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5-26 18:07
[잡담] 승우 임대갈바에 완전이적이 더 낫다고 봅니다.
 글쓴이 : 박딸봉
조회 : 200  

아다마 아스톤 빌라 -> 미들즈브러 (강등) 참고로 얘는 뉴질랜드 u20 월컵 골든볼 출신으로 알고있음.
할릴로비치 분데스 최악의 영입 11-> 라리가 최악의 영입 11(이번시즌) 2관왕....

일단 이 희대의 유망주 2명이 임대갔다가 똥망했습니다....(물론 아직 어리기 때문에 더 지켜봐야하지만) 개인적으로 솔직히 이 둘 실력은 거의 월클 수준이라고 봅니다. 스탯빼고 경기력 보면 다른 선수들이랑 그냥 움직임 자체가 다르거든요..하지만 이 임대 마인드가 절대적으로 좋다고 볼 수 없는게... 현재의 팀이 자신의 팀이라는 생각이 없기 때문에 그 팀안의 선수들과 녹아드는 플레이가 부족해지고 자기 혼자 튀고 돋보이려는 플레이만 하더라고요.

반대 케이스로 임대가서 날라다니 데울로페우 이런애들은? 결국 데려다 MSN 따까리 시키려고 하는게 바르샤입니다. 

임대루트의 결과는 똥망 혹은 따까리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현 상황에서 이승우가 이번 u20 아무리 날라댕겨도 논 eu문제라던가 MSN보다 훨씬 우위라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경험치가 없다면 어짜피 1군 주전은 무리라 보고요. 이럴바에 그냥 이승우라는 선수의 가치를 확실히 알아주는 팀으로 완전이적을 한 다음에 그쪽 팀에 완전히 녹아들어서 스탯이나 기량을 확실히 쌓고 몸값을 착실히 불려서 적어도 천억정도 주고 데려오겠다고 할때 바르샤가 닥주전으로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보일때 돌아가야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