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미스터리 게시판
 
작성일 : 19-10-14 00:22
[초현실] 중국 초능력자들의 불행
 글쓴이 : 유전
조회 : 1,410  

펌한 날짜: 2013.03.05. 07:31


얼마 전 중국 온라인에는 어려서부터 초능력을 지니고 있었다는 인물이 텔레키네시스, 텔레파시, 천리안(遙視), 투시, 공중부양, 예지능력 등 여러 가지 초능력에 대한 체험담과 함께 2012년에 대해 예언을 올렸습니다. 이 글은 최근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지진과 기후변동, 각종 이상 현상과 맞물려 중국 온라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 한국 독자들에게 전문을 소개합니다.


초능력이란 무엇일까? 내가 이해하는 한에서 초능력이란 현재 인류의 과학으로 이해할 수는 없지만 인체가 본래부터 가지고 있던 능력이다. 텔레키네시스(물체를 움직이는 능력), 텔레파시(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능력), 천리안, 투시능력, 공중부양, 예지능력 등이 그것이다. 초능력에 대해 허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믿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도 한번쯤 이런 일도 있구나 하고 읽어주었으면 한다. 글을 읽게 될 모든 이들을 향해 선의(善意)을 갖고 내 사연을 밝힌다.
 

80년대 말부터 90년대 초까지 중국에서는 장보우성(張寳勝)이 유명세를 탔다. 장보우성은 선천적인 초능력자였다. 그는 태어나면서부터 투시능력과 텔레케네시스 능력을 갖고 있었다. 또 초능력이 강하고 안정적이어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하지만 현재는 초능력이 없어져 보통사람과 다름없게 됐다.
 

베이징의 여류 기공사(氣功士) 장샹위(張香玉)는 말기 암환자 치료로 유명했고 예지능력도 탁월했다. 그러나 장샹위의 초능력은 안정적이지 못했고 몇 년 후에는 능력이 떨어져 사기꾼 소리를 들었다. 그래도 장샹위의 초능력은 진짜였다.
 

세상에는 이들 같은 초능력자들이 매우 많다. 세계 곳곳에 모두 있는데, 나도 그중 한 명이다. 보통사람들은 초능력자를 동경하고 환상을 품기도 하지만, 실제로 초능력이 생긴다면 생각만큼 행복하지 않을 지도 모른다. 적어도 나는 초능력 때문에 온갖 고초를 겪었다.
 

나는 1970년에 중국 산시(陝西)성 퉁관(潼關)의 작은 산촌마을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초능력이 발현됐는데, 다섯 살쯤에는 육안(肉眼)으로 임산부 뱃속의 태아를 볼 수 있었고, 여덟 살부터는 인체에서 나오는 광채(光彩)를 볼 수 있었다. 사람들이 말하는 ‘아우라(Aura)’였는데 정확히 아우라라고는 할 수 없었지만 하여튼 그런 일종의 광채였다.
 

나는 이 광채를 통해 사람의 인품, 건강, 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었다. 이 광채는 대개 사람의 정수리 위에 있는데 직경이 30~50cm정도 되는 불꽃처럼 생겼으며 불꽃이 빛을 방사하는 것처럼 에너지를 내뿜는다.
 

죽음에 임박한 사람의 광채는 아주 약하고 어두우며 점점 희미해지다가 사라지는데, 이때 사람도 숨을 거둔다. 광채는 사람의 상태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 병이 나면 광채가 어두운 회색을 띠고, 건강할 경우에는 우윳빛 백색이나 회백색을 띤다. 사람이 어려운 상황을 만나면 광채가 어둡고 희미하고 에너지도 약하며, 좋은 운을 만나면 화려하고 밝으며 붉은 색이다. 재미있는 것은 직책이 높은 고관이나 장성 같은 사람들은 선명한 자주빛인데다 광채도 훨씬 크고 강하다는 점이다.
 

◆태아 성별 잘 맞춘다고 소문나
 

나에게 초능력이 있음을 제일 먼저 발견한 사람은 어머니였다. 1980년대 후반이었는데 내가 임신한 둘째,  셋째 이모 뱃속 태아의 성별을 정확히 알아맞췄기 때문이었다. 어머니는 내가 투시력이 있어 임산부 뱃속 태아의 성별을 알아맞출 수 있다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녔다. 그후로 남자아이를 낳고 싶은 사람들이 우리집으로 찾아와 태아의 성별을 판별해달라고 했다.
 

10초반 장난기 많았던 나는 오는 사람마다 남자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말해줬다. 많은 사람들이 속아서 여자아이를 낳기도 했지만, 신기하게도 나를 원망하는 사람은 없었다. 남자아이를 낳은 사람들은 감사해하며 내 ‘초능력’을 여기저기 소문냈다.

 
초등학교를 졸업할 무렵에는 거의 매일 사람들이 나를 만나러 왔다. 어떤 사람은 시안(西安), 웨이난(渭南)에서 몇백 리 길을 차를 타고 와서는 자신의 재물운, 승진운, 건강운까지 봐달라고 했다. 그럴 경우 그들의 ‘광채’를 보고 추측하면 대체로 맞았다.
 

