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09-10 12:08
[걸그룹] [일본프듀] 사쿠라 내꺼야 참고한듯......
 글쓴이 : 사쿠노키
조회 : 5,007  

https://1.bp.blogspot.com/-1FxhItPSt-Y/XXcP9U_RcTI/AAAAAAAAHs8/VP38uaap2lkphPqfFt1OR_BC-iq1ERIbgCLcBGAs/s1600/1568080113.gif






........










잘못 배운 듯......










https://1.bp.blogspot.com/-14HXYrGc4P8/XXcQ-4HXw5I/AAAAAAAAHtw/QOI4rIY6wbwfiOnx-4VgLZoPXDt6kBfBwCLcBGAs/s1600/1557185848.gif
https://1.bp.blogspot.com/-1zpNQTmtfTw/XXcTSX3eSTI/AAAAAAAAHvs/fNGdS537veEiCDZ07nvWup3jkMYgV_fTACLcBGAs/s1600/anigif1.gif
https://1.bp.blogspot.com/-I3FRQXHrX9U/XXcRCFElY0I/AAAAAAAAHuQ/GWJ-7UJPvhcNxEmdiYjuoD7_Mp7kEJBcQCLcBGAs/s1600/1557634777.gif




                       
https://1.bp.blogspot.com/-OPJM_rRfGOk/XXcRChGV9bI/AAAAAAAAHuU/RXOYYRW7X9kTJmdbAPG1X10o7csAFNJrQCLcBGAs/s1600/1563541936.gif

애도 잘못 배운 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oveon1000 19-09-10 12:08
   
표정만 똑같으면 뭐해 얼굴도 같아야지 ㅋㅋㅋ
     
사쿠노키 19-09-10 12:14
   
표정도 다른듯 ㅋ
리오엘리얌 19-09-10 12:20
   
아...죽빵을 그냥...순간 욕나올뻔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khikhu 19-09-10 12:22
   
애들이 프로듀스 시즌2는 안보고 시즌3만 참고하나보네
코리아ㅎ 19-09-10 12:25
   
아~~식당에 왔는데~~~
손나우도 19-09-10 12:28
   
잘 봤네여
냉각수 19-09-10 12:31
   
낫또녀는 후쿠시마로~~~
국뽕대일뽕 19-09-10 12:35
   
근데 도대체 저기서 사쿠라가 왜 센터를 하고 있지?? 그냥 인지도 인가..
     
쿠비즈 19-09-10 12:58
   
당시 출연자들끼리 투표해서 사쿠라가 되었다네요. 근데... 그것도 조작일지 모름...
          
날아라포메 19-09-10 13:42
   
투표하는거 방송으로 나왔고 왼쪽 대형 사쿠라. 오른쪽 대형 이가은이었습니다.
쌈바클럽 19-09-10 12:35
   
이게 무슨짓인가.
레프야신 19-09-10 12:37
   
아씨 욕이 입까지 나왔다 참았네
골드에그 19-09-10 12:49
   
역겹다.

글로발시대 19-09-10 13:00
   
방송사고다.
knockknock77 19-09-10 13:11
   
옥수수를 털고 싶구나
총명탕 19-09-10 13:17
   
첫짤에 순간 화가 나네요
너의비밀 19-09-10 13:24
   
그거 그렇게 하는 거 아니라구 ㅋㅋㅋㅋㅋ
뜨악 19-09-10 13:37
   
하지마 이xx야!!!! ㅇ아ㅏㄱ 내눈!!!
장발소녀 19-09-10 14:37
   
안본눈 삽니다
이그젝스 19-09-10 14:39
   
정말 이거 개그맨 공채듀스 아녀요? 개그맨 뽑는 대회같은데?;;
민지맘 19-09-10 14:43
   
아스팔트에 갈고싶은 충동이;;;
     
