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02-19 12:49
[잡담] 이적드립은 이제 질립니다.
 글쓴이 : 전지현
조회 : 322  

애초에 손흥민은 경기력으로 팀을 캐리하는 선수가 아니라 골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선수죠.
지금 8경기째(?) 골을 못넣고 있는 중인데.. 저도 손흥민 팬으로서 유벤투스전 못뛴거 아쉽습니다.
하지만 아스날 전까지 기회를 줬고 경기력이 다시 올라오고 있던 라멜라한테도 기회를 준건 전혀 이해가 안가는 판단이 아닌거 같습니다. 

다른 팀 이적은 더 말도 안되는 소리..EPL에 적응 잘해서 지난시즌엔 폭발했었죠 그 폭발적인 득점이 올시즌 까지 완벽히 이어지진 않았지만요 그리고 어딜 가든 주전경쟁을 해야될텐데 그럴때마다 이적하라고 하실건가요? 이적하라는 소리는 함부르크,레버쿠젠 때부터 냄비팬들이 하던소리였죠 ( 이적드립은 다른 선수들한테도 많이 날리죠 기성용,구자철,이청용 등등.. 요즘은 주목도가 손흥민한테 쏠려서 지금은 전혀 이적드립없지만 )

다른팀 가더라도 이적드립 백퍼 나온다고 확신함.

그냥 단지 화풀이로 이적드립을 치시는걸까 아니면 진지하게 이적을 바라는걸까?
만약 후자라면 진짜 냄비일겁니다.

그냥 진득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손흥민 원래 기복있던 선수였고 주춤하다가 다시금 득점할테고 주전자리 꿰찰겁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카인 18-02-19 13:11
   
손흥민은 잘할때도 칼같이 60~70분경 빼고
챔스에서는 라멜라 선발에 85분경 교체되었죠..
근데, 최소한 유벤전에서 75분 이전에 교체만 했어도
이렇게 말이 많지는 않았을겁니다...
여기서, 경기를 본 국내팬들이 분노하고 있는거죠...챔스 선발 못했다고 욕하는줄 아시나요?
그냥 막판 시간때우기선수 취급받은데다가 라멜라가 특별히 잘한거도 없는 경기다보니 어이없어 하는겁니다..
손흥민은 아무리 잘해도 칼같이 빼잖아요..
그리고, 아스날전은 손흥민 체력적으로 힘들었던 경기죠..
     
전지현 18-02-20 06:19
   
아니요.. 교체 시간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됨 이미 라멜라가 선발나온 시점부터 말많았음
교체 시간은 그냥 그 일부고.. 그리고 손흥민 교체는 항상 이야기가 있었죠 체력 문제

아스날전에서 체력적으로 힘들었다면 유베전에서는 빠질수도 있었겠네요 4일 후에 바로 유베전이었으니까요.

어느정도 납득이 가는 라멜라 카드였음
갓흥민이 18-02-19 14:05
   
손흥민이 경기력으로 팀을 캐리하는게 아니라 골로 자신의가치를 증명한다?

얼마나 골을 넣어야하죠? 올시즌 팀내 골 2위인데 ?

그리고 12~1월 흥민이가 팀캐리 거의 했는데...

게임은 보고 얘길하는건지? 

그럼 라멜라는? 어딜보고 폼이 올라왔는지 말해보시죠?

부분교체로 출전하면서 골을 얼마나 넣었죠?

흥민이 첫시즌 기억나시나요?

부상한두달만에 찬밥된거? 라멜라는 상승무드였죠

그 상태로 쭉 라멜라기용했고  흥민이는 비중없는 컵대회 선발이나 시간지연 때우기출전. 그런상태였죠

근데  부상 1시즌 통으로 날리고 중반부터 참여한 라멜라가 2-3개월만에 폼이 흥민이보다 좋다고 봐야할까요?
차라리 모우라가 선발이었거나 시소코선발이라면 부분적으로 수긍하겠지만
라멜라가 유베 선발이라? 아예 이해가 안됩니다.
그러니 흥민이 스스로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실망시켜
죄송하다고 얘길했겠죠
     
전지현 18-02-20 06:16
   
헤리케인 말고는 다 고만고만합니다... 그때 폼은 그때고 지금은 지금입니다.

라멜라 폼 올라오고 있는 중이었고.. 손흥민은 폼이 내려가있는 상태였죠 충분히 라멜라 카드 꺼내 쓸수 있는 상황입니다.
사나위해 18-02-19 14:55
   
손흥민 원래 기복있던 선수였고 주춤하다가 다시금 득점할테고 주전자리 꿰찰겁니다.

---------------
님말 대로 됬으면 하네요...  근데 그거아세요?  흥민이 커리어상  지금이 가장 위기임... 윙어 3명과 경쟁을 한다는게 말이야 쉽지...  라멜라 모우라 시소코 전부 각 전팀 소속팀이나 각 국대에서도 최고의 활약했던 선수들이고 이름 값만 봐도 흥민이 한테 크게 뒤지지 않는 선수들임....  그부분을 생각한다면 절대 순탄치 않다는게 제 견의임..
     
전지현 18-02-20 06:18
   
라멜라,시소코은 충분히 제낄수 있다고 믿음.. 모우라는 아직 지켜봐야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