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사회/문화 해외반응
[US] 美 여성 "결혼식 일부가 된것 처럼 느끼고 싶다면 한국인과 결혼해!"
등록일 : 19-10-25 17:15  (조회 : 46,63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TV쇼에서 보인 한국인 남자와 미국여자 결혼식에 대한 미국인들의 관심과 평들 입니다. 


000.jpg




<주제글>
니들이 결혼식에 일부가 된것 처럼 느끼고 싶다면.. 다음에 결혼할때... 한국인과 결혼해!



<댓글 반응>



miskittty
이건 너무 귀엽네... 난 이게 참 좋아.



ㄴochlee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 남자친구와 난 저들이 가장 좋은커플이란데 동의했어. 지훈이 아기같은 남자라 문제가 좀 있지만.. 그는 순수하고 결백하고.. 데이번에 대한 사랑이 진실이란걸 보여줬어.



ㄴballgame45
 나와 내 여친도 좋아해..  우리도 저런 사랑을 해야 한다고 내가 여친 눈을 똑바로 쳐다 보면서 말했지  그랬더니.. 내 여친이 말하기를 " 난 니가 어떻게 내 큰 엉덩이를 업을수 있을지 걱정이 되지만.. 난 그걸 기대해! " 무릎을 꿇고 기도하지만.. 내가 저걸 해야 할듯 하하하.



SupremeDearLeader
'90일 약혼자'에 빠져들게 된 주요 이유가 바로.. 이런 전통문화를 배울수 있다는 거지.. 



ㄴLookAcrossTheWater
나도 마찬가지! 한국의 전통복장이 참 아름답네!



ㄴIIluvbreakfast78
이 리얼리티 TV쇼 이런 면이 참 좋아.. 난 지훈과 그 가족들이 데이빈을 자신들 전통문화에 참여시킨게 참 좋았어.



cboogieboston
난 이 장면이 좋았지. 데이빈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 했었지만.. 그 모든것을 다 따라했어. 데이빈은 그와 그의 가족이 자신의 가족이란걸 받아 들였어. 한국 관습과 전통이었지만.. 그것을 잘 수용했어. 쟤들은 정말 이쁜 커플이야. 난 처음에 좀 시큰둥 했지만.. 이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이 되었고. 저들 관계가 잘 풀려지길 정말 희망하고 있어.



jackjackj8ck
난 어제밤에 이걸 봤어. 한복을 입은 데이빈이 너무 귀여웠어.  난 한국 혼열이고.. 얼마전에 결혼 했어. 한국인이 많은 지역에 살고있지 않아. 이곳엔 한복을 대여 해주는 곳이 없었고.. 구매하기엔 너무 비쌌지.. 난 저걸 보고 질투가 났었어.
————
또 다른 생각 :
같은 언어를 말하지 않기 떄문에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생각들 하는지..  데이빈은 리이얼티 쇼에서.. 출연진들이 자신이 돋보인다고 칭찬 했을때 저런 말을 했어. 이런류의 칭찬은 네일 살롱 비디오에서 흔히 봤던거였지. 자신들이 익숙하지 않은것을 봤을때의 사람들의 과도한 반응을 보면 이상해.



ㄴLudibrious1
 우리는 인류학 수업에서 이런것을 논의 했어. 저건 인간의 본성이야. 사람들이 외국어를 들었을때 기본적으로.. 다음의 두가지로 반응을 보여.
" 넌 미국에 있으면 영어를 사용해야 해!" 라던가.. " 오.. 저들은 나에 대해 헛소리들을 하고 있구나" 라는 반응이지.내가 교과서를  확인 할지 모르겠지만..나는 실제적인 이름을 알려줄수 있어.



ㄴashrosc
그녀는 약간 불안한듯 해.. 난 그래서 그녀가 자신에 대해 얘기 할수 있다고 생각한 듯해. 난 새로운 사람들에 대해 불안해 한듯 하네.. 만약 그들이이 말하는 걸 이해할수 없으면.. 난 날두고 말하는 걸 양해 해줄거야 하하하.




ㄴmediocre-spice
 낯선 사람들이람 모르겠지만.. 모든 사람들이 공통의 언어르 사용하고 어떤사람들이 자신들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에... 그런 사람들을 험담을 한다는 거야 이건 실제적 경우이지.
데이빈의 경우는 그녀는 남편의 대가족을 처음으로 만났고.. 그들이 말하는 내용을 이해 할수 없었기 때문에..좀 긴장 했다고 생각이 들어.



ㄴsoovestho
 조금 불안하군... 버스가 SF의 차이나타운을 지나칠때.. 노파들이 시끄럽게 얘기하는 걸 봤지.  누군가 당신을 쳐다보고..다른사람들에게 말할때 조용하게 말하길 기대하는 것이 당연한거지..
수정 : SF에 사는 사람들은 공감할테지? 


