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2-09-25 20:55
[잡담] 벤투 옹호글입니다.
 글쓴이 : 레디오스
조회 : 764  

별 다를 건 없고, 다음 평가전 이야기입니다.

이강인이 선발로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황인범이 벤치로 빠지고 그 자리에 이강인을 넣지 않을까 생각하거든요.

벤투 관점에서 이강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자리는 황인범이 맡고 있다고 생각할 것 같아서 한 말입니다.

황인범은 벤투의 황태자라고 불릴만큼 중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대 축구가 무척 답답하던 시기에 혈을 뚫어준 선수도 황인범이죠.(미국에서 러시아 리그로 이적한 직후의 경기부터였을 겁니다)

벤투는 히딩크가 박지성을 생각하듯 황인범을 크게 신임하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황인범 자리를 붙박이로 낙점했을 거예요.

이번 평가전에서 벤투가 황인범을 선발로 쓴 것은 그 자리에서 벤투가 무엇을 원하는지 이강인에게 설명하려는 목적도 있었으리라 봅니다. 그러지 않아도 이강인이 이해하리라 믿습니다만, 그건 제 생각이죠. 벤투는 아직 황인범만큼 이강인을 신용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그래서 두 번째 평가전에는 이강인을 선발로 내보내어 확인하지 않을까하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라는 이유로...

이강인이 선발로 나오지 않거나, 제로톱같은 별 해괴한 자리에 집어넣으면 다시는 벤투 얘기를 하지 않겠습니다. 그쯤 되면 저도 할 말이 없거든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뭘더 22-09-25 21:12
   
작년의 이강인조차 국대 미들라인이면 최소한 교체로라도 써봐야 되는 선수였습니다.  최상위 리그에서 빽패스없이 탈압박 되는 선수가 한국 축구역사상 몇이나 됩니까? 탈압박만큼은 박지성도 못하는 기술을 가진 선수인데 ... 실험조차 안해볼만큼 형편없는 선수냐고요.  황인범은 좋은 선수지만 두세단계 낮은 리그 선수들 상대로 좋은 선수였어요. 하위리그 씹어먹고 상위리그 올라가서 ㅂ ㅅ 되는 선수가 한둘입니까?  아시아에서 씹어먹고 유럽 남미 선수 앞에서 탈탈털리는 케이스 한둘이냐구요. 백번 양보해서 이강인을 안쓴대신 쓴 선수들이 어마무시하게 잘했나요? 설사 잘했다쳐도 이강인은 교체로라도 써봐야되는 선순데 벤치에 앉혀놓는게 말이되냐는거죠. 벤투한테 '옹호'라는 단어를 쓰는 용기가 가상하네요.
     
레디오스 22-09-25 21:45
   
개인적인 욕심은 저도 뭘더 님과 같아요. 이강인 선수를 좋아하거든요.(사실 대부분의 축구 선수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이강인은 각별하죠.)

제가 벤투 감독을 옹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번 월드컵 성적을 위해 제일 도움되는 행동이라고 판단해서입니다.

용기야 뭐... 축알못이 용기조차 없으면 축게에 어떻게 글을 올리겠어요. ^^;;
     
이젠 22-09-25 21:52
   
정확하게 제 생각과 일치합니다.
     
갓투레 22-09-26 13:00
   
뭘더님 의견 완전 동의합니다
다요 22-09-25 21:19
   
일단 알려진바로는 이번평가전과 10월 평가전 플랜이 이미 계획되어있다죠.
이말은 경기마다 전술들을 정해두고 해보겠단 말인데 아마도 다음경기에서는 이강인 선발을 염두해둔 전술이지 않을까 하네요
     
레디오스 22-09-25 21:45
   
네. 다요님 생각과 같습니다!
뻥축구FC 22-09-25 22:56
   
선발 같은소리하네 ㅋㅋㅋ
뻥축구FC 22-09-25 23:01
   
아시아 무대에서 ㅋ ㅋ황인범이 혈을 뚤어져? ㅋㅋㅋ 에라잉 그자리에 이명주 신진호 최영준만 있어도 중원은 걍 십어 먹음 ㅇㅋ?
갓흥민이 22-09-25 23:12
   
벤투는 이강인 선발기용안합니다.
코스타리카전과 거의 같은 멤버로 나올껍니다.
Why??
벤투 성향상 테스트보단 기존멤버로 승리를 원합니다.
항상 그래왔습니다.
블루잉 22-09-26 00:05
   
선발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이고 후반 투입도 경우에 따라 가능하지 싶습니다.
만약 1.5군 이하인 카메룬에게 지고 있으면 투입 될지도.
싹 다 바꾸면서 아하하.. 이건 그냥 시험이었다니까! 욕 안 쳐먹으려고...
갓투레 22-09-26 13:01
   
선발은 아닐듯하고...
후반에 잠깐 얼굴 비추는 수준(후반 30~35분셩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