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9-04-13 02:34
[뉴스] 차기 일본총리 유력인사, 비스텔스 F-3라도 만들자
 글쓴이 : TTTTTTT
조회 : 7,193  

https://blogos.com/article/370607/

F-35A 전투기 사고 등

이시바 시게루입니다. 

스웨덴의 사브 사는 "기술적으로도 비용 적으로도 어려운 전혀 비치지 않는 스텔스기를 개발하는 것보다 스텔스 성이 낮아도 탑재 무기가 많은 적기를 빨리 발견하는 레이더 성능이 뛰어난 합리적인 같은 가격의 기체를 개발하는 것이 수출 전략도 바람직하다 "는 방침을 취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일본이 그 대안을 선택하는 것은 트럼프 정권과의 관계에서 생각해도 곤란라고 다른 사람은 없지만 구소련과 대치하면서 그 어려운 냉전 시대를 극복 스웨덴 국방 사상에서 배워야 할 점이 많이 있습니다 방위청 · 방위성에 있던 때부터 꼭 한 번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아직 실현되지 않은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

차기 일본총리가 유력한 인사가 그리펜 철학을 배우자고 하네요. 

참고로 이시바씨는 위안부 할머니들한테 직접 사과하겠다는 입장이라 이 사람이 아베 이후 일본총리가 되면 그나마 한일 갈등수위가 많이 낮아질겁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한수호 19-04-13 02:48
   
이런 합리적인 사람이 일본의 미래가 되면 우리가 곤란합니다.
우리에게 이명박 503일 때 우리가 망해가고 있었고, 아베 덕에 일본이 망할 차례인데.
차기 일본 총리도 어서 빨리 우경화 테크 타고 아베화 되길...
     
TTTTTTT 19-04-13 04:01
   
http://news.donga.com/East/MainNews/3/all/20170523/84510461/1

이시바 시게루 “日, 한국 납득할 때까지 위안부 사죄해야 마땅”

―개헌과 관련해 한국에선 일본이 전쟁할 수 있는 국가로 가려 한다는 우려가 크다.

“일본이 전쟁 가능한 국가로 가려면 태평양전쟁에 대한 철두철미한 반성이 전제돼야 한다.

―일본회의 등 우익세력들은 패전을 인정하지 않고 전전(戰前)으로 회귀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강하다. 현재 나타나는 역사수정주의적 성향들도 이 기반 위에 있다. 같은 보수라 해도 이시바 의원은 이런 점에서 다른 것 같다.

“난 생각이 다르다. 일본은 패전에 대한 철저한 반성 위에 독립주권국가, 민주국가로서 길을 찾아 나가야 한다고 본다.”
     
고성멧견 19-04-13 16:29
   
진짜로 궁금해서 그러는건데 이명박 503때 망해가고있었나요??어떤 객관적인 수치나 통계가있는건가요??아니면 그냥 싫어서 없는소리하시는건가요??오해마시고 진짜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정말미친뇸 19-04-13 22:34
   
주공 말아먹고. 잘라가던 포스코 돈 다빼먹고 기업 휘청이고. 부동산 투기 조장해서 개나소나 억단위로 은행도 가저다 쓰고. 공기업 부채 미친듯이 늘어나고 자원개발공사는 망했고 너무 많음. 내가 말하는거는 이명박이 한일임.
발자취 19-04-13 02:49
   
자민당 소속은 도긴개긴...독도가 일본땅이라 주장하는 인간임...
     
TTTTTTT 19-04-13 04:08
   
ㄴ 이건 누가 일본 총리가 되어도 어쩔수 없는겁니다.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걸 부정하면 일본에서 역적이 되는 건데요.
          
nigma 19-04-13 04:51
   
그게 왜 역적이 됩니까?
스스로 만든 프레임으로 비난 받는 것이니 스스로 정리하면 되는 겁니다. 의지만 있으면 얼마든지 걷어낼 수 있는 겁니다.
역적이 되서가 아니라 그러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푸른능이 19-04-13 13:35
   
T씨와 의견이 같아서 찜찜하지만 저게 틀린 말은 아닙니다.
유랑선비 19-04-13 02:59
   
독도 영유권 우기고 아소랑 꽁냥꽁냥 하는 인간이 무슨 ㅋㅋ
세상은 19-04-13 03:00
   
그똥에 그똥물들임~
도나201 19-04-13 03:35
   
이시바 시게루.
진성 밀덕으로 전쟁도 불사할 인물 ,
다만 현재 정치적으로 우익세력에 지지를 얻고 자위대홍보에 열을 올리는 대표적인사.
이인물이 되면 군사적으로 엄청난 증강이 이뤄질것으로 보여지고,
그에 따른 해상군력의 증강사업이 줄줄이 이어질듯.

