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WD] Coldplay - Hihger Power(Official Dance Video) 반응
등록일 : 22-04-28 13:36  (조회 : 4,40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어느새 1년이 다되어 가네요. 콜드플레이에 엠비규어스팀이 참여한다고?? 하고 어안이 벙벙했었는데..
그간 달린 댓글들 한번 살펴 봤습니다. 노래 자체에 대한것보다 엠비규어스팀에 대한 내용 위주로 번역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WOwa0lWEz4


Chelsea Beaird
이 안무는 정말 독특해요. 이런 건 본 적이 없어요.

007
춤 진짜 잘 추네요. 안무가 하나하나 너무 예뻐요. 그래서 창의적이고, 미래적이고, 개념적이고, 매우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냅니다. 외계인 댄스 파티 같은 거 좋네요. 약간 기묘하고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노래도 좋고 스타일도 좋고 콘셉트도 좋고 다 좋아요.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그 댄서들과 프로젝트 뒤에 있는 모든 팀 여러분, 사랑합니다. 이 팀을 개인적으로 잘 모르지만 정말 사랑해. ❤

Pequeña Chispa
공식 영상보다 훨씬 낫네요. 훌륭한 안무, 의상, 춤, 사진, 음악. 대단합니다. 엠비규어스 댄스팀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팀이에요.  <3

RedFreedMe
여기가 한국이야?! 이 안무와 댄서들은 정말 대단해. 환상적이야!! 브라보!! 훌륭해!! 혁신!! 사랑해

Marcus Greene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콜드플레이의 최근 노래들은 나를 눈물나게 해요. 뭔가 심오한 영적인 느낌과 그들의 음악이 있는 것 같아요.

Nemanja
그들은 마치 다른 행성에서 온 것처럼 춤을 춘다. 최고야!

Fernando Carlos
한국인들은 이 환상적인 앰비규어스 팀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완벽한 안무

Stefan
이 비디오는 나에게 많은 에너지를 주고 이 춤을 배우고 싶게 만들어!

whalien-137
안무가 너무 좋아요. 노래의 영혼을 완벽하게 담아낸 것 같아

Eugene Jo
이 에너지 넘치는 공연에 에 내가 눈물을 흘리는지 누가 말해줘요.

Filip Rezac
콜드플레이는 이 노래를 몇가지 버전으로 녹음했는데, 서울에서 녹음한 이 버전이 제일 좋아요. 왜냐하면 이 곡은 아름답고 화려하고 생동감이 넘치기 때문이에요.

Juan Manuel Saavedra Morales
얼마나 아름다운 동영상인가! 특수 효과도 필요 없고 좀 더 정교한 것도 필요 없다. 훌륭한 댄서들과 훌륭한 비디오 레코더들 뿐이죠. 스페인에서 축하해요!!

Mark Wiltshire
이 비디오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냥 일어나서 춤추고 싶게 만들어요.

everett
이 음악... 이 안무는... 이 사람들은... 나를 행복하게 해:-)

Claire D
정말 놀라워요. 너무 재밌어요. 춤 진짜 잘 추네요. ❤️


Healthy Life
저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20년이 넘도록 한국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콜드플레이 노래로 거리를 배경으로 보는 것도 멋진 일이고, 춤 동작들이 눈길을 끄네요. 

Alessandra Capraro
나는 이것이 너무 좋아! 그리고 그것이 한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사실이 좋아. 분위기가 너무 특이해.안무가 너무 좋아.


Toto Gisela
저는 이걸 매일 듣는데 춤이 너무 좋아요.


John Holst
엠비규어스 댄스팀 너무 좋아요!! 그들은 정말 재미있고 표현력이 풍부해요!


Engage with us
기가 막히는군요.엠비규어스 댄스팀의 한국 공연은 정말 대단해, 이 노래에 경외심이 가득해, 내 기분을 북돋아주는 인도 사랑이야


Arnaud F.
오늘 오후 내내 그 노래를 불렀어. 재능 있는 댄서들이 전하는 춤과 에너지가 너무 좋아요, 이건 정말 엄청난 쇼예요. 브라보 콜라보레이션


Ruya Young
이 비디오에서 더 높은 힘을 얻었습니다. 댄스팀 감사합니다. 너희들은 가장 독특하고 최고야!


Spiritual Entrepreneurs
이건 놀랍네요. 사람들이 그들 자신을 표현하는 색과 창조성을 사랑해요.


Brian Small
훌륭해. 출연진 모두가 좋아. 노래에 더 생동감을 줘.  밤에 하는 샷은 정말 멋지다.


D Wolfe
아, 나는 이 노래를 사랑하고, 댄서들을 사랑해요. 복고풍이지만 상큼한 느낌이에요. 그들과 함께 춤을 추고 싶어요. 중독성이 너무 강해요!


Stückles Crafter
매일 볼 수 있었어요. 그 스타일은 정말 독특하고 환상적이야!!!





<회원번역 등록 안내>
상단 공지 회원번역 참여시 유의사항 은 반드시 필독후 번역물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번역회원: 어떤용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어떤용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