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불령선인 추방! 한류박멸 데모!
등록일 : 13-02-09 18:19  (조회 : 18,27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번역자
주기적으로 전국적인 반한데모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음주에도 한다고 합니다.
2ch이 아닌 트위터반응인지라 (일반적인 일본인의 반응) 데모를 상당히 비난하고 있습니다.
 
 
원문
 
불령선인 추방!한류박멸 데모 in 신오오쿠보
풍기를 어지럽히는 5만명의 한국인 매춘부를 일본으로부터 쫓아내자!
아직껏 한류에 빠지는 일본의 오물=한류바보도 나가라!
쓰레기 버리는 룰조차 지키지 않는 한국인의 가게는 필요 없다!

【집합 일시】
헤세이 25년 2월 9일(토)
14:00 집합 14:30 데모대 출발
【집합장소】
오오쿠보 공원
【액세스】
제일 가까운 역 JR신쥬쿠역 동쪽 출입구
지도 http://www.shinjuku.info/S52121.html
【현장 책임자】
사쿠라다 오사무성 ( 신사회운동 대표)
【주최】
신사회운동
【협찬】
재일 특권을 허락하지 않는 시민의 회 도쿄 지부 / 신취황국회관동 지부
【주의 사항】
치마 저고리등의 일본에 맞지 않은 모양은 하지 말아 주세요.
촬영이 들어가기 위해, 얼굴이 나오고 싶지 않은 분은 선글래스등을 지참해 주십시오.
일장기·욱일기·Z기 취지에 따른 플래카드, 단체기, 확성기등의 지입환영.
현장 책임자의 지시에 반드시 따라서 주세요.

출처 - http://live.nicovideo.jp/watch/lv125613676?ref=rnk_active&zroute=ranking&provider_type=community
 
 
BCo5PgECAAAk0Pg.jpg

옆에 보드는 글이 짤려서 안보이는데, 대충 일본의 토지와 재산을 뺏어갔다는 내용.
 
BCo6eFECUAAzrqT.jpg

좋은 한국인도, 나쁜 한국인도 모조리 죽여라...
한국에도 일본이면 모조리 죽여야한다는 사람이 있긴하죠. 이부분은 분명히 편협된 사고입니다.

 
BCpOCqACUAAePV5.jpg
 
데모대의 선두차량입니다. 태극기를 끌고 다니네요.
 
트위터 반응

신오오쿠보로 행해지고 있는 반한데모를 알고 계십니까? 아무죄도 없는 한국인을 아무렇지도 않게 몹시 손상시키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그것을 본 일본인도 같이 다치고 있습니다.이런 사람들을 두고, 올림픽을 유치 하는 것은 불안합니다.
 
 
마음의 부자유스러운 사람들이야.불쌍하다. 완전히 한심한 이야기다.
 
 
니코주 인터넷 우익이 신오오쿠보로 반한데모 하는중
 
 
버스뒤에 아저씨 너무 냄새나서 토할 것 같다.반한데모 하고 있는 아저씨들 같은 수준으로 너무 냄새나
 
 
반한데모 하고 있는 아저씨들! 힘없는 일반 시민에게 욕설 퍼붓는 데모는 보기 흉해!그런 데모, 반일 데모 하고 있는 불합리한 중국인과 같아. 한다면 대사관이나 국회 의사당전, 폭력단 사무소앞, 민주당 본부앞에서 해. 의사 표명하는 장소도 몰라? 일본인의 수치다!
 
 
아저씨는, 신오오쿠보의 반한데모에 대해 어떻게 생각됩니까?나는 한마디로 바보일까하고 생각합니다.
 

일본 시간에 저녁입니다.오늘, 신쥬쿠에서 인터넷 우익(속칭 네토우요)에 의한 반한데모를 했습니다.인종차별에 있어서는 미국이 더 가혹하다고 생각됩니다만, 무엇인가 나쁜 의미로 미국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고 기분 나쁩니다.
 
 
오늘은 신오오쿠보에, 반한데모가 있었기 때문에. 경찰관도 굉장히 많고(′Д` ) 무슨 의미가 있는 것이지? 평화롭게, 일본인, 한국인이 공존하고 있는 장소에서, 데모 해. 이상한 물을 찌르지 않으면 좋겠다. 데모 할 틈이 있으면, 일해라. 데모 할 틈이 있으면, 해외의 친구 만들어라
 
 
신오오쿠보로 반한데모?.완전히 한심한 이야기다.
 
 
반한데모라든지, 한가한 사람이네 wwww 일해, 일wwww
 
 
 정말, 반한데모라든지 바보같은 말하는 어른이 있는 것을 믿을 수 없다.영토 문제와 한류와 무엇이 관계 있지? 무조건 한국에 가라고 말하고, 그런건 애들과 똑같잖아. 스스로가 하고 있는 일이 얼마나 부끄러운 일인가, 이제 눈치채면 어떻습니까.”
 
