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4-22 11:44
벌써 시간이..
 글쓴이 : 아발란세
조회 : 297  

월요일 오전은 정신이 읍네유.

정신차려 보니 벌써 점심시간;;;
저야 주중엔 점심 안 먹으니 별 상관은 읍지만서두 ㅎ

주말에 해 먹은 간장 비빔국수에유.

지단 썰기 귀찮아서 둘둘 말아서 그냥 슥슥 썰어 올렸네유
KakaoTalk_20190422_114048098.jpg

맛점들 하시고유~
또 한 주 화이팅 하세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늘나무 19-04-22 11:47
   
어? 란세님두 점심 안드세요? 나랑 같네?ㅎㅎ

음식사진 보니깐 란세님 온거같구 좋으다ㅋ
     
아발란세 19-04-22 11:50
   
어잉.. 점심을 왜 안드세유 ㅋ 쓰러지실라~
치즈랑 19-04-22 11:51
   
어? 란세님두 점심 안드세요? 나랑 같네?ㅎㅎ

간장국수` 꼬옥 해 먹을거얌`~~``
좋아한다고용`~
     
아발란세 19-04-22 11:56
   
엥.. 치즈님은 또 왜 안드시나유 ~_~
지난 겨울에 만들어둔 만능간장 넣었더니 하나두 안짜구 좋네유 ㅋ
          
치즈랑 19-04-22 12:02
   
아 시간이 안맞아서...안 먹게 되네요`
만능간장`조으네요`역시~~!!

저희 가게에도 일년 내내 안 떨어지는 만능 간장 있어요`
간장`쪽...깨소금 마니 뿌리고...참기름 쪼록`후룩 해야겠네요`
진빠 19-04-22 12:30
   
앗 배고파지냉.. ㅋㅋ
     
아발란세 19-04-22 18:00
   
식사 하셨세유? ㅋ
flowerday 19-04-22 12:39
   
맛나겠네요.
     
아발란세 19-04-22 18:01
   
그냥 귀찮아서 대충 때우기죵
달콤제타냥 19-04-22 13:07
   
아.. 꿀꺽;;;

근데
점심시간에 낮잠 주무시느라 안드시는거쥬?? ㅋㅋㅋ
     
아발란세 19-04-22 18:01
   
넵 ㅋ 점심 먹으면 낮에 졸려서 머리아파유 ㅎ
신의한숨 19-04-22 13:14
   
대체 우짜시길래 국수면발이 가장 맛잇어 보이도록 시각적 효과를 내시는지...
     
아발란세 19-04-22 18:02
   
폰으로 찍은 사진 선명도만 후처리 해줘유.
귀요미지훈 19-04-22 13:25
   
귀찮아서 대충 만든게 저 정도
marry me~
     
아발란세 19-04-22 18:02
   
식모용인가유 ㅋㅋ
아이유짱 19-04-22 13:50
   
고춧가루 쫌만 뿌리지
     
아발란세 19-04-22 18:02
   
김가루를 빠쳤드라고유 ㅋㅋ
러키가이 19-04-22 14:05
   
남원 어제가서;;; 생선구이 3만냥식사 후 + 샘들3명이서 강남 곱창집 -0- ;;; 가서

오늘 같은 란세님 메뉴판이 그립;;;

하지만 현실은 굶는중;;;(잘 먹은만큼;;;칼로리를 빼야;;;)
     
아발란세 19-04-22 18:02
   
국수 금방 꺼져유 ㅎㅎ
촌팅이 19-04-22 17:11
   
계란지단을 풀지 않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아발란세 19-04-22 18:02
   
언듯 보면 파스타 같지 않나요 ㅎㅎ
부분모델 19-04-22 18:59
   
그릇이 예뻐서 맛도 더 좋을 거 같다능 느낌적인 느낌

언제나 내 최애 면요리 후...
delta11 19-04-23 00:07
   
아.. 지금 먹고싶습니다.
 
 
Total 51,11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955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4082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92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0614
51115 진빠님~ (6) 귀요미지훈 09:31 25
51114 오늘비와?! 안왕 펑 (12) 오늘비와 07-08 156
51113 the forest 라는 생존겜 하심? (4) ChocoFactory 07-08 112
51112 진빠님~ (14) 헬로가생 07-07 261
51111 오늘의 쉰곡 038: Joss Stone - Chokin' Kind (3) 헬로가생 07-05 142
51110 스페인여행 나가리 된거 아쉬운 마음에... (30) 아이유짱 07-04 700
51109 출석체크 친게 2명이 휩슬다 -0- (7) 러키가이 07-04 331
51108 근데 친게아재들을 보면... (15) 헬로가생 07-04 376
51107 시간이란 무엇인가? (물리학 교수 강연) (20) 귀요미지훈 07-03 427
51106 현재 운영되고있는 친목게시판 운영 형태 (29) 객님 07-02 511
51105 기호 삼 : 진빠 후보를 운영진으로~~! ㅋㅋ (27) 진빠 07-02 342
51104 진빠 댁 운영진 설;;; (14) 러키가이 07-01 485
51103 낙서) 우중독백 & 김민기의 친구 M/V (4) 날으는황웅 07-01 177
51102 오늘 택배 상하차 갔다온 글 쓰다가 (4) 돌아온드론 06-30 734
51101 러키가이가 즉석복권 구매 0 300 500 할때 -0-;;; (6) 러키가이 06-30 334
51100 사랑의 불시착 (21) 귀요미지훈 06-29 1029
51099 시간 있으세요?^^ (15) 가을애 06-29 338
51098 며칠동안 가생이 탈퇴했었네요 (7) 켈틱 06-29 404
51097 설악산의 비경 설악산 12선녀탕 (17) 날으는황웅 06-28 786
51096 올만에 MBTI 함 해보삼.. (29) 진빠 06-28 482
51095 인증ㅋ 앞머리 혼자 자르지마세요 ㅎㅠㅠ (20) 후아붸붸o 06-28 932
51094 오늘의 쉰곡 037: The Cure - Close to Me [Closer Mix] (8) 헬로가생 06-27 181
51093 오늘의 추천곡 패티김 (4) 날으는황웅 06-27 196
51092 미녀효과 (10) 돌아온드론 06-26 884
51091 잡게에서 초미녀 제타냥님 발견 (27) 아이유짱 06-26 112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