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0-01-22 02:16
[해군] 밑에 떡밥 2..
 글쓴이 : 드림케스트
조회 : 2,524  

  • 화신
    자시피
    국방부는 적극적으로 미국과 영국에서 선박 건설업자를 적극적으로 고려했지만, 유망한 파트너는 자체 해저 제작 프로그램의 결과로 참여할 수 없었습니다. 버지니아 또는 Astute 클래스를 구입하는 것이 항상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모두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획득하려고 노력했으며 가운데 손가락, 시간을내어 우리가 일하는 옵션을 만들 수있는 시간, 해군이 펌핑하는 시간을주었습니다. 기록적인 높은 숫자의 새로운 선원들은 그들에게 약간의 학점을 주었고, 기본적인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 5 일 전.
    • 화신
      배리
      이전에 말했듯이이 솔루션은 호주에 건설 될 미국-호주 공동 생산 시설입니다. 어택 클래스를 추진하는 모론은 학점을받을 자격이 없으며 기본적인 수학을 할 수 없습니다. 세기 중반까지 12 개의 deisel 보트는 대륙을 방어하기 위해 우스운 일입니다. 그들은 무능한 기생충입니다.
          · 5 일 전.
  • 화신
    배리
    익명은 썼다 :
    호주의 공격 등급 잠수함이 왜 잊혀지는지 ...

    호주의 방어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과 "알지 못하는"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순수한 돼지 고기 배럴이며, 많은 전 대법원 판사에 따르면 호주는 많은 현실보다 훨씬 더 부패한 나라입니다. 중반까지 북경을위한 제 3 세계 인형극으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아마도이 한심한 배 중 4 척을 가질 것입니다.
        · 5 일 전.
  • 화신
    익명
    NSSN 버지니아 급 공격 잠수함은 134 명의 승무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SSN 버지니아 급 공격 잠수함은 134 명의 승무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AN은 다른 잠수함 설계를위한 승무원이 없습니다.
        · 6 일 전.
    • 화신
      배리
      그건 내 말도 안되는 말이야 구식 디젤 전기, 또는 솔직히 2 차 프랑스 SSN에서 파도를 타기를 원하는 호주 젊은이는 몇 명입니까? 그러나 강력한 버지니아? 아이들은 실제 전쟁 기계를 배치하기 위해 줄을 섰을 것입니다. 승무원 논쟁은 캔버라에서 온 쓰레기 일뿐입니다.
          · 6 일 전.
      • 화신
        익명
        배리 롤. 일반 입학 시험을 치른 후 ADF에서 직업을 제공 받았는데 40 명 중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캔버라에서 쓰레기가 아닙니다.
            · 5 일 전.
        • 화신
          배리
          글쎄 당신에게서 쓰레기-호주 버지니아 클래스 보트로 바다에 가기 위해 서명 한 40 명 중 하나였습니까? 당신의 논리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그것은 아이들이 디젤 보트로 바다에 가고 싶지 않다는 나의 요점을 증명합니다.
              · 5 일 전.
          • 화신
            익명
            채용 담당관은 그가 오랫동안 이와 같이 높은 점수를 보지 못했으며 ADF에서 직업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해병 전문가 (RAN과 육군과 협력하는 해병 전문가의 직무)가 ADF에서 더 나은 임금을 받기 위해 저와 대화하려했다고 말했습니다.
                · 5 일 전.
            • 화신
              익명
              내가 당신을 따를 지 모르겠습니다 호주에 현대적이고 입증 된 SSN이 있다면 자격을 갖춘 아이들이 하위 마리너로 경력을 쌓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부모님도 그렇게 격려 할 것입니다!
                 · 5 일 전.
          • 화신
            익명
            RAN submariner는 아이들을 위해 2 주간 플레이 스테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4 일 전.
  • 화신
    노틸러스
    나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 : '특히,의 비용과 시간이 소요 재 설계 및 변환 단계를 피하기 표준 바라쿠다 클래스 디자인을 구입하고 바퀴를 개혁하지 않고 미국 디자인 된 무기 시스템과 전투 시스템을 통합하는 데 필요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드림케스트 20-01-22 02:19
   
화신
노틸러스
나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 : '특히,의 비용과 시간이 소요 재 설계 및 변환 단계를 피하기 표준 바라쿠다 클래스 디자인을 구입하고 바퀴를 개혁하지 않고 미국 디자인 된 무기 시스템과 전투 시스템을 통합하는 데 필요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Suffren을 출시 단계로 안내하는 동일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Naval Group이 배운 기술 및 산업 교훈을 바탕으로합니다. 호주 산업의 구축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적으로 호주의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있었습니다. 최소한의 복잡한 설계 변경 .

