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해외 한드팬 "내가 수집한 한국드라마 컬렉션이야 어때?" 해외반응
등록일 : 20-01-25 16:48  (조회 : 33,16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한국 드라마를 사랑한 해외 한드팬이 자신이 보유한 한국 드라마 수집품이 진열된 진열장을 해외 한드포럼에 사진으로 올려 해외 한드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000.jpg

002.jpg




내 한국드라마 DVD 콜렉션이야 



< 댓글반응 >


serendipitious333
난 레딧에 K드라마 DVD를 소장한 사람들이 글을 올리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몇년동안 내 컬렉션을 게시 하고 있었어. 선반 맨위에서 2번째 와 3번쨰가 공식적으로 발매된 한국 드라마 DVD이고 나머지는 비공식으로 나온 것들이지. 수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비디오가 도움이 될거야. 또 이 비디오들은 프리미엄 한국 드라마 작품들을 보여주고 있지. 혹시 니들이 한국 드라마 DVD구매 또는 수집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물어봐. 언제던지 답변을 해 줄테니까.


ㄴiccebberg2
컬렉션에 추가할때 어떤걸 찾고 있어? 난 내 왭사이트에서 인벤토리를 구축하고 있는 중이야. 난 한국 드라마 수집가들이 소유한 DVD들을 가지고 싶어


21minute
놀랍네!  난 항상 K드라마 dvd를 수집 할려고 하는데.. 여기서는 구할수 없기도 하고,  겁나게 비싸!  ㅠㅠ


speedysoprano
훌륭한 컬렉션이네!


ㄴserendipitious333
고맙다


Chocokat1
놀랍군!


gadzoom
좋네! 난 DVD가 아마존에 나왔을때 구매해. 수집할 가치가 있지. 시크릿 가든, 7급공무원, ,도깨비, 커피 프린스, 마이 스위트 서울, 푸른바다의 전설, 상속인, 보스를 지켜라, 그녀는 예뻤다. 등 드라마는 컬렉션 할만 하지. 내가 정말로 가지고 싶어할때는 아마존을 이용해. 아마존에서 그런걸 팔기도 하거덩. 태국에서 만든 가짜를 구매하지 않을려면.. 설명서를 자세하게 읽어야 해. 그걸 멋모르고 사게되면 열받거덩.  :)


linzoe
한국에서 공식으로 발매하는 것을 살려면 어떤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거야? 난 여러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지만.. 전부 해적판들 뿐이었어. 리뷰는 영어로 적혀져 있는데 정확하지 않다고 했어.


ㄴserendipitious333
 몇 년 전에 eBay에서 파는 거의 모든 공식 발매품을 구입했어. 문제는 한국판은 사본이 많지 않아서 비싸고 빨리 팔린다는 거야. 이 사이트에서 개인적으로 구입하지 않았지만..
'예스아시아'의 최근 한국 드라마를 알고 있고, 공식 한국어 버젼만 볼수있지. '김치DVD'는 한국어판도 판매하지만 드라마는 거의 없어!. 한국에서 개봉하지 않은경우, 'Poh Kim사'에서 제작한 영어자막이 꽤 괜찮아. 이 회사는 싱가폴 회사야. 니가 찾고 있는 드라마가 좀 오래된 것이라면, 그걸, 지금은 존재하지 않은, YA Entertainment회사나 이베이 에서 카피본들을 찾을수 있어. 
니글에 너무 길게 적어서 미안하군.. : )


iccebberg2
난 그 한국드라마들을 팔고 있는 왭사이트들을 알고 있어. 현재 재고가 충분한지 모르지만.. Scarlet Heart Ryeo와 The Guest가 있어(이건 내 기억에 의존한것이니까 참고로 해). 도깨비는 품절된 상태야. 인증절차가 있으며..신뢰할수 있는 판매자 네트웍을 가지고 있어.  
관심이 있다면 Kdramallama.net을 찾아봐. 또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 그리고 니 관심을 항상 도움이 되. 고맙다!


ㄴNoTalkeeBeforeCoffee
오 마이 갓!  " 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 가 보이네 ^^. DramaFever 만료가 되어서, 저걸 보게된걸 참 기뻐 했었지.


ㄴCCCri
난  디스크당 4개가 아닌 2개의 에피소드만  있는걸 구입했는데( 아마 아마존이 아닌곳에서 구매한듯)이게 문제가 되었는데.. 원래는 4개의 에피소드가 있다고 했었어. 실제로는 2개만 있었던 것였어. 이런걸 피할수 있는 방법이나 내가 조심해야 할 위험들이 있어? 글고 난 지금 니 왭사이트를 보고 있는중이야 ^^


duartedacosta
정말 질투가 나네! 난 DVD를 많이 가지고 있지만, K드라마는 하나도 없어!  한국 드라마는 내가 사는곳에서는 팔지를 않아. 수입하는데 엄청 비싸. 그래도 한국영화 괜찮은게 몇개 가지고 있지.


