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n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189790
주요 내용은 지난 6월 한국에서 개최된 기본설계검토회의 및 현재까지 진행된 체계, 비행체, 구조 등 7개 분야의 개발 현황과 IFX(인니 전투기) 형상에 장착되는 D-Chute(제동낙하산)와 480갤런 외부탱크 적용 결과도 포함됐다.
현재 KAI에는 48명의 인니 엔지니어들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12월에 24명이 추가로 합류할 예정이며, 2019년 1사분기에는 최대 150여명의 엔지니어가 설계와 시제작에 참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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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0갤런이라, F-35거보다도 크네요.
뭐 하긴 내부연료 12000 파운드 + 드롭탱크 3200 파운드X 2 = 18,400 파운드인데 이걸로 인니가 요구하던 체공시간 4시간이 나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