여기서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다. 어머니는 그때부터 나를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5~10위안씩을 받기 시작했다. 장사가 잘 될 때는 한 달에 천 위안씩 벌이가 됐는데 1980년대에는 적지 않은 돈이었다. 부모님은 나를 학교에 보내지 않고 돈만 벌게 했다. 계속 그렇게 살았다면 나는 몇 년 뒤에 점쟁이가 됐을지 모른다. 이웃들에게는 대접받고 힘들게 농사 지을 필요도 없이 집에 앉아 입만 놀리고도 편안하고 부유하게 살았을 것이다. 아마 중국의 엄청나게 넓은 농촌 지역에는 이런 사람들이 꽤 많았으리라고 생각한다. 문제는 내가 다른 사람의 운명은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었지만 자신의 운명은 알 수 없었다는 것이다. 얼마 안 가 나와 우리 가족에게는 큰 액운이 닥쳤다.
 

1984년 여름, 우리 마을에 새로 임명된 당위원회 서기(위원장)가 내가 출산 전 아기의 태아 성별을 판별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는 임신 4개월인 며느리를 데리고 찾아왔다. 그 서기는 남자아이를 원한다면서 만약 여자아이라면 유산시킬 것이라고 했다. 그때 나는 14살이라 관청 무서운 줄 몰랐고, 늘 하던 대로 “며느리가 임신한 아이가 남자아이”라고 장난을 쳤다. 사실 임산부 뱃속 태아는 여자아이임을 똑똑하게 보았지만, 남자아이라고 말하는 버릇에다 유산시킨다는 말에 여자아이라고 말하기 싫었다.
 

나는 중국정부 정책에 따라 산아제한을 하는 간부들을 여러 번 유심히 관찰했는데, 그들의 광채는 강대한 검은색을 띠어 보기에 아주 불쾌했기 때문이다. 1985년, 그 서기의 며느리가 여자아이를 낳았다. 서기는 아주 실망했지만 온 가족이 간부였기 때문에 산아정책에 있어 모범을 보여야 할 입장이라 더는 손자를 낳을 수 없었다. 서기의 가족들은 그 이후로 나를 아주 미워하게 됐는데 그렇다고 어떤 행동을 취하지는 않았다.
 

그 해 설날께 나는 같은 마을에 사는 두 살 연상 여자애와 사귀게 됐다. 그 아이는 아주 예뻤고 우리 집안과 그쪽 집안 모두 우리의 교제를 축하해줬다. 나는 그 여자애에게 별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다 했는데, 당위원회 서기를 속여 손녀를 낳게 한 일도 말했다. 그런데 바로 다음날 이 사실이 온 마을에 다 퍼졌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서기의 귀에도 들어가게 됐다. 서기는 즉시  파출소에 명령해 ‘봉건미신을 퍼뜨려 군중을 기만한다’는 죄로 우리 집 가족들을 잡아들였다. 부모님과 형, 누나는 모두 1년 판결을 받았고, 나는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6개월 노역형을 받았다. 온 식구 중에서 할머니만 연세가 많아 난을 피할 수 있었다.
 

◆초능력 때문에 집안 풍비박산


나는 나이가 어린데다 가족들마저 감옥에 있어 도와줄 이가 없었기 때문에 노역소에서 많은 고생을 했다. 음식도 잘 먹을 수 없었고 같은 방에 있는 죄수들에게서는 구박을 받았다. 내 잠자리는 소변기 옆이었는데 밤새 지린내에 시달려야 했다. 교도관들은 제일 힘든 일은 꼭 나에게만 시켰고 자주 벌을 줬다. 어려서부터 대접 받는데 습관이 된 나는 갑작스러운 상황변화를 받아들일 수 없어 매일 죽고 싶은 생각이었다. 초능력이 있어봐야 아무런 도움도 안됐다. 그렇게 이를 악물고 6개월을 견뎌야 했다.


1985년 7월, 형기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또다른 난이 기다리고 있었다. 집에 도착한 지 며칠되지도 않아 향 정부에서 일하는 친척이 우리 집에 찾아와서는 나에게 “빨리 먼 곳으로 달아나라”고 했다. 내가 속였던 서기가 아직도 나를 미워하고 있으며 또다른 복수를 계획하고 있다는 이야기였다. 부모님과 다른 가족들은 여전히 감옥에 있었고 나는 그들을 찾아가보지도 못한 상태였지만, 감옥 생활에 너무나 힘들었기에 다시는 감옥에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 뿐이었다. 그래서 1000위안 정도 있던 집안 돈을 몽땅 챙겨서는 그날 밤으로 시안(西安)으로 향했다.
 

◆15살부터 유랑생활

 
시안에 도착하자 앞길이 막막했다. 시안은 엄청나게 큰 도시였지만, 내가 아는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 우선 머물 곳이 필요했다. 1985년 당시 나에게는 아직 신분증 같은 것이 없어 여관에 묵으려면 소개장이 있어야 했는데, 소개장을 써줄 곳이 없었다. 어느 여관에서도 나를 받아주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노숙했다. 다행히 돈을 가지고 나왔기에 당장 끼니는 해결할 수 있었다.

