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일본영화 "너의이름은"의 한국흥행소식에 위안부 소녀상 얘기하는 일본 트위터반응
등록일 : 17-01-08 21:29 (조회 : 8,72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소녀상으로 일본에 싸움을 파는 나라인데 일본영화는 잘보네(^v^)뭔지 모르는 나라 Korea 이야ww



하울 이후 13년 만에 한국 1위<-라고 생각하면 소녀상? 참 지조없는 나라이다.




사랑이 지나쳐서 미움이 백배.?위안부 소녀상과 영화의 히트세는 상반되고 있는 것 같은데~ 어쨌든 잘됐네




소녀상에 대항해서 귀국하는 정치적인 내용보다 "너의이름은"을 배급중단하는게 효과있어. 한국! 일본 좋아하니 ? 싫어? 좋아한다면 잘해라




그것보다 "너의 이름은"의 상영 중단 운동이라도 해주지 않겠니 ? 정신 파탄의 친일이 늘고 있어서 기분 나쁘잖아.




왜 영화관 앞에 위안부상을 설치하지 않아 ? 왜 영화관 앞에서 욱일기를 태우지 않아 ?



한국은 위안부소녀 김치만화라든지 그런 만화 나오지 않을까? 일본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반면 감동하는 자신을 비하하면서 반일도 잊지 않은 복잡한 국민성은? 



한국에서 "너의 이름은"이 1위가 되는 것과 위안부동상의 문제가 재현되는 타이밍은 참으로 지금의 한국을 상징하군.




한국! 위안부문제 질질 끌거나 반일 시위 등을 할때 "너의 이름은"이 1위. 일본문화는 침투하기 쉬운 것 같다. ww




위안부 문제로 일본과 한국의 관계가 나빠지고 있지만. "너의 이름은"이 한국에서 1위, 애니메이션으로서 굉장하다! 애니메이션은 세계평화로 이어지는 중요한 콘텐츠 ! 덧붙여서 나는 "너의 이름은"을 본적이 없어..




한국의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다. 우선은 나쁜 뉴스는 부산에서 또 픽션으로(조작으로) 위안부상이 설치되어서 일본의 이미지에 공작하는 한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너의 이름은"이 흥행 수입 1위에 올랐다고 한다.



영화관에 위안부라도 둬라.wwww 불매 운동은 어디간거야www 일본은 그토록 비판했었는데wwww




약속을 어기고 위안부상 설치하는 버릇에 애니메이션에는 동경하고 쫓아가는구나. 




한국의 위안부상 옆에 "너의 이름은" 포스터도 붙여두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Twitter의 뉴스에서 "너의 이름은"한국흥행과 위안부상의 뉴스가 나란히 올라가 있는 것을 보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너의이름은"을 금지하는 제대 조치가 어떻습니까?




한국위안부 문제 밑에서는 일본영화 "너의 이름은"이 1위 이구나... 일본 좋아하는지 싫어하는 분명히해라. 




위안부문제로 떠드는 것 치고는....



한국에서 위안부 문제가 재현되는 측면과 함께 "너의이름은"이 한국영화 흥행 1위를 기록했다고 뉴스에 나오는 걸 보니 한국사람의 명분과 실제본심을 엿본듯한 느낌이 든다.




"너의 이름은"이 1등을 할 정도로 일본영화를 보면서 위안부 문제가 되면 눈의 색이 변한다. 한국사람은 모순의 생물이지?





"너의 이름은"의 한국상영을 중단하면 젊은이들에게 가장 타격을 줄 수 있으며 해외에서도 일본이 애니메이션을 중단 할 정도로 정말로 화가난다고 다른나라에게 받아들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위안부상을 놓고 일본문화를 즐길 것은 다 즐기는 구나('_')






번역회원: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해별강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