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0-25 20:09
[걸그룹] 미스틱 일본인 여자 연습생
 글쓴이 : 이멜다
조회 : 5,327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Date 2019/10/15 22:05:20
Name breathe
Link #1 유튜브
Subject 미스틱에 새로들어온 일본인 여자 연습생 (수정됨)
44.gif

77.gif
99.gif
66.gif


12.gif
11.gif


미스틱에 새로운 일본 연습생이 들어왔습니다
오늘 처음 미스틱 사옥에서 공연을했는데요
이름은 '후쿠토 미즈키' 일본 오사카 출신이고 나이는 18살입니다
한국어를 2년정도 공부했다는데 한국말을 생각보다 잘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미스틱에 들어온지는 3개월 정도 됐다고 하네요
노래도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좋고 춤에 자신이 있다고 하네요 

이런 누추한곳에[?] 왜 이런 인재가 온건지 살짝 의문 스럽지만;;
웬일로 미스틱 캐스팅팀이 열일 했네요

올초부터 미스틱에서 알게 모르게 조금씩 여자 연습생을 늘려가고 있는데요 
최근까지 공개한 미스틱 여자 연습생을 전부 합치면 벌써 8명이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멜다 19-10-25 20:09
   
카날레스 19-10-25 20:17
   
SM 산하 레이블인데 누추한 곳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완 19-10-25 22:20
   
이친구 제왑 오디션 떨어지고 접나 싶더니
드디어 한국 기획사 들어갔네.
인스타 사진과는 다르게 순둥순둥하네
Arang 19-10-25 22:52
   
정연이 언니 공승연 느낌 살짝 있네요
빈밥통 19-10-25 23:44
   
요다 상?
용납안돼 19-10-26 06:38
   
족바리들이 왜케 한국에 많이 기어들어오냐 케이팝수준 떨어지게 ㄷㄷ..
노래 개못하구만 잘한다고 댓글많이 달아놨노 ㄷㄷ,,골때리네 ㅋ
일뽕은 답이없어요 ㅋ
초승달 19-10-26 14:48
   
귀여운데(사진보다 영상이 훨 나은듯), 노래 부를때는 역시나 일본인 특유의
창법과 발성이 강렬하네요. 발음도 그렇고 ㅠㅠ 뭐 아직 연습생이니.
드뎌가입 19-10-28 01:50
   
외모는 아이돌이네
승이 19-10-29 15:27
   
요새같은 분위기만 아니면, 방송에 소개될 기회도 제법 있었을텐데.. 타이밍이 안타깝넹;
 
 
Total 29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0 [기타] 일본의 케이팝 조작설이 부분 사실화 되어 갑니다. (5) 강바다 12-06 1450
269 [정보] 일본 라인 2019년 검색 순위 (트와이스*BTS) (16) 파생이 12-05 3018
268 [걸그룹] 블랙핑크)도쿄돔 콘서트에 대한 일본 오리콘 공식… (8) 츄로스 12-05 2160
267 [보이그룹] 프듀 일본판 한국인 연습생 전원 하차 (11) 쁘힝 12-05 4869
266 [잡담] CJ는 일본을 문화식민지로 종속 시킬수 있을까요??? (24) IZOEN 12-02 2360
265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에서 콘서트 티켓 사기친 일본인(30)… (5) BeyondTheSky 11-22 3341
264 [잡담] 일본방송에서도 손절이면.... (5) 밍구리 11-19 2678
263 [걸그룹] [트와이스] 2020 일본시즌그리팅 댓글이미지~!! (2) 썩을 11-18 712
262 [일본] 주의) 일본 프로듀스101이 부르는 블랙핑크 뚜두뚜… (13) 배리 11-16 3405
261 [잡담] 일본이 우리나라 우습게 여길 깜냥은 안 됨 ㅇㅅㅇ (3) 호에에 11-16 4654
260 [잡담] 일본애들이 k팝을 점점 우습게 여겨질듯 (38) 인간성황 11-16 4698
259 [걸그룹] 일본방송에 소개된 프듀 조작 사건.jpg (12) 토로로 11-15 2386
258 [잡담] 한국과 일본은 라이벌이다? (28) 영원히같이 11-14 3357
257 [걸그룹] 일본 올인 그룹 블랙핑크 돔 투어 매진? (10) 후까시껒 11-13 2184
256 [기타] 저는 중국인도 일본인도 아닙니다. (4) 강바다 11-13 1454
255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2020시즌그리팅 스캔본~!! (11) 썩을 11-13 1477
254 [방송] 설민석 “독립자금 150억 일본에 뺏긴 이유? 밀정 … (6) MR100 11-13 2758
253 [걸그룹] 블랙핑크 일본 아레나 투어 립싱크 (30) 후까시껒 11-11 1435
252 [잡담] 한국아이돌노래 죄다 일본어버전으로 들음ㅋㅋㅋ… (19) 쿨키드 11-09 2836
251 [잡담] 음파음파에서 자동차 일본차임 ㅋㅋㅋㅋ (4) 쿨키드 11-09 1842
250 [걸그룹] 일본방송에서 프듀시리즈 때리기 시작. (16) 트와이수 11-09 3019
249 [걸그룹] 아이즈원 사태에 대한 일본반응이 궁금한데 (5) 금연중 11-08 1177
248 [걸그룹] 어차피 CJ는 일본 노기46 하고 또 프로그램 합니다. (11) IZOEN 11-08 2026
247 [걸그룹] 그니까 pd48 20명 선발 맴버에 일본애들 앞 순위에 … (14) 2019사역자 11-08 2831
246 [잡담] cj는 아이즈원 국내는 포기하고 일본활동에 집중하… (4) 밀라노10 11-07 113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