 
낮에는 할 일이 없어 거리를 다니며 상점을 구경했고 저녁에는 공원 벤치에서 잠을 청했다. 그러나 시안에 도착한 지 겨우 3일만에 또다시 곤경에 처했다. 시안의 한 공원에서 찬바람이 들지 않는 잠자리를 찾아 다니는데 갑자기 젊은 남자 몇 명이 나를 둘러싸더니 그 중 한 명이 벽돌로 내 머리를 내리쳤다.
 

잠시 기절했던 내가 깨어난 뒤에 그들은 온데간데 없었고 몸에 지니고 있던 돈도 함께 사라졌다. 그런데 처지를 한탄할 새도 없이 놀라움이 엄습했다. 인체투시 능력이 발현된 것이었다. 당시에는 어찌된 영문인지 몰라 어리둥절했으나 깨어난 후 나 자신의 내장과 골격을 볼 수 있었다. 아주 작은 부분까지 똑똑하게 보였다.

 
인체를 투시할 수 있다는 것은 다른 사람이 다 나체로 보인다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 여느 사람과 똑같이 보인다. 그렇지만 한 사람을 한참 집중해서 보면 점차 투시상태로 들어갈 수 있고 점차 이 사람의 내장과 골격을 볼 수 있다. 처음엔 똑똑히 보이지 않다가 5~6분 지난 후에야 완전히 똑똑히 보인다. 하지만 자신을 볼 땐 이런 과정없이 즉시 똑똑히 투시할 수 있다.

 
이런 초능력도 당시 나에겐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 초능력이 있어도 밥을 먹어야 할 수 있는데 밥벌이를 못했기 때문이다. 투시력있다고 일자리를 달라고 할 수는 없었다. 병원에 가서 “투시력이 있으니 X-레이 대신 일할게요”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믿어주기는커녕 정신병자 취급을 받을 게 분명했다. 여전히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다. 도둑질을 하지 않으려면 구걸해서 먹고 살아야 했다.

 
그래도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 날 구멍이 있다고 했던가. 이튿날 아침 나는 살아남을 방법을 찾게 됐다. 바로 폐품을 줍는 것이었다. 한 할머니가 아침 일찍 공원에서 병이나 신문 같은 것을 줍는 것을 보고는 그때부터 나도 폐품 수집을 하며 유랑하기 시작했다.


바이옌숭(白岩松)의 말에 의하면 고물 줍는 나날은 힘들었지만 즐거웠다. 풍찬노숙하며 추위와 굶주림에 떨고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에 땟물이 흐르며 경찰의 꾸지람과 사람들에게 무시를 당하는 것은 모든 고물 줍는 사람들의 공통된 고난이었다. 나도 예외가 아니었다. 자세한 내용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노숙자를 봐 왔으므로 여러분은 다 알 것이다. 그러면 고물 줍는 생활의 쾌락은 무엇일까? 바로 자유다. ‘3년 거렁뱅이 황제와 바꾸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자유롭고 구속이 없으며 먹고 마시고 자는 것을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되는데 일반인은 이런 쾌락을 체험할 수 없다.
 

어쨌든 나는 초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기에 이렇게 평생 고물 줍는 사람이 되는 것은 원하지 않았다. 당시 나는 시안에서 몇 년 있다가 서서기가 퇴직하거나 다른 지방으로 전근하면 다시 고향에 돌아가 계속 내가 하던 일을 하려고 생각했다. 그 후 시안에는 세계를 진동시키는 큰 일이 발생했는데 내 계획을 망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나의 운명까지 바꾸었다.
 

나는 고물 줍는 생활에 아주 충실했다. 매일 밥 먹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됐기 때문이다. 겨울이 되자 따뜻한 곳에서 추위를 막는 문제 때문에 골머리를 앓았는데 이렇게 바삐 돌아가는 가운데 시간은 어언 1986년 12월이 됐다. 어느 날 오전 내가 거리를 돌고 있는데 갑자기 천지가 변한 듯 온 도시가 눈부시고 강렬한 빛에 휩싸였다. 나는 무슨 일이 발생 했는지 몰라 주위를 둘러보며 이 빛의 출처를 찾았다. 하지만 주위에는 아무런 이상한 점이 없었고 주변 사람들도 나처럼 주위를 둘러보고 있었다.
 

어떤 사람이 갑자기 “태양이 다섯 개다!”라고 외쳤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니 맙소사, 정말 다섯 개의 태양이 나타났다. 나는 여태껏 이런 광경을 본 적 없었다. 하늘 주위가 모두 태양이었는데 동서남북을 구분하기 어려웠다. 내가 놀라고 있을 때 나를 더욱 흥분하게 한 것이 있었다. 하늘에 은은하고 거대한 영상이 나타났는데 이 영상은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석가모니임을 알 수 있었다.


나는 초능력이 있지만 이전에 절에 가 부처에게 절을 해도 귀신은 본 적 없었고 부처의 법상(法像)을 본 적도 없었다. 나는 은연중에 구천(九天) 밖에 반드시 인류가 알 수 없는 신비함이 있다는 것을 비로소 알게 되었다. 바로 이날부터 나는 佛法을 배울 생각이 움트기 시작했다.
 

