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17 21:43
광안리에서..
 글쓴이 : 신의한숨
조회 : 480  

며칠전 오랫만에 친구들 만나 한잔 하고 
광안리 해변가를 갔드만
버스킹 하는 친구들이 많이 보이드만요
한잔해서 기분도 업된 김에
잠시 노래에 맞춰 리듬 한번 타 봣는데...
청중들이 기립 박수~~~
나 아직 안죽었네...으흐흐

버스킹 하는 친구들 
지들이 아무리 연주하고 노래해도 
그리 큰 박수는 안나오다가
갑자기 큰 박수 나오고 환호성 나오니
살짝 기분이 상한듯...눈치 보여서 튐.

요즘 갑자기 엄청 춤이 마려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oonshine3 19-05-17 22:05
   
돔 나이트 함 갈까유?
아님 전국 나이트 깨기??
귀요미지훈 19-05-17 23:14
   
너무 하셨네유~

아그들 노는데서 프로가 그러시면 어떡해유? ㅋㅋㅋ
진빠 19-05-17 23:15
   
어휴.. 우리 흥선배님~~!

전 부끄러움 타서리~~

반경2미터춤추면 담날 못일어날듯 ㅋㅋ
신의한숨 19-05-17 23:41
   
나이트 였으면 어떤 언니가
양주랑 안주세트 보내고
손 흔들고 있었을텐데...ㅡㅡ;
아이유짱 19-05-17 23:43
   
울 동네에 아자댄스 클럽 있는뎅 ㅋ
러키가이 19-05-18 00:41
   
ㅍ./ㅍ 그 장면을 캡쳐해서 보내줘유~~~! 아니면 예전에 찍은 사진이래두~~~!
헬로가생 19-05-18 01:03
   
유튜브에 누가 올렸나 찾아봐야지~
치즈랑 19-05-18 07:45
   
그림이 그려지네욤~~~!
여우별 19-05-18 17:49
   
우와@_@
확증편향 19-05-19 01:17
   
우왕
 
 
Total 50,4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2936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11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605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361
50333 새벽에 노래한곡~140 (4) 촌팅이 10-09 405
50332 결국 꺼내지 못한 한마디... (12) 신의한숨 10-07 1061
50331 공주 (11) 러키가이 10-07 802
50330 엉아들, 휘발유랑 경유의 차이가 뭐에욤?(feat 차알못) (37) 아이유짱 10-07 1293
50329 새벽에 노래한곡~139 (6) 촌팅이 10-07 550
50328 출국 5일 전 .. (20) Drake 10-06 932
50327 진빠댁 200 냠냠 ㅊㅋㅊㅋ (11) 러키가이 10-06 702
50326 저도 이제 돌아왔습니당~ (17) 아이유짱 10-05 790
50325 헉! 게시물이 지워졌어요.... (9) 전두엽정상 10-05 682
50324 저 다녀왔어요~~~ (17) 보미왔니 10-05 737
50323 눈물이 나면 가을 순천에 가라 (3) 러키가이 10-05 794
50322 50점이라도 달라는 분 -0- 오늘 200점 먹음 ㅋ0ㅋ (14) 러키가이 10-05 649
50321 며칠새에 핸폰도 안보이고 책도 안보여서... (24) 아이유짱 10-04 946
50320 술도 안마셨지만~~~조그만~~~인생~썰~~~! (19) 러키가이 10-04 1089
50319 노트10 사진빨이 쩐다고 여동생에게 들었습니다. (19) 선괴 10-03 2312
50318 즐거운 저녁 보내고 계신지요?~~ (4) 달콤한로케 10-03 674
50317 또 간만에 로긴했네요 (8) 향연 10-03 741
50316 파일정리하다 예전 사진 발견해서 인증해봅니다. (13) 돌아온드론 10-03 1347
50315 진주보다 더 아름다운 진주여행 (3) 러키가이 10-03 875
50314 비오는 날, 이탈리아 남부의 정서가 묻어있는 노래 어떠세요? (18) 촌팅이 10-02 1129
50313 50점 이라두 줘유~~~ㅠㅠ (13) 신의한숨 10-02 859
50312 오늘 힘든 하루가 되겠네요 (5) 물망초 10-02 710
50311 5시~정각을 알려드립니다~! (4) 러키가이 10-02 644
50310 두잔!~ (5) 리루 10-01 710
50309 [랜선가이드] ‘러닝여신’ 안정은과 함께 렛츠고 런트립! (10) 러키가이 10-01 130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