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JP] 日 언론 "BTS, 美 대표적인 남성잡지 표지모델 장식" 일본 반응
등록일 : 20-11-27 19:50  (조회 : 45,16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기사내용)
BTS, 미국에서 「Esquire」표지에 장식한 「팝의 정점」 「우리들은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한국의 남성 7인조 그룹 BTS가 아메리카의 남성매거진 「Esquire」Winter 2020/21의 표지에 기용되었다. 현지시간 23일에 공식사이트를 통해 BTS 인터뷰 혹은 일부의 사진을 포함한 커버스토리가 공개되었다.

「Esquire」는 미국의 대표적인 남성매거진의 하나로, 당시 미국내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을 커버에 장식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잡지이다. 이 잡지에서는 BTS에 대해서 「멤버들은 팝의 정점에 서서, “인기”를 새롭게 정의하고, 전통적인 “남성성”에 정면으로 도전한다」 라고 소개한다.

거기다 「멤버끼리의 우정, 자신의 인생이나 노래를 통해서 본인의 약점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 자기자신에게는 물론, 서로에게 정형화한 부분을 끊임없이 강조하는 전통적인 남성들의 방식보다도 더욱 어른스러운 남성적으로 보인다」 고 평가하고 있다.

미 NBC의 인기 토크쇼 방송 『지미 팰런쇼』 의 MC이자 영화배우겸 코미디언인 지미 팰런도 Esquire와의 인터뷰에서 BTS를 칭찬. 팰런은 「우리들이 보고있는 것은 스타성 그 자체다. 그들의 순수한 재능이다. (그들을) 보고 이미 나는 “그래, 이거다!” 라고 생각했다」 그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면, 언어를 뛰어넘을거라 말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BTS를 통해 우리들은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BTS는 우리들이 토크쇼를 시작한 이래 본 것중 가장 큰 밴드다」 며 덧붙였다.


000.jpg
002.jpg



(야후재팬 댓글)


CQCQ 좋아요168 싫어요21
쟈니즈나 AKB가 히트차트를 가득 채우는 세상(일본)속에서는 음악의 발전은 있을 수 없겠지.
홍백의 인선이라거나, 완전히 끝났지…
SNS에서 재능이 있는 사람이 보이지만, 그런 사람들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닿을 수 있게 하는
시간이 있어도 좋다고 생각해.


ㄴ rei***** 좋아요16 싫어요7
그렇게 생각해
단순히 합창단 어느 그룹이 노래를 해도 똑같은 목소리, 소리.
립싱크해도 전혀 몰라
그러니 댄스와 외모에서 차별화할 수 밖에
이런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건 음악이 아니야


ㄴ saku 좋아요8 싫어요5
AKB는 그렇겠지만 쟈니즈는 진화하려고 한다면 할 수 있어 아마도


a18 좋아요110 싫어요37
진지하게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고찰해보자 
일본에는 그들보다 뛰어난 뮤지션이 없을거라 생각이 들지 않는다.
그들보다 멋있는 남자가 없다고도 생각들지 않는다.
그럼에도, 그들은 세계의 톱에 서있는 것이 가능했다.
프로모션의 힘? 그건 어느 비지니스에서도 통용한다, 그러나 일본의 약점일지도
모른다.


かな***** 좋아요16 싫어요8
바로 어제 “Spring day” 라는 곡에 대해서 인터뷰 기사를 봤습니다.
팬 중에서는 억측이 있었지만, 이건 세월호의 침몰사건에 대해서 노래한 곡이라고
처음 공식적으로 언급한 것 같습니다. 
새롭게 가사를 보면서 들으니 눈물이 멈추지 않아서…
저도 아이가 있는데 그곳에서 희생된 수많은 고교생의 부모님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졌습니다. 