며칠 동안 생각한 나는 출가하여 스님이 되기로 결심했다. 나는 몇몇 절을 찾아가 알아보았지만 결국 절에서는 다 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나마 좋은 곳은 나에게 돈 몇 푼을 주었고 나쁜 곳에서는 직접 나를 쫓아냈다. 이런 냉대를 받은 이유는 아주 간단했다. 바로 나의 옷차림이 너무 허름하여 거지와 다를 바 없었기 때문이다. 출가하려면 반드시 먼저 돈을 좀 벌어 상황을 바꾸어야 했다. 어떻게 돈을 벌까? 고물을 줍는 것으로는 안 되겠기에 생각 끝에 나의 본업인 점보는 일을 하기로 했다. 1년 동안 모은 백 위안으로 목욕을 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한 옷으로 바꾸고 시안(西安) 뚱관(東關)의 빠셴안(八仙庵) 부근에 점치는 노점을 차렸다.
 

◆돈 많이 벌자 욕심 생겨 수련은 뒷전

 
빠셴안은 시안에서 찾는 사람이 가장 많은 절이었는데 타지방 사람들은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그 때 빠셴안 주위에는 몇몇 점치는 노점을 벌인 할아버지가 있었는데 나의 관찰에 따르면 장사가 괜찮아 하루에 20~30위안은 버는 것 같았다. 이 사람들은 모두 동전3개로 고객에게 점을 치게 하고 주역으로 풀이했다. 나도 그런 모습을 흉내 내어 그런 자세를 취했지만 물론 주역은 모르고 초능력으로 보고 손님들에게 말했다. 나는 인체투시를 할 수 있어서 사람들에게 어떤 병이 있는지를 잘 맞추었으며 아주 빨리 이름을 날려 수입도 수직 상승했다. 처음에 나는 1위안을 받았었는데 1987년 4~5월경에는 점 한번 치는데 5위안을 받아 하루에 백십 위안 정도를 벌었다.
 

돈이 많이 들어오자 생활 조건도 자연히 나아져 나는 잠시 시안 남쪽 교외에 있는 개인주택에 세 들어 살면서 생활도 점차 정상으로 돌아왔다. 내가 말하지 않으면 누구도 내가 고물 줍는 사람이었던 것을 모른다. 하지만 돈을 많이 벌자 점차 내게도 탐욕이 생겨 불법 수련을 하려던 생각은 뒷전에 두고 돈벌이에만 전념했다. 얼마 후 나는 가족들에게 편지를 해서 아버지 어머니를 시안으로 모셔왔다. 그 후 우리 일가는 시안에서 안정을 찾아 보통사람들과 같은 생활을 했다.
 

하루하루 나는 계속 평범한 생활을 했으며 점을 잘 본다는 내 명성은 갈수록 높아갔고 돈도갈수록 많아졌다. 1992년, 나는 시안에 15만 위안을 들여 사합원(四合院: ‘ㅁ’자 형태의 마당을 4개 건물로 둘러싼 화베이, 베이징지역의 전통건축 양식)을 샀고 형님과 누나들도 시안으로 데려왔다. 계속 이렇게 살았더라면 아마 나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을 것이고, 사회에서 성공한 인사가 됐을지도 모르고, 아마도 더 많은 가능성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하늘이 나에게 초능력을 하사하신 것은 절대로 나더러 인간세상에서 부귀영화를 부리라고 한 것이 아니었다. 나에게 평범하지 않은 길을 걷게 한 것은 운명이 정해진 것이다.

 
1993년 6월 TV에서 쓰촨(四川) 어메이산(峨嵋山)에 ‘불광(佛光)’이 나타났다는 뉴스가 방송됐다. 나는 당시 석가모니 법상을 본 기억이 나서 어메이산에 가봐야겠다고 생각 했다. 7월이 되어 나는 혼자 어메이산에 올랐다. 당시 어메이산에는 아직 케이블카가 없던 때라 나는 관광객 대열에 참가하지 않고 사람들 뒤를 따라 천천히 산에 오르면서 부처님이 다시 나타나시길 내심 기대했다.
 

◆불법수련 깨닫게 해준 스승 만나

 
내가 산의 절반까지 올랐을 때 맞은 편에서 한 30대 남성이 걸어오고 있었는데 옷차림은 소박하고 정결했으며 얼굴은 인자하고 선했다. 나를 끌어당긴 이 사람은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몸에는 내가 여태껏 보지 못한 광채를 띠고 있었다. 일반인의 광채는 모두 단일한데 많아야 3가지 색이다. 내 경험으로는 출가한 사람만이 2가지 이상 색상이 있었는데, 이 사람의 정수리에서 나오는 광채는 오색찬란했으며 화려하고 눈부셔 어떤 것과도 비길 수 없었고 강대한 광채는 불가사의 해 광염이 끝이 없다고 형용할 수밖에 없다.
 

나는 눈 한번 깜빡 하지 않고 그 분을 주시하면서 이 사람이 도대체 일반인과 무슨 다른 점이 있는가 보려 했다. 뜻밖에 그가 미소를 지으며 내게로 다가오더니 나더러 당신에게 전할 佛法이 있으니 따라오라고 말했다.
 

