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히든싱어 관련, Pick Me!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아이돌들 2
등록일 : 16-07-25 00:35  (조회 : 11,50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내용이 길어서 중간에 잘려 버렸네요.

4. tanbouka 2016051816:52

TeeZee, 흥미로운 음악 프로그램의 동영상 소개 감사합니다. 가요 프로그램이 퇴색한 일본과 달리 한국에서는 다양한 음악 버라이어티가 방송되고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매우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백지영, IU, 태연은 자주 듣는 가수이기 때문에 쉽게 알 수 있었지만,이 프로그램의 출연자로 다음에 데뷔의 기회를 잡았던 가수가 있다는 건 좋은 이야기네요.

그 중에서도 "섀넌" 데뷔 무대에서 외모 · 가창력과도 수발(秀抜)에 팔릴 것이라 주목했지만, 최근 사라지고 있네요. 소속 T-ARA 사무실 MBK 라는 얘기를 듣고, ~ (불안)라고 생각하고 말았습니다. 아직 젊고 실력있기 때문에 또다시 그 목소리를 들려 주었으면합니다. 앞으로도 일본에서 볼 수없는 다양한 동영상 소개 부탁 드릴게요.

 

5. ガ・リョウ 2016051818:59

거의 관계가 없는 코멘트로 죄송하지만 (항상이지만), 채연에 대한 항의의 뉴스를 보니 슬픕니다.

http://news.kstyle.com/article.ksn?articleNo=2044872

김세정과 강미나

http://www.wowkorea.jp/news/enter/2016/0506/10165636.html

임나영과 주결경 등

http://news.kstyle.com/article.ksn?articleNo=2044816

I.O.I의 멤버들이 잇따라 새로운 그룹으로 데뷔하려고 하고 있다고 하는데, 왜 원래 DIA였던 채연이 DIA 활동을 하는데 비판해야 하나요? 너무 심하다 ...


6. ガ・リョウ 2016051819:26

 

죄송하지만 보충입니다.

"I.O.I 로 활동 중에도 각각의 사무실에서 개인 활동은 허용된다"

http://kt.wowkorea.jp/news-read/5765.html 과 일인데(とのことなのに 의미 모르겠네요).

 

7. アルテン 2016051822:20

 

유정 정보, 감사합니다! 최근 '상상 플러스'에서 유정의 가성에 치유되어 있기 때문에 기쁩니다! Shannon도 감사합니다! (Why Why,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

그녀 이 겨울 "무림 학교"라는 KBS의 드라마에 나왔던 것 같습니다만, 빨리 신곡을보고 싶네요 ~~! 불후의 명곡이나 뭐, 여자친구 유주와 대결 해주지 않겠구나 다니. . . . (이 연령대에서는 무사시 vs. 코지로 수준 이군요.) 덧붙여서, 아시는 분이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ShannonLet It Go, 대단합니다. 본가보다 좋다는 의견도 일부 있긴 해. . . . 그러고 보니 오는 26 일 그녀의 생일입니다!

 

8. TeYan 2016051900:25

 

ぽぴぽぴ , 모두들 님, 수고하셨습니다. TeeZee , 언제나 재미, 도움이되는 보고서나 정보 감사합니다. 처음 "Hidden Singer"라는 프로그램을 알았습니다만, 상당히 재미 있게 보았습니다. 소생(小生)도 맞추어 보려고 했습니다만, 소녀시대 태티서 'Twinkle'밖에 맞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 속에서 깊은 생각이 있는 가수의 곡을 노래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꿈을 실현 가려고하는? 기분을 느낄 수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9. KARAからったK-POP 2016051919:15

 

오래간만에 실례하면 매우 흥미있는 기사 이었기 때문에 댓글 달아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전 태연편과 BoA가 출연 한 회를 우연히 보고 알았습니다만 이번 다른 편도 봐 보니 각각 드라마가 볼만 한 프로그램이네요. 한국은 가창력 승부의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항상 동영상을 찾아 다니고 즐겁게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수와 아마추어가 이루어 듀엣 가요제와 복면가왕 등 잘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알고 있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만 올해 들어 복면가왕이 굉장한 일이 되어 있군요. 1 월에 우승 한 가수가 현재도 장평을 지키고 있어 가창력으로 유명한 사람 (씨스타 효린, 스피카 보형 등)도 매번 압승하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등에서도 단골 가수인데(역주: 불명 시청자인데 하현우씨가 불명에는 안 노온 것 같은데...?) 가창력은 어쨌든 너무 대단해서 소름 것입니다. 괜찮다면 들어보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slDUhn0s3K4

 

10. たかゆき 2016052003:52

 

IU3단 부스터는 노래를 조금 배운다고 할 수 없습니다. PRODUCE101라도 무모한 사람 (훌륭하게 격침)를 제외하고 모두 GoodDay을 선정했고

(역주: 의미 모르겠네요. 원문입니다. PRODUCE101でも無謀一人見事撃沈いてGoodDayばなかったし),

YouTube에 게시하고 있는 사람치고 제대로 노래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가성이나 가는 목소리라면 할 수있는 사람은 많이 있을 것이지만 ···. LABOUM의 아이는 외모 담당이라고 생각했지만, 노래 정말 잘하는군요. 강시라도 이런 곳에 나와 있었다고는.

