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29초 페널티→7분 역전→28분 퇴장→손흥민이 2골1어시한 토트넘, 적지에서 맨유를 6골로 분쇄
등록일 : 20-10-05 04:45  (조회 : 72,98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https://news.yahoo.co.jp/articles/c5604b0043e5afc6606063ff7396657bca91ac8f/comments

캡처.PNG
Football 엄지척123 싫어요22
쏘니는 전반에만 2골1어시구나...
어찌됐던, 케인과 함께면 언제나 서로가 어디에 있던, 어떻게 움직이고 싶은가를 숙지한 것처럼 보인다.
케인의 첫 득점은 쏘니도 슛할 수 있었는데도, 완벽한 패스를 보냈어.
물론 [케인의] 슛도 발군으로 훌륭했고.
득점은 아니었지만, 그 외에도 이 콤비로 결정적 기회를 몇 번이라도 만들었고, 이 둘이 모이면 스퍼스는 꽤 파괴력이 있는 것 같아.
잊고 있었지만, 여기에 베일이 오는거지? ㅋㅋㅋ
ㄴlmj***** |41分前 엄지척1 싫어요2
make the run make the run for the team
ㄴgue***** |15分前 엄지척3 싫어요5 
소니라고 말해버리는 느낌이 극혐

...  엄지척87 싫어요13
유나이티드는 약했지만, 그 이상으로 스퍼스가 강했다. 빡빡한 일정 속, 올드 트래포드에서 1분만에 페널티로 선실점했음에도 훌륭했어.
마샬의 퇴장 장면에 관해서는 쌍방 옐로카드로 좋았을 거라 생각해. 어째서 그런 판정을 내린건지 궁금하다.
ㄴcup***** 엄지척3 싫어요8
스퍼스팬인 나도 보복성을 빼고 쌍방 레드가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피파가 룰을 바꿔줬으면
スパーズファンの俺も報復関係なく両者レッドが良かったかと思います。
FIFAがルール変えてほしい
ㄴzrc***** 엄지척13 싫어요2
보복행위는 레드예요...
지난 시즌 손의 레드가 좋은 예일런지요
ㄴ... 엄지척7 싫어요1
손과 같은 이유라면, 마샬은 3시합 출장정지까지 당하게 되는거죠.
ㄴ... 엄지척 2 싫어요7
보복인가 아닌가(먼저했는가)같은 것은 관계없습니다. 난폭한 행위나 반스포츠행위인가 아닌가가 초점입니다.
ㄴ... 엄지척2 싫어요8
그것은 라멜라도 하고 있으니까요.
ㄴkim*****
보통 얼굴을 때렸기때문이지 않아?

yi0***** 엄지척58 싫어요16
토트넘은 스케쥴이 빡빡한데 케인과 손을 필두로 모두 상태가 빠릿한게 좋아보여. 이런 게임을 계속하게 되면 충분히 상위까지 가겠네.
무리뉴는 분명 만족했겠지.
맨유는 ... 이전 라운드부터 몇 번이나 타개책없이 굴욕적인 패배. 솔샤르는 변함ㅇ벗이 스쿼드를 늘어놓는 것만으로 의도적인 상세전술도 없이 되는 대로 플레이시키니까 두려움이나 기대감이 없다.
선수층도 얇고 주력으로 부상자를 내면 비참한 꼴을 보게 될거야.  우선 빨리 감독부터 바꾸고 재정비해라.

gua*****엄지척68 싫어요16
손흥민, 진심 훌륭하기 짞이없음. 키퍼와 일대일, 실패할 낌새가 안보여. 득점왕을 노려줘. 라멜라는 옐로고 마샬만 레드 준 판정은 이상하지만, 그렇다해도 팀 퀄리티 차이가 있었어. 솔샤르는 무리뉴의 골대폭 기사를 선동할 여유가 있다면, 더욱 전술에 신경을 쓰는게 좋겠어. 그것보다, 슬슬 해임되려나.

cxa***** 엄지척 75 싫어요15
무리뉴가 계속 웃고 싶지만 참고 있는 분위기가 좋구나ㅋㅋㅋ 유나이티드 상대로는 좋지 않았었으니까, 응어리를 해소할 수 있었을지도.
10명이었기에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토트넘이 오늘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 은돔벨레도 그렇게나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좋은 느낌이 드는 것 같고. 무엇보다 주력들을 빨리 쉬게 할 수 있었던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반 더 비크는 영 좋지 않은 시기에 왔구나...

epa***** 엄지척 51 싫어요8
손흥민 격이 다르네. 2년전부터 강호상대로 활약할 수 있는 것이 증명되었고, 시즌 25골 정도는 넣어줬으면. 솔직히 바르사, 레알 가도 여우롭게 스타팅멤버가 될 레벨.
ㄴnge***** 엄지척23 실헝요5
케인, 손, 베일 트리오라면,일반적으로 봐서, 유럽 굴지라고 생각합니다만
ケイン、ソン、ベイルのトリオって普通にヨーロッパ屈指だと思うんですが。

ilf****** 엄지척18 싫어요3
심판은 판정을 번복하지 않는 관습을 오래도 이어가고, 판단이 너무 가벼워. 레드 꺼내고 부터 라멜라의 말을 이어폰으로 들은 것도, 영상을 보면 판정을 바꾸지 않으면 안되니까 라멜라도 보고 있던 어필로 옐로를 꺼낸 것도 티났어.