「보고싶어. 
사진을 보는 것 만으로 사랑스러움이 차올라
언제가 되어야 만날 수 있을까 
언젠가 너를 맞이하러 갈테니까」 
한국의 예능계에서 이 사건에 대한 언급은 당시엔 금기되어있는 듯 했습니다만,
그들은 그 슬픔을 노래로 했었네요.  BTS는 술플때도 원통 할때도 쓸데 없는 말은 하지 않고
언제나 노래로 전해줍니다.  
그러니 이렇게도 마음의 소리로서 곧장 들어오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기쁜 뉴스가 계속되는 사이에, 그들의 본질적인 매력이 닿은 듯 합니다.
(*주 : 한국어판 “봄날”과 가사가 조금씩 다릅니다…괜히 지적이 있을 듯 하여 선수칩니다.)


vwt***** 좋아요66 싫어요24
작년의 후지TV의 FNS가요제에서, 처음 BTS를 보고, 비쥬얼, 댄스, 노래, 완벽으로 
굉장하다고 밖에 할 말이 없었다.
멤버 하나씩 자신의 생각을 확실히 가지고,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힘이 있다.
멤버끼리의 배려도,
또, 그룹력이 증가한거겠지. 분위기가 좋은걸 알겠어.
가장 중요한 것일지도.
미국표지도 또한 멋있어.


sxs***** 좋아요43 싫어요149
고마워,
마치 쟈니즈가 뿌린 씨앗을 크게 키워서, 
남성에게, 마초만을 추구한 것만이 아닌, 사랑스러움도, 아름다움도 
추구할 수 있게 그것을 집단에 의한 댄스와 노래로 표현한다.
이것이야 말로 아시아발 新남성상인 것이다.
안타깝게도 국내 마켓으로 충분히 비지니스가 돌고있는 일본에서는
 미국마켓으로의 도전은 꽤나 리스크가 되지만, 
애초부터 국내 시장이 작고 작은 한국은 
그 리스크를 계속해서 무릎쓰고, 점차 영광을 손에 넣었다!!!
같은 아시아인으로서 자랑스러워!


ㄴ ghrthjtyrh 좋아요36 싫어요8
칭찬하는 듯 악의를 느끼게 하는 코멘트. 그릇이 작네


ㄴ BE***** 좋아요23 싫어요10
테고시 유야 만이 아니라 KPOP을 존경하고 있는 쟈니즈도 많아.
시청자 보다도 현실을 알고 있으니까.
(*주 : 테고시 유야는 쟈니즈 소속 가수 입니다.)


ㄴnat*** 좋아요12 싫어요9
확실히 테고시의 경솔발언ㅋ


ㄴ hir***** 좋아요30 싫어요5
> 쟈니즈가 키운 씨앗을 크게 키웠다 
너무나 부끄럽다
테고시가 말했던
한국인 아티스트의 스토익(stoic)함에는 
대적할 수 없다는 걸


ㄴyah***** 좋아요3 싫어요4
> 쟈니즈가 키운 씨앗을 크게 키웠다
좀 더 적확한 표현이 있어요
「일본인이 만든 샤인머스켓의 씨앗을 대량재배해서 크게 벌었다」


ons***** 좋아요142 싫어요58
「쟈니즈가 뿌린 씨앗을 크게 키웠다」
…라고, 모 그룹A의 멤버의 발언에서 잘못된 해석으로 받아들여지는 부분도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활약하는 무대는, 분명한 차이가 있는것이 명백.
모 그룹A는, 세계적 프로듀서를 거느리고 있음에도 글로벌차트에서 50위 정도.
결과가 중시되는 구미에서는, 아무런 설득력이 없는 말로 받아들여진다.
예를들어, 메이저리그로 바꿔말해본다면,
「메이저에서 대활약하고 있는 선수에 대해, 세계적인 트레이너를 붙여도 마이너리그에서 
보결레벨정도인 사람이 무슨말을 하는거야?」 같은 인식이랄까.
쟈니-키타가와씨가 
「독자적 엔터테인먼트로 미국에 필적하는 것을 만들어 해외에 진출…」
이라고 말했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이 말이 나오고부터 쟈니즈는 수년간, 
도대체 뭘 해왔지? 
「쟈니즈가 뿌린 씨앗을 크게 키웠다」 라고 자신감을 내비친 것에는, 
다시한번 스스로의 활동을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djw***** 좋아요68 싫어요33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굉장한 말이다.
BTS의 발언력에는 항상 감동 받는다.
크리에이티브한 것만이 아닌, 단어를 고르는 센스도 있다.
그런 아티스트에 매료된다.
BTS, 여러 의미가 난무하는 중,
맞서는 태도는 늠름하며, 아름답습니다!