당시 나는 아무런 주저 없이 그분을 따라 산을 내려왔다. 그분은 나를 한 여관에 데리고 가 함께 열흘 동안 지내면서 내게 그의 수련 공법 전부와 이론을 전수해 주고 떠나기 전에 나에게 佛法 수련 책 한 권을 주셨다. 이 法을 전수한 분이 바로 나의 사부님이다. 그때부터 나는 정식으로 사부님이 전한 佛法 수련을 했다.
 

선천적으로 나에게는 초능력이 있어 타고난 수련 기질이 있었다. 불법 수련을 한 후부터 짧은 시간, 아마 2년 전후였을 것이다. 나에게는 또 질적인 비약이 나타났다. 이렇게 말하자.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초능력을 나는 불법수련을 통해 지금 다 갖고 있으며 어떤 제한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 시간 당신이 컴퓨터에 앉아 내가 쓴 글을 보고 있을 때 사실 내가 생각만 하면 순식간에 당신 앞에 나타날 수 있지만 나는 이렇게 할 수 없다. 그건 당신을 해치는 것이며 이번 생에 마련된 당신 수련의 기연(機緣)을 망치기 때문이다.
 

초능력은 불법수련의 부산물로서 추구할 가치가 없다. 내가 불법수련을 통해 진정하게 얻은 것은 이전에 알지 못했던 많은 이치를 알게 되어 많은 마음 속 수수께끼를 푼 것이다. 이 몇 년을 수련해 나는 곧 성공을 하게 된다. 오늘 이 글을 쓰는 것은 이전 생에 맺은 많은 인연을 풀기 위함이다.

 
다음 글은 내가 불법수련을 하면서 얻은 깨달음과 2012년의 일부 일들을 일반인이 알 수 있는 것만 골라 쓰겠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많은 의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당신이 말할 필요 없이 내가 하나하나 해답하겠다.

 
나는 수련을 시작하고 나서 몇 년 동안 거의 떠돌아다니며 보냈다. 천하 명산대천, 세계각지의 기이한 광경을 나는 다 보았다. 모두 걸어 다녔으며 초능력을 사용한 적은 없다. 떠돌아다니면서 나는 중국 각지 명산에 은거한 채 수련하는 많은 이들을 발견했다. 이런 사람들은 최소 몇 백 년을 수련했는데 많은 사람은 수천 년을 수련했다. 이런 곳에 은거한 수련인은 모두 초능력이 아주 강대했지만 그들은 아직까지 세인들과 접촉하지 않으며 더욱이 속세 일에 간섭하지 않고 더 이상 제자를 받지 않았다.

 
많은 친구들은 그렇게 강한 초능력이 있으면서 산속에 숨에 세속의 일을 묻지 않고 인간의 고난을 구제하지 않으면 수련을 높게 해도 무슨 의미가 있는가 생각할 것이다. 이 문제를 나는 이렇게 보고 있다. 인류 사회의 고난, 예를 들면 지진, 쓰나미, 돌림병 등 재난은 모두 정해져 있는 것이다. 바로 소위 말하는 겁난이다. 수련 중에 있는 사람이 아닌 석가모니 부처도 해결할 방법이 없다. 이는 수련인이 자비롭지 못한 것이 아니고 부처님이 자비롭지 못한 것이 아니라 정말로 방법이 없는 것이다. 부처님이라도 우주 법칙에 따라야 하기 때문이다.
 

재난은 정해진 것이며 일반인의 운명도 정해졌다. 예를 들면 수명, 빈부, 귀천, 질병 이 모든 것은 다 개변할 수 없는데 모두 각자의 인연 업보에 따라 배치한 것이다. 예를 들면 지금 나의 강대한 공력으로 내가 생각만 하면 어떤 질병도 모두 즉시 완쾌시킬 수 있지만 나는 어떤 사람도 치료하지 않는다. 왜인가? 그것은 당사자의 업보이고 전생에 악한 일을 한 것을 금세에 갚는 것으로서 그는 이 병에 걸려야 하며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생로병사, 이것이 바로 인간세상의 규칙이며 누구도 이 규칙을 파괴해서는 안 된다. 일반인의 운명에 간섭하는 사람은 그에 대해 마땅히 대가를 치러야 한다.
 

정해진 운명을 바꾸고 생사윤회의 고통을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은 수련이다. 그 외 다른 길은 없다. 사람들은 수련하면서 늘 ‘오성(悟性)’, ‘혜근(慧根)’, ‘연분(緣分)’, ‘자비(慈悲)’ 이 4가지 단어를 말하지만 나는 이 글을 보는 여러분이 누구도 이 4가지 단어에 들어있는 진정한 의미를 똑똑히 설명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여기서 이해하기 쉽게 말하겠는데 당신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소위 말하는 오성은 지능의 높고 낮음, 총명 여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심리상태를 가리킨다. 심리상태가 평화적이고 정서와 관념, 욕망에 좌우되지 않고 독립적인 사고와 자주적인 판단 능력이 있는 사람은 바로 오성이 높은 사람이다. 예를 들면 불경에서 말한 내용을 오성이 낮은 사람은 다른 사람이 주입한 후천적인 관념으로 가늠한다. 당연히 그는 불경의 크고도 넓은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 오성이 높은 사람은 후천적으로 형성된 모든 관념을 버리고 자신이 사고하고 판단한다. 그는 불경의 함의를 이해하는 만큼 높아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혜근(慧根)에 대해 오해하고 있다. 사람들은 나처럼 이렇게 선천적으로 초능력이 있는 사람을 바로 혜근이 깊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완전히 틀렸다. 혜근과 초능력 사이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어쩌면 당신 같은 일반인이 신기한 일을 겪어보지 못했고 초능력을 믿지 않더라도 혜근이 깊을 수 있다. 그럼 혜근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일반적으로는 선량하고 순진하며 부처를 향한 확고한 마음을 뜻한다. 누구나 태어날 때부터 불성(佛性)이 있지만 인간세상의 미혹 속에서 차츰 잃어버린다. 선량한 마음이 들 때면 그때가 바로 불성이 나온 것이며, 이 선량한 마음이 가장 큰 혜근이다.
 

