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9-14 00:23
앵앵애앵애애앵애애앵
 글쓴이 : algebra
조회 : 157  

영어 레포트 쓰느라 고생중인데 모기는 자꾸 주위에서 앵앵애애앵애애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새 모기는 에프킬라 뿌리구 홈메트 해두 소용없는거같아여........







say that you love me..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커리스테판 17-09-14 00:24
 
참! 연예계 데뷔 안하고 뭐하고 있어요..

제가 매니저 하고 7대3 부터 시작하죠 물론 7은 접니다 ㄷㄷㄷ
     
algebra 17-09-14 00:26
 
ㅋㅋㅋㅋㅋㅋ 노래실력도 없고 연기도못하구  춤도못추구 끼도없구  웃기지도않구.... 말도못하구..  요새 연예인은 외모만으로 안되나봐여!
          
커리스테판 17-09-14 00:28
 
이제야 본인 외모를 연예인급으로 인정 하는군요 허허

연기야 민식이형 급보다 안되는 사람들도 잘만 연기 하잖아요 허허

아니 근데 드립에 이렇게 반응을 ㄷㄷㄷ 아무튼 al님 인기 많으실듯 ㅋㅋㅋ

대학교 다닐때 (지금도 다니지만) 남자들한테 인기 많죠?
               
algebra 17-09-14 00:33
 
훗... 난 너무 예뻐 암쏘핫~ 제가 한고백좀 받아봤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입으로 이렇게말하니까 너무 민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스테판 17-09-14 00:35
 
여윽시 김태희 ㄷㄷㄷ
                         
헬로가생 17-09-14 00:38
 
나도 예쁜데...
                         
algebra 17-09-14 00:38
 
저두 제글 검색신공 ㅎㅎ 예전에 살면서 딱한번 길거리 캐스팅받아봤어연~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friendship02&wr_id=308687&sca=&sfl=wr_name%2C1&stx=algebra&sop=and&spt=-25178&page=1

물론... 이게 진짜 캐스팅이였을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algebra 17-09-14 00:40
 
뉴요커 원빈이시라는 헬가님 안녕하세여! 원빈이래서 듀근듀근
                         
커리스테판 17-09-14 00:40
 
새벽에 위험 ㄷㄷㄷ

헬가님 마치 원빈이 왔군요 ㄷㄷㄷ

다들 김태희와 원빈 그리고 고수 ㄷㄷㄷ
                         
헬로가생 17-09-14 00:58
 
근데 늙었어요.
                         
algebra 17-09-14 00:59
 
저두 가생님 사진볼래여~ 예전 가생이에서 제 특기중하나가 조르기였던 ㅋㅋ
                         
헬로가생 17-09-14 00:59
 
방금 허드슨 강변을 뛰고 왔습니다. ㅎㅎㅎ
개힘듬... ㅠㅠ
                         
헬로가생 17-09-14 01:00
 
제 특기가 또 생까기입니다. ㅋㅋㅋㅋ

와이프 사진은 가끔 올립니다.
                         
algebra 17-09-14 01:03
 
원빈이시라더니 역시 품절남..  와이프분도 진짜이쁘실듯!
                         
커리스테판 17-09-14 01:03
 
그러고 보니 al님 저 아기때 사진 보여 달라고 했는데 제가 어제 안 보여줬죠?
                         
algebra 17-09-14 01:04
 
네 ㅜㅜ 얼른 보여주세연~
                         
커리스테판 17-09-14 01:08
 
80년대 사진이라서 화질이 잘 안 나오는데

뭐 본인이 보고 싶다고 해서..

아무튼 나중에 좀 더 친해지면 얼굴 보여 줄께요..

https://imgur.com/a/6PMFH
                         
algebra 17-09-14 01:12
 
화질이 잘안보이지만 이목구비 뚜렷하신게 영리하구 귀엽게 생기신거같아여 ㅎㅎ
                         
커리스테판 17-09-14 01:12
 
내일 모레면 40인데 귀염둥이 소리를 다 듣는군요 허허

뭐 우리 귀염둥이 서준이가 진짜 너무 귀엽죠 ㅎㅎ
                         
algebra 17-09-14 01:22
 
저는 95년생이지만 귀여운건 귀엽다고 말하긔! ㅋㅋㅋㅋㅋ
                         
커리스테판 17-09-14 01:23
 
94년 미국 월드컵에서 서정원 스페인전 골 넣을때 안 태어났다고요?