hir***** 좋아요83 싫어요39
인기는 위조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지만
시간이 있으면 YouTube등의 라이브 규모를 봤으면 한다.
세계각국의 스타디움에서 몇만명이나 동원해서 퍼포먼스하는 모습에
몸서리 칠 만큼 감동할 테니까.


vub***** 좋아요51 싫어요35
BTS가 현재진행형으로 활약하고 있는 지금, 이렇게 같은 시간을 팬으로 있게하는
기쁨을 보다 한층 실감하게 됩니다.
고마워! BTS


sai***** 좋아요217 싫어요94
한국이 싫은 사람들은 이러니 저러니 해도 트집 (지고 분함?) 잡지만, 
대단한 일에는 틀림이 없다. 옛날부터 문화는 젊은이들이 만들어왔지만,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아시아, 서구, 남미 까지도 압도적으로 지지받는 것에는
무언가 느껴지는 것이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허세도 없이, 자연스러운 인상, 작품도 좋으며 
틀림없이 그들은 스타입니다.


***** 좋아요19 싫어요14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좋은 말이네


atdmgjp 좋아요81 싫어요52
쩔어 쩔어 쩔어!!!!!!
대단해!!!!!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ish***** 좋아요34 싫어요38
1990년대의 복장과 색조를 이미지한 느낌.
머지않아 앞머리를 위로 컬(curl) 하는것이 부활할것 같은 예감.


ryu***** 좋아요31 싫어요44
Army 대단해~
Army 의 힘이 없었다면 이 쾌거는 없었을지도?


aia***** 좋아요66 싫어요62
굉장해. 멋있어. 이거, 사자. 영구보존판이야


shi***** 좋아요147 싫어요103
아시아인으로서 자랑스럽다고 말하지만, 한국은 일본에 대해서 
마운트를 취할뿐이니까 말야.
미국에서는 어떤가 모르겠지만 나는 싫어요.
단지 그뿐


lab***** 좋아요31 싫어요76
아메리카 남성잡지의 표지가 된 정도로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라….(땀)
얼마나 아메리카선망인지. 이미 그런 시대도 아닌데.


gab***** 좋아요163 싫어요110
국책으로서의 수출용 아티스트니까
걸린 금액이 달라


ㄴ nat*** 좋아요31 싫어요14
망상쩌네 ㅋ


ㄴ BE***** 좋아요33 싫어요12
헤에~
한국은 일본보다 돈이 많은거야?
처음듣네~


ㄴ yah***** 좋아요2 싫어요5
정부, 한국컨텐츠 진흥원, 반일기득권익기업 단체 VANK
각각의 조직에 지지를 받기에는 충분한 활동실적


ㄴ BE***** 좋아요6 싫어요5
그렇게 효과가 크다면 일본도 국책으로 하면 되잖아
일본의 연극인을 비롯하여 예능인도 코로나재앙으로 활동에 지장받는
사람들이 잔뜩 있는데, 정부는 STAY! 말할 뿐
개도 아니니까 말이지.


nar***** 좋아요108 싫어요116
노래도 댄스도 엄청나다!!
근데 역사를 경험하기 전에, 역사를 제대로 배웠으면 좋겠네.
마음속에서 바랍니다.


ㄴ yah***** 좋아요2 싫어요4
제대로 역사를 배웠으니 그 T셔츠, 블루종 이었던것은?
“모국의” 역사한정이겠지만


wf6***** 좋아요178 싫어요134
돈을 써서 인기를 만들어냈다해도, 사정을 아는 세계의 진짜
음악팬의 반감을 살 뿐. 작년 아카데미상도 좋은 예.


sus***** 좋아요133 싫어요144
역사적으로 무지로 경솔한 발언을 몇번이고 했어도 이렇게 표지를 장식하네요. 
인격이나 인간적인 평가는 아무래도 좋고 돈이 움직이면 좋은 게 명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무리들에게 꿈이나 희망을 줬다는 의미라면 대성공아닐까요.


ku_***** 좋아요138 싫어요159
BTS가 이룰 수 있었던 쾌거는 바르게 역사적이라 할 만하다.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 당연, 그 말대로 라고 생각한다. 그 순간을
눈앞에서 이뤄졌다는게 행복하고, 그들이 자랑스럽다.