섀넌은 이런 기사를 발견했는데 ... 코어 콘텐츠 미디어에서 독립하여 음악 브랜드 회사 dap sound를 새로 설립하고 경사스럽게 데뷔의 날을 맞이했다. ? ? ? 섀넌 최근 본 모르겠네요.

 

11. たかゆき 2016052003:53

 

ガ・リョウ さん,

채연의 복귀에 반대하는 것은 건강면을 생각하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12. morisuzu 2016052006:05

 

>たかゆき

섀넌은 확실히 데뷔 때 명목상으로는 독립적인 다른 회사로 옮긴 것으로 되어 있었지만 실질적으로는 CCM(역주: 코어컨텐츠미디어, 김광수 티아라회사)의 자회사에서 프로듀서도 물론 김광수였습니다.

그 회사도 더 이상 없을 겁니다. 연예 기획사의 경영에 익숙하지 않은 하지만 CCM은 자주 이런 수법을 합니다. F-ve dollsSPEED 한번 GM 콘텐츠 미디어는 김광수 후배가 사장 광수는 고문인지 고문인지 다른 회사로 이동했지만 결국 거기에서 한 곡의 발표도 하지 않고 CCM으로 돌아 왔습니다.

(역주: 코어컨텐츠미디어, mbk 일본인도 알고 있는 만큼 악질인가 보죠?ㅎㅎ 재미있네요.)

 

13. 鯱子 2016052012:26

 

たかゆきさん

문장력이 없어서 오해시켜 버렸다면 죄송합니다. 일단 그래도 IU 팬이기 때문에 ···. 오디션에 도전 같은 사람이 아니고, 음대생이나 이야기를 상정하고있었습니다. (조금 ...하지만 않았 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IU는 원래 소양이 있고 저렇게 했을까요 때문 재능 이구나라고 생각합니다.

 

14. ガ・リョウ 2016052018:29

 

たかゆきさん

걱정 감사합니다. 모두가 채연의 건강을 걱정하고있는 것이라면 괜찮지 만 "기만 행위"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면 그런 것이없는 것 같습니다. I.O.I 대해서는 CrushMV (나는 매우 좋다고 생각 합니다만)에 트집을 할 수 있거나, 아무래도 크레이머가 많습니다.

 

15. トモイ 2016052018:36

 

알고있는 3 (잊지말아요, 좋은 날, twinkle)에서 예상해 보았습니다!

백지영 이외 전멸 () 아이유 전혀 몰랐다 와아.

방송 당시는 전혀 관심이 없어서 보지 않았지만, KNTV에서 자막 방송하고 있었어요. (지금은 복면가왕의 자막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자체가 한국에서는 아직하고있는 건가요?

출연하고있는 아이들에 익숙있는 것은 유정, 섀넌, 연준의 3

유정은 낚시 댄스 퍼포먼스도 선보여 이 기회를 잡아 시청자에게 어필하고자하는 강한 의지를 느꼈습니다 (웃음) 그렇게 강소라는 닮지 않은 것 같아요. 우연히 비슷한 머리 모양이었을뿐 는 안합니다 하는가?

섀넌은 상자에서 나왔을 때 남자들이 웅성있는 (웃음)

가창력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으로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주는군요.

자신도 데뷔 곡보다 귀여운 트로트 풍 2 곡을 좋아합니다. 연준은 투아이즈 중에서는 작고 비주얼도 혼자만 소박한 느낌으로 노래도 잘 하고 좋아 하는데요.

지금 한국 가요계는 아이돌 그룹 융성의 계절이니까, 솔로 데뷔하는 것도 데뷔하고 결과를 남기는 것도 쉽지는 않겠지만, 그녀에게 또 기회가 돌고 오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morisuzu 씨 통달하신() MBK 기삿거리로 여러 가지 쓰고 계시기 때문에 편승하여 궁금한 뉴스를.

http://news.kstyle.com/article.ksn?articleNo=2045107

원래 THE SEEYA 유진​​SBS 노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 KARA 영지가 연습생 동료 같은 그룹으로 데뷔 할 계획이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기사에서 기사 중에서는 유진은 현재 피트니스 선수? 로 준비중? ? 이며, THE SEEYA에서의 활동은 과거의 것이다 라는것처럼 써 있습니다, 어떻게되어있는거야, THE SEEYA ···.

 

16. mylovespica 2016052111:22

 

세계 각국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이 한창 이네요. 최근 미국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 위원에 의해 선발 된 5 명의 여성 5th harmony이 대박 했다니까요.

그러나 개인에 초점을 맞추어 그 사람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은 왜 이렇게 유쾌한 것입니까. (* ^ _ ^ *) sixteen 때도 드문 일본인 참가자로 고조 마지막 날에 모모의 부활 프로그램은 큰 성공했으니까요. 그 여세를 몰아 다음 기획 101도 대성공. 남자 버전 101도 시작할 것 같기 때문에 쾅! 주목됩니다.

