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JP] 방탄소년단, 일본에서 최초의 돔 공연 결정, 일본반응
등록일 : 17-09-07 16:56 (조회 : 20,54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한국 남성 7인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10월 14. 15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일본에서는 
자신들의 첫 단독 돔 공연,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IN JAPAN~SPECIAL EDITION~'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001.jpg

002.JPG





<야후재팬 반응>



floor   공감 67   비공감 59
일본엔 뭐하러 온다냐?
돈 때문이지?


   正義  공감 1   비공감 8
   일본에 팬들이 많으니까~



jio*****   공감 63   비공감 43
얼굴이 다 비슷해 ㅎㅎ



mm3**ta   공감 46   비공감 41
이런 거도 있었구나!



としより   공감 120   비공감 84
오사까에 많긴하지!
외국 국적분들이!



mor*****   공감 175   비공감 133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어서 좋긴한데,
무대에서 너무 멀면 잘 안 보일텐데...
인기 있어서 기쁘다!



ss2*****   공감 117    비공감 80
이런 게 왜 메인 뉴스에...?



divide japanese  공감 123   비공감 117
방탄소년단, 엄청 좋아합니다.
응원할께요~



oyu*****   공감 61   비공감 49
일본에 안 왔으면 좋겠다.
필요없고, 뉴스로 보도할 필요도 없다^



はま   공감 14   비공감 26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티켓 구해야 하는데...



j   공감 54   비공감 51
10월에는 방일 한국인이 수 만 명은 늘겠구나!



bsypyksn   공감 94   비공감 59
진짜 너무 기다려진다.



dar*****   공감 89   비공감 36
방탄소년단 ㅋㅋㅋ
다른 이름 없냐?
센스가 조선이구나.



eig*****   공감 77   비공감 110
미국, 남미, 동남 아시아 등을 돌며,
세계 각국의 팬들을 열광시킨 BTS,
일본에 와줘서 고마워요ー!!
Thank you-~~~~!!!



名無し    공감 51   비공감 51
방탄, 엄청 좋아~~
이쁜 목소리 듣고 싶다.
기대된다~~



もげ夫    공감 32   비공감 23
뭔 짓을 해도 한국의 호감도가 올라갈 일은 없다.



csk*****   공감 4   비공감 31
한류는 일본 팬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체에서 팬들이 오니까,
일본에서 그렇게까지 안 팔려도,
돔에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돔 규모의 인원이 들어가는 회장이 
스타디움 외에는 일본밖에 없어서, 
일본에서 돔 공연하려는 게, 
한류가 돔 공연하는 현실.
일본 팬 만으로도 55,000명은 채워야하는데!



tekkei*****   공감 45   비공감 50
안 와도 돼~~



さくらもち    공감 23   비공감 27
와우~~, 대단히 기쁜걸~~~



sur*****   공감 44   비공감36
짜증나, 눈에 거슬려!
 


sug*****   공감 13   비공감 8
대체 몇 팀이나 돈 벌러 오는 거임?
이제 응원하는 놈들은 한국에서 살아라~
그럼 안 오겠지!
 


bet*****   공감 14   비공감 15
반일운동하려나?



mac*****   공감 44   비공감28
일본에서 돈 벌려고 환장했구나!
 


riv*****   공감 11   비공감 10
본심은 반일이면서,
일본에 잘도 오네!



色即是空   공감 31   비공감 22
오지말라그래~~



hea*****   공감 22   비공감15
반일 폭력 소년단은 일본에 오지마라!



sas*****   공감 65   비공감 30
도쿄 돔은?
지금 이  정도 인기라면,
5대 돔 투어도 할 수 있지!



患酷嫌いは世界共通  공감 5   비공감 13
일본말고 딴 데서 열심히 하세요~



pre*****   공감 55   비공감 43
열심히 해 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blu*****   공감 49   비공감 56
첫 돔 콘서트 축하합니다~
오사까는 좀 멀어서...
도쿄에서 기다리고 있을께요~



pnk*****   공감 5   비공감 0
10,800엔은 좀 비싼거 아님?!



nn_*****   공감 12   비공감 5
대단하다! 응원하겠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SNS 반응>



keiko460605 
쿄세라 돔에서 라이브라니...대단하다!



amichona 
도쿄까지 갈 각오했었는데,
설마 쿄세라 오사까에서 하다니 ㅎㅎ
너무 좋아, 최고예요~ 사랑해요~~



mimimi9917 
난 너무 멀어서 못 갈 거 같에요~
도쿄에선 언제쯤 할 건지?