TouchedByAPickle
에브리 와 걔 엄마가 결혼식 때 더러운 빨래감 2뭉치 처럼 보였어. 그리고 남편이란 놈은 나이많은 여자랑 X관계를 가졌고 말야.. 아주 재미 났었지..
* 이 부분과 아래 몇개의 댓글은 리얼리티 TV쇼에서 한 다른 결혼식을 거론한듯 합니다.


ㄴblueblah333
와우~  이게 가장 정확한 설명이네 


ㄴdolcegee
이게 저들 관계를 가장 잘 설명한 거네 하하하



michapman2
로라의 결혼식은 꽤 환상적이었어. 그런데 결혼식을 망친건 에브리 때문이지. 에브리는 모퉁이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약혼자가 밖에서 만난 엉뚱한 남자랑 결혼하는 걸 봐야 했어. 그녀가 너무 안돼 보였어. 그녀는 '스카이프'로 접속해서 저 결혼식을 봐야 했어. 
* Skype  :  무료 통화 및 채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anonymous112201
로라의 결혼식에 무슨 문제가 있었어? 난 알라딘이 로라가 드레스를 구매 할려고 할때, 결혼식 축하연 과 전통 등등에 대해 설명 할때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했는데..
저들에게 조언을 하자면.. " 자신을 사랑하길.. 여러분 나라에서 파트너를 찾으세요~"



ㄴDairy51
 그건 로라가 알라딘과 헤어진걸 불평했기 때문이고.. 키스를 하지 못했기 떄문이 아니야.. 블라블라.. 로라는 자신의 결혼식에 주인공인걸 느낄수 없다고 불평 했기 때문에 제목에 언급 한거야.
알라딘은 결혼식은 잘했지만.. 잘못된 신부였어



ㄴmandisplacesuxbrah
도대체 로라는 자신의 결혼식에 뭐가 문제라는 거야?



ㄴashrosc
 알라딘은 아주 훌륭하게 행동했고..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길 계획 했어. 그는 너무 행복해 보였어.. 나쁜건..로라와 나빴다는 거지..



ㄴRayzah5
 해외에 주둔하는 모든 병력들이 본국으로 돌아가기 전까진 주둔한 국가의 사람들과 데이트 하거나 결혼 해서는 안된다고?? 그런건 있을수 없는 조언이야.. 왜 그런 제한으로 자신들 가두고 있어야 하지?
 


kathatter75
" 난 우리 결혼관에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



ㄴMail_Order_Catfishy
 신부가 좀더 잘 살면 어떻게 되는 거지? 관례가 바뀔수 있는거야? 신부가 신랑을 옮기면 안되는거야? 아니면.. 신랑이 신부를 데리고 올 집이 없으면 어떻게 되는거야?



Sooooowhat
난 한국인인데.. 보기 좋았어. 남편이 한국인이던 아니던..결혼 할떄.. 한국 전통결혼식을 할 생각이야.



ginsuwifey
오 마이 갓! 모두가 한국식 결혼식을 하고싶어 하는구나!



Nancypeco
그녀가 정말로 그를  사랑하고 그의 회사를 좋아하는 것 같애? 젊고 바보 같아서? 그렇게 생각할수 있겠지만.. 우리들은 아니지?



Zilla369
이 결혼식을 보니.. 차분하고 매력적인 한국여자와 결혼하고 싶네..
싱글 한국인이 있으면 나에게 연락을 해주길 바래..



ㄴ[deleted]
 캐나다 로 와 난 독신인 한국여자를 알고 있지.. 



chaiiwali
에브리의 결혼식은 좀 이상 했지.  다른사람들 결혼식에 대해선 관심 밖이지만.. 우리 문화에선  여자가 참여하지. 난 결코 에브리와 같은 결혼식을 본적이 없어. 난 이슬람 종교을 가졌기 떄문에.  다른경우는 신경 쓰지도 않아. 만약 결혼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3번에 걸쳐 우리의 언어로 해야 할거야" 그런경우 니들은 3번에 걸쳐..대답을 해야 하지.



suzosaki
Megan Bowen은 얼마전 한국에서 전통 한국시 결혼식을 가졌어. 니들이 한국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를 참고해..메간은 한국에서 수년간 한 경험에 대해 많은 글을 올렸어. 

https://www.youtube.com/watch?v=nL4iNJHPrr0
* 위 링크는 메간의 결혼식 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어강사로 나왔을때.. 흑인답지 않은 흑인이라 여겼는데.. 결국 한국인과 결혼을  했군요.. 



