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WD] 연예기획사 오디션 지원하는 외국인들 댓글 번역
등록일 : 20-06-18 06:40  (조회 : 12,68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연예기획사 페북 오디션 페이지에 수많은 외국인들이 지원을 바라며 댓글을 남기는데요. 게시물들 중에서 할만한것만 발췌해서 번역 올리려 합니다. 너무 많아서 최신 게시물중에서 올릴만 한 댓글 위주로 번역해봤습니다. 

 SM Audition 페이지 댓글입니다. 

-----------------------------------------------------------------------------

SM은 작년말까지 글로벌 오디션 진행중이다가 올해 코로나로 중단되었다가 현재는 이메일로 온라인 오디션 진행중입니다. 

마리아
지원하고 싶지만 춤출줄도, 노래할줄도 몰라..다른 사람들처럼 재능이 있거나 예뻤으면 얼마나 좋을까..엑소 오빠들 너무 만나고 싶은데..

→ Elijah Rose Pabia Santos
나도

→ Sherryl Apoloan
 항상 그게 문제지... 재능이 없거나 얼굴이 안돼면..에휴. (그래도 힘내. 이번이 아니라면 다음에라도 하하)

→ Chim Chim
Me too

→ Hhlynn Nai
아냐 시도해봐. 가서 배우면 돼. 거기가면 가르쳐 줘,


안녕. 많은 필리피노들이 재능이 많다는 걸 알아줬음 좋겠어요. 난 노래는 별루지만 랩은 자신있어요. 근데 내가 체격이 좀있어. 그래서 신동처럼 되면 좋겠어요. 사랑해 신동. 
SM 우리 필리핀 지원자들을 도와줘요


SM 제발 우리 필리피노 지원자들 좀 받아주세요. 춤실력과 노래실력을 향상시킬 준비가 되어있어요. 나는 배드민턴, 배구 , 소프트볼도 할줄알아. 실로폰도 치고 기타는 배우는 중입니다.

언젠가 SM이 필리핀에서 오디션을 개최했으면 좋겠어요. 재능있는 필리피노들이 정말 많아요. 최근에는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기회를 주시길 바랍니다. 


캄보디아에도 언젠가 오디션 부탁해요. 

Fitri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해


몽골에 와주세요. 진짜 재능있는 아이들이 많아요~


나는 재능도 있고 악기도 다룰줄 알고 경험도 많아요. 근데 자신감이 부족한데다 지원해줄 사람이 없어요..


아이돌이 되는것에 대해 최근에 많이 생각해서 한번 시도해 보고 싶지만 지원해줄 사람이 없어서 그냥 여기 이렇게 앉아있죠..


미얀마에도 오디션 개최했으면 좋겠네요. 여기 많은 재능있는 10대들이 아이돌이 되고싶어 해요. 근데 기회가 없으니 절망적이네요. 빅3 회사들이 내 나라에서 오디션을 개최해줬으면 좋겠어요. 


나도 해보고 싶어요. 노래 춤 다 가능해요. 근데 가족이 허락할거 같지가 않네요. 

기다리고 또 기다립니다. 언젠가는 캄보디아에서..


PHILIPPINES PLEAAAAASE

난 나이가 너무많고 아마도 SM 이 선호하는 비쥬얼은 아닌듯..


제발 인도네시아 반둥에 글로벌 오디션!


난 LA 윌셔에 위치한 SM USA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어.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서 이 글을 써. 
SM은 진짜 잘 가르쳐. 춤 노래 약점들을 잘 알려줘. 언어도 가르쳐주지. 좀 많이 엄격하고( 자유시간은 기대하지마) 다 좋은데 , 하나 안좋은 점은 회사에서 내보낼때 미리 안알려줘. 나랑 동기가 그렇게 됐거든. 암튼 여전히 SM 지지해. 파이팅해

27살이면 너무늦지?.. 나 노래 잘하는데..

SM 남아공에서 오디션 개최해주세요. 변화를 위해서 외국인들을 받아줬으면 해요. 나는 16살이고 K팝 아이돌이 되고 싶어요, 춤 노래 잘하진 않지만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 한국어나 한국문화도 배우고. 어떤 사람들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이유가 다른 아이돌을 만나고 싶어서라지만 난 아니에요. 그저 k팝 음악이 좋아서 아이돌이 되고 싶은 겁니다. 상황이 안좋지만 좋은 소식있기를 바래요. 


브라질로 다시와줘


재능은 없어요 근데 레드벨벳의 하녀로 지원할수 있나요 ?


나는 미얀마에서 왔고 노래랑 춤 조금 가능해요. 2005년생입니다. 진짜 스타가 되고싶어요. 근데 부모님은 내가 학교를 계속 다니길 바래서 힘들겠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이멜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