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0-10 18:47
[기타] YG엔터, 루이비통 측에 투자금 674억 상환키로…이자 63억
 글쓴이 : stabber
조회 : 3,351  

YG엔터테인먼트가 프랑스 명품업체 루이비통 측에 투자금 674억원을 상환하기로 했다. YG 측은 10일 그레이트월드뮤직인베스트먼트에 상환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 업체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산하 투자회사다.

LVMH는 2014년 10월 그레이트월드뮤직인베스트먼트를 통해 상환전환우선주(RCPS) 방식으로 YG에 투자했다. 상환전환우선주를 주당 4만3574원에 보통주로 전환하거나 5년 후 원금(610억5000만원)에 연 2% 이자를 더한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옵션을 걸었다. 상환일 시점에 주가가 4만3574원을 넘어서면 보통주로 전환해 차익을 얻거나 그보다 낮으면 투자금을 회수해 손실을 피할 수 있는 방식이다.
 
회사 측은 “전환상환우선주의 만기일 상환 청구 예정에 따른 것”이라며 “전환상환우선주는 회계상 부채로 계상돼 있어 이번 상환에 따른 회계상 자본 감소는 없다”고 밝혔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삼봉 19-10-10 18:55
   
내일 YG 주식 더 떨어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 망해버리면 좋겠네
YG가 가지고 있는 시스템 기획력은 인정하지만 그 회사의 도덕성과 이제까지 양현석이 했던 경영 방식 거지 같았음
고소 고발로 대중의 입이랑 언론을 막았으니깐요
YG가 망해도 빅히트쪽이 상승 중이니까 YG자리에 빅히트가 들어가면 그만
     
행동심리학 19-10-10 19:02
   
불확실성 해소로 주가가 오를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내일 개미들 많이 붙을 듯
호에에 19-10-10 19:16
   
이 정도로 망할 회사는 아님 ㅇㅅㅇ 문제는 승리나 마약문제 때문에 제대로 활동하는 소속사 가수나 아이돌이 별로 없어서 회생하는데 오래 걸릴거임; YG는 지금은 블랙핑크 활동을 중점으로 해야됨. 보석함이 잘 된다는 보장도 없어서 ㅇㅅㅇ
Tarot 19-10-10 19:38
   
아티스트들이 죽도록 일해서 돈벌어오면 다 뻘짓에 써버리고....아티스트들 마약이 문제인줄 알았지만 결국 경영자가 제일 개판이었다는 게 정말 코미디 같은 회사.
노림수왕 19-10-10 19:41
   
팬들도 진짜 아티스트 사랑한다면 보이콧 해야됨
애들 불쌍하다고 돈 쓰면 반은 양현석이 먹는데 이건 생각 못하는지 답답함
실력있는 애들이니까 탈출하고 다른 회사에서 다시 시작하는게 장래를 위해서도 옳은 판단
화이트헤어 19-10-10 20:07
   
지금이 주식살때..
갸라미 19-10-10 20:41
   
블핑 아니었으면 아작났을거 같은데. 방치해둔 아이돌이 버텨주니
MYTHICISM 19-10-10 21:00
   
이건 이미 예상했죠..반이상 토막났는데.. 10월 16일이었던가 기한이 중순까지였는데 결국 이리 되네요
ITZY 19-10-10 21:18
   
문제의 아티스트들 정리하고 보석함들만 재정비하면 언제든 회복 가능할듯``
검은여우 19-10-10 21:52
   
테디가 있는 한 와이쥐 개성 아이돌들 기대감 있어서 망할 일은 없쥬. 솔직히 와이쥐 정체성은 테디라고 봄
비호천왕 19-10-11 00:52
   
yg가 성장한 이유가 소속 가수들을 자유롭게 나둔거 때문 인데  다른 회사가서 억압되어 일하면 그들이 잘 활동할거 같냐?다른데 간 연예인들 요새 활동 못하느거 봐라 yg에서 자유롭게 일하던거 다른데 가서 억압되어 일하니 제대로 생활을 못하잖아.yg는 양싸가  다른사업을 벌일려고  욕심부리다 지 발등 찍은거지.연예 매니지먼트 방면에서는 소속 연예인이나 스텝들에게 제대로 정산해주는대는 yg 만한데는 어디에도 없지.
비호천왕 19-10-11 01:06
   
그동안 악재 때문에 하락했는데 이제 악재는 거의 다 어떤식으로든 해소됐고 이제 불확실성이 없어져서 남은 일은 회복만 남아있음.어차피 곡은 태디가 쓰니 그동안 양싸의 방송 욕심이나 사업확장 욕심이 막혔으니 그피해를 더이상 늘리 않고 전문 분야만 추구하면 yg 능력상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은 쉬울거임.더이상 대기업이나 방송권력과 싸우지 않으면 피해를 보지 않을것임
     
