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영화 "야차" 해외네티즌 "한국인들이 영화계를 장악하고 있다"
등록일 : 22-04-15 14:34  (조회 : 31,71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안녕하세요 ^^
(주)상상필름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야차'가 (Yaksha: Ruthless Operations) 4월8일 넷플릭스에 독점 개봉 되었습니다. 영화 '야차' 는 2019년 12월부터 2020년 5월까지 촬영 되었으며 러닝타임은 125분, 총제작비는 150억 정도로 추정 됩니다. 

이번 넷플릭스 '야차'는 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나현감독은 영화 마이웨이에서 각본을 담당했었고  영화 프리즌을 감독,기획 했었습니다.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박진영, 진서윤, 이수경 등이 출연했으며 일본정부 공작요원으로 출연한 이케우치 히로유키는(오자와 요시노무 역)  영화 엽문(2008), 봉오동전투(2019) 등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블랙팀 '정대' 역으로 나왔던 박진영은 남자 아이돌 그룹 Got7의 멤버 입니다.

작품은 아시아 지역 스파이들의 최대 활동지 중국 선양을 배경으로 야차로 불리는 주인공 지강인과 (설경구) 그의 팀, 그곳에는 일본 및 중국 북한 등의 첩보원들이 일본이 세계곳곳에 심어놓은 스파이 리스트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각종 암투와 격렬한 첩보전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한지훈 검사를 (김해수) 만나면서 사건이 벌어지는 첩보 액션 영화 입니다.


02.jpg




공식 티저 트레일러에 달린 영화 관람 후 댓글과 아시아 영화 및 드라마 커뮤니티와 유투버 리뷰 및 IMDB(인터넷 영화 데이터베이스) 달려있는 해외 팬들의 관련 댓글들을 번역해 봤습니다. 
유투브의 일부 관련 없는 댓글등의 글은 제외 했습니다. 


mydramalist.jpg



< 영화 리뷰 사이트 댓글  >

jhully
우선, 이영화는 훌륭한 영화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액션영화에서 보고 싶어 하는 요소를 다 가지고 있네요, 줄거리도 현실적으로 이해가 되고 일반적으로 관객들에게 전달된 내용들은 의구심이 들지 않아서 내 관점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는데 연기도 좋고 각종 CG도 좋았는데 쥐 장면에서는 그게 좋았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긴함 ㅎㅎ 
나는 박진영 팬인데, 설경구 는 배우도 캐릭터도 나름 카리스마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박진영과 김해수 두 배우도 핫 해요 !


SpongieQ
난 평소에 이런 스파이 액션 영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영화는 정말 재밋게 봤어요, 이야기 전개도 재미있고 모든 캐릭터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좋았어요, 또 시각적으로 즐거운 영화고 특히 조명이 멋집니다. 연기는 예상대로 훌륭했습니다. 솔직히 이 영화는 단편으로 끝날수도 있겠지만 정말 다음 속편이 있다면 좋겠어요 


Lin
한국 액션 영화에는 시각적 구성 요소가 매우 인상적인데, 근데 줄거리의 미묘함이 좀 아쉬웠어요,  야차는 조금 혼란스럽고 또 좀 부족한듯한 다국적 언어와 그 혼합이 복잡한 느낌이 조금 듭니다. 하지만 전체 케스팅과 박해수를 또 다른 주연으로 보는 즐거움은 상당했어요, 촬영 편집 스탭은 높은 퀼리티의 결과물을 보여 준것 같아요 야차는 액션 영화의 밤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겁니다. 


Wong Tuck Chi
영화속에 줄거리가 꼭 다국적인 분위기로 진행된다고 항상 좋은 반응을 받을수는 없는것 같다, 영화속에서 남한 사람들이 북한 사람들을 죽이고 결국 중국에서 일본과의 전쟁을 치르는데 영화의 가장 아쉬운점은 줄거리의 개연성이 없이 모든 사건들이 항상 기적적으로 성공한다는 점, 


Linus White
꽤 좋은 영화에요, 액션과 가끔 나오는 코믹요소, 영화는 빠르게 전개 되지만 구성이 복잡하지 않아서 그렇게 이해 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모든 출연진이 꽤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정말 관심을 가지고 봤고 잠재적으로 속편을 기대 합니다. ㅎㅎ 


KangHae
이 영화를 보게된 주된 이유는 출연진이 주된 이유 였어요, 이영화를 오래동안 기다려 왔고 개봉하자마자 보고 싶었지만 예상보다 좀 실망하게 된 건 사실 입니다.  그렇지만 즐겁게 봤어요.  좋은 액션 영화를 원한다면 꼭 보시길! 