nit***** 좋아요19 싫어요15
일한의 아이돌의 산뜻한 얼굴은, 가까이서 보면 더욱 예쁘고, 한겹이나 속에 두겹의
눈초리가 찢어진 눈이 예쁘고, 은은한 향을 내는 것 같이 섹시.
K-POP스타는 동안이라서, 작은 것 처럼 보이지만, 대단히 키가 높고 골격이 탄탄하며
여분의 근육이 전혀 없이, 알맹이가 매우 왕성하다.
징병도 있는 20대가 중요한 시기의 K-POP 아이돌이, 커다란 핸디캡을 
뛰어넘은 모습도 늠름해서 좋다. 
아메리카나 서구, 러시아는 대륙이므로 K-POP스타의 실력이나 
아름다움이 인식될 때까지, 상당히 긴 시간을 요구했다.
세계톱 레벨인 K-POP이지만, 금방 히트하지 않아도 마음에 들어야 할 필요는 없다.
상대는 대륙이다. 느긋하게 의젓한 태도를 계속해서 취하는 것이 중요.


viq***** 좋아요59 싫어요28
야후코멘트는 한국 아티스트에 대해서 (영상)재생수는 거짓이고 상은 조작이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미국에서도 나름 인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또 반드시 제 주변에는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같은 코멘트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거기다 동남아시아에서는 꽤나 인기가 있어요.
BTS가 만들어진 인기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인터넷기사만 보지말고 현지에 가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본도 슬슬 한국만이 아니라 다른나라를 깔볼 시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의 지위에서 안주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동남아시아에도 따라잡힌다.
성공하고있는 예시는 겸허하게 배우는 것이 중요.
그렇게 해서 발전해온 나라니까. 


mma***** 좋아요56 싫어요33
일본의 유치한 아이돌들은 좁은 일본의 섬 중에서만 인기가 있으니 좋겠지
이러니 저러니해도 역시나 세계에서 통용하고 있는 한국 그룹은 일본의 
그것들과는 아예 레벨이 다릅니다.
엄청난 팬들 만이 아니라, BTS의 곡은 굉장하고, 기운도 내며
MV나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게 됩니다. 


mjuka 좋아요2 싫어요1
일본은 정체되어있어. 젊은이가 정치에 관심을 갖지 않으면
한국에 따라잡힌다. 이미 따라잡혔을지도?


ㄴ yah***** 좋아요1 싫어요2
저쪽은 일본이상으로 정체되어있어요.


qlp***** 좋아요8 싫어요12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한국인과 말하는 것만으로도
싫을 뿐입니다. 
몹시 짖궂은 짓을 당하고, 지금도 짖궂은 일을 당하고 있는 것
짖궂은 일을 당하고 있는 일본인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그들에게 죄는 없겠지만 싫습니다.
저는, 마음이 좁습니다. 그럼에도, 싫습니다. 


iku***** 좋아요56 싫어요37
이녀석들 싫기는 한데
평범하게 아메리카의 음악방송에 나가니까
대단하긴 하네
실력은 인정받고 있구나 
일본인으로는 저건 불가능해.
참고로 일본의 팬 이야기는 
정치와는 별개.
라고 편리한 사고방식. 
한국인이었다면
정치도 엮인 일본을 비하한다
실제로 하고 있으니까
이 인간성과 민도의 차이


knz***** 좋아요7 싫어요11
일본에서는 보도하지 않아도 됩니다.


BE***** 좋아요31 싫어요19
안티는 패션잡지의 기사까지 트집잡는구나…
어짜피 에스콰이어 같은건 안보잖아?
불행한 아우라가 전염되니까 그만둬라~ ㅋ


ros***** 좋아요46 싫어요23
트집잡고 있는 야후코멘트들..할배들인지 시대에 뒤쳐져서 
주변에 알고 있는 젊은이들은 없는 사람들인가? 초등생도 알고 있다구.


ㄴ zycitj 좋아요22 싫어요5
대체로 할배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매스컴에 속아서 한국인 전부가 반일이라고 착각하고 있어요


tar***** 좋아요29 싫어요17
아베 소재보다 한국소재가 많은 나라, 일본.
이상하지 않아?


