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15 22:48
오늘의 맛집 추천(스시텐)
 글쓴이 : 아이유짱
조회 : 317  

KakaoTalk_20190515_224000908.jpg


샐러드와 회가 나오고요


KakaoTalk_20190515_224001303.jpg



담에 초밥이 나와주고요



KakaoTalk_20190515_224000503.jpg



오늘의 하일라이트 새우장

짱짱 맛나욤~ㅎ

튀김과 우동도 나오는데 사진은 패쑤



KakaoTalk_20190515_224001789.jpg


입가심으로 나오는 모밀과 마끼

마끼는 사진 생략




.

강변역에 있는 스시텐 본점

점심특선이었습니다~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귀염뽀작 아이유짱이에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촌팅이 19-05-15 23:00
   
우왕~~
아이유짱님도 음식사진 잘 찍으시네요

개운하고 맛있는 소바 먹고 싶다ㅎ
     
아이유짱 19-05-15 23:16
   
요샌 핸폰이 알아서 찍어줘욤~ㅋ
          
촌팅이 19-05-15 23:24
   
그런데..

아이유짱님 렙이 많이 오르셨네요? 내가 잘 못 봤나?ㅎ
               
아이유짱 19-05-16 08:42
   
친게님들이 모아준거에용 ㅎㅎㅎ
집시맨 19-05-15 23:22
   
헐헐 우리집이랑 가까움  더 더워지기전에 가볼께용~~~
     
아이유짱 19-05-15 23:23
   
오 그러시구나
점심때는 줄서야해용
진빠 19-05-15 23:28
   
어~ 새우장 함 모조품을 맹글어봐야겠삼~~
     
아이유짱 19-05-16 08:43
   
셰프님은 가능할지도~ㅎ
moonshine3 19-05-16 00:42
   
기름이 좌르르르 흐르는게..
다 맛있어 보이네요.
함 같이가요.
     
아이유짱 19-05-16 08:43
   
오셔유. 지가 쏠게유~
아발란세 19-05-16 14:52
   
메밀국수나 또 해묵어야 하나 ㅋㅋㅋ
날 더워지면 해산물은 좀 .. ㅋ
러키가이 19-05-17 12:41
   
새우장 -0- 도전~!
 
 
Total 50,38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834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971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20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5949
50230 오늘 공감되는 유튭.. (10) 진빠 09-14 611
50229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6) 물망초 09-13 490
50228 라크로스님!~ (3) 아키로드 09-13 487
50227 샌드위치 새로 해먹었는디... (20) 모래니 09-13 546
50226 제가 노래를 1도 몰라서요. (21) 선괴 09-13 510
50225 새벽에 노래한곡~134 (17) 촌팅이 09-13 487
50224 추석 잘 보내세요 (4) 눈팅중 09-13 453
50223 정복 나갑니다 ㅋㅋㅋ (6) 헬로가생 09-12 511
50222 (짤) 어제저녁~새벽~오늘 점심 / 다이어트 에피소드 (14) 러키가이 09-12 526
50221 추석연휴엔 가족과, 곧장 떠나는 고창여행 (8) 러키가이 09-12 494
50220 이제 연휴의 시작이군요 (8) 바람가람 09-12 417
50219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봤는데... (18) 모래니 09-12 523
50218 즐거운 정복 ^0^ 되세요~~~! (12) 러키가이 09-12 351
50217 굿모닝 (27) 귀요미지훈 09-12 376
50216 행복한 추석 되세요 ~~~~ (14) 몰라다시 09-12 318
50215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8) 하늘바라봄 09-12 311
50214 좋은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8) 확증편향 09-12 297
50213 모두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9) Dominator 09-12 331
50212 제 주식 기록입니당 ㅎㅎ (5) 개개미S2 09-11 895
50211 새벽에 정말 깜짝놀랐어요 (26) 향연 09-11 683
50210 저 아시는 분? (23) 달의영혼 09-11 575
50209 시원한 골맛 좀 보시겠어요? 짧고 굵게~ (7) 러키가이 09-11 576
50208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이면... (38) 귀요미지훈 09-10 433
50207 새벽에 노래한곡~133 (8) 촌팅이 09-10 381
50206 삶에 쉼표가 필요할 땐, (10) 러키가이 09-10 42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