GYURI1205 
나 엄청 가고 싶은데, 티켓 살 돈이 없네 ㅠㅠ



nonoriver
드디어 방탄소년단의 쿄세라 돔 공연 결정~
너무 기뻐요~~



17teen17carat 
와우~, 드디어 오는구나!



honaminmin6 
쿄세라 돔에 드디어 방탄이 온다~~~
너무 갑작스럽긴해도, 그래도 좋다~~



jimini135 
첫 쿄세라 돔 공연, 축하드립니다~~



d4MVtbvKQxZIuqU
태형이 웃을 때 얼굴... 정말 최고! 100점~~



aoi_bts13
"방탄소년단입니다" 가 아니고,
"BTS 입니다" 바꼈네!
좀 위화감은 있지만 신선합니다.



banbantan1230 
이제부터 '방탄소년단'이 아니고,
'BTS'로 하나봐?



sebuti920010 
죽인다~, 방탄소년단의 섹쉬한 포~즈!!



btjungtae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성공 하세요~~



Ayuka415446031 
역시 세계의 방탄소년단이구나!
대단해~~



6u52Gr 
일본에서는 'BTS'말고, '방탄소년단'이 
더 좋을 거 같다!



klovekimagure 
다들 일본어를 잘하네!



bmitsgs
드디어 돔 공연하시네요!
축하합니다.
오사까에서만 하지말고 도쿄에서도 부탁해요~



douglgsturnwar 
멋있다~~ 귀여운 그룹이야!


번역기자: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allast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Goguma04 17-09-07 17:00
 
공감과 비공감 비율이 조화롭군ㅋㅋ
     
허까까 17-09-07 18:20
 
평소대로라면 혐한글 도배에 공감 무진장 찍혔을텐데 역시 일본에 팬덤이 큰지 선플도 많고 공비도 비슷하네요.
버섯머리 17-09-07 17:07
 
ㅋㅋㅋㅋㅋㅋ
오효오효 17-09-07 17:13
 
만석 기원합니다~
한사람 17-09-07 17:15
 
dar*****  공감 89  비공감 36
방탄소년단 ㅋㅋㅋ
다른 이름 없냐?
센스가 조선이구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기네 나라 아이돌 이름은 괜찮고..? 헐
     
개구신 17-09-07 17:51
 
솔직히 이름이 웃기긴 함 ㅋㅋ
          
johnkang 17-09-07 18:01
 
ㅋㅋ 공감합니다. 뭔 이름을 저따위로 지었는지...
               
shadia 17-09-08 00:28
 
(방)시혁이 (탄)생시킨 (소년단)
                    
수국 17-09-09 12:39
 
그건 다들 그냥 웃자고 하는 농담이고요ㅎ 원래 뜻은 따로 있죠.
     
순대천하 17-09-07 18:38
 
세계화 시대에 한국 기준으로 보지 맙시다.

엣날 미국 유명했던 백스트릿보이즈(뒷골목소년단) 보다 훨 낫네요.

그리고 일본이 그룹 이름으로 저런 말 할 처지가 아닌데 저런 말을 한다는건 내심 다른 차원으로 보는 듯.
     
팬요 17-09-07 19:13
 
지역가지고 이름짓는 akb나.. 도쿄걸즈나.. 도토리 키재기 아니겠습니까./.
     
외교 17-09-07 22:41
 
이름으로 까는건 쉴드 못친다고 봄 ㅋㅋㅋㅋ 근데 저게 일본식으로 바꿔도 이상한 이름인가보군요 ㅋㅋㅋㅋ
스트릭랜드 17-09-07 17:19
 
넷우익의 비방을 뚫고 응원댓글이 올라오는 것보니

확실히 인기가 좋나보네
     
룡잉 17-09-07 18:08
 
확실히 인기 있다는게 실감이나요.. 막 자기 이름을 한국어로 쓰는 애들도 많더라고요.

