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5-29 02:22
오늘의 추천곡, 산울림 밴드
 글쓴이 : 날으는황웅
조회 : 229  

밴드와 김창완님의 목소리가 아주 잘 어울리는 노래. 
동요같은 멜로디와 박자로 가사가 재미있는 노래.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놀랄거야'를 추천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토왜들의 흔적을 지워내자.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5-29 02:54
   
잘 들었삼..

역쉬 창완이형의 인생은 3단계..

1.산울림시절 - 멋찜~

2.ET노래나 동요 부르던 시절 ㅎㅎ;;

3.배우~!



가끔 한드 보는 아들한테..

저 아저씨 가수라니까... 못믿더라구욤..ㅎㅎ

심지어 가수 IU랑 불렀다고.. 증명해줌 ㅎㅎ;;
     
날으는황웅 20-05-29 03:17
   
나름대로 실험정신이 투철했던 밴드였고 아마 또 저런 천재성 짙은 그룹은
당분간 나오지 않을듯 합니다.
뭐 추억을 먹고 사는 인생인지라 ㅎㅎㅎ
암튼 명곡이 산울림밴드에 참 많아요.
          
진빠 20-05-29 03:29
   
네 저도 팬이라 ㅎㅎ

또 제가 좋아하던 동물원 데뷰시켜주기도 했고...
               
신서로77 20-05-30 04:14
   
산울림은 싫어하는분 없을듯...
                    
진빠 20-05-31 04:12
   
네 끄덕끄덕~!
러키가이 20-05-30 19:54
   
러키가이가 고백을 하면 깜딱 놀랄거야 -0- 명곡 + 띵곡 이졍 -0-;;;
     
날으는황웅 20-05-31 03:47
   
캬~ 진짜요???
허긴 럭키가이니까 ㅎㅎㅎㅎ
 
 
Total 51,11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9543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407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91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0607
51114 오늘비와?! 안왕 펑 (9) 오늘비와 07-08 124
51113 the forest 라는 생존겜 하심? (4) ChocoFactory 07-08 97
51112 진빠님~ (14) 헬로가생 07-07 255
51111 오늘의 쉰곡 038: Joss Stone - Chokin' Kind (3) 헬로가생 07-05 140
51110 스페인여행 나가리 된거 아쉬운 마음에... (30) 아이유짱 07-04 692
51109 출석체크 친게 2명이 휩슬다 -0- (7) 러키가이 07-04 327
51108 근데 친게아재들을 보면... (15) 헬로가생 07-04 373
51107 시간이란 무엇인가? (물리학 교수 강연) (20) 귀요미지훈 07-03 424
51106 현재 운영되고있는 친목게시판 운영 형태 (29) 객님 07-02 509
51105 기호 삼 : 진빠 후보를 운영진으로~~! ㅋㅋ (27) 진빠 07-02 341
51104 진빠 댁 운영진 설;;; (14) 러키가이 07-01 484
51103 낙서) 우중독백 & 김민기의 친구 M/V (4) 날으는황웅 07-01 173
51102 오늘 택배 상하차 갔다온 글 쓰다가 (4) 돌아온드론 06-30 733
51101 러키가이가 즉석복권 구매 0 300 500 할때 -0-;;; (6) 러키가이 06-30 333
51100 사랑의 불시착 (21) 귀요미지훈 06-29 1025
51099 시간 있으세요?^^ (15) 가을애 06-29 333
51098 며칠동안 가생이 탈퇴했었네요 (7) 켈틱 06-29 402
51097 설악산의 비경 설악산 12선녀탕 (17) 날으는황웅 06-28 784
51096 올만에 MBTI 함 해보삼.. (29) 진빠 06-28 479
51095 인증ㅋ 앞머리 혼자 자르지마세요 ㅎㅠㅠ (20) 후아붸붸o 06-28 929
51094 오늘의 쉰곡 037: The Cure - Close to Me [Closer Mix] (8) 헬로가생 06-27 180
51093 오늘의 추천곡 패티김 (4) 날으는황웅 06-27 194
51092 미녀효과 (10) 돌아온드론 06-26 883
51091 잡게에서 초미녀 제타냥님 발견 (27) 아이유짱 06-26 1120
51090 삼척시 근덕면 초곡항의 촛대바위 (2) 날으는황웅 06-26 39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