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6-19 07:22
[잡담] 조현우 마인츠 이적? 대구 "이야기 오간 적 없다" 일축
 글쓴이 : 축구매냐
조회 : 884  

조현우의 거취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한 국내 매체의 보도에 의해 조현우의 마인츠 이적설이 불거졌다. 마인츠가 조현우 영입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했고, 대구와 조현우가 마인츠 이적과 관련해 큰 틀에서 합의를 마쳤다는 내용이 골자였다.

마인츠는 박주호, 구자철 등 한국 선수들과 인연이 유독 많았던 팀으로, 현재는 지동원이 몸담고 있다. 한국 선수들에게 호의적이었던 마인츠 구단 이미지와 맞물려 조현우의 마인츠행은 기정사실인 것처럼 전해졌다. 그러나 대구 구단은 황당하다는 입장이다.

대구 선수운영팀 관계자는 "조현우의 마인츠 이적은 근거 없는 이야기다. 이적이 합의됐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이야기가 오간 것도 전혀 없었다"고 일축했다.

조현우가 유럽 무대에 도전할 기회를 노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의 활약을 통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고, 선수 본인도 유럽 무대에 도전하고 싶단 뜻을 밝혔다. 대구FC의 조광래 사장도 "좋은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으로 돕겠다"며 조현우에게 힘을 불어 넣어줬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praingers 19-06-19 08:23
   
빨리 좋은결과 있었으면
     
축구매냐 19-06-19 08:31
   
그러게요. 이적하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