◆누구나 태어날 때부터 佛性을 지녀
 

불가에서는 늘 부처의 문은 넓지만 인연 없는 사람을 제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인연이란 무엇인가? ‘인연’은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 두 가지로 나뉜다. 인연은 모두 당신이 인간세상에 환생하기 전에 다 배치해 놓은 것이다. 계약서를 맺은 것과 흡사하다. 환생하기 전에는 계약서 체결을 잘 하고 환생한 후에는 계약서대로 행해야 하는데 대체로 이런 뜻이다. 어떤 사람은 그가 금세에 부처와 인연 있는가 묻는데 이 오독악세(五毒惡世)에서 인간의 몸으로 전생했다면 반드시 부처와 인연이 있으며 오로지 당신이 의지가 확고하면 반드시 정각(正覺)을 얻을 것이라 나는 알려준다.

 
자비는 불가에서 쓰는 단어다. 자비를 말하기 전에 먼저 인간 세상의 ‘사랑’을 말해보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 혹은 어떤 사물에 대해 무조건 받아들이고 보답, 대가를 바라지 않고 준다면 당신은 이 사람, 혹은 어떤 사물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세 가지 외에 또 반드시 두 가지가 필요하다. 사랑이란 상대방의 요구를 제한 없이 만족시켜 주는 것이 아니고, 더욱이 원칙 없이 상대방의 착오를 봐주는 것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나친 사랑’으로 된다. 사실 이는 상대방을 해치는 것과 같다. 소위 말하는 자비의 표면적인 뜻은 바로 이성(理性), 박대(博大), 깊은 사랑이다.
 

지금의 세계는 바로 불경에서 말하는 험악하디 험악한 오독악세이자 이른바 末法시기다. 사회에 전해 내려온 각종 종교, 신앙, 수련 법문은 무엇이나 다 있지만 이 중에는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이 섞여 있어 주의하지 않으면 사도(邪道)에 잘못 들어서 결국 영원히 돌이킬 수 없다. 그럼 어떻게 선악과 바르고 그름을 가릴 수 있을까? 이는 아주 관건적인 문제로서 당신이 이 단락을 자세히 읽길 바란다. 만약 한 번 봐서 잘 이해되지 않으면 이해 될 때까지 여러 번 보라. 나는 정말로 당신을 위하고 있다는 것을 부디 믿어주길 바란다.
 

선과 악을 가늠하는 표준은 다르다. 인간세상에서 선악을 가늠하는 표준은 사실 이익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만약 국익을 지켰다면 사람들은 그를 영웅으로 칭송할 것이다. 또 만약 그가 당신에게 잘 대해 주고 그의 행동이 당신의 이해관계와 맞아떨어지면 그를 선량하다고 말하지 않는가? 다른 사람의 언행이 당신의 이익에 부합되지 않을 때 당신은 그 사람을 악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세상 일을 생각해 볼 때 내 말이 맞지 않은가? 하지만 이익이라는 잣대로 불법 수련의 선악을 가늠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절에서 불상에 절을 할 때 구하자고 하는 것은 돈벌이, 승진, 액땜, 혼인 등이다. 이런 요구는 모두 인간세상의 이익이 아닌가? 이런 사람들 마음속엔 그의 이익을 만족해 주는 신은 바로 바른 것이며 선량하다고 생각한다. 그의 이익을 만족해 주지 않으면 사악한 것이라 생각하는데 당신이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라. 인간세상의 표준으로 신과 부처의 선악을 가늠해서 되겠는가?

 
오늘날 종교는 모두 부패해 사교로 변질됐다고 말할 수 있다. 여기에는 불교, 도교, 기독교도 포함된다. 소림사 주지 쓰융신, 중국도교협회 리이 부회장, 진화론을 인정한 로마 교황을 보면 당신은 이 점을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혹자는 이런 종교를 믿는 사람들의 일부가 아직 부패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런 종교의 정체를 알고 보면 확실히 부패했다. 종교 지도자들부터 재물을 긁어모으는 데 혈안이 되어 있으며 신과 부처를 믿지 않는데 어찌 이런 종교가 부패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가 어찌 사람을 구도할 수 있겠는가?
 