무리뉴가 라멜라를 전반에 교체한 것은, 소급적용해서 사소한 실수로도 2번째카드가 나올 것을 알고 있었기때문이지. 그러니까 빼낸거야. 틀린 것은 어찌 할 수 없으니까, VAR같은 걸로 일관성을 가져야 할 수 밖에.
ㄴcup***** 엄지척3 싫어요0
보복행위도 그렇지만, 핸드볼도 판정을 더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fbk***** 엄지척2 싫어요0
역시 2년째인 무리뉴는 굉장하네. 보고있으면 즐거워. 진심으로 우승 노릴 것 같아.

손흥민,  그 결정력과 스피드에, 에이스 케인과의 의사소통  완전히 팀메이트의 신뢰를 얻은 게 굉장해  계속 좋은 성적을 남기고 있지만, 작년부터 올해는 완전히 세계 탑 윙어라고 생각해

ネネズ  좋아요42 싫어요5
뭐가 어찌됐던 이것이 축구. 스퍼스 쪽이 좋은 축구를 했다고 생각하고 유나이티드는 수비가 심했다는 인상

レジスタンスNEO 좋아요19 싫어요5
시합개시 직후 마샬의 다이브+부르노의 충격 페널티부터, 올드 트래포드가 요상한 공기에 휩싸여서, 스퍼스가 각성. 마샬만의 레드는 무자비하지만, 대책이 다한 유나이티드. 정신이 들 때 쯤에는 꿈의 스코어, 수수께끼투성이었던 일전이었다....

sho*****
올해의 스퍼스는 전방에 볼이 배급되면 돌파력이 굉장해. 득점수로는 12개로 톱타이. 케인과 손 콤비네이션은 예술적. 케인이 약간 앞서있는 게 신경쓰이지만, 그 덕에 손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고 있어. 그래서 꽤 많은 득점을 따낼 수 없지만, 라멜라의 공격적인 모습이 상대 수비를 어지럽히고 있다.
그 다음으로는 디펜스부터 중앙에 볼이 갔을 때, 조금 더 센터부터 드리블로 게임을 만들어도 좋으리라 생각하지만, 무리뉴는 어떻게 생각하는 걸까. 디펜스로 패스가 싱겁게 차단당하기 일쑤일거라 생각하지만...

szg*****
뭐라하던 간에, 오늘은 스퍼스에게 이기지 못했다. 호이비에르 꽤 좋네. 이미 팀에 녹아 들었어.

aty*****
어쩐지 손흥민퇴장한듯한 느낌이 되었어. 기사제목에 악의가 느껴진다. 하지만 손흥민 굉장하네. 한동안 아시아 1위 포워드는 부상이 없는 한 변동은 없겠다.

suk*****
마샬 퇴장은 보복행위니까 어쩔 수 없다치고, 솔샤르는 너무나 대책없음.
한명 모자란 상황에더고 득점을 내려는 것은 뭔가 준비했다는 건데, 후반은 솔샤르조차 손을 쓸 수가 없는거 아니냐?
시종일관 벤치에 앉아서 아랫입술을 깨물기만 할 뿐이었다.
스퍼스는 호이비에르를 중심으로 전원이 하드워크하고 있고, 케인과 손이 확실하게 결정지었어. 델레 알리도 풀죽지 않고 하드워크, 팀으로써의 상태가 좋은게 엿보였다.

hun*****
토트넘 오늘 진짜 강하네.
손과 케인의 라인은 파괴력 발군이고,
은돔벨레, 시소코, 호이비에르의 센터라인도 좋아서, 오리에도 불평할 말은 없었어.

mar*****
손은 무리뉴의 품에서 한층 각성한 것인가?
골, 어시 장면을 보면, 빨리감기 하고 있는 것 같은 민첩성이야.

rio*****
소니 너무 잘해!
마샬퇴장까지 아주 재미있는 시합이었는데, 심판은 시합을 좀 더 통제해줬으면.

ukima
손은 이미 아시아를 넘은 월드클래스야.

Rek*****
여기에다 전술 톱 아래에 베일이 있다고 생각하면, 다음 시합이 무서워서 견딜 수가 없다.




번역회원:세상을바꿔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세상을바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