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20-04-05 07:29
[유머] 99%가 실패할 문제 ~
 글쓴이 : 별찌
조회 : 3,226  

.
1.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러므로 20-04-05 07:33
   
8번
골드에그 20-04-05 07:36
   
8번..
왕두더지 20-04-05 07:39
   
8번
근데 7번컵 바닥구멍이 충분히 작다면 7번컵이 먼저 채워질수도 있음.
     
아무거나 20-04-05 17:40
   
물이 충분히 쎄다면 1번부터 채워질 수 있죠.
sunnylee 20-04-05 08:01
   
수도꼭지?
다잇글힘 20-04-05 08:04
   
문제 자체가 좀 유치하네요 ㅋㅋㅋ
일경 20-04-05 08:12
   
가득 채운다는 말이 없었으니

1번이 먼저 채워지고 8번이 차겠지
오늘비와 20-04-05 08:19
   
1번??
별날다 20-04-05 08:55
   
8번
1->3 막힘.
1->2->6 막힘
1->2->7 밑빠진 통 ->8
김본좌 20-04-05 09:18
   
제 분노게이지가 먼저 채워질듯 하네요
나기 20-04-05 09:51
   
수도꼭지 세게 틀어서
1->2 로 나가는 유량보다 많으면 1번이 먼저 차고

수도꼭지 약하게 틀어서(그림이 방울 방울 떨어진다는 설정?)
1->2 로 나가는 유량보다 적으면 8번이 먼저 차고
Hoding 20-04-05 10:15
   
8
호에에 20-04-05 10:18
   
ㅇㅅㅇ ㅋㅋ
carlitos36 20-04-05 10:38
   
8
탄드 20-04-05 12:23
   
이런건 채워진다의 정의와 수압의 여부에따라 달라질거같네요

전제조건이 명확하지않아 여러가지 답이 나옵니다.

그리고 빨대 중간에 저게 막혀있다는표시인지

다떠나서 한방울씩 천천히 떨어지고 찬다는뜻이 넘치기바로전이다라는 표현이라면 답은 6번입니다.
     
왕두더지 20-04-05 13:42
   
6번은 막혀있음...ㅋㅋㅋ
나이스가이 20-04-05 16:01
   
너무슆다..
홍야 20-04-06 11:59
   
6번 막혀있네.. 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