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0-09-28 07:55
[잡담] 손흥민 부상 일본 야후기사
 글쓴이 : funk2
조회 : 4,462  

과밀 일정 싸우는 토트넘에 큰 타격 ... 호조 손흥 민은 "잠시 동안"이탈에

토트넘 손흥 민 은 "잠시 동안"이탈을 강요당하는 것 같다.27 일에 열린 프리미어 리그 3 라운드에서 토트넘은 홈에서 뉴캐슬과 대전. 이 경기에 선발 출전 한 손흥 민은 전반에 2 번 포스트에 슛을 맞출 등 아쉬운 장면을 연출했지만, 하프 타임 동안 교체를 강요하고 있었다. 이 선수가 빠진 토트넘은 경기 막판 PK 뉴캐슬 따라 잡아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토트넘 손흥 민 은 "잠시 동안"이탈을 강요당하는 것 같다. 27 일에 열린 프리


미어 리그 3 라운드에서 토트넘은 홈에서 뉴캐슬과 대전 . 이 경기에 선발 출전 한 손흥 민 은 전반에 2 번 포스트에 슛을 맞출 등 아쉬운 장면을 연출했지만 , 하프 타임 동안 교체를 강요하고 있었다. 이 선수가 빠진 토트넘은 경기 막판 PK 뉴캐슬 따라 잡아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이번 시즌 여기까지 공식전 5 경기에서 5 골 2 어시스트 절정이었다 손흥 민. 전반에만 내린 이유에 대해 주제 무리뉴 감독은 "부상이 이유 다. 잠시 동안 그없이 싸울 것입니다. (부상 부위는) 햄스트링 "이라고 밝혔다.전절에 4 골을 기록했다 손의 이탈은 토트넘에게 큰 타격. 시즌 개막부터 과밀 일정 따르는 연구팀은 24 일 유로파 리그 3 차 예선 슈켄디야 전 후 27 일 뉴캐슬과 경기, 29 일 차전에서 첼시 와의 카라 바오 컵 라운드 16을 맞아 그 이틀 후에는 유로파 리그 플레이 오프 마카비 하이파와 홈에서 맞붙는다.또한 10 월 4 일 무리뉴 감독의 친정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하는 등 빠듯한 일정이 계속된다. 손흥 민 정확한 이탈시기는 확실하지 않지만 큰 타격이 될 것은 틀림 없을 것 같다.

이번 시즌 여기까지 공식전 5 경기에서 5 골 2 어시스트 절정이었다 손흥 민. 전반에만 내린 이유에 대해 주제 무리뉴 감독은 "부상이 이유 다. 잠시 동안 그없이 싸울 것입니다. (부상 부위는) 햄스트링 "이라고 밝혔다. 전절에 4 골을 기록했다 손의 이탈은 토트넘에게 큰 타격. 시즌 개막부터 과밀 일정 따르는 연구팀은 24 일 유로파 리그 3 차 예선 슈켄디야 전 후 27 일 뉴캐슬과 경기, 29 일 차전에서 첼시 와의 카라 바오 컵 라운드 16을 맞아 그 이틀 후에는 유로파 리그 플레이 오프 마카비 하이파와 홈에서 맞붙는다. 또한 10 월 4 일 무리뉴 감독의 친정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하는 등 빠듯한 일정이 계속된다. 손흥 민 정확한 이탈시기는 확실하지 않지만 큰 타격이 될 것은 틀림 없을 것 같다.

덧글 5개
  • hnl*****

     | 

    てかトッテナムの試合日程おかしいやろw 
    過密なんてもんじゃない これじゃ選手がもたない これでソン居なくなって、ケインも怪我したら去年と同じような展開やん

  • obv*****

     | 

    サッカーでテコンドーは観たくない。
    シーズン終了まで休んでいなさい。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축구게시판 20-09-28 09:44
       
    1번째 댓글.
    뭐랄까 토트넘의 일정이 너무 이상하잖아.
    빡빡하다라고 할 수준을 넘었어. 이래선 선수가 버티질 못하지.
    손이 빠졌고... 케인까지 부상당하게 된다면 작년하고 똑같은 전개잖아.

    2번째 댓글
    손흥민만 전혀 쉬게 해주지 않았으니까 안좋은 예감은 있었어. 너무 혹사시킴.

    3번째 댓글
    빡빡할 일정인데 너무 혹사시킨걸까

    4번째 댓글.

    축구에서 태권도 보고 싶지 않아.
    시즌 끝날때까지 쉬고 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