여기서 분명히 해야 할 점은 종교와 신앙은 별개라는 점이다. 소위 종교는 사람이 만들어 낸 형식에 불과하지만, 신앙은 법(法)과 도(道)이자 진리다. 불교와 불법은 그래서 다른 것이다. 불교는 불법을 대표할 수 없으며 불교가 부패했다고 해서 불법도 부패했다고 말할 수 없다. 내가 수련하는 것은 불법이며, 불교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같은 이치로 불교와 기독교가 부패했다고 해서 석가모니와 예수가 부패했다고 말할 수 없다.

 
사법(邪法)이 사람을 미혹시키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 바로 이익이다. 모든 사악한 신앙과 종교단체가 홍보하는 것은 이익으로 당신을 유혹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교가 당신에게 ‘어서 오세요, 여기에 오시면 집이 생기고, 진급하고, 월급이 오릅니다’라고 말하고 혹은 ‘우리는 폭력을 숭배하고 단결해 피비린내 나는 투쟁으로 부유한 자들을 죽이고 그들의 재산을 똑같이 나눕시다’라고 말한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들께 묻는다. 탈레반, 나치스, 폭력조직, 기타 단체들이 다 그렇지 않은가? 이런 수단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않는가? 사교의 또 하나의 뚜렷한 특징은 바로 들어올 수는 있어도 나갈 수 없다는 것이다. 폭력으로 당신을 공격하고 심지어 살인도 주저하지 않는다.

 
바른 법과 바른 신앙은 그렇지 않다. 선을 권하며 가입과 탈퇴가 자유롭다. 절대로 강요하지 않으며 자비롭다. 좋은 사람이 되라고 권하며 이치를 깨닫게 하고 이성과 선량함을 일깨워 폭력을 버리게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법과 바른 신앙, 바른 수련은 어떤 명목으로도 돈을 걷지 않는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어떤 수련이 바른지 사악한지 판단할 때 다른 사람이 내린 결론에 의거하지 말고 반드시 이성과 양심으로 스스로 깊고 자세히 알아보고 판단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정부가 사교라고 규정할 때, 당신은 정부의 판단을 수련의 기준으로 삼아야 하겠는가? 이것이 이성적인 행동이라 할 수 있으며 자신을 책임지는 태도라 할 수 있겠는가? 아무리 어떤 정부가 강대하다고 할지언정 인간세상의 정부로서 무슨 자격으로 신과 부처가 창설한 수련 법문의 선악을 판단할 수 있겠는가? 이 정부가 그렇게 정확한가? 그러므로 어떤 수련과 법문의 바르고 그름을 판단할 때는 이성과 양심으로 분석하고 판단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의 양심이 정사를 가리는 척도이며, 당신의 오성과 혜근의 진실한 체현이다.
 

◆선과 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어
 

여기까지 읽었다면 당신의 이성과 양심으로 필자가 한 말이 일리가 있는지 없는지, 당신을 위함인지 아닌지 판단해 보라. 만약 당신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필자의 말이 거짓이라 생각해도 당신의 선택을 존중한다. 누구든 당신의 자유 의지를 박탈할 수 없으며 사람은 자신의 길과 미래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2012년에 대한 갖가지 설이 전해진다. 이런 이야기들은 대부분 2012년에 천지를 뒤흔드는 대재난이 닥쳐 인류가 종말을 맞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럼 과연 이러한 일이 있을까? 없을까? 이에 대해 내가 명확하게 당신에게 말한다면 천기를 누설하는 것으로 나와 당신 모두 화를 모면할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正法을 수련하고 믿는 사람은 앞으로 어떤 일이 발생하든 아무런 관계가 없을 것이다.
 

앞에서 말했듯이 지금 세상은 오독악세다. 그럼 독과 악은 어디에서 비롯됐는가? 모두 신앙의 붕괴에서 시작됐다. 특히 중국에서는 신앙이 사라졌으며 중국인들은 오로지 돈을 추구할 뿐이다. 사람이 신을 믿지 않으면 신도 사람을 버린다. 신이 자비롭지가 않아서가 아니라 사람이 선택했기 때문이다.
 

오독악세는 영원할 수 없다. 이른바 2012년은 이에 대한 한차례 숙청이다. 이때가 되면 악한 자는 응당 그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하고 공덕을 쌓은 자는 자연히 복을 받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늘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한 보응이 있으며, 다만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을 뿐이라고 말한다. 2012년은 선이든 악이든 보응의 시기가 왔음을 말한다. 사람이 긴 역사의 시간 동안 한 일들이 모두 이때 심판 받는다.
 

앞에서 필자가 신앙에 대해 언급하고, 正과 邪를 어떻게 가릴 수 있는지 말했을 때 어떤 사람은 폐부가 찔린 것처럼 안절부절 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오독악세다. 왜 중국인은 신앙이 없으며 중국 사회의 신앙은 붕괴됐는가? 그건 당신이 신앙의 자유가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누가 강제로 당신의 신앙과 언론의 자유를 박탈했는지 생각해 봤는가?
 

인생은 연극 같으며 세상 일은 바둑과 같다. 사람의 운명, 사회의 흥망성쇠는 모두 다 짜여진 대로 움직이지만, 그렇다고 사람에게 아무런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 유일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수련과 신앙이다. 어떤 신앙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당신의 미래가 결정되며 심지어 미래가 사라질 수도 있다. 사실 한 사람이 正法 수련에 들어서거나 正法에 대한 바른 믿음이 있다면 그의 운명에는 변화가 생긴다.

