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8-25 13:12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4 발티카 포터 러시아맥주
 글쓴이 : 진빠
조회 : 468  

러시아 포터를 함 사봤삼..

7도짜리 포터... 보드카 먹는 친구들이라.. 돗수도 쎄네욥.

일단 포터의 묵직한 맛에 돗수가 특별히 쎄다는 느낌은 없삼..

보통 흑맥주하면 포터와 스타우트가 있는데.

아직도 구별이 잘 안되고... 

전문가 마져 구별을 잘 못한다네요..

대충 아일랜드식 흑맥주는 스타우트 영국식은 포터라고 하면 반이상 맞을듯..

아참 배경음악은 촌팅이님이 소개해준...

가을방학의 "언젠가 너로 인해" 이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황룡 19-08-25 13:16
   
역시 맥주는 500잔이 제일 좋아보여요 ㅋㅋ

예전엔 흑맥주 많이 마셨었는데 요즘은 입에 안맞더라구요 ㅋ
     
진빠 19-08-25 13:18
   
그러게요..

흑맥주는 더우기 500잔이 더 어울려 보여서 선택해봤삼 ㅋㅋ

묵직한게.. 좀 터프한 잔에 먹어야 할것 같아서  ㅎㅎ
          
황룡 19-08-25 13:26
   
근데 보통 안주는 뭘로 드세요?
               
진빠 19-08-25 13:42
   
안주는 잘 안먹는...

먹는 다면 포 종류 나 견과류~~!

소주 먹을땐 찌개나 회나 종종 괘기나 반찬들.
리루 19-08-25 14:00
   
색깔이 윤기나게 새까만게
모이님이 마시면 바로 철퍼덕~ 내지 꼴까닥~ 하게 생겼군요 힛!~
     
진빠 19-08-25 14:04
   
리루님이 마시면???

남얘기하지 마시궁.. ㅋㅋ
          
리루 19-08-25 14:05
   
저야 꼴깍꼴깍 잘 묵죠.

검은물 모르세요, 역적이 마시면 꼴까닥 한다는 그...
               
진빠 19-08-25 14:22
   
아~~!

그 쥬스님이 하사하는.. ㅎㅎ
아이유짱 19-08-25 15:37
   
존윅이다
연필로 맥주 목을 땄엉
     
진빠 19-08-25 16:15
   
ㅋㅋㅋ

정확히 말하자면 색연필이삼 ㅋㅋ
러키가이 19-08-25 19:51
   
-0- 점점 병따는 스킬이 올라가는 -0- 진빠댁 +1 스킬업 되었습니;;;
     
진빠 19-08-26 00:59
   
ㅋㅋ 점점 무적 캐릭으로 업글 ㅋㅋ
하늘나무 19-08-25 23:28
   
흑맥은 오똔 맛일까~~~궁금하당~ㅎㅎ

아직 많이 더워요?~ 민소매???ㅋㅋ
     
진빠 19-08-26 01:04
   
에어컨은 켜지만 실내온도가 누군가의 기준으로 잡혀있어서..

실내에선 바바리안처럼 헐벋게 지내삼 ㅎㅎ

그냥  다크 로스트한  씁쓸한 커피처럼..

흑맥주도 그렇게 상상하면 됩니당.
 
 
Total 50,81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698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85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48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225
50813 오늘의 쉰곡 011: 박인수 - 의심 받는 사랑 (2) 헬로가생 14:33 13
50812 사장님들 리스펙! 지구를 지키는 제로웨이스트 카페 (1) 러키가이 01:20 144
50811 오늘의 쉰곡 010: 업타운 - 한오백년 (3) 헬로가생 01:06 67
50810 간만에 마라탕을 먹는데... (11) 달의영혼 02-25 310
50809 새벽에 노래한곡(feat 촌팅이님 대타) (2) 아이유짱 02-25 98
50808 순수에 대한 그리움 (1) 오스트리아 02-23 251
50807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4 EP. 04 론스타 맥주 (17) 진빠 02-22 472
50806 찐 뉴트로가 나타났다! 볼킷·먹킷 넘쳐나는 힙플레이스 (1) 러키가이 02-22 221
50805 은행에서 통장만드는데 까다롭네요. (10) 선괴 02-22 1138
50804 친게 여러분 (9) 물망초 02-22 208
50803 NEO72 - 01 (11) 진빠 02-21 292
50802 오늘의 쉰곡 009: Silver Spoon - We Got the Groove (2) 헬로가생 02-21 114
50801 행복한일 (5) 아직이오보 02-20 182
50800 택시를 조심해야겠네요. (12) 선괴 02-20 886
50799 무슨일인가요~? (9) 보미왔니 02-20 312
50798 당뇨 관리상태 보고합니다~ (24) 아이유짱 02-19 637
50797 다여트 보조제 (12) 요가파이어 02-19 419
50796 그 겨울, 우리는 강원도에 왔습니다 <사찰 편> (2) 러키가이 02-18 322
50795 손흥민 막판 역대급 결승골 세레모니+ 벤치~관중반응 (1) 러키가이 02-17 2204
50794 보석처럼 숨어있는 경기도의 미술관 6곳 (2) 러키가이 02-17 543
50793 섬 처녀와 결혼 한 증조할아버지 (17) 치즈랑 02-16 2400
50792 봄을 기다리는 경주 겨울 이야기 (6) 러키가이 02-16 297
50791 간만에 근황이라도 알릴까 해서 인증~ㅎ (13) 쥬스알리아 02-16 781
50790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4 EP. 03 앵커 스팀 비어 (27) 진빠 02-15 388
50789 오늘의 쉰곡 008: 정경화 - 기우 (7) 헬로가생 02-15 21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