말도 안돼 거짓말! ㄷㄷㄷ

94년도에 당시에 중학생이었는데 선생님이 신격호가 정주영 보다 더 부자 (현금 더 많다면서)

생각 나는군요 정주영 회장이 제일 부자인줄 알았는데 허참 허허
                         
algebra 17-09-14 01:25
 
그런거 몰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스테판 17-09-14 01:27
 
95년생이면 돼지띠 인가요? 허허

1995년도 그때가 참 낭만이 있었죠

지디피 11위 하던 시절 영국도 잡겠다고 했고

페이스 메이커 노릇 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귀요미지훈 17-09-14 00:43
 
가생이 쯔위 대수학님...ㄷㄷㄷ
     
커리스테판 17-09-14 00:44
 
쯔위밖에 영부님밖에 모르는 바보 ㅠㅠ
     
algebra 17-09-14 00:47
 
쯔위님께 실례.. ㅜㅜ
     
커리스테판 17-09-14 00:47
 
지훈님 이미지 사진 볼때마다 아이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지훈 17-09-14 00:49
 
커리님, 대수학님

두 분 모두 참 영적으로 맑은 분들인 것 같습니다.

새하늘님을 아십니까?
     
커리스테판 17-09-14 00:50
 
200은 좀 비싸지 않나요?

한 50에? 구원의배에 유경이랑 같이 가야 하는데 ㄷㄷㄷ
          
귀요미지훈 17-09-14 00:53
 
장사도님...지금 여친은 어쩌시구..ㄷㄷㄷ
               
커리스테판 17-09-14 00:54
 
자금 아니 지금 여친은 천국가고 유경이랑 같이

둘이 손 잡고 지옥 불구덩이 갈려고요 ㄷㄷㄷ

미안합니다 도깨비 마지막회에 이동욱 유인나를 너무 감명깊게 봐서요 ㄷㄷㄷ
                    
귀요미지훈 17-09-14 00:56
 
구원의 배 사진입니다. 지금 만들고 있는 중이져.
                         
커리스테판 17-09-14 00:56
 
구원의 배 정원이 얼마 인가요?
                         
귀요미지훈 17-09-14 00:59
 
정원은 50명입니다. ㅋㅋㅋ
                         
촌팅이 17-09-14 01:02
 
214급인가요? 그러면 27명~40명까지 들어갈수 있겠네요..앗 밀게 아니군요ㅎㅎ

전 취사로 넣어주세요 그럼 매일 기름진 요리 만들어드릴게요~
                         
커리스테판 17-09-14 01:02
 
조식은 고기로 주세요!
                         
촌팅이 17-09-14 01:05
 
당연 메인은 시간 상관없이 꼬기져ㅎㅎ

피오렌티나 비스테카 1kg짜리 미디엄레어로 해드릴께요
                         
헬로가생 17-09-14 01:06
 
에스프레소도 부탁합니다.

전 그냥 커피 안 먹습니다. ㅋㅋㅋ
                         
촌팅이 17-09-14 01:08
 
아침에는 카푸치노고
에스프레소 아침에 드시면 위 깎이실텐데..ㅎㅎ
                         
커리스테판 17-09-14 01:10
 
ㅋㅋㅋ 군대에서 맥심 우유에 타서 먹던거 기억 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9-14 01:11
 
아 에스프레소 베이스를 말씀 드린 겁니다.
아침은 카푸치노죠.
                         