... 호주는 초기 선박 또는 첫 번째 블록을 건설하기 위해 Naval Group과 계약을 맺을 수 있었으며, 호주 산업을 Cherbourg에 임베드하는 한편 현지 산업은 원자로 모듈 삽입을 제외한 모든 건설을 지원하고 차단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견딜 수있는 시간을주었습니다.

또한, 호주 산업계가 호주 원자력 발전소를위한 원자로를 설치하기위한 "기술 삽입"전문가 역할을하는 프랑스 핵 추진력 전문 지식을 활용하면서 호주 노동자를 사용하여 잠수함 전체를 조립 (통합 및 통합) 함으로써 호주 산업계가 발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 입니다. 호주 잠수함.

이 개발을위한 긴 리드 타임은 호주가 원자력 산업에 민간 및 군사 핵 전문가와 잠수함을 포함시키고 프랑스, ​​미국 및 영국을 포함한 주요 동맹국의 핵 동력 잠수함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원자력 잠수함을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기술.


이 접근 방식은 호주의 원자력 선행 조건에 대한 최근 의회의 문의에 제출되었습니다. 그것은 핵 추진 기술이 호주로 이전되는 것에 동의하는 프랑스 정부에 달려 있는데, 이는 원자력 산업이없는 국가로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브라질의 핵 잠수함 프로그램은 프랑스의 기술 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희망이 있습니다.
0    · 6 일 전.
화신
익명
노틸러스 없음! 피의 프랑스 인이 호주와 삼바를 좋아하는 남미 인들을 대접한다면 감사 할 것입니다! 우리는 2040 년까지 북미 장비, 버지니아 주 8 명, 컬럼비아 주 4 명이 믿을 수 있고 현실적인 목표를 필요로합니다. 캔버라에는 미국인이 크라운 주얼리를 신뢰하는 호주인이 있지만 사실은 거의 없습니다.
0    · 6 일 전.
화신
앤드류
우리는 속도와 범위를 위해 핵 추진을 가야하며 재 설계의 위험을 줄이고 배달을 앞당겨 야합니다. 그것은 국가의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0    · 5 일 전.
화신
콜린

0    · 5 일 전.
화신
익명
동의합니다, 우리 자신을 칼자루로 무장 시키십시오. 그것은 핵 동력과 핵 무장을 의미합니다.
0    · 5 일 전.
화신
익명
사람! Saab과 Kockhams와 함께한 Collins 2는 이제 사라졌던 것처럼 보입니다. 예. A26-ER과 이중 AIP, VLS가 있습니다.

그래도 Sub는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으며 덜 줄입니다. 그래 호주 방식. 우리가 배운 모든 것을 버리고이 선택 시스템이 얼마나 근시안적이고 시력이 없는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왜 더 터무니없는 일을 해보자. ASC가 Collins 11을 디자인하게하자.
0    · 6 일 전.
화신

이 쓰레기를 없애고 임대하거나 8 블록 VI 버지니아 주를 사십시오.
0    · 6 일 전.
화신
스티브
죄송하지만 전체 기사에서 주요 내용이 누락되었습니다. 해군 그룹은 2018 년 10 월 SEA 1000 선정 후 유럽 선박 건조 능력이 과도하게 결합 된 성공적인 이탈리아 국가 조선사 인 Fincantieri와의 합병을 모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일들은 현재와 과거에 일어납니다. 그것은 해군 그룹과 프랑스 정부가 해군 그룹의 SEA 1000 입찰에서 전략적 조건에 대해 이탈리아의 동의를 구해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이제 SAAB에서 TKMS에 ​​대한 Kockums를 강제 제어하는 ​​것과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콜린스의 Kockums 설계에는 상당한 추진기와 흐름 소음 문제가 있었으며 CoA는 General Dynamics로 이동하여 IP 손실시 Kockums가 크게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
0    · 6 일 전.
화신
현실의 선량
".. 콜린스 클래스의 비참한 조달 ..... "

작가가 이것에 대한 완전한 지식이 없음을 나타내는 직접적인 방법.

