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1-15 09:12
[걸그룹] 일본방송에 소개된 프듀 조작 사건.jpg
 글쓴이 : 토로로
조회 : 2,391  

나가리.jpg



나라 망신 제대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인천쌍둥이 19-11-15 09:13
   
안좋은 사건은 제일 먼저 일본놈들이 방송함
우리에게 관심 좀 끊어라
내말은팩트 19-11-15 09:18
   
어느나라건 어느사회건 부정과 비리는 있음.
그걸 바로잡으려고 사회가나서고 언론이 보도한다고 나라망신이라고 극단적으로 생각할 필요도 없어요.
다 사회를 바로 잡는 과정이니까요.
오히려 저런게 묻혀서 바로잡을 자정력마저 없는것보다는 나음
     
지음 19-11-15 09:20
   
맞아요. 정말 책임있는 반성과 후속조치 후 제대로 다시 시작하면 됨.
     
드뎌가입 19-11-15 15:37
   
이런 게 나라망신이면
조직 내부 고발하는 걸 조직 망신이라고 생각하는 부류인 거죠
수호랑 19-11-15 09:23
   
솔직히 일본은 저런 비리가 있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죠
이 세상에 비리가 없는 나라는 없음
차이는 그것을 드러내고 처벌할수 있느냐와 아니면 기득권들에 의해 그 사실 자체가 묻혀버리느냐 그 차이 뿐임
중국에서 부정 범죄가 드러나지 않는다고 중국은 부정범죄가 없는 나라라고 주장하는 거나 똑같은 거죠
     
축돌이 19-11-15 09:27
   
기사는 나옵니다
순식간에 사라져서 문제이지 ㅎㅎ
봉냥2 19-11-15 09:41
   
제대로 방송탔네ㅋㅋㅋㅋㅋㅋ
dejavu 19-11-15 10:32
   
일본에서 한국조작뉴스를 보다니...
코리아ㅎ 19-11-15 11:48
   
한국연예계가 수녀나 성직자들을 만드는 곳은 아니니 잡음도 있는 것~~
미국 헐리우드나 pop시장 처럼 한국연예계가 세계적인 영향력이 커지면서 나타난 부작용 중의 하나 일뿐~~
이런 부작용을 극복하면서 더 튼튼한 한국연예계가 만들어지는 것이라 결국 긍적적으로 작용~
물론 일본에서 저런일 벌어지면 끝까지 숨겼겠지만~~
쌈무사나 19-11-15 14:40
   
한국 이슈나 신경 쓸 처지가 아닐텐데
유사 민주주의라서 아베 정권 까는 방송을 못하니 맨날 한국이나 까고 있죠.
불쌍한 나라임
서울48 19-11-16 01:48
   
우리 동네에서도 일본계는 찐따 아님 백인들한테 아부하고 다니는 놈들 뿐이던데
이런 놈들한테 밑밥이나 주고 어휴 ㅉㅉ
그러길래 사람들이 서울48이라고 할 때 순순히 서울48이라고 인정했으면 될걸
하는 짓은 AKB아류인 주제에 죽어도 K-POP그룹이니 어쩌니 하면서 우기더니 ㅉㅉ
블랙커피 19-11-16 12:34
   
망신도 이런 망신이 없네. 그야말로 국제망신
일본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알려졌을텐데.. 에휴...
관련자들 철저하게 조사해서 강력한 처벌을 했으면 좋겠음
 
 
Total 29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91 [일본] 에리카 불륜에 대한 일본 반응 (6) 베르테르 10:15 2661
290 [잡담] jyp가 일본진출하고 sm이 중국진출하려는거 (21) 로스차일드 01-22 2488
289 [기타] 박진영의 일본 프로젝트 (62) ㅣ고구려ㅣ 01-21 3442
288 [걸그룹] 태국이 발광해도 일본 날조는 못이김 ㅋㅋㅋㅋ (4) 돼지야폴짝 01-18 1364
287 [배우] 영화 '신문기자' 심은경, 일본 아카데미상 … (6) BTJIMIN 01-17 2576
286 [걸그룹] 구하라 유작 [일본 M/V] HARA - Hello (6) 루빈이 01-14 3910
285 [잡담] 아이즈원 일본 위주로 돌릴까요? (29) 허까까 01-07 3043
284 [보이그룹] VAV, 태국→일본까지…연초부터 亞 활동 박차 가한… 뉴스릭슨 01-06 429
283 [걸그룹] 블랙핑크)어제 쿄세라 콘서트에서 떼창하는 일본 (11) 츄로스 01-05 1673
282 [걸그룹] 블랙핑크)일본 오사카 쿄세라돔 콘서트 2일 모두 … (17) 츄로스 01-04 2165
281 [일본] 희철♡모모 열애에 대한 일본 반응 (23) 베르테르 01-02 7131
280 [방송] ‘주전장’ 오늘(1일) SBS 방영, “일본 우익의 실체… (1) MR100 01-01 1092
279 [잡담] 그 시절 대단했던 일본의 제이팝 (17) 스랜트 01-01 2490
278 [보이그룹] FNS 방탄 다음 무대 영상 ㅋㅋㅋㅋ 내가 일본인이면… (9) 아돌프 12-26 3231
277 [일본] [펌] 프듀 일본 여자 버전 할거라네요 (21) 늙은생강 12-25 4463
276 [보이그룹] 혐한 악플 韓연습생 퇴소 시키더니..일본판 '프… (7) 쁘힝 12-24 2949
275 [보이그룹] 이번에 방탄이 일본을 놀라게한 무대 (9) 아돌프 12-23 3458
274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어곡 해석 몇개 (2) 베말 12-22 710
273 [잡담] 일본인들은 한국 연습생을 악플을 달고 짜르는데.. (43) 그림자19호 12-19 4639
272 [보이그룹] 일본 프로듀스101, 한국 연습생 악플에 전부 쫒겨났… (18) 돼지야폴짝 12-19 4458
271 [걸그룹] 아이즈원 일본 KPOP 부분 노래방 매출 1위 (11) IZOEN 12-18 1985
270 [정보] 일본 꼼수? 빌보드 트와이스*BTS 순위 (feat.사나) (13) 파생이 12-13 3172
269 [걸그룹] 윤아- 아톰을 연상케하는 일본 남자배우와 함께 (21) kmw7 12-13 4966
268 [잡담] 으음 김건모 예전에 일본에서 본 적 있는데.. (13) 달의영혼 12-08 5075
267 [잡담] 솔직히 아이즈원은 일본프로듀서하고 짜고친거 같… (5) 죽짱 12-08 325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