그래. 101에 참가하면서 화제가 된 DIA2. 그것까지 고려하지 않은 것이지만 다시 DIA를 확인하면 "오오오 !!! 재녀(才女)의 집단! 왜 간과 한 것" 과 자기 혐오에 있습니다. (* ^ _ ^ *) 證拠을 가게합니다. 내 이름에 동영상을 붙였습니다. 개성 좋고, 영상 좋다. 각 개인의 매력이 담겨서 일품입니다. がりょう씨는 이 동영상 본 적이 있을까? 볼거리는 전반 여성 대장이 춤을 실패한다. (^ _ ^;)

(역주: 이 문단 원문 올립니다. 의미 모르겠네요.)

そうそう。101参加すると話題になったDIA個人それまで注視しなかったのだけど 再度DIA確認するとおおおお!!!才女集團なぜわたしは看過したのだろう自己嫌悪になりました。(*^_^*その證拠をおみせしますわたしの名前動画をはりました個性よし映像よし各個人魅力収録された一品ですがりょうさんはこの動画みたことあるかなみどころは開始早早女隊長がおどりを失敗する(^_^;)

 

17. ガ・リョウ 2016052115:00

 

DIA의 아름다움을 깨달아주는 사람이 많아 기쁩니다. 이 동영상, 팬캠 같습니다만, 솜씨가 전문 네요. DIA의 생생한 표정이 잘 비치고 매력 만발입니다. 다른 곡의 동영상도 훌륭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Le9w5V5pd5aKuE11eY8wqpbM80ObzfHi

DIA는 앨범에서 초절정 명곡 '어제처럼'을 들으면 더욱 그 매력에 빠져들 수있어요.

 

18. ガ・リョウ 2016052115:21

 

, 이것은 팬캠은 아니군요. 겨드랑이의 간판(看板) Busking의 글자가 써있는 것을 깨달았다.

 

19. kiyo 2016052200:43

 

매우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소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수영은 그리운이지만, 과연 목소리로 본인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유정이 노래가 여기까지 잘했다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백지영, IU 태연은 예상했지만, IU와 태연은 맞췄습니다. 모두 비슷하지만, 역시 본인만의 노래 돌리기가 있네요. 소녀시대 팬의 나로서는 태연의 목소리를 잘못하면 어떻게 할까 생각했지만, 독특한 가창 빨리 알고 안심했습니다. 그것을하고도 shannon 대단한 가창력 네요. 한국 사람은 초보자도 포함하여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많은 감탄합니다.

 

20. TeeZee 2016052216:49

 

많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의 포맷 인 '진짜 가수' 상대를 찾으하신 분들이 많이 오셔서 기쁩니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계기가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スペンサー

나는 K-pop에 관심을 가진 것을 계기로 한국어를 습득했습니다. 6 년째입니다. 어순이나 한자어 (숙어) 등 일본어와 매우 비슷한 언어이므로 습득 쉬운 데요. 한국어를 알면 K-pop의 재미가 크게 넓어집니다. 꼭 도전 해보세요.

>>鯱子

유정이 보여준 모습이 의도적인지 원래 그런지는(なのか) 모르겠지만, 그녀의 장면의 마지막에서 인사가 매우 정중한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아이군요.

 

21. TeeZee 2016052216:49

>>morisuzu

'스타킹'출연당시 (당시 11 ~ 12 )의 영상 이네요. 당시부터 '오페라의 유령'의 노래를 선보이는 등 인재라고 할까 신동의 영역 네요. 그 능력과 외모가 있으면서 지금의 인기도가 아쉽다고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생각합니다.

MBK는 아티스트와 악곡의 능력은 높은데, 홍보 및 관리가 정말 유감스러운 사무실이라 느낍니다. 나도 그녀의 승부처는 조금 더 생각 느긋하게 응원하고 있지만이라고도 씨도 받고있는 전 The Seeya 유진의 이야기를 보면 불안이 강해집니다.

>> tanbouka

한국은 음악 프로그램이든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든 노래와 가수에 대한 존경심을 느낍니다. "노래에 관련된 토크 버라이어티"가 아니군요. 일본도 옛날에는 이런 것이 없었습니다만, "더 베스트 텐 "종료 기준에서입니까.

>>ガ・リョウ

이 뉴스도 관심을 가지고 접했지만 나는 YMC MBK의 결정은 전혀 잘못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향도 대단하고 I.O.I 시작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두를 응원하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Produce 101 계의 곡이나 그룹 활동은 "이벤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DIA와 채연 (기현도), 그리고 이 뒤 따르는 각 사무소의 그룹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22. TeeZee 2016052216:50

>>アルテン

동영상 사이트에서 섀넌의 'Let It Go'보았습니다. 과연 가창력 대단하네요. Speed​​ 콘서트의 게스트로 불린 때의 영상 이었지만, 객석을 단단히 사로 잡고 있었어요.

솔로 가수는 그룹에 비해 상당히 주목과 인기를 받지 않는 것이 답답하네요. "Why Why"나도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응원 해 나갑시다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대막리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