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1-12 13:42
안녕. 성부 하느님이야.
 글쓴이 : 성부하느님
조회 : 669  

우리 친구하자!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아기토끼 17-01-12 17:14
 
응>ㅅ<♥제 소원 꼭 이뤄주세여♥♥
위현 17-01-12 18:53
 
어찌 천주교신자인 제가 성부 하느님과 친구를 먹을 수 있단 말입니까 ㅠㅠ
뿡뿡이 17-01-12 19:49
 
하나님이라고 안하신 게 다행이네요.
     
아기토끼 17-01-12 20:28
 
ㅋㅋㅋㅋㅋ>ㅁ<
달콤제타냥 17-01-12 20:54
 
미안.. 내가 낯을 가려서ㅠㅠ
     
스테판커리 17-01-12 21:00
 
미녀 달콤님 ㄷㄷㄷ
          
아기토끼 17-01-12 21:00
 
저두 그거 적을려구 햇는뎨,
역시 우린 마음속 쌍듕이>ㅅ<♥
               
스테판커리 17-01-12 21:02
 
가생이 삼대 미녀

후아님 초승달님 달콤님 ㄷㄷㄷ

사실 여기서 얼굴은 후아님만 봄

미남 미니펠레 ㄷㄷㄷ
나무와바람 17-01-12 20:57
 
그래 그럼 그전에 나이부터 좀 알자!
몇살이니?
     
스테판커리 17-01-12 20:58
 
나무형 보다 실제로 저 사람이 나이 많으면 웃길듯 ㅋㅋㅋㅋㅋㅋㅋ
          
아기토끼 17-01-12 21:01
 
ㅋㅋㅋㅋㅋㅋ>ㅁ< 진쨔ㅋㅋㅋㅋㅋㅋㅋ
               
스테판커리 17-01-12 21:03
 
예전에 컬투쇼 사연에서 진상 부리는 할아버지 사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진상 부리는 할아버지가 젊은 여자랑 시비 붙었는데

할아버지:너는 얼마나 똑똑해서 어른에게 말 대답하냐

젊은 여자:서울대 졸업 했는데요

그후로 할아버지 조용했다능 ㅋㅋㅋㅋㅋㅋ
                    
아기토끼 17-01-12 21:04
 
ㅋㅋㅋㅋㅋ>ㅅ<ㅇ ㅏ 할아버지 귀여워!
                         
스테판커리 17-01-12 21:05
 
근데 컬투쇼 사연 개구라 사연이 절반이 넘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스테판커리 17-01-12 21:07
 
하여튼 버스에서 진상 부리는 사람들 나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에휴..
                         
아기토끼 17-01-12 21:09
 
근뎨 어른이 쬼 소리 치고 그러면 진쨔 심장이 막뛰어여 ㅠㅅㅠ
                         
스테판커리 17-01-12 21:12
 
거짓사연인지 모르지만

나도 컬투쇼 예전에 들었지만

할아버지가 버스타자마자 진상짓 (큰소리치기+옆에 사람들 시비걸고 욕하고)

해서 젊은 여자가 그러지 말라고 했데

그러니까 할아버지가 말대답 이야기 하니

젊은여자가 개인적으로 저 상황에서는 잘한거지..

아무리 나이를 먹고 어른공경도 중요하지만 나이값 못하는 어른들 보면 ㄷㄷㄷ
나무와바람 17-01-12 22:00
 
나이 물어보니 대답을 안하고 종교 게시판으로 튀었네 이그...
     
스테판커리 17-01-12 23:55
 
ㅋㅋㅋㅋㅋ 저사람 근데 만약에

진짜로 나무형이랑 동갑이면 웃길듯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형 우리형이랑 동갑 ㄷㄷㄷ
헬로가생 17-01-12 22:35
 
진짜 어디에나 계신 분이시네...
홍초 17-01-13 00:36
 
가생이에서는 기본 존댓말이 원칙입니다. ^^
돌아온드론 17-01-14 00:51
 
어이쿠야;;ㄷㄷㄷ
 
 
Total 45,34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5) 객님 11-09 602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602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872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4) 관리A팀 08-22 31840
45339 올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울 건가 봐요 황금 16:02 20
45338 노는 날 많은 12월이 언능 왔으면.... (2) 촌팅이 02:21 200
45337 사랑 그놈... 참 어렵네요. (10) 매튜벨라미 02:02 165
45336 이렇게 한주가 또 마무리되네요.. (3) 말발굽 11-19 90
45335 이제 다시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네요 (10) 바람가람 11-19 98
45334 서늘한 바람이 숭숭 (4) Severus 11-19 93
45333 앙! (4) 황금 11-19 92
45332 같이 재밌는거 하실 분 여기 여기 붙어영 (7) 바람가람 11-19 136
45331 치밥에는 뭐가 좋을까요?? (5) 달인킴 11-19 172
45330 금연 4일차 찍었네욤 (18) 바람가람 11-19 223
45329 그래도 롹 하면 ㅋ (3) 헬로가생 11-19 144
45328 꼭 듣고 싶은노래 (4) algebra 11-19 167
45327 밤이 깊었습니다 (86) 바람가람 11-19 255
45326 새벽에 노래한곡~32 (6) 촌팅이 11-19 130
45325 후후후 (49) 바람가람 11-19 123
45324 간만에 경쾌한 락을 올려봅니다 ㅎ (10) 대한사나이 11-19 141
45323 허헛 (14) 바람가람 11-18 104
45322 크리스마스 워크 (25) Severus 11-18 141
45321 제목에 . 만 넣는거 자제 바랍니다 ( 내용없음 ) (6) 객님 11-18 185
45320 . (5) 보롱이 11-18 268
45319 有志者事竟成 (12) 촌팅이 11-18 351
45318 東征西伐 (15) 달콤제타냥 11-18 319
45317 피를 끓어오르게 하는 음악 (4) 헬로가생 11-18 266
45316 불금 저녁인데 (11) 바람가람 11-17 185
45315 도움요청 드립니다. (2) flowerday 11-17 2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