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8-07-03 16:30
[농구] [영상] 2019 남자농구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한국 경기 하이라이트
 글쓴이 : 드라소울
조회 : 4,258  

2019 국제농구연맹(FIBA) 중국 남자농구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1라운드 5차전 중국전(6.28) 하이라이트 
[China v Korea - Highlights - FIBA Basketball World Cup 2019 - Asian Qualifiers]





2019 국제농구연맹(FIBA) 중국 남자농구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1라운드 6차전 홍콩전(7.1) 하이라이트 
[Hong Kong v Korea - Highlights - FIBA Basketball World Cup 2019 - Asian Qualifiers]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ohmygirl 18-07-04 05:59
 
홍콩짜장 반칙하는거 봐..무식하게 하네.
썬코뉴어 18-07-04 12:10
 
크~~~~~~~~~~~~~~~~~ 짱개 발라버리네 그나저나 대성이가 미국 다녀오더니 훌쩍 성장했네요
ByuL9 18-07-06 14:06
 
얘들 북한가서 접대농구 하고 왔던데요?ㅋㅋㅋ

라틀리프까지 데리고 가서 ㅋㅋㅋ 여농은 이기고 남자 농구는 접대해서 지고  무슨 각본이라도 짜여진건가
     
ohmygirl 18-07-08 05:42
 
접대농구하면 좀 어때요.. 남북친선경기가 다 그런거죠 뭐.. 그래봤자 아무도 북한이 더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없어요.  불쌍한 사람들 그 순간이라도 행복하면 된거.. ㅎㅎ
쥐솁시뇰리 18-07-09 23:28
 
대박
캡틴하록 18-07-18 01:00
 
아 라틀리프가 귀화하다니.근데 방송하는데 귀화 이름을 좀 불러주지.라건아라고 좋은 이름있는데.
     
드라소울 18-07-18 01:56
 
진행중인 개명 절차가 아직 끝나지 않아서 유니폼에 라틀리프로 돼있지만
다가오는 아시안게임부터는 공식적으로 라건아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을 것으로 기대한답니다.
굳셀 건(健) 아이 아(兒), 대한민국 국가대표 굳세어라 라건아(羅健兒)!
 
 
Total 4,4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14545
4421 [격투기] [영상] 안창림! 2018 세계유도선수권대회 우승! 드라소울 04:26 382
4420 [농구] 여자농구 월드컵 개막! 이뻐서미안 09-22 205
4419 [기타] U-19 남자핸드볼, '고의패배 의혹'으로 국제대… 이뻐서미안 09-22 204
4418 [배구] [LIVE!] 2018 AVC컵 여자배구 [한국 vs 일본] (1) 드라소울 09-16 1754
4417 [기타] 15세 체조선수 풀스윙 폭행… 日 발칵 뒤집은 ‘갑질… (13) 5cmp585 09-11 6027
4416 [기타] 오사카 나오미, 일본인 최초 US오픈 우승 "그는 누구?" (22) 베르테르 09-09 5730
4415 [빙상] 김연아 근황.jpg (19) 허브민트 09-03 13493
4414 [배구] 여자 배구, 일본 꺾고 값진 동메달 (3) 베르테르 09-01 2429
4413 [배구] 女 배구, 태국에 1-3 패..亞게임 결승행 실패 (7) 베르테르 08-31 2371
4412 [농구] 대한민국에 뺨 맞은 필리핀, 일본에 33점차 대승 거둬 (3) 베르테르 08-29 7857
4411 [농구] [영상] 대한민국은 라건아를 믿는다 드라소울 08-28 2274
4410 [농구] [영상] 아시안게임 남자농구 8강전 한국 vs 필리핀 3-4… (2) 드라소울 08-27 2998
4409 [수영] 수영대표 김혜진, 중국 선수에 보복 폭행 당해 (2) MR100 08-23 5821
4408 [기타] [바둑] 세계 페어바둑 최강전 박정환-최정 페어 우승! 21RC 08-21 2500
4407 [기타] 안경을 쓴 김연아.gif (5) 허브민트 08-18 8939
4406 [기타] [영상] U18 세계여자핸드볼 준준결승 No.1 한국 플레이! (1) 드라소울 08-18 2213
4405 [기타] [바둑] 국제 메이저 바둑 기전 우승자 현황 (1) 21RC 08-17 2502
4404 [기타] [영상] U-18 세계여자핸드볼 독일 꺾고 4강 진출!! (1) 드라소울 08-17 1880
4403 [격투기] [영상] 진격! '코리안 좀비' 정찬성, UFC 139 (5) 드라소울 08-15 3737
4402 [기타] [영상] 아시안게임 여자 핸드볼 예선 한국vs북한 H/L (2) 드라소울 08-15 2070
4401 [농구] [영상] 아시안게임 남자농구 대한민국 vs 인도네시아 … 드라소울 08-15 2207
4400 [농구] [영상] 아시아-퍼시픽대학농구 한국 연세대 vs 일본 … 드라소울 08-15 1839
4399 [농구] 아겜 한국vs인도네시아 풀경기 데오아샤 08-15 2144
4398 [격투기] [영상] 2018 월드태권도그랑프리 80kg+급 인교돈 우승! 드라소울 08-11 2334
4397 [농구] [LIVE] FIBA U18 아시아 남자농구대회 한국vs중국 (8강전) 드라소울 08-09 2434
4396 [배구] 2018 AVC 남자컵대회 한국 vs 일본 (08/08) (2) 드라소울 08-08 2716
4395 [격투기] [영상] UFC 227 강경호 4연승 도전! 드라소울 08-04 373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