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US] 레딧 - 충북 단양에 내린 첫 눈
등록일 : 18-11-27 20:38  (조회 : 16,73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https://www.reddit.com/r/korea/comments/a0ld7w/first_snow_this_year_in_danyanggun/

wowthing_ 16시간 전 작성
충청북도 단양군에 내린 올해의 첫 눈
48eqjv9gmp021.jpg


└ ibaeknam 10시간 전
※전남 담양군과 헷갈리지 마
단양은 작고 아주 매력적이고, 조용한 주말을 보내기에 완벽한 동네야. 몇 몇 관광명소는 교통수단이 필요하지만, 중심가에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에 [고수]동굴이 있어. 단양에 있는 동안 정말 맛있는 한우도 먹었고. 기차를 타고 온다면, 멋진 강을 볼 수 있을 거야.
담양 역시 가볼만 해. 특히, 5월에 대나무축제도 있으니까 기억해 둬. 담양에 가까운 경남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단양을 추천하면 사람들은 내 발음에 문제가 있을거라 착각하고는 담양으로 알아 듣는 것 같아.

└ virtalbacon0608
나는 당진에 사는데, 여기는 눈이 전혀 안와. 아마 한국에서 여기만 눈이 안오는 걸거야.

└ qsnoodles
아릅답다

└ LannisterJr
12월 마지막 주에 서울 갈건데. 가면 눈이 내릴까? 명동 주변으로 가는데.

└ wowthing_
반반이야. '흔한' 일은 아니니까. 그래도 서울에서 눈을 볼 수 있길 빈다. 눈이 내린다면, 고궁에 가 봐. 조용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보게 될 테니까.

└ LannisterJr
고마워. 3주 정도 있을거야. 행운을 빌어줘.[fingers cross: 운을 비는 제스쳐]

└ DaeguDude
세상에, 멋지다!

└ JoeWinchester99
사진에 흑과 백의 음영이 너무 멋있어. 게다가 구석에 알록달록한 빨간색까지.

└ MyFeetAreFrozen
너무 아름다워

└ MadeLAYline
마치 사람이 살다가 떠난 곳에 내린 눈 같아서 쓸쓸해.
아릅답고 조용해보이고. 첫 눈이 내리는 건 언제나 마법같아.

 Rejmod
와, 아름다워 보여. 내가 사는 스웨덴 남부에는 아직 눈을 기다려...

 dreas_yo
여기, 핀란드 중부도 똑같아. 바사지역만 빼고 온 나라에 눈이 내리는 것 같아.



<회원번역 등록 안내>
1. 난민(무슬림등),사건,사고,재난재해,위안부등 관련된 그 어떤 번역도 절대 등록을 금합니다.
(등록시 통보없이 삭제 및 이슈게시판으로 이동조치)
2. 성적인 주제의 번역(번역댓글 포함) 또한 절대 금합니다.(이슈게시판에 등록) 
3. 상단 공지 회원번역 참여시 유의사항 은 반드시 필독후 번역물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번역회원:세상을바꿔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세상을바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