ㄴTopdropje
난 메간 보웬 결혼식도 봤어. 그녀의 전통 결혼식은 너무 훌륭했어. 그녀가 결혼식과 신혼여행에서 너무 행복해 보여서.. 찢어 버리고 싶었지.



iglitterallycant
오우우우... 나도 저들을 너무 사랑해!!


thefirstpancake602
이 결혼식은 너무 달콤하네...


disneysunshine
난 한복을 입은 그녀가 얼마나 이쁜지..너무 감상적이 되었지. 그는 아기같은 남자이지만 좋은 관계를 유지 할것 같애. 난 '슬라이스 와 라이스' 때 본 한복이 얼마나 이쁜지 잘알고 있지.
* 슬라이스 와 라이스  : 흑인남자와 한국여자 커플



Pole_Vault
데이번은 시청(구청)에서 숙제를 하는것 같다고 말했을때. 그들이 실제로 결혼 했을 때 였어. 이건 니들이 비교하고자 하는 결혼식와 완전히 다른 거야. 에브리는 아직 로라나 데이번과 같은 결혼식와 축하연을 갖지 못했지.



Dream2312
난 한국문화와 그들의 옛날 문화도 아주 좋아해. 난 한국 피부관리에 대해 찾기 시작했어.. K-뷰티는 게임 체인저야! 부드럽고..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제공해주지 하하하



Lalablacksheep646
나도 이걸 좋아 했어. 특히, 그녀가 지훈에게 날짜 잡는데 고민하지 말고.. 그냥 결정 하라고 할때  말야. 하하. 그녀는 정말 굉장한 여자 였어



Topdropje
난 처음엔 한국문화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데이번에 대해 약간 화가 났었지. 그런데 전통 한국결혼식 동안.. 그녀가 약간 불평을 늘어 놓았지만.. 결혼식에 잘 따라서..재미가 있었어 : )
난 데이번이 지훈과 그 가족들을 가진것이 큰 행운이라 생각해. 처음에는 한국에는 많은 전통과 문화가 있기에 표정을 유지 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인데. 지훈의 가족들이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아들이 행복해 하고.. 데이번과 그녀의 딸이 자신들 가족으로 받아주길 희망해. 한국에서도 미혼모에 대한 인식이  그다지 좋지 않지.. 또 불행하게도.. 많은 한국인들이 혈통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조금 그것을 걱정 했었지.
.  


soovestho
난 이 커플을 사랑해! .. 유산이 되었다고 들었는데.. 유감이야 : (



shut-up_im-talking
로라 결혼식에서 왜 제외 되었지? 모두들 자신들의 잘 차려진 옷을 입고.. 그녀와 사진을 찍고.. 춤을 추었어.. 그런데.. 왜? 우리가 아랍식 결혼식을 거론 해야 하지?



ㄴtrashtvaddict612
 로라는 자신의 결혼식과는 다르다고 불평 했어.  참고로 알고 있어.


NoOwl4
에브리 의 뽀족한 후드는 뭐지? 마치 원뿔머리 모양으로 보이는데? 데이번은 '플라잉 수녀' 처럼 보이는데.. 그런 반면 로라는 뚱뚱한 똥배를 가진 FUPA 처럼 보였어. 그리고 튀긴 금발밀짚 머리는 한심했지.

* 플라잉 수녀 :  1965 년 테레 리오스 (Tere Rios)가 쓴 15 번째 펠리칸 (Pelican)의 펠리컨 (Pelican)에 기초한 ABC의 스크린 젬 (Screen Gems)이 제작 한 미국식 시트콤입니다.
* FUPA :  Fat Upper Pelvic (또는 Pubic) Area 의 약자이며, 하복부 지방, 의학적 상태 panniculus의 결과 또는 뚜렷한 아랫배의 지방에 대한 속어입니ek.



ㄴchaiiwali
그래 맞아! 그게 뭐냐 그래..?? 그건 내가 본적도 없는 무슬림( 아마 그들의 문화가 아닌듯 ) 이상한 모양들이었어.



번역기자:떠도는구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떠도는구름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grjbjr 19-10-25 17:17
   
된장, 김치녀들은 김지영이 지 삶이라고

한국남자랑 결혼 안한다고 하는데

얼른 많이들 와주세요!
복불복 19-10-25 17:17
   
잘봤습니다
새콤한농약 19-10-25 17:23
   
잘봤습니다
황룡 19-10-25 17:30
   
잘봤습니당~!!@@!!
날아가는새 19-10-25 17:38
   
잘봤습니다
서클포스 19-10-25 17:44
   
솔직히 지금 젊은 남자들은  페미 세대 잘 거르시길..