ㄴ BE***** 좋아요18 싫어요7
한국소재를 즐겨보거든요.
당신의 스마트폰이 민감하게 감지하고 있습니다.
아베상을 팔로우 해두면 정치란이 잔뜩나오니
봐주세요. 
“사쿠라, 를 팔로우 하면 좋을지도? ㅋ


mat***** 좋아요90 싫어요94
BTS는 거의 모르는데, 뭔가 말하고 싶어져서 말해봅니다.
방탄소년단 이라는 이름과 다르게 보기와는 다르게 비실비실하고, 
아미(army)니 뭐니 떠드는 것과 다르게 병역문제가 
떠오르는 시점에서 이름에 따라가지 못하는 같은 기분이 드는건
저 하나 뿐입니까?


ㄴ j5g***** 좋아요15 싫어요4
어라, 자세히 인지하고 계시네^^;
당신의 체지방률은 누구도 관심없다구요
당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방탄이 비실비실 하지 않다는 것을
말하고 싶을 뿐


ㄴ mat***** 좋아요8 싫어요16 
아니, 싫으니까 자세한거죠. 딱히 일반인인 저로서 체지방율 등
누구도 흥미없다는 건 알고있지만. 당신이 화내내고 있다는 것
정도는 알겠네요.


ㄴ j5g***** 좋아요21 싫어요5
이사람, 충분히 자세하게 알고 있을 뿐이네요 ㅋㅋㅋ
방탄이 비실비실하다고 말하는 당신 체지방률을 보고싶네


shi***** 좋아요105 싫어요77
이미 종교같아서 기분나쁘다
야후 뉴스 보는 사람들은 
이런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번역기자:bomgamja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omgamja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해날 20-11-27 19:52
   
잘 봤습니다~
생각보다 심하게 부정적이지 않아서 다소 실망~ ㅎ
현실 망각하고 더 심하게 날조를 해야지~ ㅋㅋ
인왕 20-11-27 19:55
   
그놈의 국책 드립~ㅋㅋㅋㅋㅋㅋ

제놈들은 해외로비가 국가예산으로 공식적으로 책정돤 것만 2조원씩 뿌리는건 보고도 못본척~ㅋㅋㅋ

저희들이 구린짓하는건 남도 한다고 주장해서 물흐리는게 어찌나 어떤 것들과 닮았는지...ㅋㅋㅋ
     
ckseoul777 20-11-28 23:54
   
진짜 그놈의 국책 드립은 이젠
징글징글하네요!!^^
Kaesar 20-11-27 19:59
   
갈라파고스가 온세계의 전부라는 생각에서 깨어나지 마라, 수리수리마수리!
유이바람 20-11-27 2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들
핫핫 20-11-27 20:03
   
지들(일본인)은 뛰어난데
마케팅 홍보 부족이라고....?

아냐 -_-;;
     
ckseoul777 20-11-29 23:36
   
테고시는 쟈니스에서 짤려 방송에나와
쟈니스에서 왜 영어공부를 안시키냐
RM처럼 원어민수준으로한다면
빌보드나 어느곳에서서도 모든 상을
탈수있다고 쟈니스를디스했다가
욕만얻어맞았죠^^!!!
뙤약볕 20-11-27 20:03
   
잽들, 배 아파 죽으려고 하네ㅋㅋㅋ 갈라파고스 후진국이라 세상 돌아가는 걸 모름ㅋ
마마인계 20-11-27 20:17
   
한국 따라 잡겠다고 쿨재팬 정책 내놓은지가 몇년이더라 풉 ㅋ
누구 주머니에 쿨재팬 세금이 들어갔을까나~
한국 국책드립으로 자꾸 몰고가도 결국 역으로 지들 무능을 광고하는 꼴이지 ㅋㅋ
그리고 전범국 세1끼들이 무슨 역사드립임?
아시아 전역 살육터로 만들고 진주만 공격해서 수많은 미국인들 희생하게 만들어서 지구 인류 역사 최초로 핵 두방 쳐 맞은 세1끼들이 역사는 무슨ㅋㅋㅋ
     
ckseoul777 20-11-29 23:40
   
2244억원씩이나 도대체 그돈은 어디에?
또 아베의 형인 골판지회사로들어갔나?
아베가 안 아프니까 점~점 검찰들이
어떻게든 잡어들이려고 난리가나니
각자기 스가가 4년전에 했던일이
발각되어서 엿먹이려고 난리인데
아베인가? 스가인가? 재미져오네요^^
수염차 20-11-27 20:22
   
