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1-06 22:20
[잡담] [속보] 프로듀스48 투표순위 조작 혐의 인정.
 글쓴이 : 트와이수
조회 : 2,673  

경찰은 안 PD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연예 기획사들로부터 강남 일대 유흥업소에서 40차례 넘게 접대를 받았는데 한 번에 수백만 원씩 전체 접대 액수가 1억 원이 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안 PD는 경찰 조사에서 올해 방송된 '프로듀스X101'과 지난해 방송된 '프로듀스48'의 순위 조작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511966&plink=ORI&cooper=NAVER&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아이즈원 컴백이 눈앞인데 어케 될려나..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트와이즈원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멸망의징조 19-11-06 22:24
   
좆망할 일만 남았죠. 빠른 해체 기원합니다. 잘못된 탄생은 해체로 속죄해야
     
호에에 19-11-06 22:30
   
님 존재도 잘못된 탄생인데 ㅇㅅㅇ
          
grjbjr 19-11-07 10:00
   
왜 인신공격을 하는거죠? 틀린 말한 것도 아닌데?

아무리 아이즈원 빠돌이더라도 그딴 인성은 갖지 맙시다.
bts4ever 19-11-06 22:25
   
보면서도 아니 왜 재가..라는 의문이 많이 들긴했죠.
기요틴 19-11-06 22:27
   
진심 쓰레기들 지 자식들도 똑같이 당해보면 지가 무슨짓을 한걸 알게될듯 기원합니다.
트와이수 19-11-06 22:28
   
공개되면 데뷔멤버, 탈락한애 둘다 상처 받겠네..
     
허까까 19-11-06 22:34
   
저번에 경찰이 그런 건 발표 안 한다고 했었죠.
          
세상의빛 19-11-06 22:39
   
누가 조작되어서 붙은건지는 몰라도 13위 14위등으로 데뷔에 아깝께 떨어진 애들은
상처 많이 입을듯한데요..;;
     
봉냥2 19-11-06 23:22
   
발표해야죠

어짜피 여기까지온 이상 발표안해도

재판과정에서 다 드러나겠죠
호에에 19-11-06 22:29
   
어차피 순위공개는 안할듯 ㅇㅅㅇ 죄를 많이도 지었구나 ㅇㅅㅇ
밍구리 19-11-06 22:30
   
ㅋㅋㅋ 아이즈원은 아니라고 실드치던분들 좌절이시겠네요.
     
산새와숲 19-12-07 10:19
   
박제
     
RonaIdo 19-12-07 10:31
   
보러 온 김에 나도 박제
Tarot 19-11-06 22:31
   
아이들의 꿈이...어른들의 접대와 모략에 다 짓밟혀 나갔군요.
허까까 19-11-06 22:35
   
프듀뿐만 아니라 아학, 엠카, 슈스케 등 엠넷 전력이 화려해서 솔직히 놀랍진 않습니다. 심증으론 확신해와서..

근데 기사보니까 1, 2는 또 부정했더군요. 이런 걸 참도 한 두번만 했을까요. 더러운 새끼들..
     
우루사군 19-11-06 22:47
   
3.4시즌은 증거를 찾아냈으니 인정을 한거고
1.2시즌은 부정했다고는 하는데 확실한건 아니라고 봅니다 증거를 찾고있는중이겠죠
같은 피디가 진행했다는거부터가 의심을 거두기 힘든 상황이네요
세상의빛 19-11-06 22:36
   
몇명은 탈락한 애들이 누렸어야 할 데뷔와 조명을 대신해서 받고 있다는 이야기군요.
참 거시기 하네요 상황이~ 도데체 애들이 무슨죄임~~! 대신해서 활동하는 애도 상처 받고
조작 재물로 탈락한 애들은 이일을 알게되면 연예계나 사회의 더러운 면에 엄청 회의를 느낄수도
있을듯하네요~~~
아롱다쟈 19-11-06 22:39
   
활동 힘들듯 아시아에서 인기도 좋고 포맷은 수출까지 했는데 국제적 망신이 되버렸네
뽀로록 19-11-06 22:40
   
아......
9timez 19-11-06 22:43
   
정상적 활동이 가능한가? 조작에 의해 탄생된 그룹이라는 낙인이 찍히는 건데
키리바 19-11-06 22:45
   
착한 조작이었는데 ㅠㅠ
엑스원 때 오버 좀 하지 말지..
그래도 팬덤 있어서 어느 누구도 탈퇴 안하고 계속 활동은 할듯!
     
