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1-01-13 20:24
오늘비와의 금일의 추천곡 ㅎㅎ
 글쓴이 : 오늘비와
조회 : 389  



오랫만에 들렸다갑니당 ^^.. 힘내자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조근조근 나긋나긋

Live and Die on this Da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헬로가생 21-01-13 22:38
   
가영이가 날 보러 친게에 왔다!!!
     
오늘비와 21-01-13 23:35
   
맨하탄 코로나 끝나면 여행 가시어용~

저는 제주도 가고 싶네용
     
인왕 21-01-13 23:39
   
예쁜 사랑하세요~ㅎㅎㅎ
진빠 21-01-14 12:11
   
박효신 진짜 노래 잘하삼 ㅎㅎ

목소리의 감정, 배경으로 나오는 도시, 피아노가 무거운 슬픔을 보여주는 것 같삼.
     
아이유짱 21-01-14 14:31
   
노래는 진짜 잘하죠
근데 갈수록 노래가 어려워지는 듯해요
예술가가 되려는지...고급진 것에 대한 강박이 있는 듯
대중은 들어서 편한게 좋은데
          
인왕 21-01-14 14:46
   
맞아요.둘다 좋은 곡인데 좋은사람은 2번 들어지는데 야생화는 연속으로 2번은 못듣겠더라구요.
          
진빠 21-01-15 02:10
   
듣고보니 그렇삼.

드라마나 영화 배경음악으로 둏아보이는데.

그냥 듣기는 흥얼거리게 맹그는게 부족한듯.
 
 
Total 51,70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9) 객님 11-09 48908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1182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6870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8476
51706 정오의 희망곡 Good Day - Peter White (1) 귀요미지훈 11:53 26
51705 <메이플하우스> 이야기 (12) 아이유짱 00:29 63
51704 모닝팝 George Benson - Lady Love Me ( One More Time ) (21) 귀요미지훈 03-07 159
51703 어제 오늘 찍은 사진들... (21) 진빠 03-07 402
51702 방금 전에 또 꿈을 꿨어요` (14) 치즈랑 03-06 271
51701 아침에 정말 좋은 꿈을 꿨음. (12) 치즈랑 03-06 192
51700 오늘의 쉰곡 079: 봄여름가을겨울 - 못다한 내 마음을 (6) 헬로가생 03-06 114
51699 5월의 어느날 밤에 (16) 인왕 03-06 124
51698 모닝팝 Dire Straits - Walk Of Life (13) 귀요미지훈 03-05 149
51697 왐마 자사고 겁나 쎄네유 ㅠㅠ (37) 아이유짱 03-04 457
51696 오늘의 쉰곡 078: Lenny Kravitz - It Ain't Over Til It's Over (6) 헬로가생 03-03 169
51695 오늘의 추천곡) 그룹 스모키 노래 Living Next Door to Alice , Mexican … (7) 날으는황웅 03-03 184
51694 G선상의 아리아 (8) 귀요미지훈 03-03 278
51693 그녀의 웃음소리뿐 (11) 귀요미지훈 03-03 207
51692 30대 아재는 릴보이를 모르고, 10대 고딩은 타블로를 모르네 (10) 목요출생 03-02 392
51691 그룹 들국화의 행진 (1985) (15) 날으는황웅 03-02 189
51690 저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려나ㅋㅋ (12) adella 03-01 433
51689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 스텔라 아투아 미드나잇 라거 (12) 진빠 03-01 245
51688 새벽에 노래한곡~170 (6) 촌팅이 02-27 196
51687 우리 쉰 영화음악 00001100 - 동감 - 너를 위해 (15) 진빠 02-27 207
51686 함께들어요 Stratovarius--forever (1) 백전백패 02-26 184
51685 개인적으로 이분이 여자가수중 가창력으로는 우리나라 최고라 … (1) Schwabing 02-25 650
51684 민중가요도 이렇게 훌륭할 수 있음을 깨닫게 해준 음악 (5) Schwabing 02-24 537
51683 헬가와 함께 들어요 019: Robin Schulz - Sugar (3) 헬로가생 02-24 193
51682 잡게에서 친목이 말이 많은데 (8) 턀챔피언 02-24 36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