더불어 블랙핑크도 대단.......
A한빙결1 20-11-27 20:24
   
그냥 안쓰럽다..
남의나라 가수들에게
뭔놈의 말들이 저리많냐...ㅉㅉ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우루사골드 20-11-27 20:26
   
잘봤습니다
슬로모 20-11-27 20:41
   
일본인으로 태어나지 않아 진심 다행...
비무티 20-11-27 20:49
   
뭔가 허전하다 했더니
그 놈의 국책타령이 없네요 ㅎㅎㅎ
     
ckseoul777 20-11-29 23:44
   
저기에 나온  테고시가 국책 국책 노랜들 부른놈입니다
하늘나비야 20-11-27 20:50
   
ㅎㅎㅎ 진짜 일본은 거짓말과 왜곡질은 멈추질 않네요 국책은 일본이 한건데 한류가 유행하니까 어떻게든 숟가락 얹고 싶어서 세금 쏟아 부었지만 망했죠 한국이 국책이라고  거짓말 하며 자위중이네요
바두기 20-11-27 20:57
   
잘봤습니다.
Gpoutrd 20-11-27 20:59
   
일본인이 역사 얘기 하는 게 너무 가소로움ㅋㅋㅋ
junyi 20-11-27 21:05
   
* 비밀글 입니다.
셔니 20-11-27 21:10
   
문화소국 븅신들 반응 개웃겨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원장 20-11-27 21:14
   
잘봤습니다
꽤빙 20-11-27 21:21
   
부서 이름 나열하면서 국책 타령하지 말고 그놈의 액수를 가져와야지ㅋ
일본에는 그런 부서가 없냐ㅋㅋㅋ
현실은 세금 대비 문화재정비 비율, 한국은 선진국 내에서도 중하위권 정도
30년 전부터 나라가 키워준 가수를 본적이 없는데 어느 시대를 말하는 거냐www 80년대에도 없었을듯
테이로 20-11-27 21:57
   
미국에서 일단 뜨려면 영어발음부터 시작하자 니뽕들아
다인 20-11-27 22:11
   
이게 다 이수만이 한 말이 쟈들한테 어설프게 들어갔나 본데...
서태지와 아이들을 보고 가능성을 봤고 시스텀은 일본 아이돌을 참고 했다 비스므리함 말을 했던 것 같은데..
     
신서로77 20-11-27 23:55
   
아이돌 문화야 일본영향도 좀있죠...근데 그것도 서양문화죠..걸그룹 보이그룹  스파이스걸스나 유키즈온더블럭 대단했었죠...
로쟈리 20-11-27 22:20
   
난 일본이 유럽이나 미국에 뿌린 대사관발 일본문화센터 짓는 비용이나 일본 문화 페스티벌에 쓰이는 돈들이 정말 부럽던데 ㅎㅎ 한국도 그렇게 했으면 좋겠다야. 돈이없어서 너네 페스티벌 케이팝이 점령해버렸잖아. 일본의 국책 나름성공해서 와패니즈 얼마나 많은데 자랑스러워하라고 ㅋㅋㅋㅋ
자그네브 20-11-27 22:21
   
일본은 탈아입구 한답시고 서양 똥꾸녕만 빨고
자기들 후장만 내주고 다 털리고
똥뚜녕만 너덜너덜 헐고 피똥싸고 끝난거고
한국은 그냥 한국한거 ㅋㅋㅋㅋ
아시아의 성공 아님 ㅋㅋㅋㅋ
니들과 상관없는 일.. 관심 꺼라.
sunnylee 20-11-27 23:27
   
아라시: 우리도 표지모델 하고싶어요....
40대 아재나온 잡지를 누가사냐...ㅋㅋㅋ
골드에그 20-11-27 23:28
   
잘봤습니다.
파워풀 20-11-27 23:34
   
아시아인의 긍지를 높여줘서 고맙다고 절을 해도 모자랄 판에
현실 감각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일본인들이 많네요.
테스크포스 20-11-28 00:03
   
마치 쟈니즈가 뿌린 씨앗을 크게 키워서,
남성에게, 마초만을 추구한 것만이 아닌, 사랑스러움도, 아름다움도
추구할 수 있게 그것을 집단에 의한 댄스와 노래로 표현한다.
이것이야 말로 아시아발 新남성상인 것이다.