Emmasshi
이영화는 현재 넷플릭스 트렌드 1위 입니다. 나에게 설경구는 여전히 멋잇고 액션 장르로는 처음 보는것 같은데 액션 장면들이 ..... (스포일러 ㅋ) 여튼 그래서 좋았어요.


Daranjitzo
훌륭하고 뛰어난 영화 ! 몇몇 익숙한 출연진과 그들의 연기는 흠잡을데 없이 영리하게 연출된거 같다, 야차2 추종자들이 만들어지고 있는것 같은데?


Efron
영화 보면서 끝까지 앉아 있었던 영화 중에 하나에요, 나는 야차2가 나오길 바래요 ~~ 좋은연기, 특히 두명의 남자 주인공인  야차와 나이키 ㅋㅋ


Monette
난 이영화 사랑해 !! 


ssong
이영화는 슈퍼 그레잇 스파이영화 에요, 스파이 영화가 실제 너무 어색하지 않고 매끄럽게 다국어를 사용하는것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모든배우들이 훌륭했어요, 액션도 멋지니까 확실하게 시청해 보세욧 ! 


Nadine
영화 너무 좋아요, 특히 해수는 최고 였어요. 


CKW 
또 다른 영화에 박해수를 보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 


Vniverse
진영이 팬이어서 봤는데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모두 다 알아 듣겠더라구 ㅎㅎ 액션씬이 좀더 나오길 기대 했었는데 쫌 아쉬웠고 스토리 전개가 좀 기대에 못미쳤던것 같아. 


rayx
배우들은 훌륭했고 스토리는 평범했다, 난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3개의 아시아 언어가 동시에 사용되는게 넘 맘에 들더라구, 한국 드라마랑 일본드라마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기대됩니다. 


its_bao_yi_han_here  
20분 밖에 안봤는데 지금 스토리가 너무 혼란스러워서 .... 나만 그런거야? 다른사람도 그런거야? 


ㄴ aa22424  
진단 :  20분 이상 봐야 할것 같습니다.


ㄴ its_bao_yi_han_here 
맞아 그런거 같네 ㅠ 


aa22424 
오랜만에 한국 액션영화를 맞났는데 여기 사람들은 죄다 불평뿐이네 ㅎㅎ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이곳에서 얼마나 호평을 받았는지 궁금하네 안그래? 
훌륭하고 재미있는 블록버스터를 그냥 즐기라고 멋진 캐스팅, 멋진액션, 놀라운 촬영기술 !! 


Sky Crystal  
이런 종류의 영화는 마치 내가 좋아하는 한잔의 차 같아,  박해수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고 설경구의 다이나믹함이 좋았거든,  야차 반가워요 !! 


IntrepidHer
포니테일(머리붂은 남자)누구야 ? 캐스트 목록에서 이름이 뭔지 궁금해 ! 

ㄴCinnie   
송재림 이란 배우야


ㄴemi  
프로필사진하고 캐릭터는 완전 달라 보인다구. 



filmgeek 
세상에나 대단해 ㅋㅋㅋㅋ
대학생이 시험기간에 K무비를 시청하기 위해서 시간을 쪼개는것이 내 우선사항네 ㅋㅋ


ㄴpeacefulsoul 
lol ~~ 우리 한배를 탄거네 ㅋㅋㅋㅋㅋ


ㄴFantasy hearteu  
내일 모레가  내 시험 마지막 날인데,  지금 이영화를 보고 있는 난 어떡하냐고 ㅋㅋㅋㅋ






<유투브 트레일어 및 리뷰어>

Alberto Mendieta
박해수는 놀라운 배우에요, 오징어 게임에서의 기대감 때문에 이영화를 기대 하고 있었는데 수준 높은 제작으로 즐거운 영화 였던 것 같아 기뻐요.



Matt Shaughnessy
한국인들이 영화 계를 장악하고 있다, 상당히 뛰어난 컨텐츠를 만들어 내는거 같아. 


ㄴ Nostromo
영화 '서복'을 본적이 있는데 인간 존재에 대한 주제가 참 좋았어, 결국 내 눈에 눈물이 흐르게 만들었지.