합리적인것이 아니라 거의 밀덕수준의 지식으로 인해서 은근한 골통으로 알려짐.
모든 정치적인 근간은 군사력을 바탕으로한 외교적인 기준척도로 세울 인물.

혐한 만화제작과 자위대홍보영화 및 기타관련사업에 밀접한 참여를 하고 있는 인물임.

아베와 반대편에 있지만 기본은 우익성향의 방향이 다름.

아베는 기존전범자후계들로 구성된 진성우익파라면
이인물은 새로운 정계질서를 군사적우위를 점하려고하는 부류임.

아베보다 무식하기로 더함.

아베의 최종목표는 일본군국주의재건이라면.
시게루의 최종목표는 자위대를 일본군으로 재편하는것.
그를 위해서 첫번째 과제는 병역을 모병제에서 징집제로 바꾸려할 대표적 인사임.
도나201 19-04-13 03:41
   
그리고 니가 말하는 비스텔스적으로 kfx폐지관련 내용에 상반되는 내용아니냐...

노선을 정확히해라.
한국은 kfx는 스텔스성 아니니 하면안되고,
일본이 하면 현명한 판단이냐. .. 

노선을 정확히 해라 간만와서 헤롱거리지말고
태강즉절 19-04-13 03:54
   
정치라는 것에 대해 근본적으로 무지..ㅎㅎ
정치꾼이 국민을 선택하는게 아닌..국민이 지 입맛에 맞는..없다면 차선이라도 선택하는거여
아베가 마냥 미친넘같지?..그러나...현실은 그래야 표가 나오니 그러는거여.
언놈이 된들..그넘도 표받을려면..청출어람해야혀..왜?...이미 아베놈 뽕을 쳐맞은 왜넘들이기에
더 큰 자극을 줘야 말빨 씨알이 먹히거든..그러니 주문에 맞출수밖에..
노예 변태종자들은 ..합리적인넘 싫어해..ㅋㅋ
개또라이 싸이코에 열광해...그게 겉보기만 멀정한 ..집단 광기의 왜넘들이여..
(소수 합리적인 인간도 있다?..대다수인 미친것들이 설치면.. 함구하고 맹목적으로 복종해..그게 왜넘 종특이여)
사족
울나란 정말 좋은 나라여!..다른 나라같았으면..살해 위협당하고 린치 당하고 개창날 매국노 언저리 시키들이
멀정하게 지들 할 말 의사 다 표현하면서 당당하게 개기니...ㅎㅎ
Tigerstone 19-04-13 04:27
   
갈등수위가 낮아진다고? ㅋㅋㅋ 쟤 되면 아베보다 더하면 더했지 들하진 않을걸 자리가 사람만든다고 더 싸이코짓하면했지..뭔 그나물에 그밥인데 .사과발언 몇번했다고 다를거라는 열등하고 얕은생각은 너밖에 안해
nigma 19-04-13 04:55
   
제가 볼 땐 군국주의적 사람인 것은 똑같다고 생각하고 아베와는 다른 생각을 하기에 우리에게 사과해야된다는 언급을 한 것이지 정말 내심이 자신들이 잘못한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 여겨집니다.
속은 전혀 다른 인물로 전투기 개발 운운하고 '태평양전쟁 반성'을 언급하는 것과 그배경을 생각하면 아베보다 더한 사람임에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그따위 사과는 이제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그런 수준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완전한 사죄! 즉 독일에 준하는 모든 법적 실질적 후속조치가 있어야 하며 이는 필히 현제 우리나라 내에 그동안 일 정부의 지원에 힘입어 활동하는 매국 끄나풀에 대한 정리가 반드시 수반되어야하기에 처음부터 확실하게 청산산 독일의 경우와는 다르게 이제서야 한다고 해도 늦은 만큽 더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도저도 19-04-13 06:32
   