특히 트와이스 방탄 그리고 블랙핑크 노래도 많이 들는거 같았음.
포션 17-09-07 17:21
 
ss2*****  공감 117    비공감 80    이런 게 왜 메인 뉴스에...?
---------------------------------
ㅋㅋㅋㅋㅋㅋㅋ
사리리리 17-09-07 17:23
 
일본에 가서 공연하는 가수들이  돈 벌러가지 뭐하러가냐 그럼? ㅋㅋ봉사활동하러가나?
     
한사람 17-09-07 21:36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미쿡애들은 일본 공연하러 가면 안되겠네..니들 주머니 털러가는거니까 ㅠㅠ
도핑 17-09-07 17:28
 
도쿄는가지마라 방사능ㄷㄷ
오오소리 17-09-07 17:30
 
그냥 방탄이 일본 돔공연 처음인거지
한국 가수  최초 일본 돔공연은 아닌거죠?
     
꿀꾸라 17-09-07 17:58
 
한국가수  돔공연 한 그룹
동방신기 빅뱅 카라 소녀시대 투피엠
샤이니 지디(솔로) 대성(솔로) 슈퍼주니어
엑소 아이콘  그리고 이번에  방탄소년단
     
sunnylee 17-09-07 20:17
 
한국가수로 최초는 아니지만..
일본가수조차  국민가수 레벨 아니면 엄두도 못내죠..
          
허까까 17-09-07 23:50
 
그건 90년대까지나 해당되는 거고요. 지금은 그정도까진 아닙니다. (물론 그렇다고 개나소나 다 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17학번 17-09-07 17:41
 
방탄 인기 많군요. 잘 보고 갑니다.
ckseoul777 17-09-07 17:52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네!!
특급 17-09-07 18:10
 
역시 방탄은 방탄인가... ^ ,. ^
의로운자 17-09-07 18:17
 
우리나라사람들이 일본여행가서 돈퍼주는거는 생각 안하나 보네요 저도 여행 가고싶은데 자기가 좋으면 공연도 보러가는거죠
최순실 17-09-07 18:17
 
잘보고갑니다
허까까 17-09-07 18:19
 
dar*****  공감 89  비공감 36
방탄소년단 ㅋㅋㅋ
다른 이름 없냐?
센스가 조선이구나

ㅡㅡㅡㅡㅡㅡㅡ

모닝구무스메(아침딸)

베리즈코보(딸기들 공방)

고메고메클럽(쌀쌀클럽)

헤이세이점프(평성 점프)
*현 아키히토 일왕의 89년 즉위 이후 태어난 애들만 모아서 연호를 그대로 땀. 점프 = 쟈니스 울트라 뮤직 파워의 약자

아라시(폭풍)

AKB48(아키하바라48)

시부가키타이(강한놈들)

소년대

소녀대



응??????
     
순대천하 17-09-07 18:30
 
근데 요즘은 더욱 열화되지 않았나요?

거의 품번 수준이던데.
          
허까까 17-09-07 18:51
 
AKB48
SKE48
NMB48
HKT48
NGT48
STU48
SDN48
JKT48
BNK48
MNL48
TPE48

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진짜 AV 품번같네요 ㅋㅋ
               
카스트로 17-09-07 20:48
 
이름만 그런게 아니고 실제로 품번이 생성되고있음.
그룹에서 쫒겨난후 AV계에 발붙이는 전 멤버들 몇명 있었죠.
               
한사람 17-09-07 21:38
 
와...저걸 다 외울수있나..? 헷갈리지 않을까???ㅋㅋㅋ진짜 이상하다 이름 센스하고는 차라리 방탄이 낫지. 처음엔 나도 이름이 왜저래 했는데 익숙해지니까 괜찮음 근데 얘네나라 아이돌은 무슨 복제하듯이 하나같이 돌려쓰기를 하니..지역이름을 딴 이름이라니..헐
               
