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02-22 07:54
[잡담] 英 스카이스포츠, EPL 기대 이하의 선수 11인 선정...루이스-린델로프 포함
 글쓴이 : 사나위해
조회 : 2,737  

'스카이스포츠'는 21일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기대 이하의 활약을 보여준 선수를 11명 선정했다. 루이스, 린델로프 등 빅클럽 선수들도 대거 포함해 눈길을 끌고 있다.

4-3-3 포메이션으로 구성된 가운데, 골키퍼에는 조 하트(30,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선정됐다. 하트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주전 경쟁에 밀려 떠돌이 신세가 됐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임대됐지만 아드리안과의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리고 말았다.

포백에는 루이스와 린델로프의 이름이 눈에 띈다. 루이스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의 불화 이후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21, 첼시)에게 출전 기회를 내주고 말았다. 린델로프 역시 아직까지 몸값에 걸맞은 활약은 못 보여주고 있다. 두 선수 외에도 마이클 킨(25, 에버턴)과 패트릭 반 안홀트(27, 크리스탈 팰리스)가 포함됐다.

3명의 미드필더로는 안데르 에레라(2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조르지니오 바이날둠(27, 리버풀), 헤나투 산체스(20, 스완지 시티)가 선정됐다. 에레라의 경우 많은 출전 기회를 받았지만 떨어진 폼을 끌어올리지 못했다. 바이날둠과 산체스 역시 활약이 미미했다.

마지막으로 공격 포지션에는 크리스티안 벤테케(27, 크리스탈 팰리스), 저메인 데포(35, 본머스), 마놀로 가비아디니(26, 사우샘프턴)가 선정됐다. 특히 벤테케는 크리스탈 팰리스 소속으로 꾸준히 주전 공격수로 뛰고 있지만 이번 시즌 단 2골에 머무르고 있다.

-----------------------
우리나라입장에선 ..  린델로프 활약 부진이 되게 반가울듯..
솔직히 스웨덴에서 공수 핵심이 포르스베리랑 린델로프인데....

그중 린델로프 나가리.....  포르스베리도 라이프치히에서
그닥 활약이 별로고....
진짜 스웨덴 애들이 국대로 뭉치면 달라지겠지만...
사실 스웨덴은 진짜 잡을만함....  아니 잡아야함... 무조건..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야거 18-02-22 08:06
   
시소코는 ㅇㄷ?
     
사나위해 18-02-22 08:13
   
음... 없네요
     
환승역 18-02-22 18:59
   
기대도 안했나보네요.
또르롱 18-02-22 08:55
   
린델은 벤피카있을때 보다 더 다운된거같은... 벤피카있을때도 갠적으로도 그닥이었는데 오히려
첼시가 영입한 뤼디거나 맨시티가 영입한 라포르테가 더 기되대는...
     
사나위해 18-02-22 09:07
   
체격 조건 좋고..
스피드 있고.. 지능적이고.. 볼간수능력과 빌드업 능력 또 한 좋기로 평났었고.. 포르투갈 리그에 있을때..거의 뭐 이주 베스트를 석권하다 싶이 했던 선수인데..  확실히 님이 말한대로.. 모든 능력치가 급감소했긴 했음..
사실 epl같은 빠르고 강력한 리그에서 실수라는건 정말 감독입장에선 불안해서 쓰질않죠.. 그선수의 능력은 출중하나.. 믿음직스럽고.. 안정감 있지 못하다고 무리뉴는 판단을 내린것같군요...

사실 필존스도 그렇고 스몰링도 그랬고.. 맨유에 오는 센터백들은 거의 안좋은 평을 받긴했죠.. 초반에는....  로호같은 경우는 초반 정말 잘하다가 부상을 당하고  완전히 밀려버린 형태고..

저희로선 린델이 이렇게 많은 경기출전 못하는건.. 월드컵에서 정말 이득이고.. 그란크비스트 루스틱 같은 선수들은 노쇠화가 진행중이라.. 사실 젊은 우리선수들의 빠른 경기전개를 막기는 힘들거라는 판단입니다.. 저의 생각은... 물론 우리나라보다 당연히 잘하는 국가는 맞지만.. 전력은 사실
멕시코와 독일에 비해선 훨씬 떨어지는게 팩트....
CK홀릭 18-02-22 15:46
   
포그바가 없네. 맨유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선수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