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1-12 07:21
[잡담] 블핑까는 어그러가 있었군요.
 글쓴이 : 예도나
조회 : 759  

중국인이나 조선족으로 의심된다는데..

못된 말만 배워처먹고 와가지고...


어쨌든, 심심해서 저러는지.... 

순진한건지...(쟤들 허접인데 사람들 속여 코첼라 나가고 피플 초이스 상받고 이러는거야 라고

떠들고 다니면 사람들이 '아~~ 그런거구나' 라고 착각하는 건가..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베로니카 19-11-12 08:42
   
블핑 팬질하며 까이는건 내성생겼음.

하도 어처구니없는걸로 여기저기서 뚜드려맞은적이 한두번이아니라서 ㅋ 저런 어그로쯤은 이제 우습
골드버그 19-11-12 15:46
   
어그로는 다 있서요...
걍 무시하세요..
 
 
Total 1,93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936 [잡담] 미국 방송에서 bts를 보이그룹 이라고 부르지 않고 (4) 시골가생 13:08 2243
1935 [잡담] 아이돌 닮은 꼴 레전드?ㅠㅠㅠㅠㅠㅠ (5) 올가미 09:27 899
1934 [잡담] Spotify 2020 KPOP 글로벌 아티스트/최고 스트리밍 송/… (1) 제네님 07:08 353
1933 [잡담] 폰으로는 사진 못올리나봄 (2) 크롸롸 12-03 329
1932 [잡담] 니쥬를 보면 일본인의 한계를 볼 수 있음. (6) 그림자19호 12-03 2439
1931 [잡담] 개인적으로 지양 했으면 하는 방탄의 춤 요소. (1) 철미니 12-03 927
1930 [잡담] 한국의 BTS법(빌보드영상) (3) 그대만큼만 12-03 1057
1929 [잡담] 방탄 조명(해외음악매체) 그대만큼만 12-03 1064
1928 [잡담] 전효성과 사나의 서로다른 댄스라인 (12) 라군 12-02 2133
1927 [잡담] 마코는 웃는게 왠지 복스럽단 생각이 들어요. (3) 또돌이표 12-02 605
1926 [잡담] 충격을 받은건가?? (9) 순헌철고순 12-02 1739
1925 [잡담] 이번 이런 시현의 확진에 제일 위험한 유희열... (4) 또돌이표 12-02 885
1924 [잡담] JYP는 방탄의 업적에 대해 뭐라 반응할지 궁금해졌… (31) 미스터스웩 12-02 2045
1923 [잡담] 방탄의 출세곡이자 터닝포인트가 쩔어죠~ (9) 스핏파이어 12-01 1492
1922 [잡담] 이번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기록 (3) BTJIMIN 12-01 1219
1921 [잡담] MNET-달리는사이 크루네임 공개(하니,유아,청하,츄,… 제네님 12-01 179
1920 [잡담] 아래 한류 영상에요 (4) 그대만큼만 12-01 1077
1919 [잡담] 한류에 관해서(해외 경제 방송) (4) 그대만큼만 12-01 1569
1918 [잡담] JYP는 언제쯤 일본에서 버림받을까? (14) Acceptan.. 12-01 1314
1917 [잡담] 방탄은 봉준호를 배울 필요가 있지 않나 생각을 해… (7) 그대만큼만 12-01 1196
1916 [잡담] 한국어로 1위(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1) 그대만큼만 12-01 617
1915 [잡담] 김민주 코로나 음성 ㅇㅅㅇ.. (11) 호에에 12-01 1528
1914 [잡담] 핫100 빌보드200 동시 1위 진입한 가수 테일러 스위… (7) BTJIMIN 12-01 2336
1913 [잡담] Bts가 작사작곡한 한국어곡이 1위했군요 (2) 로터리파크 12-01 1542
1912 [잡담] K & J, 아이돌 음악의 특징. (4) NiziU 12-01 51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