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1-11 20:00
요즘 아발형이 안보이시는군요..
 글쓴이 : 스테판커리
조회 : 272  

gasengi_com_20170111_194558.jpg

gasengi_com_20170111_200009.jpg

참 사려깊은 형님이었는데


아발형 보고 싶어요 ㅠㅠ

귀염둥이 서준이 ㅎㅎ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스테판커리 17-01-11 20:02
 
재즈를 좋아하는 사려깊은 아발형 ㅠㅠ
아기토끼 17-01-11 20:44
 
유일하게 토끼계에서 변기닦는 유일한토끼엿는뎨ㅠㅅㅠ (흑흑)
     
스테판커리 17-01-11 21:00
 
ㄷㄷㄷ
          
아기토끼 17-01-11 22:57
 
형 우리그럴님 밥도 먹으시나바여♥
               
스테판커리 17-01-11 23:57
 
밥 안먹는 인간도 있는지? ㄷㄷㄷ
                    
아기토끼 17-01-12 00:16
 
ㅁㅅㅁ.....
밥먹는건 생각못햇어여>ㅅ<♥
                         
스테판커리 17-01-12 16:20
 
순박한 미니펠레 ㄷㄷㄷ
헬로가생 17-01-11 22:12
 
오 패친
     
스테판커리 17-01-11 22:14
 
제가 아발형(친게니까 형이라고 해도 되죠) 페북 알려달라고 해도 (쪽지로)

안 알려주고 거기다 폰 번호 알려달라고 해도 안 알려줘서 ㅠㅠ

페북이랑 번호 알면 여기에 보고 싶다는 글 안올리죠

그나저나 미국도 대학생들이 기숙사에서 배달 많이 하나 보군요

바클리 오번대시절 피자 다섯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1-12 22:22
 
여러가지 배달시키죠. ㅎㅎㅎ
     
아기토끼 17-01-12 00:16
 
헬가형 그 사진은 머에여ㅇㅅㅇ?
          
헬로가생 17-01-12 22:21
 
아 우리 도장 로고...
               
아기토끼 17-01-15 00:06
 
핫..ㅇㅅㅇ!로고 또 바꼇어여, ㅇ ㅏ헬가형 도쟝에서 일하시는군뇨♥
                    
헬로가생 17-01-15 07:03
 
아... 일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다녀요.
그 전 로고는 마르키온이라고 초대기독교 신학자예요.
 
 
Total 43,78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7736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569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3) 관리A팀 08-22 28604
43778 6주간 알제리 가실 분? (한국어 교육 자원봉사) (1) 몸빼 16:08 5
43777 경차타다보니 느끼는거지만요. (16) 선괴 04-26 508
43776 성격 유형 테스트 (22) 몸빼 04-26 437
43775 나에게 딱 맞는 나라는 어디일까? (38) 스테판커리 04-25 532
43774 남자음악 (7) 대한사나이 04-25 166
43773 샌드위치 좋아들 하시나요? (13) 귀요미지훈 04-25 232
43772 물광 피부는 어케 만드는거에요? (21) 귀요미지훈 04-24 632
43771 일요일날에 파주 롯데아울렛인가 갔다왔습니다. (32) 선괴 04-24 555
43770 이 시간쯤이면 이런 생각이 들죠 (11) 귀요미지훈 04-23 254
43769 덥군요 ㄷㄷㄷ (30) 스테판커리 04-23 299
43768 학생일 땐 좋은게 좋은건줄 몰랐네요.. (4) 나이팅 04-23 472
43767 그나저나 요석님........ (4) 귀요미지훈 04-22 158
43766 피자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 (22) 귀요미지훈 04-21 1797
43765 갈비뼈에 금이 갔네요 ㅎ (15) 개개미 04-21 388
43764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이 노래 중독성 쩌는군요 ㄷㄷㄷ (8) 스테판커리 04-21 576
43763 이게 요즘 유행인가요? (25) 귀요미지훈 04-20 731
43762 혈관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라고 해요 (13) 뭘로하지 04-20 2224
43761 요즘 제가 제일 부러우신 분들은 달콩수니 04-20 285
43760 기억에 머무르다 (6) 귀요미지훈 04-20 200
43759 우연히 발견한 동네 누나들 (6) 귀요미지훈 04-20 1758
43758 전 이런 몸매가 좋더라구요 (21) 귀요미지훈 04-19 1753
43757 무엇을 혼자하기 레벨을 알아봅시다 (19) 대한사나이 04-19 318
43756 스타크래프트 1.18 버전. 공식으로 배포됐네요. 무료입니다. (1) 눈틩 04-19 765
43755 지난 주말에 대한님이랑 잠깐 통화 했는데 ㄷㄷㄷ (15) 스테판커리 04-18 318
43754 책값이.... (12) 위현 04-17 46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