커리스테판 17-09-14 01:13
 
군대 다시 가고 싶어요~

분대장이 야속해~~~~~~~~~~
                         
촌팅이 17-09-14 01:16
 
에스프레소 베이스로 해서 한 30가지 정도 만들수 있으니 해드릴게요ㅎㅎ
                         
커리스테판 17-09-14 01:17
 
이태리 하면 역시 커피 ㄷㄷㄷ

근데 신동엽이 그러는데 이태리 커피 장인이

한국 다방커피 먹고 너무 맛있어 했다고 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9-14 01:20
 
"맛은 있어. 커피가 아니라 그렇지" 라고 했을 듯.
ㅋㅋㅋㅋ
                         
촌팅이 17-09-14 01:21
 
아무래도 색다른 맛이 컸을테고 우리 다방커피로 새로운 영감을 얻었을수 있었겠네요

다방커피 맛있죠 그런데
전 다방커피보단 어릴때 부모님 따라 다방가면 설탕넣은 따듯한 우유 마시는거 좋아했어요
                         
커리스테판 17-09-14 01:22
 
ㅋㅋㅋ 다방커피 하니까

교수가 신동엽 보고 커피 심부름 (자판기) 시켰는데

다방레지 부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국내 예능인 중에서 재치는 신동엽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인기야 유재석이 1위겠지만 전 예능인 중에서 신동엽이 제일 좋더군요

남자셋 할때부터 팬 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9-14 01:23
 
남자셋 땐 우희진 팬이였죠.
                         
촌팅이 17-09-14 01:23
 
전 "안녕하시렵니까" 할때부터 팬 이었어요ㅋㅋ
                         
algebra 17-09-14 01:24
 
탐앤탐스보다 맛있는 커피해주시나여!
                         
커리스테판 17-09-14 01:25
 
신동엽 하상훈이랑 같이 꽁트 이야기 91년도 그때 할려다 나이 때문에 안한건데

여윽시 촌팅이님 노익장 과시 ㄷㄷㄷ
                         
촌팅이 17-09-14 01:28
 
음... 커피 조금 자신있어요 헤헤
                         
촌팅이 17-09-14 01:29
 
에이....안녕하시렵니까 하면 안됐는데  이런 실수를ㅜㅜ
                         
커리스테판 17-09-14 01:30
 
그건 그렇고 결혼생활 이야기 좀 해주세요 ㅠㅠ

요즘 너무 결혼이 하고 싶어요 ㅠㅠ
                         
커리스테판 17-09-14 01:30
 
촌팅이님은 이태리에서 별장같은 집에서 되게 낭만적인 결혼생활 하는거 같아서 부러워요

저도 유경이랑 결혼해서 그렇게 살려고 했건만! 인생 이라는게 참 ~
                         
촌팅이 17-09-14 01:32
 
결혼한지 3주년 됐고 많이 해피해요 하하하...죄송

처음에 연예할때는 나이차도 많이 나고 해서 어려웠는데
시간이 지나니 별 거 아니더군요~! 흠흠
                         
커리스테판 17-09-14 01:34
 
남자셋 여자셋 우희진 누나 ㄷㄷㄷ

김태희가 신인시절 우희진 누나 닮았다고 드립친적 있죠 ㄷㄷㄷ

그나저나 나이차가 오호 촌팅이님 와이프분이 되게 어리신가 봐요? 허허

여윽시 가생이 5대 미남 ㄷㄷㄷ
                         
헬로가생 17-09-14 01:49
 
전 결혼 17년차...
와이프 딱 보니 우희진 삘나서 어릴 때 바로 꽉 잡아버렸죠.
무하하하하
          
커리스테판 17-09-14 00:58
 
유경이는 지금 뭐하고 살지?

아마 일 끝나고 농심 생생우동 한 그릇 때리고 있겠군요 허허

저도 이제 일 때문에 자야 할 시간이 ㅠㅠ
               
algebra 17-09-14 01:00
 
ㅜㅜ 좋은꿈 꾸세여~
               
귀요미지훈 17-09-14 01:01
 
허허...급 우동이 땡기네요. 하지만 컵라면은 있는데 우동이 없음..ㅠ.ㅠ

쐬주 한 잔 했더니 잠이 슬슬 오는군여..
                    
algebra 17-09-14 01:02
 
이렇게 한분두분 주무시러 가시면 저는 모기랑 함꼐 둘만남아 영어레포트랑 씨름을 ㅠㅠ 안녕히주무세여!
                    
