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5-26 11:31
그들 EP 8 - 5G, 5세대 네트워크
 글쓴이 : 진빠
조회 : 413  

우리는 수세기전에 지구에 왔다.

지구의 환경은 약간의 오염은 있지만 우리가 살기에 아주 쾌적해.

일단은 우리 행성에는 금속같은 무거운 원자는 거의 없어.

그래서 우리문명은 생체기반 기술로 발전해왔지.

우리와 비슷하지만 지능이 떨어지는 다른 생명체들을 생명공학을 통해서

생체로봇으로 만들어, 발달한 문명을 일군거야..

인간이 동물들을 가축으로 길들인것 보다는 조금 더 발달한거라고 생각하면되.

지구에 살기 위해서 인프라스트럭쳐를 구축하고 있는중야.

지구인이 말하는 테라포밍.. 뭐 대충 그런거야.

일단 우리는 호흡으로 탄소를 얻기 때문에

산소와 오존으로 오염된 대기를 정화하는 중이야.

대기중에 메탄, 이산화 탄소, 일산화 탄소등의 농도를 높히는 중이지.

그리고 우리가 살기엔 조금 낮은 온도라 온도를 높히는 중이고.

일단 1단계 테라포밍은 끝난것 같아.

다음 2단계는 인프라 스트럭쳐를 건설하는 건데.

현재는 통신망을 건설하는 중이야.

단일 종으로 지구 전체에 가장 광범위하게 퍼져있는 인간을 기지국으로 만드려는 계획이지.

아까 말했듯이 우리의 기술은 생체기반이라서

모든 인류에게 자가복제형 통신중계기를 이식하는 중이야.

그런데 부작용이 보고되고 있네.

우리는 인류에 피해를 주고 싶은 생각은 없었어.

전파력은 뛰어나지만 숙주가 죽어버리면 우리도 통신신뢰성이 떨어지니 말이야.

4세대 플루 네트워크보다는 확실히 5세대 코로나(수많은 돌기 안테나) 네트워크가 월등하지만

숙주가 버티지 못하는것이 현재 직면한 문제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신의한숨 20-05-26 19:05
   
숙주가 션찬음 콩나물은 워떨지....  ㅡㅡ;

더 길어서 통신거리도 잘나오고...
     
진빠 20-05-27 00:23
   
ㅋㅋㅋ 어제 숙주가 없어서 월남국수를 못먹었네욤 ㅎㅎ;;
아이유짱 20-05-26 19:46
   
바이러스의 일기?
     
진빠 20-05-27 00:24
   
뭐 그런걸로 ㅎㅎ;;

쓸때는 재밌는데...

읽을때는 재미없는.. ㅎㅎ;;
러키가이 20-05-26 20:47
   
-0- 가끔씩 떨어지는 별찌(=별동별=유성) 크기에 따라;;;

테라포밍 하는 시기가~~~

-0- 러키~한~가이가 되냐 마냐 기준임 -0-
     
진빠 20-05-27 00:25
   
러키님의 생존력이 닉을 잘만들어서인듯 ㅎㅎ;;
hODINg 20-05-26 21:06
   
메르스는 하위생명체?
     
진빠 20-05-27 00:25
   
메르스는 알파 버전? ㅎㅎ
귀요미지훈 20-05-27 12:56
   
수많은 돌기 안테나를 가진 5G 생체 네트워크....

캬~~~....발상이 너무 기발해서 거기를 탁 치고 갈 정도이삼 ㄷㄷㄷ
     
진빠 20-05-27 14:56
   
ㅋㅋ 지훈이 동생을 위해서 살~살 ㅎㅎ;;

지금 숙주나물없이 월남국수 맹글어 먹는데..

햐.. 살짝 아쉽 ㅋㅋ
          
귀요미지훈 20-05-27 15:28
   
캬....숙주나물이 없으면 속 없는 찐빵인디..

대신 파랑 양파라도 송송 썰어서 많이 넣으면 좀 나을 듯 싶삼
               
진빠 20-05-27 15:32
   
역시 뭘  좀 드실지 아는분..

그렇게 먹었삼 ㅎㅎ;;;
 
 
Total 51,11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940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4034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86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0552
51111 오늘의 쉰곡 038: Joss Stone - Chokin' Kind (3) 헬로가생 07-05 82
51110 스페인여행 나가리 된거 아쉬운 마음에... (26) 아이유짱 07-04 377
51109 출석체크 친게 2명이 휩슬다 -0- (7) 러키가이 07-04 231
51108 근데 친게아재들을 보면... (14) 헬로가생 07-04 274
51107 시간이란 무엇인가? (물리학 교수 강연) (20) 귀요미지훈 07-03 352
51106 현재 운영되고있는 친목게시판 운영 형태 (29) 객님 07-02 474
51105 기호 삼 : 진빠 후보를 운영진으로~~! ㅋㅋ (27) 진빠 07-02 312
51104 진빠 댁 운영진 설;;; (14) 러키가이 07-01 445
51103 낙서) 우중독백 & 김민기의 친구 M/V (4) 날으는황웅 07-01 148
51102 오늘 택배 상하차 갔다온 글 쓰다가 (4) 돌아온드론 06-30 688
51101 러키가이가 즉석복권 구매 0 300 500 할때 -0-;;; (6) 러키가이 06-30 313
51100 사랑의 불시착 (21) 귀요미지훈 06-29 968
51099 시간 있으세요?^^ (15) 가을애 06-29 295
51098 며칠동안 가생이 탈퇴했었네요 (7) 켈틱 06-29 377
51097 설악산의 비경 설악산 12선녀탕 (17) 날으는황웅 06-28 751
51096 올만에 MBTI 함 해보삼.. (29) 진빠 06-28 446
51095 인증ㅋ 앞머리 혼자 자르지마세요 ㅎㅠㅠ (20) 후아붸붸o 06-28 882
51094 오늘의 쉰곡 037: The Cure - Close to Me [Closer Mix] (8) 헬로가생 06-27 161
51093 오늘의 추천곡 패티김 (4) 날으는황웅 06-27 172
51092 미녀효과 (10) 돌아온드론 06-26 839
51091 잡게에서 초미녀 제타냥님 발견 (27) 아이유짱 06-26 1077
51090 삼척시 근덕면 초곡항의 촛대바위 (2) 날으는황웅 06-26 351
51089 오늘의 쉰곡 036: Santana - Smooth (9) 헬로가생 06-25 173
51088 동해안의 삼척시 초곡항을 아시나요? (14) 날으는황웅 06-23 723
51087 오늘의 추천곡 거북이 (4) 날으는황웅 06-23 25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