 
일본인 부끄럽다!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인지!우선 5번 죽어라
 
 
K-PoP를 좋아하기 때문에 반한데모를 디스거는 것이 아니니깐. 그것은 확실히 해두라고.
 
 
반한데모대에게 꼭 물어 보고 싶다.무엇을 누구에게 호소하고 싶은 것인지? 한국.북한.재일의 어디에 말하고 싶은 것인지? 신오오쿠보로 행하는 의미는? 
 
 
【신오오쿠보·반한데모】우선 데모 자체는 끝났습니다만, 지금부터 데모 참가자가 신오오쿠보로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한류숍의 앞에서 「한국인 죽어라―!」라고외쳐 떠들 가능성이 있으므로, 신오오쿠보에 있는 사람은 계속해 주의를 부탁합니다.무슨 일이 있으면 곧 110번 통보해 버려서 주세요!
 
 
반한데모?( ·_·) 재일의 친구, 직장에 있지만, 귀엽고 재미있어서 엄청 좋은 아이인데?
 

슬프지요. 이런 사람은 일부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반한데모를 보고 있어도, 「조선을 매도하는 것이 목적인가?」라고 생각할 정도로 심한 말을 하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정말로 슬픕니다.
 
 
반한데모같은 것은 조선인이 반일데모하는 것과 똑같은 짓이야!바보아니야?
 
 
반한데모 굉장히 웃었어\(^o^)/
 

반한데모 하고 있을 시간이 있다면, 일해 주세요.반한팜플렛 만드는 노력이 있다면, 다른 일을 해보세요. 반한데모로 떠들 정도로 건강하다면, 일본의 힘들어 하는 사람을 도와 주세요.한국이 싫으면 신경을 끄세요. 데모는, 자신으로부터 한국에 관련되었다고 생각하는 증거에요.
 
 
반한데모 하는 녀석 죽어
 
 
중국이라든지 한국이 반일 데모는 일본은 뉴스에 채택했지만, 일본인이 반한데모 해도 뉴스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 것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반한데모에 참가하고 있는 시간이 있으면, 공부나 일이라도 해라.
 
 
반한데모」의 사람이 신오오쿠보의 가게의 상품을 부순 것 같습니다
 
 
그래…반한데모의 트이트 보고 한국인이 마음 속 깊이 미움받고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반한데모를 좋아~ 국가망신도 좋은 곳이예요 w
 
 
반한데모?? 죽어.오징어불알 놈.
(번역자 : 일본인으로선 창의적인 욕을 해주네요)
 
 
말하는 대로군요.반한데모 할 정도라면 우선 일본을 어떻게든 하자.w
 
 
신오오쿠보로 반한데모는 있지만, 요코하마 중화가에서 반중데모는 전혀 하지 않는다.w
 
 
반한데모 하고 있는 사람들은, 당신들이 정말 싫은 반일 데모 하고 있는 저 편의 똑같다고 하는 일을 눈치채라.더 다른 방식 없는 것인지?
 

【신오오쿠보·반한데모】데모대는 지금, 신쥬쿠 방면으로 걸어 가고 있습니다.아직 끈질기고 「죽어라―!춍―!」(이)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데모할꺼라면 존 레논같이 시민에게 파워를 주는 데모 해라. 누구도 불쾌한 기분 하지 않고 의견을 부딪치는 것이 소중한데, 신오오쿠보의 반한데모는 단순한 오만한 자기만족
 
 
반한데모 멈추고 싶지만 자신에게 힘이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분하다
 

니코생으로 반한데모 보고 있지만 너무 심한 광경.「바퀴벌레 조선인은 일본에서 나가라!」의 동시구호.코멘트도 심하다.
 
 
신오오쿠보로 반한데모 하고 있는 모양, 구경갈까
 
 
또 반한데모야. 한국을 바보취급하냐?. 한류팬의 나도 그럼 일본에서 나가야해? 한국인에 죽어라고 말할만큼 세상이 바뀐거야? 아저씨들도 귀얇다. 썩은 일본인도 있네.진짜로.
 
 
오늘반한데모 있던 것 같아, 신오오쿠보에 있는 한국의 사람 모두 좋은 사람인데―
 
 
반한데모 하고 있는 사람들 바보입니까?같은 일본인으로서 부끄럽다.자원봉사까지 해 주고 있는 외국인에게 은혜를 원수로 돌려주는 거야?이것을 보고 아직 하는지?하는 일 다르겠죠.정신차려.스스로  인간의 가치를 내리지 말아라.
 

반한데모는 좀 하지말자.타국을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은 결국 자국도 사랑할 수 없다.타국을 사랑할 수 있기 때문에 자국과의 차이점이 멋진 일인거야.
 

반한데모대 사람들 기다리고 있어.어른이 되면 일본에서 나가줄꺼야.더 이상 다치고 싶지 않다.부끄러운 반한데모대의 당신들과도 작별이야.
 
 
한국 대사관앞이 아니라 신오오쿠보로 데모하는 사람들의 레벨이 정말 쪽팔리네.



번역회원:Mahou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Mahou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