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7-07-17 04:39
[골프] US 여자오픈. 한국선수 누가 우승해도 좋겠지만
 글쓴이 : 독사1
조회 : 1,346  

최혜진 소녀가 우승하면 좋겠군요.
최연소 나이에 거기다 아마추어 선수 우승이
50년만의 기록이라던데.

이건 머 국내 투어대회 같은느낌이....
카메라에 잡히는 선수가 죄다 한국선수 + 짱깨선수1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gaevew 17-07-17 11:57
 
박성현, US여자오픈 우승 확정
https://www.youtube.com/watch?v=2zI35mhibpI
gaevew 17-07-17 11:58
 
 
 
Total 4,33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12129
4330 [빙상] 김연아 아이스쇼 관중 규모 ㄷㄷㄷ (2) 허브민트 19:25 383
4329 [배구] 여자배구 갓연경, 기대주들과 "가즈아!!!" 고성 은총 … (1) 드라소울 18:45 200
4328 [빙상] 세계 믹스더블 컬링 선수권대회 출전중인 후지사와 … 드라소울 14:08 197
4327 [빙상] 2018 세계 믹스더블 컬링 선수권대회 4차전 대한민국VS… (2) 드라소울 04-23 398
4326 [빙상] 김연아, 4년만에 새 프로그램 선보여 MR100 04-23 444
4325 [배구] 이 선수 프로올라오면 응원 많이 받을듯 (9) 바람따라 04-21 1251
4324 [기타] 김연아 맥심 화이트골드 (4) 허브민트 04-20 2176
4323 [수영] 박태환, 호주서 24일 귀국…AG 대표선발전 4개 종목 출… 이뻐서미안 04-19 732
4322 [올림픽] '2022 도쿄 올림픽 정식 채택' 스케이트보드, AG… (1) 이뻐서미안 04-19 926
4321 [빙상] 2021년 남북동계아시안게임 유치 가능성 높다 이뻐서미안 04-18 639
4320 [올림픽] 질문드립니다 리우올릭픽 여자 배구 본선 한 . 일 전 (4) gw50001jf 04-17 690
4319 [빙상] 여자아이스하키 이탈리아에 밀려 2부리그 승격 좌절 드라소울 04-15 1126
4318 [빙상] 여자아이스하키대표팀 세라 머리(Sarah Murray) 감독이 … (2) 드라소울 04-15 1075
4317 [빙상] [실황] 여자 아이스하키 KOR vs POL WOMEN'S WORLD CHAMPION… (1) 이뻐서미안 04-14 760
4316 [빙상] [영상] 한국 여자아이스하키 라트비아전 5:1 승리! (3) 드라소울 04-13 1268
4315 [배구] 한국 1.57%-태국 3%...한-태 女배구 슈퍼매치 '대박&#… (3) 이뻐서미안 04-12 2761
4314 [배구] 일본ㄷㄷㄷ(상도덕이 없네요) (4) 추구남 04-12 2880
4313 [빙상] [풀영상] 여자 아이스하키 3차전 대한민국 3 vs 2 이탈… (3) 이뻐서미안 04-12 1213
4312 [빙상] 팀킴, 女컬링 그랜드슬램 첫 출전…“왕중왕 노린다… 이뻐서미안 04-11 1435
4311 [올림픽] 올림픽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김연아 성화점화 (1) 허브민트 04-10 1787
4310 [빙상] 한국 여자아이스하키 2차전 중국전 1:2 패배 (1) 드라소울 04-10 1078
4309 [빙상] 한국 여자 아이스하키, 카자흐스탄에 사상 첫 승리 (1) 이뻐서미안 04-09 1264
4308 [배구] 일본도 탐내는 한국-태국 女 배구의 ‘러브라인’ (4) 이뻐서미안 04-09 2396
4307 [빙상] “너희가 빙판을 바꿀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전명… (3) llllllllll 04-07 2922
4306 [격투기] 맥그리거, 하빕 탄 버스 공격. "UFC 역사에서 가장 역… (4) 수요미식신 04-06 2430
4305 [기타] [바둑] 하수의 기력 향상방법? (3) 선생 04-06 1693
4304 [빙상] 아이스하키 대표팀 월드챔피언십 명단 확정, 23일 출… (1) 이뻐서미안 04-04 161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