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1-04-02 12:40
[기타] 아시아권 남자들 어느 나라과 맞짱실력이 최강인가요
 글쓴이 : 용트림
조회 : 3,440  

1 한국  2 북한 3 일본 4 중국 5 미얀마 6 우즈벡 7 필리핀

8 말레이시아 9 태국 10 라오스 11 몽고

12 파키스탄 13 인도 14 인도 네시아

15 이라크 16 이란 17 사우디

18 호주 19 팔레스탄인 20 대만


아하 더는 기억안나다 어디임

궁금해서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간지믹키 11-04-02 14:27
   
신장과 체격은 한국이 아시아짱임 호주는 아시아가 아니라 오세아니아 대륙임
     
바로그 11-04-02 19:38
   
신장 체격에 군필자면 ㄷㄷ
월드컵태생 11-04-02 23:58
   
태국 얄라뽕따이 있잖아........
크리스탈 11-04-03 14:07
   
맞짱은 원숭이들이 제일 잘하지 않나???
총통 11-04-03 14:57
   
우크레인,몽골이 쪽수가 넘 작아그렇지 몸은 한국보다 쬐금더 좋다는. 큰차이는 아니지만..
왜구는 열등인종이라.. 울조상님들은 정복하고픈 맘도 안들었지.
고려,조선의 기록을 보면
"이런 열등인종의 나라들을 백성으로 둔들 국가에 하등 보탬이 안되니..  힘들여서
 왜를 정복하거나. 영토를 취할필요성이 없다"
라고 기록이 종종나옴..
     
秋風 11-07-20 19:49
   
ㅋㅋㅋ
ㅋㅋㅋ 11-04-04 00:16
   
대만이 꼴등일듯...  짱께보다 더 짱께스런 섬짱께..
원폭 11-04-04 00:19
   
가장 위협적인건  방사능 원숭이~!!
꼬북이 11-04-05 16:23
   
홍콩 태국이요
Eternal 11-04-05 19:25
   
우리는 군대도가니 군필자면 한국이 탑아닌가요?
북한특전사빼고..
코리아 11-04-09 18:39
   
이란>>>한국>=[같거나한국이약간더높은]호주>우즈벡>>>중국>몽고>>인도>사우디>>필리핀>
이라크>인도네시아>>일본>대만>=말레이시아>파키스탄>미얀마>>북한>=라오스>=팔레스타인
     
이리맨 11-07-05 19:54
   
형이 호주에 배낭여행 갔었는데 ㅡ,.ㅡ 190에 100킬로는 되어보이는 총각들 비율로 따지면 피시방에 갔을때 낮에 뛰노는 초딩 숫자만큼 있더라 여자도 나만한 사람 흔해 내 단언컨데 미국 양키들보다 덩치 크면 컷지 작진않다 ..... 무슨 특별히 단련하고 뭐 배원거 없이 머리박고 싸우면 답 안나온다 무슨 한국이 호주랑 동급이야  .. 솔까 유럽 가따놔두 네델란드하고 1빠 먹을 넘들인데 ......
내생각엔 11-04-09 22:33
   
제생각엔 유럽쪽이 많이썪인 중앙아시아쪽같네요  체격 쩌는대 가들


우리나라 기본 체력이 많이조아졌다곤하지만...글쎄요 ㅋ
유수 11-04-15 00:47
   
방사능 원숭이 하나 뜨면 모두 시망... (종결자)
ㅡㅂㅡ 11-04-27 22:19
   
전국민 기준이라면 체격이 크고 군경험이 있는 한국이 유리하겠지만,

잘하는 애들 선발한다면 역시 무에타이의 태국이...
라군 13-11-28 19:45
   
잘 보고 가요 ^^...
 
 
Total 4,7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22523
52 [기타] 여자니킥한방에 남자 떡실신 (6) skeinlove 04-14 3044
51 [격투기] 길거리 싸움짱으로 유명한 킴보의 첫 싸움입니다 (4) skeinlove 04-14 3317
50 [격투기] 선수는 ko당했지만 심판은 알지 못해 (5) skeinlove 04-14 2236
49 [빙상] '황제의 귀화?' 안현수의 위대한 '귀환'… (5) IceMan 04-14 1772
48 [농구] 아..전자랜드... (1) 더노더노 04-12 1388
47 프로농구 챔피언전 (1) 코리아 04-11 1105
46 [농구] 내가 가빈화재와 농구의 챔피언시리즈 경기를 보면… (4) 레옹레옹 04-10 1533
45 [농구] KT와 동부의 경기중... (1) 더노더노 04-10 1561
44 [배구] 현대건설 우승 (3) 더노더노 04-09 1471
43 [배구] 으아...삼성화재 우승 (5) 더노더노 04-09 1600
42 [골프] 마스터즈 이틀째 (3) 맨유 04-09 1456
41 [기타] 러시아 터키 뉴질랜드 반드시 꼭 아시아 축구로 편입… (14) 용트림 04-03 3083
40 [기타] 아시아권 남자들 어느 나라과 맞짱실력이 최강인가… (16) 용트림 04-02 3441
39 [격투기] [자동재생] UFC 정찬성 "트위스터" (4) 악마는구라 04-02 2775
38 [기타] 추성훈 이충성 우리과 버린 두스타 (22) 용트림 04-01 2668
37 [기타] 호주와 뉴질랜드 오세아니아 모든 나라들 아시아 게… (14) 용트림 03-25 4728
36 [기타] 신들린 방어의 달인 (자생) (8) skeinlove 03-24 3387
35 [격투기] UFC 여자 심판, 과연 옳은 결정인가 (7) IceMan 03-24 3099
34 [격투기] 표돌과 크로캅이 ufc에서 고전하는 이유? (13) 뜸부기 03-20 2997
33 [배구] 오늘 배구 재미있었죠. (2) 더노더노 03-20 1882
32 [e스포츠] KT 김대엽 더블 올킬 (3) 키노 03-19 2536
31 2011 제7회 인제 내린천 마라톤대회 (7) 육상연합회 03-18 1754
30 [기타] 이시영 결승전 주요장면. (7) 악마는구라 03-17 2669
29 [기타] 장미란 '살아있는 전설' 지위 재확인 (3) IceMan 03-17 2190
28 [기타] 이시영, 아마추어 복싱챔피언 '등극' (3) IceMan 03-17 1911
27 [기타] [자동재생] 2011 월드 주니어 아이스하키 결승전 악마는구라 03-17 1751
26 [기타] [자동재생] NHL 2011 시즌 전반기 베스트 골 악마는구라 03-17 1615
 <  171  172  173  174  175  176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