일본 정치를 몰라도 너무 모르시네. 쟤들이 바뀔려면 내각제가아닌 대통령제로 바뀌기전엔 쟤들은 구조상변화가힘듭니다.
랑희 19-04-13 06:36
   
음.. 댓글을 읽다보니.. 우선 일본이 비스텔스 F-3 개발보다는 최고성능의 스텔스기를 만들거야!! 라는 것이 한국 입장에서는 더 좋다는 취지로 읽혀지는데.. 밀게 초보인 저로써는 이해가 잘 되지를 않습니다.
일본이 비스텔스 F-3로 가닥을 잡는것이 장차 하이급이하 전투기 생존경쟁에 한국에 더 유리한것이 아닌가요?
그것이 아니면 일본이 기술도 없는데 스텔스기로 가닥을 잡아 그쪽에 국력+자본을 소진시키는것이 낫다라는 취지인건가요?
     
Anarchist 19-04-13 07:28
   
스텔스기는 그렇게 쉽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지요..전투기 강국이라면 미국 다음으로 러시아인데 그런 러시아도 십수년 개고생하고도 아직도 반쪽짜리도 못 만드는 게 현실이지요..
따라서 왜구들이 f-22를 앞서는 스텔스를 목표로 한다면 시간은 무한대로 늘어질 거고 개발비는 우주 뚫고 안드로메다로 갈 수 있지요..그렇게 되면 가득이나 힘든 왜구 재정은 더 힘들어질 거고..
결국 포기하거나 이도 저도 아닌 완성품이 나오겠지요..
     
Tigerstone 19-04-13 12:48
   
개삽질을 해줘서 똥꼬에낀 콩나물까지 다빨려야함 물론 기간은 인도 테자스 이상 나와야하고 성능은 이도저도 아닌 기체여야함 조립불량은 덤이고
왕유마힐 19-04-13 06:53
   
이시바 시게루는 일본 보수중에서 드물게 현실주의자라서 오히려 우리에게는 껄끄러운 상대입니다.
게다가 해박한 방위통이라서 지금 낭비되고 있는 방위비를 합리적으로 재편성 배분할 수 있는 인물이기도 하죠.

아베같이 메이지시대와 쇼와시대의 영광을 되살리겠다는 허영심을 가진 인물들이 일본을 이끌어야 장기적으로 볼때 우리에게 유리합니다
그런데, 이시바 시게루처럼 신중한 현실주의자가 권력을 잡으면 단기적으로는 일본과의 관계가 우호적으로 될 수는 있겠지만, 중장기적으로는 일본이 다시 강해질 가능성이 생겨서 우리로서는 썩 달갑지 않죠.

나폴레옹 3세처럼 허영심많고 무능한 노인들이 줄줄이 일본을 통치해야 우리에게 이롭습니다.
nigma 19-04-13 08:29
   
흠, 그리고 전범국으로서 전수방어를 표방하면서 왜 많은 무장을 탑재하고 공격하는 전투기를 언급하는지?
바다 건너 타국을 공격할게 아니라면 왜 대량의 무장을 탑재하는 전술기 개발을 언급하는지 ??? 아주 교활한 사람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역시 군국을 지향하는 아베와 같은 부류로 방법만 달리 할 뿐이리 생각합니다. 물론 저런 사람을 일본에선 받아드리기 힘들겠지만...
B형근육맨 19-04-13 08:42
   
착한 일본인은 죽은 일본인일뿐
Force1 19-04-13 09:16
   
그나마 정상적인 사람이 총리를 하면 안됨. 아베 같은넘이 계쏙 해먹어야 일본은 치명타로 입는거임. 짱깨도 시징핑 계속 해먹고 미국한테 두드겨 맞고 중국이 사분오열해서 춘추전국시대로  만들어야 함 ㅋㅋ
사바나 19-04-13 09:16
   
아베가 뒤질때까지 영구집권하면서 주야장천 말아먹어야 함
유진아범 19-04-13 12:24
   
아베가 죽을때까정 해줘야 합니다 . 진핑이도 마찬가지구요 ...
에이테킴스 19-04-13 14:51
   
이, 씨~바~
유일구화 19-04-13 20:39
   
지금 우리랑 같은 뱅기를 만들어서 뭘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