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3-01-29 14:12
[정보] “김민재, 670억? 헐값이다!” 디 마르지오, KIM 바이아웃 "너무 낮다" 주장..
 글쓴이 : 스쿨즈건0
조회 : 2,765  

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311/0001550922

"나폴리 수비수, 김민재의 '바이아웃'이 가치에 비해 낮다"는 평가가 나왔다. 이탈리아 매체 나폴리 매거진은 27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에서 방영된 칼치오메르카토 로리지날레에 출연한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 기자의 언급을 인용하며 "나폴리는 김민재의 바이아웃 조항을 없애고 싶어 한다"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지난여름 나폴리가 칼리두 쿨리발리의 이적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영입했다. '이적과 동시에 주전 수비수로 자리 잡은 김민재는 지난해 9월 세리에 이달의 선수상 수상으로 수비력을 인정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히 활약하며 나폴리가 리그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는데 큰 공을 세웠다. 김민재 활약이 이어지자 유럽 유수 구단들도 영입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 리그1 파리 생제르맹 등 엄청난 빅클럽들이 김민재 영입 가능성에 주목했다. '많은 영입 관심을 받을 만큼 뛰어난 선수를 보유했다는 점은, 선수 판매를 고려할 수 있는 나폴리에도 호재다. '문제는 나폴리가 김민재 영입 당시, 체결한 계약에 있는 바이아웃 조항이다.

"그를 데려가고 싶은 구단은 바이아웃 금액만 내면 나폴리 의사에 반하더라도 김민재와 개인 협상 뒤 영입할 수 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에 능통한 것으로 유명한 디 마르지오는 "김민재의 바이아웃 조항인 5000만 유로(약 670억원)는 내년 여름에만 유효하다. 또한 이는 해외구단만 해당한다"라고 했다. '이어 해당 바이아웃이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에 낮은 금액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나폴리는 프리미어리그 구단에 이 금액이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계약을 통해 바이아웃 조항을 없애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실제로 이탈리아 매체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는 지난 26일 '프로젝트 KIM'이라고 나폴리의 계획을 보도하며, 나폴리의 크리스티아노 지운톨리 단장이 직접 김민재의 재계약을 위해 에이전트와 만났다고 전했다. 이제 시간은 나폴리편이 아니다. '이탈리아 현지 매체서는 김민재가 맨유와의 협상을 시작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김민재의 여름 이적 가능성을 크게 점치고 있다. 맨유가 바이아웃 지급 의사를 내비칠 경우, 김민재가 나폴리와 재계약을 거절할 가능성도 적지 않다.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쿨즈건0 23-01-29 14:13
   
스쿨즈건0 23-01-29 14:20
   
'KIM, 1년 만에 떠나지마'… 나폴리, '연봉 상승' 카드까지 빼들었다.

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343/0000119316
merong 23-01-29 16:48
   
그러지말고, 바이아웃을 반으로 낮추고 연봉도 반으로 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