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2-28 16:51
[실황] [가생이 단독] 신태용, 야스퍼 킴 기량 확인 완료
 글쓴이 : baits
조회 : 1,222  



네덜란드 기준 27일 신태용 감독님과 마쿠스 한이라는 에이전트 하는 분과 (야스퍼에 따르면)신태용 감독님 아내로 보이는 분이 함께 대동해서 아약스 훈련장을 방문했습니다.

이 날 Intense Training Session (치열하고 힘든 트레이닝 세션)이 있었던 날인데요, 야스퍼 아버지에 따르면 신태용 감독이 야스퍼의 기량에 만족을 하는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훈련을 마치고 통역가 마쿠스 한씨의 주도하에 야스퍼 선수와 신태용 감독님이 대화를 나눴습니다.

대화내용은 이번 U-20 월드컵은 출전이 어렵지만, 아시안 컵같은 다른기회가 있으니 그 때를 노려보자는 이야기였답니다.

특히 신태용감독님은 이날 아약스 유스 훈련 강도가 굉장히 높았던 것과 야스퍼의 훈련참여 방식과 기량에 흡족해 했다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신태용 감독님께서는 없는 시간 쪼개서 야스퍼를 미디어 몰래 만나러 갔고, 어느정도 미래에 염두를 둔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쉽지만 야스퍼는 계속 지켜보는것이 맞고, 앞으로 신태용 호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응원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용팔이 17-02-28 16:53
   
u20은 국적 문제로 힘드나..ㅠ
만원사냥 17-02-28 16:54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몰래 만난건데 이렇게 공개해도 될까요?

그리고 위에 아시안컵은 아무래도 시기나 절차상 U23아시아챔피언쉽 등을 말하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baits 17-02-28 16:58
   
시기 불문하고 다음을 노려보자는 취지에서 아시안컵을 이야기 한것 같습니다.

미래에 아시안컵, 올림픽 등의 기회가 있다 <- 이런 느낌.

몰래 만난거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퍼뜨리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신태용호 흔들기가 조금 과하다 싶어서, 신태용 감독이 노력하고 있고, 절차상 귀화가 당장 불가능하기 때문에 최초에 점검 대상에서 제외가 된거라 좀 알리고 싶었습니다.
          
만원사냥 17-02-28 17:02
   
네. 그런 부분은 항상 아쉽습니다. 물론 자신이 팬으로 응원한느 특정선수가 있는 건 충분히 이해하고 응원할 수 있는데... 그 선수의 합류여부 혹은 베스트11여부에 따라서 평가의 기준의 큰 근거가 되는게 아쉽더군요. 암튼 소중한 정보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취지에도 공감이 많이 가는군요.
llllllllll 17-02-28 16:57
   
네덜란드 언론에서 풀백 유망주로 꼽고있는 선수...
그래도 더 지켜봐야 할듯...본인의사가 더 중요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