외교 17-09-07 22:43
 
뭐 하나 잘된다 싶으면 베끼는게 일본은 더 심하네요 ㅋㅋㅋ
               
cuty33 17-09-09 12:28
 
전부다 이니셜인듯 ~ 그래도 일본은 여자빼고 다싫다 ㅋ
Voraussicht 17-09-07 18:58
 
오늘도 방구석 초식남들이 울부짖는구만
한수위 17-09-07 19:18
 
그러게요.. 일본에서 저정도의 반응이라니... 인기가 대단한가 보네요
위증즐가 17-09-07 19:21
 
야후 혐한놈들 움찔하며 당황했겠네 
원래 야후뉴스에서 한국까는 리플달면  무조건 공감 90% 이상은 기본 보장인데 반반이네ㅋㅋㅋ
가출한술래 17-09-07 19:26
 
잘 보고 갑니다...
마하 17-09-07 19:29
 
일본 진출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돔 공연을 하네
     
로페즈 17-09-07 21:32
 
13년에 한국 데뷔하고 14년에 일본 진출함..
서클포스 17-09-07 19:34
 
방탄이야 세계 어딜 가도 수만명은 동원 가능 한 애들이니..
참깨고소미 17-09-07 19:47
 
마음 한구석엔 반일 품은채로 니네들 돈뜯으러 공연간다 ㅋㅋㅋㅋ 얄밉지?ㅋㅋ
밤돌이 17-09-07 19:58
 
방탄소년단 인기가 대단하네요.
스크레치 17-09-07 20:00
 
일본에서 인기가 얼마나 많으면 그 혐한 댓글만 주로 있다는 야후에서도 저렇게 추천수가 팽팽할 정도인지 ㅋㅋㅋㅋㅋ
하늘나비야 17-09-07 21:37
 
방탄소년단 인기가 좋은가 보네요 댓글도 그렇고  공연 잘하고 건강하게 돌아 오길 바랍니다  방사능 괜찮을려나 모르겠네요 걱정스럽네요
shadia 17-09-08 00:27
 
잘 봤습니다. 역시 야후재팬다운 반응이네요.
토미에 17-09-08 02:12
 
현대의 일본 문화는 모든 것이 중2병 애니메이션이 베이스가 된다.
음악만으로 들었을 땐 와~ 이런 시도도 하는구나 좋네.
하다가 영상으로 보면서 다시는 듣고 보고 싶지 않은 일들이 꽤 많았다.
샤기컷에 애꾸눈 같은 거 좀 제발 하지마.............
그냥 음악만 해줘.
     
모과 17-09-08 08:11
 
극 공감...
일본애들은 애꾸눈 페티쉬라도 있는 건가? 하고 생각하던 중이었네요.
자기자신 17-09-08 02:38
 
잘 봤네요
sw5113 17-09-08 06:27
 
제가  일본사람이었으면 짜증 났을것임.ㅋㅋ
     
직장인 17-09-08 14:57
 
저도 그랬을겁니다 ㅎㅎㅎㅎ
     
cuty33 17-09-09 1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공감 ㅋㅋㅋ
나고야그래 17-09-08 07:09
 
방탄인기 엄청나죠 그 팬수는 아직 빅뱅에 밀릴지 모르지만 나이가 어릴수록 방탄팬이 더 많죠 빅뱅은 팬 연령대가 더 넓구요 일본에있는 포차 같은 곳 가면 일단은 방탄노래나 방탄 팬이 제일 많아요
피보이 17-09-08 09:22
 
놀랍네요...저런 반응이...다음과 네이버에 최순실석방 소식 올린거나 똑 같다고 보심됩니다...
그걸 뚫어내고 5:5 찬반이면 엄청난거임...ㅋㅋ
뚜뚜루뚜 17-09-08 10:26
 
이번만은  넷우익 vs bts 팬 으로 정확히나뉘었네요 ㅋㅋ
직장인 17-09-08 14:56
 
번역 수고하셨어요
무겁 17-09-08 16:33
 
잘보고 갑니다....
콜롸 17-09-08 19:15
 
ㅋㅋㅋ 돈 아니면 bts가 일본에 가겠냐 ㅂㄷㅂㄷ오지네
     
cuty33 17-09-09 12:31
 
프사 누구죠 귀엽고 예쁘네요?
          
허까까 17-09-09 13:15
 
안젤리나 다닐로바입니다
가로되 17-09-08 21:47
 
당연 돈이지~
명불허전 17-09-09 19:24
 
웬일로 야후에서 넷우익들 공작이 잘 안 먹혀드는 것 같네.
헝그리댄서 17-09-11 10:05
 
잘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