예랑 19-09-11 15:14
   
ㅋㅋㅋㅋㅋ
갓잡이 19-09-10 15:05
   
어째든 한국에서 얼굴 알렸으면 대성공인듯 ㅋㅋ
이름은 모르지만
행동심리학 19-09-10 15:25
   
남자..죠?
님아친추좀 19-09-10 15:35
   
꼬추가 저런거 하면 안된다니까..
허까까 19-09-10 15:57
   
앗 방심했다 ㅋㅋㅋㅋㅋ
태권부인 19-09-10 15:57
   
내 시력이 너무 좋은가~ 뭘 본건지....
적폐 19-09-10 17:31
   
그켬이네용
grjbjr 19-09-10 17:45
   
극혐이다....
Korisent 19-09-10 17:49
   
ㅉㅉㅉ
사람이라우 19-09-10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Bluewind 19-09-11 01:09
   
헐.. 나에게 충격을 주었어 항마력이 아무리 높아도 이건 좀..
평화존경 19-09-11 0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 101이냐
fymm 19-09-11 04:15
   
쪽바리 역겹다.. 안올렸으면
예랑 19-09-11 15:15
   
아 웃는 얼굴에 죽빵날리고 싶네
이후후훗 19-09-11 19:07
   
로봇도 저것보단 표정잘짓겠다....
Tarot 19-09-11 20:26
   
저 정도면 계속 때릴 수 있을 거 같아요.
호조또 19-09-11 23:43
   
와 100% 리얼 열도인 얼굴이네
 
 
Total 19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 [걸그룹] 아이즈원 일본 빌보드 3일차 판매량 역대 신기록 … (11) IZOEN 09-27 3410
21 [잡담] 아이즈원 일본 싱글 첫날 판매 성적은 자꾸 떨어지… (12) 국뽕대일뽕 09-26 3001
20 [잡담] mama 일본개최는 그냥 돈보고 하는거죠. (16) 로딩중에러 09-26 1009
19 [잡담] mama 시상식이나 콘서트가 일본에서 열리면 외화를 … (14) sldle 09-25 1093
18 [잡담] CJ MAMA 일본 나고야돔에서만 개최? 소녀상이 철거되… (8) 한국러브 09-25 1509
17 [잡담] 일본 프듀가 시작하는데 (6) 이리듐 09-25 1928
16 [잡담] 일본 팬들은 접대를 원한다? (6) 적폐 09-25 2262
15 [잡담] 아이돌 일본 콘서트= 국위선양 ^^ (14) 적폐 09-25 2056
14 [기타] MAMA 일본 여론ㄷㄷ (38) 그대만큼만 09-25 5461
13 [잡담] 한국어 번역이 개판 일본 방송 ㅋ (3) 국뽕대일뽕 09-23 2955
12 [기타] 카라타 에리카 일본반응 (14) 베르테르 09-23 5255
11 [걸그룹] [아이즈원] 일본예능에 나온 키다리 장원영 (24) 루빈이 09-21 6137
10 [걸그룹] [아이즈원] 예나의 향상된 일본어 실력 5개월전과 … (5) 루빈이 09-18 1731
9 [일본] 일본 프듀 1차 현장평가 곡 리스트 + 국프대표 부적… (4) 이리듐 09-18 1947
8 [배우] 문근영, “독도는 우리땅” 발언했다 일본어 댓글 … (12) 한류케이팝 09-17 2137
7 [걸그룹] (여자)아이들 ((G)I-DLE) 일본 사포르 눈꽃 축제 2019 !… (1) 조안 09-17 2228
6 [걸그룹] 아이즈원 샄낰히가 일본서 도망온 이유? (42) 사쿠노키 09-16 6639
5 [일본] 방탄소년단을 숭배하는 일본 남자 특집 방송 (3) 루빈이 09-15 4552
4 [잡담] 프듀 일판영상에 벌써 일본놈들 망상 시작 됨ㅋㅋ… (18) 람쥐 09-14 3994
3 [보이그룹] 일본프듀 엔딩 그친구 필리핀 혼혈이더군요 (16) 더미션 09-14 4617
2 [잡담] 일본음반시장진출이 실패하는 이유. (19) 도나201 09-14 3870
1 [걸그룹] 일본 여아이돌계가 썩어빠진 이유 (15) 지압발판 09-14 5354
 1  2  3  4  5  6  7  8