콜린스 클래스에는 "문제"가있었습니다. "산업 스타트 업"역할을 한 "첫 번째 유형"빌드도 예상됩니다. 다른 곳에서 100 년 이상 걸렸던 것을 달성하는 데 ASC는 10 년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역적으로 우월한 보트 (아직도 여전히 그렇습니다)로 끝났습니다.

위와 관련하여 콜린스의 파생물 인 A-26은 스웨덴과 네덜란드에 대한 서비스를 볼 것입니다. 공격 클래스에 소요되는 약 1/3의 비용으로 이미 "첫 번째 유형으로 실행됩니다. "쉽게 예측할 수있는 문제.

실수를 저지르는 아이디어는 반복하지 말고 실수를 통해 배우는 것입니다.
0    · 1 주일 전.
화신
ZYZYGY
'콜린 클래스에 문제가 생겼습니다'정말 !!!!! 쓰레기를 분류하는 데 수백만 달러가 넘는 지출로 인해 해군과 ADF 모두에게 막대한 기회 비용은 어떻습니까? 살아있는 잠수함을 사냥하지 않은 전함, 헬로 스 및 P3 세대의 해상 기술, 해마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잠수함, ASW 팀은 EMATT (sp?)에 대해 가장 기본적인 연재를 수행하는 선박의 ASW 팀은 가장 기본적인 것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기술 수준. 우리는 운이 좋았 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다시는 통과 할 수 없습니다. 불완전한 정의-같은 일을 다시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캔버라는 그들로 가득합니다.
0    · 6 일 전.
화신
익명
사실-당신은 그것을 모르고 내 요점을 증명합니다.

우리는 다시 같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 유형"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콜린스의 문제는 "최초의 유형"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의 설립과 관련된 문제였습니다. 콜린스 오스트레일리아는 잠수함을 만든 적이 없었습니다.
이제 - 콜린스는 우리 지역에서 지역 우수 보트. 더구나, 해당 산업을 설립하고 "첫 번째 유형"을 구축 할 때 얻은 교훈은 "두 번째 유형"(콜린의 아들-또는 특히 A-26 Oceanic)이 가파른 학습 곡선-그리고 훨씬 적은 비용으로.



"불완전한 정의"-같은 일을 다시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캔버라는 그로 가득합니다. " 그리고 그들은 같은 일을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목적이 없습니다. Teh Collins는 초과 근무 및 초과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산업을 설립했으며 rupert의 넝마가 제안 할 수있는 보트가 더 능숙 해졌습니다.
0    · 6 일 전.
화신
로스코
콜린 급 잠수함의 티타늄 버전을 분사하기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 잠수함이 몇 년 안에 넘어 질 수 있습니다.
0    · 1 주일 전.
화신
브라이언
거래를 취소하고 영국에 6 개의 Astute 클래스를 더 건설하거나 미국에 6 개의 버지니아 클래스 Subs를 건설하고 Thysen Krupp로 6 개의 더 작은 클래스를 건설하십시오
더 효과적이고 저렴한

0    · 1 주일 전.
화신
리 맥커 타인
왜이 사람이 평가 팀에 없었습니까? Collins 교체의 경우 5 분 안에 완료되고 먼지가 제거 될 수 있습니다. 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왜 다른 사람들이 똑똑하지 않았습니까?
0    · 6 일 전.

구글번역  밑에기사 댓글반응
드림케스트 20-01-22 02:28
   
기사는 확실히 한국인식한 반응인것 같은데..
댓글은...미국 핵잠 가자... ㅋㅋ
이름귀찮아 20-01-22 05:37
   
현실은 미국은 다른나라에 잠수함을 판매하지 않는다~
태지1 20-01-22 06:48
   
뭔 사실에서 사실이 아닌 것이 있나요?
떡밥인데... 떡밥이 있다는 것 아닙니까?
     
드림케스트 20-01-22 08:00
   
떡밥이란것이 거짓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사람 모으는 광고 글 이란 생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