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1-13 19:27
[기타] 저는 중국인도 일본인도 아닙니다.
 글쓴이 : 강바다
조회 : 1,609  


그저 한 사람의 평범한 한국인입니다.

저는 제가 게시하는 문제들이 결코 프로듀스 사태 보다 못 하다고 보지 않습니다.

연습생은 데뷔를 하기 위한 과정 이라면 데뷔는 1위를 하기 위한 과정 입니다. 그리고 모든 노동에는 합당한 보상이 따라야 합니다.


정당한 비판을 하는 저를 악이라며 내몰지만 오디션 조작 논란도 마찬가지로 수 년 전 부터 나왔던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관심이 없었고 그것이 지속되다 피해자를 무수히 늘려버렸습니다. 현 사태는 우리 모두의 방관이 낳은 책임이나 다름 없습니다.
모든 악행은 당장 끊어야 합니다. 작은 불씨가 산불이 되고 바늘 도둑이 소 도둑 되는 것 입니다.
불편한 곳에 진실이 있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장발소녀 19-11-13 19:32
   
우물에서 숭늉찾네
     
강바다 19-11-13 19:50
   
현실을 외면 하면 안 됩니다.
강바다 19-11-13 19:39
   
저를 보고 사람들은 토착왜구다. 일뽕이다. 일본인이다. 중국인이다. 시진핑ㄱㅅㄲ 해봐라. 미국이 더 심하다. 이렇게 비방하고 무마하려 하지만 이런 정당한 비판과 문제점을 지적하는 것이 올바른  지성인이 되는 길 입니다. 우리 모두 이 문제를 방통위와 기자들에게 이슈화 시킬 것을 요구하고 여러 커뮤니티에 알려 하나 하나 짚어 고쳐야 합니다. 더 나아가 국민청원까지 옮겨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파루시아 19-11-13 22:53
   
옛날에 본 만화주인공 같은 아이디네요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