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
이스마일 데 미르는 3 일 터키 방송사 NTV에 전차 엔진 문제가 곧 해결 될 것이며 현지 수단으로 엔진 생산도 동시에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SSB 헤드는 이전에 두 엔진의 프로토 타입이 알타이 전차는 처음에는 해외에서 구입한 동력 장치를 사용하지만 경장갑 차량용 다른 유형이 올해 준비 될 예정입니다.
Altay의 프로토 타입은 독일 제조업체 MTU Friedrichshafen GmbH의 1,500 마력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독일 Rheinmetall은 또한 장갑차, 특히 Altay 주 전차의 공동 생산을 목표로 터키 육상 차량 생산 업체 BMC와 합작 투자를 설립했습니다. 터키는 MTU 엔진과 Renk 변속기로 Altay에 동력을 공급하기를 희망했지만 독일의 터키 무기 금수 조치로 인해 독일 제조업체와의 대화가 중단되었습니다. 독일은 시리아 내전 참전으로 인해 터키에 수출을 제한 한 여러 유럽 정부 중 하나입니다.
작년 발표에 따르면이 엔진은 한국의 두산 인프라 코어 DV27K, 1,500 마력의 4 사이클 12 기통 수냉 디젤 엔진이 될 것이라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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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2대분만 직수출이고 나머지는 라이센스 생산이라는 소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