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군마현, 조선인 추모비 불허, "정치적 행사"위반으로 판단
등록일 : 14-07-23 12:06  (조회 : 6,98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제목 없음.png

産経新聞 7月22日(火)

군마현 타카사키시의 현립 공원 "군마 " 조선인 추모비를 놓고 설치자 "추모비를 지키는 모임회" 일본정부를 비판하는 발언문제, 현은 22일 설치기간 갱신 신청을 불허하기로 정식결정했다. 일련의 집회가 설치 허가의 조건이었다며 "정치적 행사"에 위반된다고 판단했다. 현에 의하면, 추모집회는 비가 설치된 9년동안 매년 계속되어 모임회 관계자가 "강제연행 사실을 전국에 호소해 올바른 역사 인식을 갖도록 하겠다"등이라고 발언해서 이들이 정치적 발언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오오사와 마사아키 지사는 이날"추도비의 존재 자체가 논쟁의 대상이 되어 현민 건강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없어 휴식공간인 공원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코멘트를 발표했다. 이번 결정에 따라 신속하게 비석을 철거하고 원상회복할 필요가 있는데, 도시공원 에서는 이의제기 이 인정되고 있다. 추모비 지키는 모임 공동 대표인 츠노다 기이치 참의원 부의장은 "철거에 응할수 없다"라고 하고 있어 법정투쟁도 불사한다는 생각을 나타냈다.


red arrow

군마현의 판단을 지지합니다 (공감 3685,  비공감 51)


dama-chan

당연하잖아, 이걸 정치적이라고 말하지 않고 뭐하는거야. 여기는 일본이다, 미국 아냐, 한국 아냐. 일본에서 당당하게 프로파간다(*흑색선전)를 뿌리는게 아니지 (공감 3084, 비공감 36)


der*****

이 민족은 자국 있어도 일본 있어도 사고 회로가 파탄나버렸다.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면 될 것 (공감 2796,  비공감 41)


coo*****

실태가 들통나 본성을 드러냈군 "지키는 모임"녀석들. 정식으로 철거를 하는데 이번엔 법정투쟁으로 몰다니, 아무래도 코리안다운 점질 물질느껴진다. (공감 1268,  비공감 21)


上杉嫌韓

거짓말쟁이 조선인 " 올바른 역사"를 가질리 없습니다. 조선인에게 편리한 역사의 잘못입니다 (공감 1233,  비공감 17)


しゃしゃり出る専用ザク

>일련의 집회가 설치허가 조건이었다"정치적 행사 관리하지 않을 "에 위반된다고 판단했다
아~확실히, 스포츠의 장인데 정치적 어필하는 나라이네요. (공감 1169,  비공감 18)


gla*****

GJ (*Good Job)  (공감 961,  비공감 15)


art*****

즉시 철거바랍니다. (공감 937,  비공감 10)


しゃしゃり出る専用ザク

빼앗긴 불상과 물물교환으로 (공감 687,  비공감 32)


www*****

군마현 결정을 지지하고 그 결단을 칭찬합니다. 이를 계기로 전국에서 재일 조선인 부당한 주장이나 궤변이 배제되기를 바랍니다 (공감 565,  비공감 13)


tak*****

그래도 아직까지 위안부 조작 비석이 있어요, 그것도 철거바랍니다. 다른 나라에서 잘도 뻔뻔한 조선인 (공감 538,  비공감 7)




번역회원: vvv2013vvv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vvv2013vvv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