평생 후회 할지도 모름..  결혼 꼭 해야 한다면.. 몇년 더 지나서 하던가.. 아니면 해외 여성과 결혼

그것도 아니면  이공계 계열 전공한 애들이 그나마 낫다는 생각임..
     
미노미노 19-10-25 21:44
   
이공계 화공 기계 등등
여왕벌 공주님들 많아요
남자 100명에 여자 1~3명이라
평타만 쳐도 여신취급 받을수있어서....
          
sunnylee 19-10-26 09:56
   
그나마..
예술대...  디자인 공예미술 파트는  여자 10-15명에 남자 1명 꼴
문제는 기본적으로 ...다들 공주님(여왕도 있음)이라.. 남자는 10명 남찟
 적은수의 .....마당쇠들 더 힘듦(회화. 시각 디자인 쪽 비슷하다고 들음)
          
하늘나비야 19-11-16 00:17
   
화학과 응용화학 쪽은 남자들 보다 여자들이 많던데..
     
Goguma04 19-10-26 00:59
   
여대 출신만 걸러도 괜츈
     
키드킹 19-10-26 08:42
   
우리과 250명중에 여자 3명 ...
Unicorn 19-10-25 17:46
   
한국 여자들은 그들이 선망하는 나라로 다 이민 보내고, 외국 여자들의 국내 이민을 적극 늘립시다~ ^
     
구르미그린 19-10-26 04:17
   
정부가 저출산 해소를 사실상 포기하고 외국인 더 수입해서 한국 땅 채우는 쪽으로 정책 방향을 정했는데, 지난 15년간처럼 한국녀 까면 한국남이 후달릴 뿐입니다.
http://www.etoday.co.kr/news/view/1799767
15년간 부동산폭락 외쳐봤자 무주택자가 후달리는 것과 같은 양상입니다. 일본이 유일하게 페미 세력 고사했고 집값 떨어진 원인을 파악하지 않은 채, 남녀갈등/집값 얘기 나올 때 일본처럼 되리라 전망한 이가 많은데, 정부 정책은 그런 전망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깁스 19-10-25 17:46
   
중간 메간이라는 분의 결혼식도 볼만하네요
간만에 보는 전통혼례식이라 더 좋았는지도
이현이 19-10-25 17:47
   
안돼 도망쳐~~
우디 19-10-25 17:52
   
잘봤습니다
유일구화 19-10-25 18:13
   
내가 둘다 업을수가 있음...
이모둄...
밀리타 19-10-25 18:20
   
잘봤습니다
바두기 19-10-25 18:22
   
잘봤습니다.
잘살아보아 19-10-25 19:29
   
흠. 제가 결혼 할땐 폐백도 돈 이것저것 돈돈 그래서 다빼고 조촐하게 결혼했습니다. 예전엔 친구도 많았지만 제가 뒤늦게 결혼하니 안오는 친구들이 많아서 씁쓸했습니다. 좋은친구 많이들 만드세요. 결혼할때 진정한 친구가 들어납니다.ㅋㅋ
     
댄디즘 19-10-25 21:41
   
장례식장에서도 구분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골드에그 19-10-25 19:37
   
잘봤어요.
마법영혼 19-10-25 20:37
   
번역 감사합니다..

여자들 결혼 않할꺼면 군대가라..남자들 갈수록 줄어든다..
남녀평등 따지기전에 가라...
우리나라 남자만 지키는것도 아니고 여자도 지켜라..전쟁나면 우왕좌왕...지금이라도 교육시켜유.
     
구르미그린 19-10-26 04:29
   
2000년대 이후 쭉 이어지는 정책 추세를 보면,
정부가 625/세계대전 때도 안 한 여성징병제를 할 가능성보다
외국남에게 국적 줘서 군대를 채울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가출한술래 19-10-25 20:45
   
잘 보고 갑니다...
나와너 19-10-25 22:02
   
재밌게 잘  봤습니다~
아리온 19-10-26 00:27
   
잘 봤습니다
잔잔한파도 19-10-26 00:46
   
재밌는 번역 잘 봤습니다
자기자신 19-10-26 03:05
   
잘 보았네요
경덕궁 19-10-26 05:24
   
번역 감사합니다
무휼이 19-10-26 05:27
   
번역 감사합니다
fox4608 19-10-26 06:49
   
잘 봤습니다.
c0rax 19-10-26 08:42
   
잘봤어요
리노스 19-10-26 10:58
   
잘봤습니다.
관측 19-10-26 14:31
   
번역 감사합니다
하늘나비야 19-11-16 00:19
   
어째 좋은 글에도 ..분쟁 댓글이 달리네요.. 인연으로 만났으니 잘 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