OdanUrr
너 영어자막이 있는 한국 드라마를 구할수 있어?


ㄴserendipitious333
 물론, 난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드라마는 영어자막이 있는 버젼이야! 그런데 도깨비나 응답하라 1997 와 같은 TvN 또는 OCN 한국드라마 dvd에는 영어자막이 없어. 한국 드라마 dvd를 판매하는 모든 사이트는 영어자막 여부를 밝혀야 해! : )


bluseouledshoes
그게 뭐야? 3K 인가? 하하하


ㄴserendipitious333
그렇지 않은데 하하. 난 새로운 내 dvd룰 구입하는 것 보다 남들이 구매했던 걸 구매 함으로 돈을 아낄수 있었지. : )


sqrk_
대단하다!


stacebrace
대단한 업적인듯 <3<3<3


callmeunni
대~박!  너무 좋아보이네!


mangoisNINJA
놀랍네.. 난 OCN이 2017년에 제작한 '복제인간 듀얼'을 아직까지 찾고 있는 중이야. 난 니가 한국 드라마가 많이 가지고 있는게 참 부럽네..


ㄴserendipitious333
고맙다. 난 아직 그 듀얼을 판매하는 걸 본적이 없어. 내생각엔 한국 DVD가 아직 나온것 같지 않아. 난 솔직히 이베이에서 몇년전에 이걸 구매할수 있어서 운이 좋은편이지. 난 몇년전에 우연히 한국 드라마를 판매하는 판매자를 찾을수 있어서 가능했던 일이지.


1dmendes02
나랑 결혼해조!! ㅎㅎㅎ


ThoughtsRunWild
선반위에서 부터 최신판 순서 대로 정리된 것인가?


ㄴserendipitious333
아니 그렇지 않아. 내 선반 정리방법은 선반 아래두칸에 무지개색깔을 넣는것 외 없어. 
내가 가지고 있는 한국드라마 대부분은 1997년에 방영이 되었던 오래된 것들이지.


KorBooBias
그것들 모두 영어자막이 있는거야?


ㄴserendipitious333
그래, 모든 한국드라마에 영어자막이 있는 거야. 맨아래 두칸에 있는 비공식 발매품들은 자막 품질이 떨어져서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렵지만 말야. 또 이런 자막들은 한자를 사용해서 혼동이 되기도 해. 공식 한국어 릴리스판은 싱가폴(Poh Kim) 및 미국 (YA Entertainment) 릴리스판인데.. 이 영어자막은 아주 훌륭하지. : )


basta_cosi
추천한다!


OGAlexa
난 니가 저것들 모두 구매 할수있었다는 걸 몰랐네 하하
대단해!


heartlessprincess92
대단하고 놀랍네! 난 니 게시물을 지지해! 난 이정도로 노력을 하진 않아. 


ㄴserendipitious333
고맙다! 난 니 컬렉션이 잘되길 바래 : )


lenalee913
너무 너무 질투나네!


hayleymello
오.. 이걸 보니  약간 향수병에 들게 하네.. 난 아직까지 한국 드라마 dvd들 판매되는 걸 몰랐어. 내가 마지막으로 본 한국 드라마는 " 대장금 " 이었지. 엄마가 저걸 전체 다 구매해서 엄마랑 같이 봤지. 하하하하


ㄴserendipitious333
아하하 그랬구나 : ) 
난 지금 엄마와 같이 대장금을 보고 있는데. 울 엄마는 너무 좋아해. YA Entertainment는 사업을 중지했지만, 몇년전에 그곳에서 대장금 사본을 구할수 있었지.


demigod_joza
오 마이 갓!! 


LunaStar01
전부 어떤 것들이지? 난 여지껏 단 한번도 한국 드라마를 본적이 없었고. 최애하는 한국 드라마는 쉽게 구매할수 있을거라 생각 했었어.


ㄴserendipitious333
내가 보유한 것은 모두 표준 한국 드라마 셋트들뿐 이야. 일반적으로 DVD야. 요즘 출시되는 전형적인 프리미엄 박스셋트는 방대해서 스트립트 북, 사진첩, 사운드 트랙CD 및 기타 드라마관련 상품들이 포함되 있지. Descendants of the Sun에는 저런 프리미엄 셋트를 살때만 얻을수 있는것들만 보여주지.


Watermeilon
난 '궁'을 봤어!


wanderlust_oki
아주 좋네! 니 컬렉션중에 니가 좋아하는 게 있어?


