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경제 게시판
 
작성일 : 19-09-29 04:51
[기타경제] 한국인 급감에…한일축제서 "교류 흔들림 없이" 日정부.
 글쓴이 : 스쿨즈건0
조회 : 6,989  

한국인 급감에…한일축제서 "교류 흔들림 없이" 입 모은 日정부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1&aid=0011108769&date=20190928&type=1&rankingSeq=3&rankingSectionId=104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쿨즈건0 19-09-29 04:51
   
Y금강불괴Y 19-09-29 05:29
   
욱일기가 설치는 쪽국은 안갈테니~ 니들이 와서 교류하면 서로가 좋아하겠네....
goodyo 19-09-29 06:38
   
쪽국은 영원히변함없어 작살나야되
gorani 19-09-29 07:15
   
지금도 우익들과 무토같은 넘들은 협한방송하는데 뭔 투트랙 전략인지...
삼봉 19-09-29 08:35
   
도둑놈들 지들 관광 산업에 필요한 민간교류는 계속 필요하고?
남에 나라 욕하고 씹는 행동은 계속하고 싶고? 진짜 내로남불 국가 하는꼴보면 모든 민간교류 그만해야함
옛날부터 조선 통신사 이런저런 문화를 일본으로 보내고 교류 했는데 결국 역사적으로 일본에게
맞은거는 살인 학살 이런 비극적인 역사다 근데 무슨 저런 나라랑 교류를 한다고 ㅡㅡ
크림순대 19-09-29 10:03
   
화전양면전술
깨끗돌이 19-09-29 10:30
   
교류해서 돈은 달라고하고 정치는 한국욕 조낸 하고 경제는 보복하고??? 이것들 소시오패스들인가???
새콤한농약 19-09-29 11:01
   
지랄하고 있네. 이놈들 유체이탈 화법은 그냥 자한왜구당 판박이네..
poongjun 19-09-29 11:26
   
독도에 전투기 출격시키겠다고 헛소리하는 나라가 뭐? 흔들림없는 교류?  ㅈㄹ 하고 자빠졌네
     
새벽감성 19-09-29 11:39
   
22222222222222222
     
frogdog 19-09-29 20:09
   
그냥 전쟁함 햇으면 좋겠는데요

그냥 아주 왜구쉐끼들 인종청소를 다 해버리게

어짜피 방사능피폭으로 죽는거 총알박아서 죽이는건데 괸찬을듯

아베 는 대갈빡 끈어서 신사에 유리속안에 넣어놓고 몸뚱아리는 후쿠시마원전에 쳐 넣어버려야..
배불러 19-09-29 11:55
   
지랄하고 있네,,미친 쪽바리 넘들
왜안돼 19-09-29 12:06
   
아베나 관방장관도 한국 까면서 마지막에는 민간교류는 계속 된다고 사족을 달았죠

왜 그럴까요? 그건 관광객이 줄어서 타격이 있으니 관광은 오라는 뜻이죠

결국 관광 안가는 불매가 가장 큰 타격입니다 계속 되어야 합니다
큐어데스 19-09-29 15:50
   
교류는 무슨.....니 턱주가리에 오류겐 날리는 소리겠제......
진실게임 19-09-29 20:57
   
교류는 곤란하다. 직류로 하자. 전기고문 아니, 전기구이 얘기다...
마루스 19-09-29 22:51
   
싸이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8,2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경제게시판 분리 운영 가생이 01-01 32005
8071 [자동차] 수소차, 글로벌 패권 다툼 시작되나..독일, 중국 등 정부 … (11) 너를나를 10-28 3370
8070 [잡담] 재팬디스플레이 공장 가동 중지 (22) 보미왔니 10-27 8271
8069 [기타경제] 삼성 내년부터 생산과정 (3) 냥냥뇽뇽 10-27 8014
8068 [자동차] 현대차, 유럽에서 가정용 충전솔루션 공급 (feat. 최근 유… (4) 귀요미지훈 10-26 4168
8067 [기타경제] 인니 장관 "韓·中 배터리 투자 확정" (5) 귀요미지훈 10-26 7098
8066 [기타경제] 현대미포조선, 싱가폴로부터 5척 수주 (5) 귀요미지훈 10-26 3863
8065 [잡담] 일자리 43%, 자동화로 대체…저숙련 노동자 교육 필요 (13) 부두 10-26 2848
8064 [기타경제] 일본 수출규제, 화학연 소재 기술독립의 기록 (2) fymm 10-26 2962
8063 [잡담] 일본 수출규제 100일의 기록..... (12) 쭈요미 10-25 6990
8062 [잡담] 시장이 재미도 없고 지루합니다. (10) 눈팅중 10-25 3414
8061 [기타경제] 일본, 무역수지 3개월 연속 적자 (25) 귀요미지훈 10-25 6854
8060 [기타경제] OECD 발표 2019년 3분기 경제성장율 (6) 스포메니아 10-25 3907
8059 [과학/기술] 삼성 28GHz ‘5G통합기지국’ 업계 최초 개발 (5) 귀요미지훈 10-25 2939
8058 [기타경제] 3분기 경제성장률 0.4% (속보치) (15) 귀요미지훈 10-24 2562
8057 [자동차] 현대차 3분기 실적 (1) 귀요미지훈 10-24 3302
8056 [과학/기술] 국내 조선사들 최근 기술개발 소식 (3) 귀요미지훈 10-24 4378
8055 [잡담] 불매운동이 끝? 유니클로 대체 국산브랜드 '승승장구… (5) 그대만큼만 10-24 2459
8054 [기타경제] 유니클로 히트텍 국산 대항마 "대박" (3) 귀요미지훈 10-24 4074
8053 [기타경제] 현대중공업, 쉘 LNG선 8척 사실상 수주 (11) 귀요미지훈 10-24 2906
8052 [기타경제] 반도체 패권 노리는 중국 (4) 쭈요미 10-24 4205
8051 [기타경제] 삼바, 셀트리온 유럽 문 두드린다. 눈팅중 10-24 1133
8050 [기타경제] 중국이 망하면 한국은 잘되는가? (27) 냉각수 10-24 3605
8049 [기타경제] 중국 공산당과 자본주의는 찰덕궁합 (13) 냉각수 10-24 1543
8048 [잡담] 삼성, 램과 내장메모리 합친 칩 발표 (12) 축신 10-24 3664
8047 [기타경제] 드러나는 중국의 통계조작!! 중국발 외환위기 피하려면? … (2) 흩어진낙엽 10-24 319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