봉냥2 19-11-06 23:23
   
착한 조작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싶어요? 누구는 억울하게 떨어져서 다시 연습생 돌아갔는데
개론학개론 19-11-06 22:46
   
착한 조작은 그 팬들만 하는 소리고
당장 해체해야죠
입시에서 조작해서 대학 붙으면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을텐데 여긴 이상하게 컴백 걱정하고 있네 ㅉㅉ
     
우루사군 19-11-06 22:49
   
그러게요 대학입시나 대선 총선같은것도 나중에 착한조작이란 요상한 논리 들고나올까봐
걱정입니다  사기조작에 어떻게 착한이란 수식어를 달수가 있는지...
     
호에에 19-11-06 22:51
   
항상 하는 말인데 어차피 해체 안함. 그리고 정당하게 붙은 애들은 님들이 보상해줄거 아니잖음? ㅇㅅㅇ 걔들 피해보는건 피해가 아닌가봄 ㅇㅅㅇ
          
우루사군 19-11-06 22:57
   
물론 제가 해체를 결정하고 말고 할것도 아니죠 그러나 정당하게 붙은 사람들이라는 것부터가 오류인게 이미 그 프로그램 포맷자체가 정당성을 잃은거라 누구누구 살리고자시고 할수가 없는 단계라 봅니다 앞으로 물론 연예계 활동이야 할수있어도 팀으로써의 활동은 회의적이죠
드티서 19-11-06 22:49
   
착한조작같은 x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팬덤들만 착한조작하지
그당시프로그램보던 일반시청자,그 사람팬들을 우롱하고 무시한건데 진짜 오피셜떠도 개극혐이네 ㅋㅋ
사람이라우 19-11-06 22:55
   
솔직히 3차 때였나? 답 대가리 없긴 했음
아무것도 모르고 데뷔한 얘들이나 아무것도 모르고 탈락한 얘들이나
불쌍 하네요 관계자들 전원 콩밥이나 먹었으면 좋겠네요
롬땡이 19-11-06 22:55
   
그럼 정당하게 붙은 애들은 피해봐두 되냐 ...
뭔 말 같잖은 소리를 ....
Bluewind 19-11-06 22:56
   
조작한 안PD 잘못이지 지금 멤버가 뭔 죄입니까

국민과 참가자들을 속이고 우롱한 PD의 죄가 크네요

현멤버와 탈락자는 물론 지켜본 국민들까지 상처와 배신감을 느끼게 하고 국익까지 훼손했음.
     
큐티 19-11-06 23:05
   
그거야 모르죠.
몇몇 기획사들은 접대도 했다고하고 미리 과제를 알고 촬영에 임한 연습생들도 있었다고 들었으니.. 곧 밝혀지겠죠.
11일에 발표한다고 했나?
큐티 19-11-06 22:57
   
활동은 해도 이제 엠넷에서만 볼수 있을듯
할게없음 19-11-06 23:01
   
요즘에 어째 케이팝에 안좋은 소식만..
크림순대 19-11-06 23:06
   
어차피 해체는 안함.