ㄴserendipitious333
난 그게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야. 그건 아마 일기와 만화책 요소가 있기 때문일거야. 또한 난 이승기가 나온 드라마는 다 좋아해 :)  미안하다 그리고 사랑한다 도 좋아. 그것들은 모두 책처럼 제작 되어서 정말로 좋아하지.


baitaozi
집에서 파자마 입은채로 보겠네 !


Jgaitan82
내가  본것들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컬렉션이네. 나도 저런것들 일부를 가지고 있어. yesASIA에서 발매한 대장금 셋트와 변호사, 다른 여러가지가 있어. 진짜 재미나지. 


Jgaitan82
김정화가 출연한 '열아홉살 순정' 도 있어?


ㄴserendipitious333
난 그녀가 게스트 역할을 맡지 않는한 그렇게 믿지 않아..
난 한국 드라마를 아직 많이 보지 못했기에 확실하게 단정 지울수는 없네


Casterwill12
오마나... 넌 대장금과 동이를 가지고 있구나!  주몽, 드림하이 등 너무 많은  추억들이 있지. 게시물을 잘봤고..새해 복많이 받아! 고맙다!!


joysoyhoy
우와~ 너도 오래된 주몽과 같은 한국 드라마를 가지고 있구나. 난 그 드라마를 정말 재밋게 잘봤지. 그리고 로맨스 타운! 난 성유리를 보고 후회하지  않았지. 내 컬렉션이 많지 않지만.. 불행히도 공식DVD는 아니야.. 암튼 게시 해줘서 고마워!


ㄴserendipitious333
고마워!  나도 주몽이 내 최애하는 한국 드라마중에 하나야 :)


Wordnot
좋은 컬렉션이네. 2006년에 나온 '불꽃놀이' 도 있어? 난 그걸 좋아했지.


ㄴserendipitious333
고맙다!  그 드라마는 실제로 2000년에 방영된 불꽃놀이 이지만. 2006년에 나온 드라마 사본도 있어!



ccebberg2
난 방금 "판다양과 고슴도치"가 있는걸 봤네! 난 그 드라마가 정말 좋아! 내가 최애 하는 드라마중에 하나야


NYClock
와우 주몽을 가지고 있네! 난 커피 프린스, 일지매 , 그저  바라 보다가,  러브스토리 인 하바드만 가지고 있어.


athcrypto
와우 정말 대단한 컬렉션이네!


Eighteen1891
대단한 획득물 인듯 하하



번역기자:떠도는구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떠도는구름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인천쌍둥이 20-01-25 16:49
   
간만에 1등
쿠룰루 20-01-25 16:50
   
잘 봤습니다~
III복불복III 20-01-25 16:55
   
잘봤습니다
바두기 20-01-25 16:56
   
잘봤습니다.
스핏파이어 20-01-25 16:56
   
잘봤습니다
일빵빵 20-01-25 17:16
   
잘봤습니다 .
황룡 20-01-25 17:52
   
잘봤습니다~!@@!
아리온 20-01-25 18:12
   
잘 봤습니다.
절벽 20-01-25 18:28
   
영어버젼 ㆍ 스페인어버젼으로  만들어서 팔면 돈좀 벌거같은데요???
골드에그 20-01-25 19:05
   
잘봤습니다.
우디 20-01-25 19:23
   
잘봤어요
가출한술래 20-01-25 20:32
   
잘 보고 갑니다...
통통통 20-01-26 00:47
   
잘 보고 갑니다
자기자신 20-01-26 03:01
   
잘 봤네요
쿨쿨런 20-01-26 05:30
   
오 나도 영화 dvd 블루레이 uhd 수집하는게 취민데 뭔가 반가운 번역글이네요 근데 dvd는 요즘 보기엔 화질이 많이 않좋을건데. 아마존 얘기하는 사람들은 일본판 구매자인듯 하구요 한국은 아마존이 없으니 ㅠ 참고로 일본에서 출시되는 한국영화,드라마는 스페셜피쳐가 대부분 빠지는데다가 감독판보다 극장판으로만 나오는 경우가 부지기수라서 국내정발판을 구입하는게 가격적으로나 구성면에서 훨씬 이득입니다
     
나이희 20-01-27 22:07
   
문제는 한국정식발매판 판매처를 모른다는것과 영어자막여부인것같네요.
그러니 해외에서파는 해적판 번역판을 구입하게되는듯.
nonstop 20-01-26 07:43
   
수요가 저리 많은데.....
c0rax 20-01-26 08:08
   
잘 봤어요
좋은 20-01-26 21:04
   
잘 봤어여.
ckseoul777 20-01-26 23:08
   
잘보고갑니다^^
ㅇㄹㄴ 23-02-13 23:24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