프로라...
돌풍돌이 18-07-05 14:46
 
오래 기다리면 나옵니다. 한 10~20분 기다려보세요 ㅋㅋ
테크노 18-07-06 13:21
 
한참 기다리니 나오는군요
잘 보고갑니다~
G마크조심 18-07-06 15:41
 
붐바야 1조는 아무도 데뷔하지 마라.  정서적으로 아니다. 일본에서나 따로 데뷔하든가.
     
하검 18-07-15 01:43
 
1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쪼꼬쪼꽁 18-07-07 03:25
 
여기 방청하러 간 사람 다 일뽕이 넘나 심한가봄;;;
오늘 방송 보니까 겁나 심하더라..
붐바야 1조가 압도적으로 잘했는데, 표차는 2조가 엄청 앞지름... ㅅㄹ..;;;
     
ㄴㅇㅀ 18-07-07 08:19
 
편견을 가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흐름이 너무나 눈에 보여서 더 이상 못보겠음 걸고 넘어질게 넘나 많음 이거 뭐하는짓인지 모르겠음 한국애들 불쌍함
          
WRooooney 18-07-07 18:26
 
한국 연습생들 불쌍하다는 말에 100% 동의하고 갑니다
지난주까지는 언어도 잘 모르는 나라에 와서 수준미달의 실력으로 그래도 고생하네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정이 다 털렸네요. 말씀대로 고생하는 한국 연습생들 상대로 이게 뭐하는 짓인지;
     
하검 18-07-15 01:44
 
그 2조 결과 때문에 별 생각없이 시청하는 중립 입장 사람들 다 지금 얼 빠진 것 같아요..;;
저도 어무니랑 같이 본방 보다가 진짜 한시간 내내 욕함
탄칼 18-07-07 16:23
 
그런데.. 그런데.. .  잼남..
이유 없음 잼남
     
ㄴㅇㅀ 18-07-07 22:18
 
한국이 예능을 잘 만들고 그 예능이 세계로 잘 먹히니까 그들이 이용하는거죠 쟤들이 그러잖아요 진짜 아이돌 육성, 성장하는 아이돌 이구나! 라고...
이런일이 18-07-08 14:59
 
멘트업 감사합니다..정말 잘봤습니다
머라케삿노 18-07-08 15:22
 
4화 니코동 올라 왔던데 기다릴게요 ㅎㅎ
TimeMaster 18-07-08 16:13
 
4화 차르붐바야 공연보고 빡친 성우 서유리도 그날 쇄국핏했다고 본인이 SNS에 올렸던데...ㅋㅋㅋ
 
 
Total 6,10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니코동 번역 요청은 이곳에! (142) 가생이 03-26 15349 6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가능 (2) 객님 12-07 49738 1
공지 니코동 전용 자료실입니다. (23) 가생이 06-26 66091 9
6101 아이즈원 리얼리티(IZ*ONE CHU) 2화 (16) 팬요 11-09 10235 0
6100 [멘트업]리그 오브 레전드 K/DA - POP/STARS MV (46) 팬요 11-08 13030 9
6099 구구단 - 샘이나 MV (3) 지크 11-08 1294 2
6098 Apink GO!GO! 일본 MV (4) 지크 11-08 1623 3
6097 [멘트업]모모랜드 MV모음(꼼짝마,짠쿵쾅,어마어마해) (1) Or가레스 11-07 1922 1
6096 [멘트업] 모모랜드 - 꼼짝마 MV (2) 지크 11-07 1464 1
6095 모모랜드(MOMOLAND) - 뿜뿜(BBoom BBoom) 안무 영상 (5) 난사 11-06 3615 1
6094 [멘트업3]트와이스(twice) - YES or YES MV (29) 팬요 11-06 7209 4
6093 블랙핑크(BLACKPINK) Premium Debut Showcase in JAPAN (26) Or가레스 11-06 4671 4
6092 EXO - 늑대와 미녀(Wolf) MV (1) Or가레스 11-06 1219 1
6091 마마무(Mamamoo) MV 모음 (2) 난사 11-06 1879 4
6090 여자아이들((G)I-DLE) - LATATA MV (멘트업) (5) 난사 11-06 3378 3
6089 BTS With Seoul (3) 지크 11-05 1870 3
6088 니코동 설문조사 인기 NO1 (2017/07/31) (2) 지크 11-05 2713 1
6087 슬기X신비X청하X소연 - Wow Thing MV (10) Or가레스 11-05 3037 2
6086 마마무(MAMAMOO) - 너나 해(Egotistic) MV (3) Or가레스 11-05 1811 0
6085 [멘트업] fromis_9 - Love Bomb MV (5) 지크 11-04 2021 3
6084 소녀시대 Lil'Touch MV (7) 지크 11-04 1531 8
6083 [K-POP] 구구단 - The Boots MV (4) 지크 11-02 2167 0
6082 Lovelyz - That day (그날의 너) MV (5) 지크 11-01 3232 1
6081 블랙핑크- 불장난 (Dance Practice) (9) 지크 10-31 4451 3
6080 블랙핑크(BLACKPINK) - 뚜두뚜두 (DDU-DU DDU-DU) 안무영상 (11) 난사 10-31 5415 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