짱구당 19-10-11 01:29
   
블핑팬인데요 님 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저위에 머 확 망하라는 둥 이상한 개소리하는 사람들은 먼지?
전 퇴근하고 좋아하는 블핑이들 음악이나 영상 듣고 보는 시간도 빠둣한데...
그냥 좋아하는 가수의 팬질만 하면 되지 주식이 어떻니 제무재표, 흑자니 이상한 소리하고
타가수들 까내리기 바쁜 인간들은 도대체 어떤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는지....
비호천왕 19-10-11 06:24
   
yg보다 더 큰사고나 범죄를 저지른 다른회사는 까지 않는거는 yg가 대기업이나 방송권력의 말을 듣지 않고 마름이 주인들 하고 맏먹으려 행동한것 때문임.재벌들이 yg와 비슷한 사고를 쳐도 언론이나 인터넷에서 비난이나 불매운동을 하지 않는 이유.저지른 잘못에 대해서만 처벌하거나 비난해야 하는데 과도한 비난이나 상관 없는 사람들 까지 괴롭히고 회사 자체까지 망하게 하려는 것 모두 천민 출신(고졸에 백댄서 출신인)이 귀족계급(스카이 출신. 재벌등)인 자신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려는 것임(그렇게 털었는데 탈세나 성매매 마약문제 .. 등은 무혐의 겨우 도박만 걸렸음)
     
미나연 19-10-11 07:51
   
누가보면 yg가 과하게 핍박 받는줄 알겠네요ㅇㅇ
뿌린대로 거두는거고 회사 오너와 그 밑에 직원들의 정황을 보고도 회사 자체에 대한 과한 비난을 거두라?!
남양도 불매하면 안되겠네요?ㅇㅇ 그쵸?
그리고 더 큰 죄를 저지른 다른회사는 까지 않는다? 와쥐보다 범죄 저지른 회사는 어디회사임?
     
갸라미 19-10-12 11:50
   
yg 사건을 유독 비호하는 분입니다. 레파토리도 같죠.

자기가 좋아하는 회사 쉴드치는 마음이야 뭐 그렇다 쳐도 유독 다른 계열, 회사까지 물고 늘어지며 비호 하는데다

그래서 결국은 yg가죄가 없다는 식으로 물타기하려는걸 너무 대놓고 보여줘서 별로.

말도 늘 비슷한 다른 곳의 견제. 다른곳은 안건든다. yg는 죄가 없다.
비호천왕 19-10-11 12:35
   
광수네가 저지른 사건사고가 얼마나 많은데 한번도 다룬적도 없고 다른 사기나 폭행 뇌물 성폭행 세금탈루 를한 회사들에 대해서는 yg처럼 여론재판이나 불매운동을 한적이 있나?할려면 다른 회사들도 같이 까거나 처벌해야지 특정회사에 대해서만 하는 이유는?그리고 지금 확인된 범죄는 도박뿐인데?
 
 
Total 138,58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5206
138113 [잡담] 벤-꿈처럼 커버 C12VR 07-30 101
138112 [솔로가수] 아이유 밀란 촬영 포토그래퍼 인스타 사진 ByuL9 07-30 418
138111 [방송] 싹쓰리 엠카 1위, '다시 여기 바닷가' 음방 … (6) stabber 07-30 1285
138110 [걸그룹] 아이즈원 장원영 런닝맨 하일라이트 영상 (2) 샌디프리즈 07-30 846
138109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지선 어떤 소리인지 궁금하지? 두드… 얼향 07-30 246
138108 [걸그룹] 오마이걸 스케치북 2 EP.18 (1) 얼향 07-30 185
138107 [방송] 아이유&여진구, 김희원 방탄유리 1열 직관ㅋㅋㅋㅋ… ByuL9 07-30 493
138106 [걸그룹] 온도차 무엇?! 흥부자 오마이걸의 세상 시크한척(… 얼향 07-30 188
138105 [걸그룹] 엘리스 블리숑타임 #34 얼향 07-30 135
138104 [걸그룹] 오마이걸이 찐친이랑 방송하면 생기는 일 얼향 07-30 363
138103 [솔로가수] 홍은기, 신곡 ‘플라워’ MV 티저 공개...‘풋풋 소… 휴가가고파 07-30 99
138102 [솔로가수] 활동명 바꾸고 처음으로 음원나온 고등래퍼출신 … 휴가가고파 07-30 358
138101 [걸그룹] [니쥬] 뮤직비디오 메이킹 + 이번주 멤버 (2) 하얀달빛 07-30 648
138100 [솔로가수] 제시 with 린다G(이효리) _ '눈누난나(NUNU NANA)'… (6) 뉴스릭슨 07-30 628
138099 [걸그룹] [트와이스] TWICE x Harper's BAZAAR Behind the Scenes (3) 썩을 07-30 268
138098 [일본] 일본의 블랙핑크 How you like this Japan!! (6) 올가미 07-30 1796
138097 [기타] 난봉가 - 씽씽밴드 (1) 제네님 07-30 247
138096 [기타] 이수근 "젊을때 숙이고 살아야 한다" (8) wpxlgus12345 07-30 2265
138095 [MV]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神메뉴" 제네님 07-30 357
138094 [MV] 어린애 - Nature (1) 제네님 07-30 289
138093 [정보] 안선영, 홍석천과 다정샷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 (6) MR100 07-30 2100
138092 [잡담] 옆에 붙으면 안되는 걸그룹 1위.gif (6) 호에에 07-30 3874
138091 [잡담] 걸그룹 평균 키 (14) wpxlgus12345 07-30 3580
138090 [걸그룹] 위클리 랜선팬싸 제일 늦게 일어난 멤버가 잠을 깨… 얼향 07-30 436
138089 [걸그룹] 구구단 중국인 맴버 샐리가 합숙하는 숙소 (26) bono116 07-30 3928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