커리스테판 17-09-14 01:02
 
으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님 튀김우동 생각 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스테판 17-09-14 01:14
 
오늘 20렙 하고 잘려고 했는데 너무 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gebra 17-09-14 01:18
 
이만 푹주무세여~ 저는 영어레포트를 완료하기위해 슝슝ㅎㅎ
          
커리스테판 17-09-14 01:19
 
흥! 우리엄마도 아니고 내가 알아서 잘꺼임~
     
헬로가생 17-09-14 01:22
 
달려라 하니~
          
커리스테판 17-09-14 01:26
 
그나저나 요즘 미니펠레가 안보이는군요 ㅋㅋㅋ

미니펠레 남자사진 올리는게 그리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9-14 01:49
 
숨겨왔던~
커리스테판 17-09-14 01:35
 
허허 저는 피곤해서 먼저 갑니다 촌팅이님 결혼 이야기는 나중에 들을께요

세월이 야속해 ~~~~~~~~~
     
촌팅이 17-09-14 01:38
 
저두 영어공부고 뭐고 밥도 먹을 겸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러 가야겠네요
algebra님을 비롯해 모두 편한 밤 되세요~
미우 17-09-14 18:58
 
음..? 댓글이 70개가 넘는데 조회수가 90
오묘한 글이닷!~
     
algebra 17-09-14 20:52
 
좋은현상 아닌가여! 칭게살리기 운동 ㅋ
Severus 17-09-14 20:36
 
여긴 풀밭이라 그런지 거미가 엄청 많아~ 여태 본 거미만 해도 몇마리 되는거 같어
아직 여름이 안와서 모기는 못봤지만..
 
 
Total 44,2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444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754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3) 관리A팀 08-22 30610
44200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1) 커리스테판 06:56 18
44199 다들 행복하고 아름다운 꿈꾸는 편안하고 안락한 밤 되세요~ (4) 바람가람 09-24 47
44198 이탈리아 향토음식 Lombardia 편 2부 (22) 촌팅이 09-24 91
44197 이렇게 다들 월요일을 맞이 하느라 (3) 바람가람 09-24 59
44196 늑대 = 상남자 = 진짜사나이 (5) 대한사나이 09-24 103
44195 오늘의 복권... (6) algebra 09-24 66
44194 요즘 드라마에 빠져사네요 ㅎㅎ (33) 秋風 09-24 85
44193 이제 코 앞으로 다가온 월요일을 (28) 바람가람 09-24 57
44192 조용조용~ ㅎㅎ (41) algebra 09-24 71
44191 친구 만나고 집에왔어여~ (15) algebra 09-24 61
44190 힙합 가사를 써서 yg,jyp, 로엔, aomg에 보냈으나 반응이 없어요 맹구인 09-24 109
44189 일요일도 이렇게 가는군요.. (12) 커리스테판 09-24 81
44188 가을3 (9) 고소리 09-24 66
44187 제일 기억에 남았고 지금까지 영향을 준, 굉장히 찌질했던 썸탄 … (35) 바람가람 09-24 154
44186 몇분 더 기다리다가 복권하고 자야겠군요 (23) 커리스테판 09-23 82
44185 중국인친구에게 받은 과자 (40) Severus 09-23 531
44184 잠에서 잠시 깨어나, 약간 더러운? 하지만 알찬 글을 씁니다.^^ (4) 갱스타 09-23 123
44183 피곤해서 오늘은 일찍 자야겠군요! (87) 커리스테판 09-23 75
44182 이탈리아 에서 보는 한국방송 (18) 촌팅이 09-23 320
44181 요즘 들어 체력이 모자라니까 (5) 바람가람 09-23 74
44180 군대썰에 공감 못하실 분들을 위해 (10) 바람가람 09-23 96
44179 오늘 밀라노 물이 아주 좋네요 (21) 촌팅이 09-23 145
44178 슬슬 여름이 다가왔나봐요 (9) Severus 09-23 83
44177 추천받은 주제 중에 군대썰을 풀죠 (44) 바람가람 09-23 83
44176 중국인 친구를 두니까 좋군요. (11) Severus 09-23 28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