------------

진짜 정신병이다 이젠 대놓고 판타지를 창조하려고 하네요;;미친놈들이 이건 이제 집착수준 아닌가..
     
테스크포스 20-11-28 00:08
   
더 대단한건 우리나라 bts의 성공을 자신들 민족의 우수성과 민도로 연결지어 정신승리한다는 저 특유의 알고리즘인것 같음..차암~찌질하다 정말;;저게 오히려 자신들을 더 미개하게 보이게 만든다는 생각은 못할까? 어쩜 저렇게 ㅄ같고 찌질하고 찐따같을까...와..ㅅㅂ 제정신이라면 저런 말 부끄러워서 절대 못하짘ㅋㅋㅋ
     
ckseoul777 20-11-29 23:48
   
저기 쟈니스의 마츠준이란것이 참 시대흐름에 뒤쳐지는애에요
약간 정신이 외출한듯합디다
Jenkins 20-11-28 00:04
   
국책 = 쿨 자판
나비야나비 20-11-28 00:08
   
일본인들은 자국에도 저정도 실력있는 애들 발굴못해서 그렇지 잠재한다....라고 망상하니
한국과 소프트파워의 격차가 이해가 안가고.
그러다보니 안되는 이유를 마케팅력 부족이나 국가지원 혹은 진출의지가 없는걸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그생각 부터가 얼마나 일본이 한심한 수준인지 입증한다.

한국엔 수준높은 아이돌이 더 많은데 왜 모두가 방탄처럼 안됐겠냐를 왜 생각 못할까.
작은 차이가 엄청난 격차를 만들며 그 작은 차이가 아무나 못하는거란 사실을 몰라.
방탄은 마케팅이던 음악이던 자신만의 길을 밀어부쳐왔다.
메인으로 진입하는 순간과 안착하는 동안에도
엄청난 용기와 실력으로 폄하와 비하를 견디면서도
주류에 맞추지않고 제 갈길 가는게 얼마나 혁명적인건지 그들은 모른다.

그 길을 따라하면 되는줄 아는데
남이 이미 한걸 보는건 쉽겠지.
이미 그 길로 가봐야 아류란걸
왜 일본인 대부분이 모르는지. 

문화 리더가 되는 조건은 단지 스킬의 보유가 아니라
예술적 감각과 사고방식이며 그것은 사회분위기 철학과 관련있음을 이야기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게 믿기 힘들만큼 한심하다.
예술이나 문화산업이 뭔지 이해하는 사람이
전문가 집단에서 조차 없는 느낌.
니들 나라의 철학이 문제야.
비알레띠 20-11-28 00:09
   
잘밨습니다..
Tobi 20-11-28 00:16
   
잘 봤습니다..
DarkAngel 20-11-28 00:53
   
잘 봤습니당
DawnShine 20-11-28 01:48
   
일본 다 털어도 BTS 멤버같은 자원이 있을지 모를 상황에

일본 특성상 소속사와 멤버가 빅히트랑 BTS 수준의 직업윤리와 작업 능률을 갖출 수 없는데
일본에서 BTS가 어떻게나와 그냥 불가능이지

지금 세대에선 나올 수가 없지 미래도 아직 불투명하고
자기자신 20-11-28 03:05
   
잘 보고가요
마리아 20-11-28 03:48
   
BTS는 소속사도 초창기 엄청 작고 정말 개천에서 용난다는 말처럼
어렵게 크지않았나요 ?
옛날에 런닝맨에 나왔을때만해도 거의 듣보잡이였던거같은데..
정말 팬하고 가수하고 호흡하면서 큰 그룹같던데.
나비의겨울 20-11-28 04:23
   