Tan Nguyen
난 영화 역사적으로 엉망진창 더빙영화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ㅋㅋ 외국 영화를 멀리했었어, 근데 최근 넷플릭스 한국영화와 쇼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팬이 되었지. 세상일은 두고봐야 할수 있는것 같네.


Nostromo
내 첫 K필름은 '엽기적인 그녀' 에서 부터 시작 되었어, 
근데 어제 밤에 우리집에서 제이슨 스타뎀의 '캐시트럭'을 봤는데 ... 잔인했어...   잠도 못자고 8시간 정도 깨어 있었지 ㅠㅠ 

s lee
팝콘클릭 popcorn flick (쉬운 스토리 라인으로 쉽게 이해하고 즐길수 있는 영화) 잘찍었다, 액션씬도 완벽 했어.


omma50
난 got7 진영이 볼려고 이영화 봤어 ㅎ 


LiangHuBBB
영화는 전반적으로 좋았는데 액션은 조금 아쉬웠어. 


Pepper Williams 
몇일전에 이영화 봤거든, ! 정말 좋았어. 


swarajya
박진영 ! 난 그의 모든 작품을 사랑해 ~~~~  GOT7 !!


Edcher Manigos
봤지 봤지 ㅎㅎ   속편 2판이 빨리 내 주세요 ~~ 


mhamud mhamed
이영화 좀 과소 평가 된거 같아 ~ 


Clifford Marusich
이영화 좋아요,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한국의 영화중에 또 다른 하나, 이 영화를 만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열나 좋아욧 ! 


Blueish
설경구, 박해수 , 송재림, 박진영이 이영화를 완성시킨것 같아요, 그들은 정말 지옥처럼 핫 해요. 



Youlost Dk
이영환  말그대로 내가 본 최고의 액션 영화 에요, 예고편을 충분한 영화의 느낌을 느낄수 없어,  보면 알거야, 영화 정말 훌륭해 .


Rnz zxc
봤어 !!!!!  와챠2 가 꼭 나와야 해,    이거 기다릴수 없어 ㅠㅠ   10점 만점에 10점이다. !! 


Badfoody
한국인들이 액션영화 찍을때는,  정말 즐기면서 하는것 같아. 이 배우들은 액션이 마치 쉬운것처럼 '할수 있어요' 하고 말하고 영화를 액션씬을 찍는것 같아, 


MS NUR
4/14 오늘 에서야 봤어요 ㅎㅎ  좋았어요, 액션과 파이팅이 가득차 있어요, 송재림 팬인데 ㅎㅎ 전반적으로 볼가치는 충분하지만 영화 전반적인 스토리는 보통 이었어요.


Mica
개봉 하고 바로 봤는데, 보고 나니까 필리핀 넷플릭스 1위가 됬네 !!! ㅋ


IMDB .jpg




<IMDB>


salim
많은 반전이 있는 아주 좋은 액션 스파이 스릴러영화 입니다. 액션으로 가득찬 스릴러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거 같아요, 더빙판도 봤는데 괜찮네요.


fransim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한국 액션 영화를 발견했어요, 스토리 라인은 흥미롭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꽤 많은 반전과 좋은 액션이 있어요, 속편이 나오면 좋을것 같네요.


toskomst
몇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제작비용이 작다, 첩보영화 스토리의 진부한점을 담고 있다는것, 영화는 꼭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는 스탭들이 제작했다는점 정도이고 그 부분들을 제외 하면  배짱이 가득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스토리 전개에 어울리는 액션으로 재미있는 영화 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감상하면 될것 같아요.