수요는 꾸준히 있을것이기에 앞으로도 계약기간까지는 뽑아먹을 여력이 있음.
지니1020 19-11-06 23:08
   
CJ가 어떻게 나올지가 궁금하군요
그놈들이 누구 입장이나 미래를 생각해 줄 인간들이 아닌 것 같구만..
아이즈원이야 1년 좀 넘게 남았나요? 그거 그냥 대충 보낸다고 쳐도
엑스원은 활동기간 무진장 남았을건데 어떻게 처리할란가..
아리온 19-11-06 23:14
   
재밌네
2차때까지도 갸웃거렸다가 3차때 염병나는거 보고 짱개탓했는데 조작시기 까보면 놀랄만한 일이 생길수도 있겠는걸
봉냥2 19-11-06 23:22
   
누구는 조작으로 떨어지고

누구는 수혜자되서 돈 펑펑 벌고


아이즈원 엑스원 해체가야지
별일없지 19-11-06 23:54
   
일본쪽 계약이 문제일듯, 피같은 돈 일본에 나가진 않을런지..
kpop이 잘나가는 가운데 찬물을 끼얻져도 유분수지.
이딴 짓을 하다니 ...
안그래도 음원순위 주작도 엄청 신경쓰이는 판국에 .
 
 
Total 141,57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5518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51631
141096 [걸그룹] BLACKPINK - '24/365 with BLACKPINK' EP.12 꿀떡 09-19 548
141095 [잡담] 기안84 나혼자 복귀작으로 (1) 옹달이 09-19 711
141094 [기타] EBS 스페이스 공감)선공개 영상 크라잉넛- 말달리자 산새와숲 09-19 169
141093 [정보] 자우림, 22일 '집콘' 출연…랜선 여행 만끽 산새와숲 09-19 199
141092 [솔로가수] AOA 출신 초아 근황…"유튜브 촬영…예쁘게 봐주세… (2) 산새와숲 09-19 2057
141091 [걸그룹] 음료수 훔쳐 먹는 사나 ~ (5) 스쿨즈건0 09-19 3128
141090 [걸그룹] (여자)아이들 슈화 - 물만두 슈화 모음 (1) 영원히같이 09-19 773
141089 [보이그룹] 일본 THE MUSIC DAY에서 내보낸 BTS DYNAMITE 영상 2백만… (8) 2019사역자 09-19 2009
141088 [걸그룹] 잠 대신 웃음 유발 프로미스나인의 A쎈MR(ASMR) INTERVI 얼향 09-19 474
141087 [걸그룹] 위클리 ‘We are’ 4th behind (2) 얼향 09-19 237
141086 [걸그룹] 엘리스 가린 - 내게 오는 길 얼향 09-19 211
141085 [잡담] 그룹들 댄스연습 영상 여기 진짜 쩔어줍니다 (3) 안류천 09-19 934
141084 [잡담] 박진영 : 발성이 안좋은 정확한 증거는 얼굴을 찡… (5) 에어백 09-19 1205
141083 [잡담] 아이랜드 데뷔멤버 결정 (36) 순헌철고순 09-18 1850
141082 [걸그룹] jyp와 방탄을 제외한 k팝 그룹은 일본에서 몰락 (6) 대박나라 09-18 1811
141081 [배우] 우주소녀 보나 '오 삼광빌라' 애교쟁이 둘… 에르샤 09-18 324
141080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Obliviate'[it's KPOP LIVE … (2) 얼향 09-18 247
141079 [걸그룹] 이 노래 듣고 시원해서 가을인가 했더니 진짜 가을… 얼향 09-18 265
141078 [걸그룹] 오마이걸 스케치북 2 EP. 21 (2) 얼향 09-18 284
141077 [걸그룹] 유아 '숲의 아이(Bon voyage)' MPD 4K 직캠(9.17 엠… 얼향 09-18 212
141076 [솔로가수] [선공개] 오늘은 유스케 하는 금요일 + 아이유 데뷔… ByuL9 09-18 288
141075 [걸그룹] IZ*ONE 아케이드Ⅱ (ARCADE Ⅱ) EP.10 Wish List_6 (4) 비키 09-18 613
141074 [방송] 유지애, 얘가 이말년보다 더 열받게 해! 아오! (3) stabber 09-18 1146
141073 [걸그룹] 트와이스와 아이즈원 시기가 좋지 않다 (9) 대박나라 09-18 1480
141072 [보이그룹] 아라시 신곡 뮤비 듣고 느낀점 (9) 변딸기 09-18 1885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