 
여기까지 읽은 당신은 필자가 말한 도리를 인정한 것이며, 당신도 선량하고 부처를 향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을 필자는 안다. 하지만 당신이 지금도 미혹 속에 있기에 많은 관념과 학설, 지식이 당신을 교란해 당신이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게 한다. 당신은 지금까지 당신 마음속의 어둠을 걷어줄 正法과 신앙을 찾지 못했는데 필자가 한 말이 맞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필자에게는 아직 능력이 없기 때문에 당신에게 法을 전해줄 수는 없다. 필자가 말해 줄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다. 이 글을 다 읽은 사람과의 인연은 여기까지다. 더 말해도 쓸모없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두 가지를 당부하고 싶다.
 

첫째, 필자가 당신에게 알려준 正과 邪, 신앙을 선택하는 원칙을 기억해야 한다. 정부를 포함한 어떤 사람, 어떤 관념이 당신의 판단을 흐려도 자신의 양심으로 스스로 선택하길 바란다.

 
둘째, 만약 앞으로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正法을 전한다면 그것은 당신 인생에서 가장 큰 복이기에 꼭 열심히 법리를 보고, 자세히 정사(正邪)를 가려서 당신이 正法이라 확신한다면 당신이 선택할 시기가 온 것이다. 이런 기회는 많지 않을 것인즉 기연을 잃으면 영원히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선택은 바로 자신의 미래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기에 당신이 모든 것을 알게 될 때면 후회해도 늦다.
 

사람 몸을 얻기 어렵고 正法을 얻기 힘들고 동방에서 태어나기 힘들다는 말이 있다. 만약 사람으로 태어나 正法을 얻고 正道를 들을 수 있다면 정말로 가장 행복한 일이다. 이런 기회는 얻기 어려운 것으로 마지막까지 읽은 당신들이 자신의 양심과 선한 혜근을 소중히 여겨 다음 기회를 기다리길 바란다. 만약 인연이 된다면 2012년 이후 우리는 다시 만날 수 있다. <끝>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Total 94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42 [초현실] 요즘 핫한 고구려 최대강역 ( 원제 : 사서로 고증한 고… (12) 아비바스 02-25 3613
941 [초현실] 이상한 나라의 동화 (1) 미아동몽키 01-08 2975
940 [초현실] 철령과 철령위의 위치 분석 (지도 첨부) 보리스진 10-06 2583
939 [초현실] 함흥차사의 함흥은 어디인가? (지도 첨부) 보리스진 09-29 3687
938 [초현실] 부처님의 영혼은 웃는 모습으로 : 염화미소의 이야기 (3) 보리스진 09-09 3565
937 [초현실] 디플 무빙처럼 나에게도 초능력이 있을까? (5) 클린스만 08-25 4354
936 [초현실] 개고기,뱀고기를 많이 먹으면 집안 대대로 생기는 끔… (10) 초록소년 07-26 5591
935 [초현실] 공험진 분석 - 백두산을 중심으로 (2부) 보리스진 07-21 2483
934 [초현실] 공험진 분석 - 수빈강을 중심으로 (1부) 보리스진 07-15 2002
933 [초현실] 한국사 미스테리: 고려의 영토는 만주에도 있었나? 보리스진 07-09 3109
932 [초현실] 현대판 진경산수화의 명인 김정기 작가: 겸재 정선을 … (3) 보리스진 10-06 4699
931 [초현실] 단군의 어원 분석(단군왕검의 아들 부루를 기준으로) -… (2) 보리스진 08-16 3765
930 [초현실] 일본의 백제 왕족 성씨 분석 (다타라(多多良), 우라(溫… 보리스진 08-07 4663
929 [초현실] 꿈에 나온 귀신과 다라니 독송 소리. (1) 보리스진 07-23 1122
928 [초현실]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현대판 삼… 보리스진 06-14 1607
927 [초현실] 조디악 킬러의 'This is the Zodiac speaking' 암호문 … 보리스진 06-03 2160
926 [초현실] 3000년에 한번 핀다는 우담바라?… 문수사 불상에 나타… (13) 보리스진 05-20 5407
925 [초현실] 무학대사는 이성계의 꿈을 해몽했다 (부처님도 꿈 해… (1) 보리스진 04-22 3503
924 [초현실] 조계종 중앙종회 '종교편향' 세미나 ... "백서 … (1) 보리스진 04-20 2116
923 [초현실] 꿈에 모자를 쓴 여인이 나타나다. (3) 보리스진 03-29 6320
922 [초현실] 퍼온 글 (7) 보리스진 03-26 5617
921 [초현실] 도사가 된 땡중 (1) 우가산 02-23 3116
920 [초현실] 10 G 통신 기지국은 인간의 뇌 (1) 우가산 02-17 3050
919 [초현실] 귀신의 스텔스 기술 (1) 우가산 02-12 4312
918 [초현실] 흡연의 기억상실 (4) 우가산 02-10 3307
917 [초현실] 명당이 하는 일 우가산 02-04 2350
916 [초현실] 기 수련법 우가산 02-02 203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