MovieIQTest
대부분의 사건이 중국 동북부 도시에서 발생하는 배경인데, 이 한국 영화는 매우 흥미 진진한 액션으로 가득찬 스릴러 입니다.  하지만 중국정부는 중국에서의 개봉을 전혀 허가 하지 않을것 같아요. 
한국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했고 시나리오도 완벽했습니다. 모든 액션장면도 매우 사실적이고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북한과 남한 모두 일본,미국 정부도 통일한국을 원하지 않으며 중국공산당 역시 한반도가 통일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는것 같다는 숨겨진 메시지를 담고 있어요 
이런점이 매우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스릴러 이고 현실성 없는 점이 있더라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T-xoo
야차는 스토리전개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영화 입니다. 영화 내내 조금 느리게 이야기가 전개 되는 부분이 있다면 관객에게 상황설명을 하기 위한 순간들 입니다.  최고로 좋은 영화도 아니고 정말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영화도 아닙니다, 주인공을 총알이 피해 나가는걸 보면서 조금 우습기도 했는데 킬링타임 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gabriel_sanchez
넷플릭스 카탈로그를 스크롤하면서 찾았는데 난 동양영화를 좋아해서 예고편 보고 바로 이영화를 보기로 결정했지. 야차는 고정관념 같은 영화는 아니고 액션장면은 꽤 괜찮지만 동양영화에서 볼수있는 요소들이 숨어있어서 보면 알수 있을것 같다, 장면들은 관객을 매료시킬것 처럼 멋지고 다채롭다. 



ThaiGuy2504
또 다른 훌륭한 한국의 수준 높은 액션 스파이 스릴러를 이제 막 봤어요, 후속편이 있기를 바랍니다. 감독과 배우 모두 훌륭하더군요, 10점 만점에 9점을 줬어요 아내와 나는 엄치척을 !! 



ahganoona
넷플릭스 예고편을 보고는 꼼짝없이 두시간여를 앉아서 봤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군요, 수많은 총알을 사용하는 액션장면으로 가득차 있는데, 모든 배우들이 대사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chileangirl-09286
엄청나게 많은 액션씬이 있었는데 영화를 정말 강렬하게 만들어요, 강직하고 정의 로운 주인공에서 재치있고 정의감 넘치는 주인공으로 진화 하는 모습이 정말 압권 이더군요. 


fbarsavi
난 액션장면이 정말 좋았고 캐릭터도 마음에 들었고 지나치게 비현실적이거나 그렇지 않았고 비교적 완벽했던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점은 배우들이 완벽한점 이었어요,



Muhammad_Rafeeq
이영화는 복잡한 복선의 첩보상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스파이 스릴러 영화입니다.  한국 북한 일본 중국 이렇게 4개국의 요원이 모두 대면하거나 한곳의 지역에서 서로 업무를 수행하는 믿을수 없는 정도로 극단적인 이야기 전개 같아요, 



awaked-1
이 영화는 한국최고의 액션 영화가 아니에요, 리뷰어들은 스파일 스릴러를 잘못이해 하고 있는것 같아요. 액션영화가 아니기 때문에, 이영화 안에 "피와 용기와 아드레날린으로 가득차 있다" 라는 감상평은 좀 ;; 아닌것 같아



AJ_McAninch
훌륭한 배우 캐스팅, 예측가능한 대본전개, 대부분의 한국영화와 마찬가지로 헐리우드가 만들어 내는 대부분의 것보다 좋았어요,  대부분의 액션 영화 처럼 캐릭터를 분석하거나 하는 캐릭터 개발은 많지 않지만 잘 그려졌고, 모든 배우들이 노련하고 그들의 역할에 있어서도 훌륭한거 같아요, 나는 영화를 정말 즐겁게 봤어요.



pepitwo
영화에서 관객을 흥분시키는 장면이 많아요, 액션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배우의 연기력도 아주 훌륭해요,  매우 재미있게 봤는데, 모두에게 이영화를 추천합니다. 내 주말시간을 좋은영화와 함께 할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 ~! 넷플릭스. 모두들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elnzbest
훌륭한 배우와 완벽한 촬영기술이 어우러진 멋진 액션 영화 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고, 시즌2 나오길 바래요! 넷플릭스 ! 제발 그렇게 해 주세요.  기다려 봅시다, 아마 좋아하게 될거에요. 



anonymousthissecret
나는 이 영화가 색(조명)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묘사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블랙팀이라고 불리는 그룹도 참 재미 있었어요.
한국 영화가 영화 차트 3일 연속 3위에 오른것은 이번이 처음인것 같아요. 



docflorinb  ( 부정적 견해의 리뷰어 )
배우에 대한 반감은 전혀 없습니다만, 캐릭터가 미숙했다고 봅니다, 대본도 부실했고, '야차'라는 우화 이야기를 쓴점, 영화 전반에 걸쳐서 어떤 특별한 것은 없고 평범한 액션 스파이물/경찰 영화라고 생각 합니다. 



sarahramdial-26850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훌륭했어요,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담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던것 같아요, 영화를 세번 봤어요, 꼭 봐 보세요, 캐릭터들이 서로 연결 되어있다는 것도 포인트에요, 더이상 스포하지 않을께요. ㅎㅎ


