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1-11 20:00
요즘 아발형이 안보이시는군요..
 글쓴이 : 스테판커리
조회 : 328  

gasengi_com_20170111_194558.jpg

gasengi_com_20170111_200009.jpg

참 사려깊은 형님이었는데


아발형 보고 싶어요 ㅠㅠ

귀염둥이 서준이 ㅎㅎ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스테판커리 17-01-11 20:02
 
재즈를 좋아하는 사려깊은 아발형 ㅠㅠ
아기토끼 17-01-11 20:44
 
유일하게 토끼계에서 변기닦는 유일한토끼엿는뎨ㅠㅅㅠ (흑흑)
     
스테판커리 17-01-11 21:00
 
ㄷㄷㄷ
          
아기토끼 17-01-11 22:57
 
형 우리그럴님 밥도 먹으시나바여♥
               
스테판커리 17-01-11 23:57
 
밥 안먹는 인간도 있는지? ㄷㄷㄷ
                    
아기토끼 17-01-12 00:16
 
ㅁㅅㅁ.....
밥먹는건 생각못햇어여>ㅅ<♥
                         
스테판커리 17-01-12 16:20
 
순박한 미니펠레 ㄷㄷㄷ
헬로가생 17-01-11 22:12
 
오 패친
     
스테판커리 17-01-11 22:14
 
제가 아발형(친게니까 형이라고 해도 되죠) 페북 알려달라고 해도 (쪽지로)

안 알려주고 거기다 폰 번호 알려달라고 해도 안 알려줘서 ㅠㅠ

페북이랑 번호 알면 여기에 보고 싶다는 글 안올리죠

그나저나 미국도 대학생들이 기숙사에서 배달 많이 하나 보군요

바클리 오번대시절 피자 다섯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가생 17-01-12 22:22
 
여러가지 배달시키죠. ㅎㅎㅎ
     
아기토끼 17-01-12 00:16
 
헬가형 그 사진은 머에여ㅇㅅㅇ?
          
헬로가생 17-01-12 22:21
 
아 우리 도장 로고...
               
아기토끼 17-01-15 00:06
 
핫..ㅇㅅㅇ!로고 또 바꼇어여, ㅇ ㅏ헬가형 도쟝에서 일하시는군뇨♥
                    
헬로가생 17-01-15 07:03
 
아... 일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다녀요.
그 전 로고는 마르키온이라고 초대기독교 신학자예요.
 
 
Total 44,81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4997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7913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3) 관리A팀 08-22 31001
44809 야밤에 좋은 노래 하나 투척하고 가보겠습니다ㅎ (2) 바람가람 23:39 12
44808 복권 하세요~ (5) algebra 23:16 30
44807 한국힙합변천사 (8) 헬로가생 23:10 35
44806 먼저 가볼께요.. 오늘도 바람님을 못 보고 가는군요! (21) 커리스테판 22:51 36
44805 하루종일 영어로만 대화하다보니 (21) Severus 22:38 55
44804 얼마전에 요석님에게 얼굴 보여준 전 여친에게.. (24) 커리스테판 22:11 67
44803 내일 복귀입니다 ㅠㅠ (10) 秋風 22:10 30
44802 외계인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17) 대한사나이 21:57 45
44801 입맛이 없어서 밥에 들기름 넣고 초고추장 비벼서 김가루 (22) 커리스테판 21:21 62
44800 퇴근하고 왔는데 창욱이와 정재씨가 ㄷㄷ 이제 태희씨만 오면 … (27) 커리스테판 19:48 93
44799 또 그냥 해봅니다 (15) 대한사나이 19:31 51
44798 가을11 (13) 고소리 15:00 76
44797 새벽에 편의점 가려고 잠시 밖에 나왔는데 (5) Blizzard 06:16 402
44796 그냥 해봅니다 (4) 대한사나이 02:13 92
44795 쓸쓸한 가을 날 감수성이 넘쳐나는 이 시간엔 이 노래도 추천합… (11) 바람가람 01:42 87
44794 이탈리아 여자들에게 인기 좋은 "좋니" (63) 촌팅이 00:59 685
44793 다들 미쳐봅시다ㅋㅋㅋㅋ (73) 바람가람 00:08 189
44792 복권ㅜㅜ (34) algebra 10-17 85
44791 새벽에 노래한곡~13 (13) 촌팅이 10-17 51
44790 으아아 다녀왔습니다ㅎ (48) 바람가람 10-17 62
44789 피곤해서 먼저 가봅니다 허허 (8) 커리스테판 10-17 48
44788 오늘은 미니펠레가 안보이는군요 ㅋㅋㅋ (12) 커리스테판 10-17 60
44787 오늘도 술과의 싸움이네요.. (16) 秋風 10-17 52
44786 제 성격에 대해서 (26) 대한사나이 10-17 67
44785 넘바쁜하루 ㅜㅜ.. (14) algebra 10-17 5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