그냥 저렇게 착각하면서 계속살았으면 좋겠다.ㅋㅋ
애초에 케이팝이 뜬 원인을 로비나 정부지원으로 해석하니까 쿨재팬 같은게 나오지.
평생 그렇게 해석하고 평생 일본이라는 갈라파고스에 있으면 됨.ㅋㅋ
iamafool 20-11-28 04:50
   
떡고가 헛된 희망을 심어준건가?
황룡 20-11-28 06: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수호랑 20-11-28 07:23
   
그런데 자기들도 뇌가 우동사리가 아니라면

kpop에 대해 국책드립을 하면 할수록 자기들도 쿨재팬과 같은 국책지원을 하는데도 왜 일본은 안될까 하는 논리 모순에 빠진다는 것을 알텐데요 ㅋ

애초에 문화를 국가의 지원으로 키울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자체가 파쇼적 발상에 불과하다는 거

한마디로 20세기 초중반과 같은 시대에서나 통할수 있는 마인드라는 거죠

그런데도 이런 발상이 일본사회에서 통용된다는 거 자체가 일본사회가 그만큼 경직되어 있다는 반증임

일본사회 자체가 밑에서 부터 변화가 시작되는 풀뿌리 사회라기 보다는 위에서 일일이 다 챙겨야만 돌아가는 엘리트주의 사회라는 반증인 거죠
일빵빵 20-11-28 08:42
   
잘봤습니다
qufaud 20-11-28 09:09
   
국책으로 방탄처럼이 가능하다면
로비에 엄청난 돈을 쏟아붇는
일본이 국책 쿨재팬으로도 발끝에도 못미치니
즉 일본은 바보 등신 멍청이라는 자기 고백인가
국책으로 그게 되면 그 좋은 걸 안할 나라 어디있겠나
엄청난 홍보효과와 돈이 벌려지는데 그걸 안하면 바보 멍청이지
그게 불가능하니까 못하는 것일 뿐 주둥이질로만 털고 있지만
도시농부 20-11-28 09:44
   
무슨 잡지 화보 하나 찍은거 가지고
저렇게 까지 난리를 피냐...
스토커들...
     
ckseoul777 20-11-29 23:46
   
저 에스콰이어 전세계에서 나온패션잡지인데 지금 없어서못사고있다네요
carlitos36 20-11-28 11:03
   
잘 봤습니다
해뜰까 20-11-28 14:29
   
여전히 붕신들이구나 xx하고 자빠졌네
존버 20-11-28 14:52
   
잘봤어요
싸대기 20-11-28 15:31
   
제발 니들과 연관 시키지 마라
쟈니스는 무슨 ㅎ
JIN92 20-11-28 16:09
   
돈으로 안된다는거 그 쪽 국민아이돌이 최근에 여러번 증명해줬을텐데 아직도 국책이며 돈으로 샀네 하는 사람들은 뭘해도 인정하기 싫은 부류지요 뭐. 그냥 그렇게 알고 살믄 됨.
번역 잘 봤습니다~
가출한술래 20-11-28 20:06
   
잘봤습니다...
옴마반메훔 20-11-29 01:22
   
잘봤습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Unicorn 20-11-29 08:08
   
-절대로 성공할 수 없는 인간 유형-
 
나도 공부하면 서울대 갔다.
나도 운동하면 마동석 된다.
내 능력을 그저 남들이 몰라 줄 뿐이다.

일본에서 한국을 까내리려고 애쓰는 자들이 딱 저런 유형.

우리가 저들을 얼마나 우스워 하는지 지들만 몰라. ㅋㅋ
망한걸까 20-11-29 15:14
   
감사합니다
무로돌아가 20-11-29 15:21
   
저 새끼들이 역사 얘기를 한다고? 소름 돋네ㄷㄷ;;
진짜 사람새끼들이 아니므리다!
사람이라우 20-11-30 14:25
   
정말 보고 싶은것만 보고 사는구나 ㅋㅋㅋ
에페 20-11-30 17:03
   
잘봤어요
에페 20-11-30 17:03
   
번역 재밌어요
옥천비 20-11-30 22:32
   
유튭 일본관련 영상보면 영어닉 달고 일본인인척 하다가 서로 한국인인거 들켜서
한국말로 오지게 싸우는 놈들도 있던데

저렇게 번역되서 오는 댓글중에 토착왜구놈들 꽤 많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