しまえなが  (일본인)
이런 재림씨의 모습은 처음이야 !! <3 


Vianna Nolen-Peters
방금 이영화 봤는데 정말 놀라워요, 난 갓세븐 진영이 팬이에요, 모슨 스탭과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내요,   추천합니다 ㅎ 




번역기자:ChocoFactory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ChocoFactor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텝투스텝 22-04-15 14:36
   
내가 보기엔 우리나라...예전 액션영화 스타일 같은데.....
확실히...한류가 뜨니깐..뭐든 주목받는구낭~~조쿠나~~
텍스북 22-04-15 15:08
   
아 왠지망삘나는데 볼만한가?
바두기 22-04-15 15:10
   
잘봤습니다.
메종 22-04-15 15:10
   
잘봤습니다
나이스가이 22-04-15 16:17
   
극장개봉했으면 망삘같은디…
골드에그 22-04-15 16:39
   
잘봤습니다.
Tobi 22-04-15 17:09
   
잘 봤습니다.
안보면이김 22-04-15 17:48
   
솔직히 예전 한국의 첩보영화보다는 못한데 한류가 뜨니 뜨네 ㅎㅎ 암튼 좋은현상이야~~ 근데 코로나 이후로 한국 단편영화는 별로~~그나마 넷플릭스 시리즈로 나온것들이 나름 훌륭했지~~
바람아들 22-04-15 18:07
   
야차 그저 그랬는데 외국애들 한국에 관심 많이 생김.
이런 식이면 과거 한국에서 흥행했던 영화 리메이크 하면 대박 날 듯
sarahS2 22-04-15 18:18
   
유튜브에서 예고편만 보면 재미는 없어보이던데..
댓글에 예고편이 왜이렇게 구구절절하냐고 그럼
물빛 22-04-15 18:57
   
연출이 좀 아쉽던데 특히 총격씬
우는남자 정도면 준수 했을건데 제작비가 모자라서 그랬는지 대충 만든듯한 느낌
우라차차라 22-04-15 20:03
   
2년전에만들걸 지금 공개한거보면
순수 넷플용은 아니었네
극장개봉 하려다 못하고 넷플에 넘긴듯
오히려 잘된 케이스네? ㅋ
할말할일 22-04-15 20:11
   
점수도 그렇고 이거 욕먹던데요..
가출한술래 22-04-15 20:12
   
잘 보고 갑니다
메로나 22-04-15 20:35
   
나는 스토리가 너무 뻔하고 겉멋들린 연출이 많아서 한숨나오던데 쟤들은 재밌었나보네.  별로던데
버틸수없다 22-04-16 00:01
   
주변인들 감상평 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도 아까움
그냥 2편예상하면서 찍은듯한 느낌
여자  터미네이터
돈 많이들인 강철중
선준 22-04-16 09:23
   
잘 봤습니다
carlitos36 22-04-16 09:24
   
잘봤습니다,.,.
자기자신 22-04-16 09:34
   
잘 봤어요
로엔그램 22-04-16 12:21
   
오락영화로써는 꽤 괜찮았는데 마지막 부분 연출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잘가다가 최종보스에서 깔끔하지 끝내지 못하고 왜 질질 끄는지...
ㅇㄹㄴ 22-04-16 16:00
   
잘봤습니다.
키움 22-04-16 20:04
   
개노잼
수염차 22-04-17 18:38
   
봐야겟군......
에페 22-04-18 14:55
   
잘봤어요
에페 22-04-18 14:55
   
우선 보고 댓 달아야징
관우현덕 22-05-23 18:11
   
스토리의 정치적 의도는 차치하더라도...
소음기 단 권총 한자루로 방탄 복장의 중국 경찰 특수부대 한무더기와 무쌍 찍는 설경구와...((존 윅 같은 액션신 만들고 싶은 의도는 알겠는데.)
이중 스파이로 일본 측 정보 빼돌리다 들켜서 달아나는 걸 한국 정보원이 구해놨더니 뜬금 달아났다가 일본 측에 잡히는 의미 없는 허술함이 영화 내내 쭈욱 이어지고...
뭣보다 분위기 자체가 20년 전 <쉬리> 감성인지라 꾸역꾸역 보고 있기가 진짜 힘들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